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2만보 성공

간만에 아침에 산에 가서 2만보 채웠어요.

더워도 할 일은 해야죠.

오늘은 2만보 성공

 

2
0
댓글10
  • 셰인
    만보가 힘들어도 걷고나면 뿌듯해요 ㅎㅎ내일도 화이팅입니다~^^
    roh69
    작성자
    걷는 게 일상이 되어서 그런지 걷기를 안 하면 몸이 찌뿌등하고 숙제를 안한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더운데 이만보나 수고하셨어요 
    등산으로 하셨다니 대단하세요 
    오후 잘 보내시기 바래요 ~
    roh69
    작성자
    오르막 구간이 짧게 있는 산길이라 편한 코스에요. 날이 더울수록 그늘을 찾아 산으로 가게 되네요.
  • 우리화이팅
    대단하세요~
    저도 이제 만보 채우러 나가야하는데 아침에 안나갔더니 엄두가 안나네요~
    2만보 진짜 수고하셨어요~
    roh69
    작성자
    걷기는 아침 일찍 나가는 게 여유도 있고 좋긴 하죠.
    더워도 매일 걷기 응원합니다.
  • 수수깡7
    날더운데 등산하시고 아주 고생하셨어요 2만보 대단하세요
    roh69
    작성자
    덥긴 한데 산길 따라 걷는 건 너무 좋아요. 필라테스 후유증으로 집에서는 다리가 뻐근했는데 산에만 가면 신기하게도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 줘요
    2만보나 걸으셨다니 대단하세요
    추천 꾹 누릅니다
    더운데 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roh69
    작성자
    추천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더워도 산길 걷고나면 기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