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박

짜투리 텃밭에서 호박하나 있네요

딱 먹기좋은 크기입니다^^(배 크기와 비슷한 크기)

 호박찌개, 호박볶음,호박전  무엇을 할까요?호박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잘 키우셨네요~^^
    찌게도하시고 볶음도 하시고 전도 부치셔도
    되겠는데요~^^
    한디할까
    작성자
    관심  감사합니다
    연한 잎은 된장국에넣고  아님  찜통에 쪄서 쌈도 싸묵고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