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79
일기예보에 이렇게 많이 온다고는 못본것 같은데
아침에 놀랬어요
도로가 침수되는줄 알았어요
금방 지나가는 소나기라고 하던데 1시간은 내린것
같아요
덕분에 날씨는 조금 시원해지시는 한것 같네요
저번주보다는 조금 나아진 날씨였으면 하네요
0
0
댓글1
일기예보에 이렇게 많이 온다고는 못본것 같은데
아침에 놀랬어요
도로가 침수되는줄 알았어요
금방 지나가는 소나기라고 하던데 1시간은 내린것
같아요
덕분에 날씨는 조금 시원해지시는 한것 같네요
저번주보다는 조금 나아진 날씨였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