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뚜기가 절대 단종 못 시킨다는 라면

스낵면이 출시된 지 30년이 넘을 정도로  오래된 줄은 몰랐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오뚜기가 절대 단종 못 시킨다는 라면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라떼랑 12시쯤 나왔는데요. 라떼가 자기가 맞고 싶은 냄새 맞다가 와룡공원 바로 밑까지 올라갔답니다. 물론 누나가 따라가 준 경향은 있지만 다른 데로 가자고 해도 고집을 피워서 좀 따라가지고 따라가 주다 보니까 그렇게 많이 올라갔더라고요. 도저히 거기서부터 내가 어지러워 안 되겠어서 내려 왔답니다. 계속 위로 올라갔으니 시간은 더 걸리고 걸음 수는 작고 힘은 더 들고 집에 들어가자니 걸음수가 많이 부족하고 해서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갔네요. 벌써 2시나 돼서 얼른 점심 차렸어요. 견과류와물, 리코타치즈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입니다. 우선 견과류부터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집에서 가져온 샐러드거리(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채썬사과 채썬단감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알룰로스, 애사비드레싱 1.5T) 접시에 담고 그릭요거트는 조심히 중앙에 놔두고 가게에 있는 리코타치즈 뚝뚝 썰어서 한쪽 편에는 놓고 그릭요거트 위에 발사믹식초 조금 뿌리고 냉동 블루베리와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미주라 토스트에 발라놓고 샐러드에 있는 야채랑 과일들 조금씩 올려 놓고 샐러드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며칠 만에 먹는 리코타치즈지만 더 맛있더라고요. 며칠을 안 먹어서 혹시 상했을까봐 걱정했는데 괜찮을 거 같았어요. 그렇게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2개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100g 차이면 거의 유지라 기분 좋게 소고기 구워 먹었어요. 아침에 견과류가 비타민물(+애사비, 탄산수), 소고기샐러드 만들고 소고기가 있어서 와사비와 차지키소스까지 같이 차렸네요.☺️ 우선 새콤한 비타민 물에 견과류 천천히 먼저 먹고~ 구울 소고기부터 한 90g(원래는 붉은색 고기는 한 끼에 80g 먹는 건데 기름이 보이더라고요. 이거 덜어내고 뭐 조금씩 빠지면 이 정도 해야 될 거 같았는데  구워놓고 보니 버릴 건 하나도 없더라고요.ㅋㅋ) 저울로 재서 먼저 올리브에 후추만 뿌려서 구워놨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한켠에 잎채소 윗부분만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서 펼쳐서 놨두고 거기다 구운 고기와 팔라피뇨 다진 마늘도 같이 올렸어요. 남은잎채소는 채썰어 가운데다가 섞고요. 다른 한켠엔 한라봉 반개 썰어서 예쁘게 펼쳐 놔두고 방울토마토 3개 올렸네요. 중앙에 팽이당근볶음 올리고 고기 근처로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오늘 새로 만든 애사비드레싱(애사비 월남쌈소스 다진파인애플 할라피뇨 마늘 그린올리브 스리라차) 3T를 고기까지 뿌린 다음에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야채와 과일들로 맛있게 먼저 먹고 양배추라페와 고기 잎채소 있는 부분를 남겨서 잎채소에 와사비 찍은 고기랑 양배추라페나 채소 싸서 먹었네요. 와사비는 저게 양이 너무 작아서 아예 통채가져 와서 먹었답니다. 그렇게 다 먹으니 배도 조금은 불렀는데 조금 아쉬워서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얹어서 2개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 콧물약까지 약도 챙겨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주말 아침 식단

낮에 약속이 있어서 샐러드에 단백질 올려서 준비했어요 닭가슴살은 후추로 잡내잡고 계란은 완숙 냉동 블루베리 듬뿍 넣어더니 양이 엄청나네요..ㅎ 견과류는 식후에 디저트처럼 따로 먹으면 좋더라구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으로 드레싱... 식후 30분뒤에 레몬수 따뜻하게 마시고 소화시키면서 산책준비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주말 아침 식단

