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월 27일 혈당일기6기 3일차

6월 27일 혈당일기6기 3일차

 

 

6월 27일 점심식후 2시간

오늘 점심에 닭볶음탕이랑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게 나온 수치 그래도 만족은 하기로하는데 점심먹고 산책을 너무 어슬렁했나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

그래도 이렇게 꾸준히 재보는 것 또한 하나의 즐거움이 되네요. 혈당칩도 사야겠어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