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비가 너무 많이 왔어요

일기예보에 이렇게 많이 온다고는 못본것 같은데

아침에 놀랬어요

도로가 침수되는줄 알았어요

금방 지나가는 소나기라고 하던데 1시간은 내린것

같아요

덕분에 날씨는 조금 시원해지시는 한것 같네요

저번주보다는 조금 나아진 날씨였으면 하네요

0
0
댓글1
  • 헤븐79
    요즘 날씨를 가늠할수 없네요
    빨리 무더위가 가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