점심(겸저녁) 견과류, 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산책 나가서 플레인치아바타 사와서 집에 와서 얼른 샌드위치 만들어서 점심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두부도 한쪽 굽고 팽이버섯도 당근이랑 볶는 바람에 시간은 좀 걸렸답니다. 거기다가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든다고 또 시간이 좀 걸렸네요. 래서 점심겸저녁이 됐어요.😅 아침도 좀 늦게 먹어서 점심 일찍 먹을 수가 없었고 산책나가서 먹고 들어올려 했는데 그게 여의치 않았거든요. 요즘 빵집이 음료 주문 안 하고 빵만 주문하면 앉을 수가 없는 곳이 많아요.😆  그래도 최대한 일찍 차려서 견과류 먹고~ 팽이버섯 두봉이랑 당근 볶으면서 대파도 조금 넣었네요. 간은 후추만 조금 넣었어요. 오늘 샐러드하고 샌드위치 쓰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보관했다 계속 샐러드에 넣어 먹어요.  오늘 가게 갈 줄 알고 샐러드도시락 준비한 건데 그대로 빼서 샐러드에도 넣고 샌드위치도 넣었어요. 샐러드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양배추라페에 저당딸기드레싱 넣고 사과 당근 조금 넣고 팽이당근볶음 넣고 아까 구운 두부 한 쪽 한켠에 놔두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넣고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는데 보통 아침에 만드는 것보단 좀 작은 사이즈가 됐어요. 야채믹스나 잎 채소로 안들어가니 사이즈는 많이 작아졌네요. 팽이버섯당근볶음도 있어서 달큰한 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과일 야채 먼저 먹고 마지막에 두부로 샐러드 다 먹었답니다. 치아바타는 계동의 아모르나폴리에서 플레인 치아바타 3,500원에 사왔는데 저렇게 귀엽게 넣어주네요. 치아바타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반을 갈라서 갖고 왔답니다. 제일 먼저 차지기소스 바르고 얇게 썬 사과 올리고 얇게 썬 단감도 조금 더 넣었어요. 거기다 팽이버섯 당근 볶음도 올렸답니다. 사실 양배추라페를 올리면 실패없이 맛있는 샌드위치가 되지만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한 번 해봤답니다. 처음엔 밑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양배추라페 올릴까 했지만 그릭요거트 대신 차지키소스 올리면서 양배추라페 뺐네요. 샌드위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근데 양이 좀 많지 않나 싶었는데 남기기도 참 애매하고 맛도 있어서 잘 먹었거든요. 먹고 나서는 조금 급급하고 배부르게 느껴졌어요. 지금 조심할 때긴 한데 괜히 빵을 먹었나 걱정 되서 5시쯤에 라떼랑 잠깐 산보 한 번 나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겸저녁) 견과류, 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아침 견과류와 치킨윙샐러드(with한라봉)

