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어묵볶음, 고등어구이, 소고기무국 맛있게 먹었지요
소고기무국은 무와 두부만 건져먹고 국물은 두숟가락만 먹고 나머진 잔반처리 했지요
물에 들어간 고기 안좋아 하거든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0
0
댓글5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어묵볶음, 고등어구이, 소고기무국 맛있게 먹었지요
소고기무국은 무와 두부만 건져먹고 국물은 두숟가락만 먹고 나머진 잔반처리 했지요
물에 들어간 고기 안좋아 하거든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