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너무 더워요. 모두 괜찮으시죠?

하.. 오늘도 어마무시합니다 ㅎ

아침에 반짝 비 내리더니 다시 햇볕 뜨겁네요

완전 무덥습니다 

다시.. 에어컨 가동!! 

오전에 바쁘게 움직였다가.. 

이제 엉덩이 좀 붙여보네요 ㅎㅎ

모두 괜찮으시죠? 더위 조심하시고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진짜 너무 무덥네요..
    휴.. 요즘 하루하루가 덥네요
    더위 화이팅 이겨내시라고 응원과 따봉을 드려요 ><
  • 지도
    비오고나니 습해서 더 더운것 같아요
  • 헤븐79
    오전부터 예어컨 계속 돌아가네요
    더워도 너무 덥네요ㅜㅜ
    밖에 보기만 해도 무섭습니다ㅡㅡ
  • 여리나
    넘 더워요 ㅠㅠ
    에어컨 계속 틀어둬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너무 더우면 집안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엉덩이에 땀차는 느낌이예요
    그냥 낮잠이나 때리고 싶네요
  • 수수깡7
    집안일했더 기운 쏙 빠져요~^^  힘들어서 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