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고기 야채볶음

저녁은 고기 야채볶음저녁은 고기 야채볶음고기와 있는 야채 모두 넣고 볶아서 한끼 챙겨 먹고 산책하러 갑니다~~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기와 야채 볶아서 맛과 영양 가득한 식사 맛있게 하셨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건강한 야채 듬뿍 넣어 야채만 골라 먹었답니당 ㅎㅎ
    가지 양파 파프리카 샐러리 마늘 표고버섯~~
  • 자스민꽃
    고기랑 야채넣고 볶아서
    넘 맛나보이는 한끼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야채가 4배 많은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맛나 보이네요 
    양념은 뭐로 하셨나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매콤하게 고추장 소스 살짝 만들고 추가로 새콤하게 스테이크 소스 조금 추가했습니다
  • 쩡♡
    고기와 야채 듬뿍 볶음으로 저녁
    식사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함 저녁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고기 야채볶음으로 저녘 식사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용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고기 보다 야채가 전 더 맛있어요 그래서 듬뿍 넣고 야채를 더 챙겨 먹네요 ㅎ
  • 호주니어
    맛있는 야채가 많이 들어갔군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전 야채러버라~~ 야채만 골라먹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