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쭈꾸미볶음

냉장고 파먹기

다른 반찬 없고 쭈꾸미볶음으로 저녁 차립니다.

새우와 어묵도 넣고 당면 많이 푸짐합니다.

다들 맛저하세요.

 

쭈꾸미볶음

 

0
0
댓글4
  • 수수깡7
    새우와 어묵이 쭈꾸미와 어울립니다 맛나게 드세요
    루시안
    작성자
    냉장고 파먹기지만 나름 조합이 굿이었네요.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 우리화이팅
    맛있겠어용
    쭈꾸미에 새우도 들어가서 더 맛있겠어요
    다른 반찬 없어도 한끼 뚝딱이겠어요 
    루시안
    작성자
    냉장고 파먹기 제대로 했어요.
    뭐든 듬뿍 넣어서 만들면 더 맛있더라구요..
    우리화이팅님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