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냉장 닭 북채랑 닭장각 샀는데 너무 가성비 좋아서 올려봅니다. 1키로인데 닭다리가 11개네요. 닭장각은 6개로 삼계탕 잘 끓여먹었구요. 닭북채로는 닭볶음탕 한번 해볼게요.^^ 앞으로 계속 요거 사서 먹을거 같네요.
0
0
댓글4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냉장 닭 북채랑 닭장각 샀는데 너무 가성비 좋아서 올려봅니다. 1키로인데 닭다리가 11개네요. 닭장각은 6개로 삼계탕 잘 끓여먹었구요. 닭북채로는 닭볶음탕 한번 해볼게요.^^ 앞으로 계속 요거 사서 먹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