300g 늘어서 59.1kg이랍니다. 급체로 미음 먹고 1kg 빠진 거라 그대로 많이 찔 줄 알았거든요. 어제 내 식단으로 그래도 3끼 어쨌든 다 먹어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더니 300g만 쪄서 괜찮긴 한데 힘이 생기질 않아서 그게 좀 걱정입니다. 주말도 가까워서 일도 해야 되는데 주말알바 못하게 되면 사장님들이 힘들어 하시거든요. 뭘 어떻게 해야지 힘이 붙는지를  잘 모르겠네요. 사실 몸에 좋다는 걸로 잘 챙겨먹고 단백질도 꼬박꼬박 먹고 탄수화물은 통곡물로 먹는데 뭐가 많이 모지라는 건지? 또 위장이 한 번 너무 탈이 나서 갑자기 소화가 힘든 걸 많이 먹을 수도 없고 어제부터도 간단히 저녁 챙겨 먹었지만 저녁에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속이 불편하고... 다들 보양식 얘기를 하던데 지금 어떤 게 나한테 맞는 보양식인지 사실 판단이 잘 안 되네요.😅😆 조금 시간을 갖고 내 몸을 천천히 살펴보면 답이 나오겠죠? 개인마다 다 다른 거라 사실 고민이 좀 깊어집니다.  우선은 싱싱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어제 동생이 시켜 먹을 치킨윙5개가 있어서 치킨 전처리(튀김옷 벗기고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최대한 살만 발라냈어요) 해가지고 견과류와 비타민물, 치킨웡샐러드 만들어  아침 차려서 먹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만 넣었더니 맛이 좀 없긴 하네요😅) 먼저 꼭꼭 씹어먹고~ 치킨웡샐러드는 야채믹스 조금, 잎채소(어머니 지인이 잎채소들 가득 주셨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빨리 먹으려고 샐러드에다가 넣었어요. 상추 로메인 적겨자 레드치커리 등등 사실 종류를 다 몰라서 사진으로 찾아봤는데도 100% 확신은 못하겠네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아침에 만든 차지키소스 올리고 양배추라페 위에는 치킨윙 5개 전처리해서 애사비드레싱 더해서 올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한라봉 반개를 놔뒀어요. 햄프씨드 조금 뿌리고 애사비 드레시 거의 3T 뿌리고(잎채소가 많고 향도 좀 강하고 쓴맛도 있어서 많이 뿌렸는데 나중에 먹어보니까 너무 많았더라고요) 건자두 2개 잘게 썰어 올리고 시리얼까지 더 했네요. 잎채소가 부피를 확 올려가지고 오늘따라 엄청 풍성해 보였답니다.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 올라가고 닭고기 올라갔으니 보통 때보다 엄청 풍성해지긴 했어요😁   샐러드 반 정도는 채소와 과일 차지키소스 먼저 먹고 그다음에는 닭고기와 양배추라페 밑에 있는 채소 섞어서 다 같이 먹었네요. 치킨이라 아무리 뜨거운 물에 담갔다 빼도 닭고기가 맛있어서 잘 들어갔답니다.😅 8시 50분이나 해서 겨우 부엌에 나와놓고도 차지키소스 만들었답니다. 오늘 안 만들면 아무래도 준비해 놨던 게 다 문제가 생길까봐 없는 힘 줘어짜서 했는데 괜히 했나 후회는 되네요😅 오이는 430g(기준보다 2.3배정도) 그릭요거트 300g(그릭요거트가 많아서 3배 했어요), 오이의 양념들은 두 배 정도로 대충 맞췄네요. 양념은 안 세도 되는데 그대신 레몬즙만 3배했네요. 오늘도 양이 좀 많아서 오늘 샐러드의 쓸것 빼고도 작게 두통 나왔네요.  내가 힘이 없고 몸이 안 좋으니까 양배추라페나 차지키소스 해놓겠다고 준비해 놓고 자꾸 미뤄졌는데 생야채들과 과일이니 냉장고에 쌓이다 버릴까봐 없는 힘 짜서 손을 대긴 했거든요. 누가 해주는 게 아니고 내가 직접하는데 내가 몸이 아프니까 자꾸 계획에 차질이 생겨서 머리 무겁다가 나를 혹독하게 세워서 하긴 하는데 그게 또 몸을 힘들게 한답니다.🤣  난 왜 내 몸 아픈 것보다 재료들 버려지면 돈이 아까울까요? 샐러드 먹고 배불러서 먹어서 다른 거 먹지 못했네요. 하긴 치킨윙샐러드 만들때부터 양이 많아 보여서 탄수화물은 안차리긴 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콧물약은 이제라도 먹습니다. 시간제한이 없으니까  편한데 까먹을 뻔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와 치킨윙샐러드(with한라봉)

지인들이랑 점심

지인들 만나서 오랜만에 수다 떨었어요. 점심특선이라 11000원에 먹었네요 배불러서 남겼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지인들이랑 점심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미음과 김치찌개

