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아침에 큰애는 빵으로 주고
막내는 짜장밥 먹겠다고 해서 따로따로 차려줬어요.
점심에는 닭다리살 소금구이랑 멸치볶음
그리고 새로 산 광천김으로 차려줬습니다.
8월 마지막 날인데도 엄청 덥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0
0
댓글21
아침에 큰애는 빵으로 주고
막내는 짜장밥 먹겠다고 해서 따로따로 차려줬어요.
점심에는 닭다리살 소금구이랑 멸치볶음
그리고 새로 산 광천김으로 차려줬습니다.
8월 마지막 날인데도 엄청 덥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