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다리로만 닭볶음탕을..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냉장 닭 북채랑 닭장각 샀는데 너무 가성비 좋아서 올려봅니다. 1키로인데 닭다리가 11개네요. 닭장각은 6개로 삼계탕 잘 끓여먹었구요. 닭북채로는 닭볶음탕 한번 해볼게요.^^  앞으로 계속 요거 사서 먹을거 같네요.

닭다리로만 닭볶음탕을..닭다리로만 닭볶음탕을..

0
0
댓글4
  • 제벌
    닭다리 맛있지요
    울 아들은 닭다리 좋아하고
    울딸은 닭가슴살을 좋아해요
    그래서 우린 닭한마리 해야해요
  • 수수깡7
    우와 어디서 사신거에요? 궁금하네요~^^ 맛나게 요리해서 드세요
    한결맘
    작성자
    저는 올팜으로 샀는데 네이버에 검색하니 나오더라구요. ^^
  • 파인더홀
    닭다리 맛있지요
    닭도리탕 맛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