1kg이 빠져서 바라던 몸무게인 58.8kg이지만 소화가 문제가 될까봐 미음만 먹고 빠진 거라 다시 늘 거 같긴 하네요. 어제까진 샐러드며 내가 먹던 식단 다 못 먹고 미음만 먹었으니 오늘부턴 샐러드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어서 먼저 아침 차렸어요. 물랑 견과류 천천히 꼭꼭 씹어 먹고 그릭요거트샐러드는 3일전에 싼 샐러드도시락인데 하루 밀리고 내가 아파서 이틀이나 밀렸더니 3일 만에 먹었네요. 그래도 맛엔 문제가 없었답니다 다행이죠?😅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저당딸기드레싱1T 넣어 만드는 거 그대로 접시에 담고 야채믹스 조금 더하고 방울토마토 5개 담고 그릭요거트 1.5스푼(+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막상 먹을 때는 조심해서 먹긴 했답니다. 우선 좀 더 꼭꼭 씹어서 먹으려고 했고요. 배가 괜찮은가도 체크하면서 먹었네요. 어제 엄마가 아침에 한 김치찌개인데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어제는 도저히 엄두가 안 났고 오늘 아침에 물 조금 더해서 끓여서 차리고 어제 먹은 미음이 한 그릇 남았길래 데워서 놓고 콩나물무침까지 차려서 아침 한상이 됐네요.  미음은 오늘 꼭 먹을 필요는 없지만 어차피 우리 집은 나 아니면 이거 먹을 사람도 없고 바로 내 잡곡밥 먹는것보다는 한끼 더 미음 먹는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거기다 김치찌개가 좀 자극적이니까 밍밍한 미음은 괜찮은 조합이지 아닐까 싶네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찌개 국물은 안 먹었어도 건더기는 거의 다 먹었어요. 밥 먹기 전에 위장약도 한 번 더 먹었어요. 오늘 아침 아니면 점심까지는 먹는 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콧물약도 하루에 한 번 먹는 건데 금방 효과가 딱 나타나진 않네요. 5일은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나? 밥 먹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미음과 김치찌개

식후 비타민

식후에 비타 1000 챙기고 건강과 피로도 같이  챙겨주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식후 비타민

샐러드 드실 때 꼭 넣는 재료 있으세요? 추천해주세요!

이제 막 식단 조절 해보려고 샐러드를 먹기 시작한 초보 다이어터인데요 ㅎㅎ 보통 샐러드 드실 때 어떤 재료 꼭 넣어 드세요? 저는 콩을 싫어해서 콩류 제외하고는 다 넣는 것 같은데.. 넣으면 맛있거나 맛있게 먹는 꿀팁 있나요? 아 그리고 드레싱은 역시 안 뿌리고 먹는게 낫겠죠? 요즘은 저당 드레싱도 많던데.. 저당은 괜찮은지도 궁금합니닷

샐러드괴물님의 프로필 이미지

샐러드괴물

🥗 🫐🍓신선한 샐러드와 블루베리에 견과류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단백질 든든한 찐계란으로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신선한 샐러드와 블루베리에 견과류

