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칭 실시 합니다

스트레칭 실시합니다

오늘도 뭉쳐 있는 몸을 가볍게 풀면서 스트레칭 실시 합니다

스트레칭 실시 합니다아침에 스트레칭은 정말 보약인거 같습니다

1
0
댓글6
  • 여리나
    스트레칭 해야죠
    열심히 해봅니당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너무 너무 좋은 말씀 이십니다
    우리 내일도 아침에 스트레칭 실시 해 보아요
  • 헤븐79
    스트레칭 꾸준히 하면 좋죠
    저도 다른건 몰라도 스트레칭은
    매일 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아주 잘 하시고 계시네요
    저희 내일도 운동으로 건강을 챙겨 봅시다
  • 수수깡7
    스트레칭 정말 좋아요 뭉친 근육도 풀어 주고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저도 인정합니다
    스트레칭으로 뭉친 몸을 풀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