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쭈꾸미볶음

점심에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쭈꾸미 잘하는집 갔어요

역시 매콤하고 쫄깃하고

밥한그릇 순삭이였답니다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쭈꾸미볶음

0
0
댓글14
  • 동그라미1
    쭈꾸미는 단백질도 풍부하고 식감도 좋아서 다이어트 식단에 자주 등장하죠! 매콤하게 볶아낸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매콤하고 쫄깃쫄깃한 쭈꾸미 볶음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 stopjiji
    맞아요 이거 있으면 밥 한그릇 순삭이죠!^^
    저도 매콤한 게 땡기네요
    쉬림프
    작성자
    밥에 슥슥 비벼서 먹으니
    한그릇 뚝딱이더라구요ㅋ
    좋은밤 되세요 
  • 쩡♡
    매콤 쫄깃한 주꾸미 볶음으로 밥 한공기
    뚝딱 잘하셨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쭈꾸미 야들야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주말되세요
  • 한소래미
    쭈꾸미볶음 칼칼하니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칼칼하고 너무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입맛없엉
    쭈꾸미볶음 맛있어 보여요
    좋은 시간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손님 많은곳은 이유가 있네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이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떼깔이 좋아요
    역시 매콤한게 저도 입맛이 도네요 
    쉬림프
    작성자
    입맛 없을땐 매콤한게 최고죠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