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이
오늘 아침에 일어나 모챌 들어가보니
16등급으로 올라갔네요.
모챌이 한번 바꾸고 나서 점수도 짜져서 정말 오래 걸린 것 같아요.
보너스 130점 주는 것은 변함없네요.
한번도 캐시워크 포인트로 전환한 적 없는데
거의 8개월 만에 4만포인트되면 전환해보려구요
1
0
댓글10
오늘 아침에 일어나 모챌 들어가보니
16등급으로 올라갔네요.
모챌이 한번 바꾸고 나서 점수도 짜져서 정말 오래 걸린 것 같아요.
보너스 130점 주는 것은 변함없네요.
한번도 캐시워크 포인트로 전환한 적 없는데
거의 8개월 만에 4만포인트되면 전환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