쿠폰이 사라쟜어요

헬시딜에서 구매하려고 쿠폰 10000을 넣었는데 구매하기 누르고 하는중에 에러가 발생했다 메세지가 뜨고 안되더니 쿠폰이 사라졌어요

원약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약80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의 사전적 의미는 익히지 않은 해산물과 채소를 소스에 버무려 만드는 하와이 전통 음식. 포케는 하와이어로 '자르다', '십자형으로 조각내다'라는 뜻이다. 전통적으로 하와이인이 사용하는 포케 재료는 문어와 가다랑어, 참치이며, 특히 참치를 넣은 포케는 "아히 포케"(Ahi poke)라고 하여 가장 기본적이자 근본 포케 취급을 받는다. 포케가 많이 대중화된 2020년대부터는 어울릴 법한 재료라면 넣는다고 봐도 좋다. 포케가 동양식 회요리와 퓨전디다보니 와사비나 후리가케 등의 일본 재료도 들어간다. 한국에서는 참치의 대체재로 연어, 스테이크, 새우 등이 주력 메뉴로 자리잡으며 대부분의 포케 전문점에서 메인으로 밀고 있는 메뉴는 연어 포케이다.  [출처; 네이버사전] 첫번째: 귀리, 울금가루를 넣은 밥을 넣고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흑방울토마토, 계란, 당근,케일.          양배추, 마늘, 두부, 젤중요한 참치 젤 중요한것은 먼저 참치캔을 따서 , 기름 을 쪽 빼주는것이 중요하죠 더 단백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은 뜨거운 물을 부어 주면  기름이 더 빠진 참치를 먹을수가 있어요  밥은 보니까 현미밥을 많이 드시던데요  저는 쌀, 귀리쌀, 울금, 올리브 오일을 넣고 밥을 지었어요  올리브유에 함유된 저항성 전분이라는 성분이 밥의 칼로리와 당분을 낮춰준다고 하죠 야채는 올리브유를 이용해서 잘 볶아 주었어요 ~ 밥을 밑바닥에 깔아 준다음에 양배추를  좀 많이 넣어 줬어요  밥위에 깔아둔다음에 준비해둔 재료를 차곡차곡 넣어 주네요  소스는 전복간장, 올리브유, 1/2 참깨 드레싱을 같이 섞어 주네요  두번째: 밥을 생략한 양배추 와 갖가지 야채들로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흑방울토마토, 딸기, 구운계란, 당근,          양배추,피망(빨간색, 노란색) , 참깨, 젤중요한 참치 밥을 생략했기때문에 양배추를 아주 푸짐하게 넣어 주는것이 가장 중요 해요  야채가득 먹을때는  깨소금을 깨갈이에 아주 곱게 갈아 줘서  소스를 뿌리기전에  솔솔 뿌려주면 맛이 한층 더 좋은거 같아요  딸기와 흑방울토마토로 데코했네요  ================ 첫날은 탄수화물(귀리쌀)을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탄수화물을 빼고 양배추로 양을 더 늘렸는데 든든한것은 똑같았고요.  몸이 좀더 가벼워진 느낌이었어요 ~ 이날이후, 아침마다 남편이 작게 도시락처럼 해달고 해서 저녁마다 도시락으로 만들어 두네요~ 아침에 빵을 좋아했던 남편인데, 야채를 먹으니 속이 편하다고 하네요  야채들은 언제나 제철에 나오는것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고, 참치 또한 연어나, 콩, 두부로 변경이 가능하겠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다이어트포케]샐러드 바스켓 쉬림프 갈릭 포케 추천드립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종종 한번씩 사먹는 포케는 바로 샐러드 바스켓 쉬립프 갈릭 포케입니다. 포케 안에는 현미밥, 야채, 양파절임, 옥수수, 해초, 오이, 날치알, 방울토마토 등이 들어가있습니다. 일반 밥보다 현미밥은 건강에 좋습니다. 해초도 그러하구요. 해초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더해줍니다. 드레싱은 고소한 참깨 드레싱을 뿌렸습니다. 사실 안뿌릴까했는데 참깨를 참을수는 없더라구요.ㅎㅎ 새우는 제가 좋아해서 골랐습니다. 참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립니다.ㅎㅎ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다이어트포케]샐러드 바스켓 쉬림프 갈릭 포케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포케] 나의 포케 아몬드사랑

매일 먹는 아몬드 각종 채소에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냠냠합니다. 계란은 맥반석으로 먹는데 삶거나 팬에 요리를 하지 않아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진짜 간편해서 강추드립니다. 여기에 과일들을 돌려가면서 조금씩 먹어주면 입맛 완전 돕니다. 오늘은 감말랭이가 있어서 감말랭이 얹어줬습니다. 사실 이렇게 먹는 포케라는 용어 처음 알게된 건 안비밀.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용.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김범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범기

[다이어트포케] 나의 포케 아몬드사랑

식후 비타민 먹어요💊

식후에 비타민 챙겨 먹어요 비타 1000먹고 피로도 챙겨 주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식후 비타민 먹어요💊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과 홍어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제법 먹어서 점심을 간단히 먹었더니 체중은 거의 유지됐답니다. 오늘은 간식 먹지 말자는 생각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었는데 이번엔 식사를 많이 먹은것 같아요😅 우선 견과류와 비타민애사비물, 샐러드 차렸어요. 물 마시면서 견과류 먼저 먹고 오늘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고 두부 굽고 팽이버섯 볶으려고 했는데 싹다 안 했답니다. 한가지라도 했어야 되는데 운동한다고 시간을 더 썼더니 여유가 없었어요. 엄마랑 같이 나가려면 어서 아침 시작해야 해서 또 다 내일로 미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배추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5개와 천혜향 반개 썰어놓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잘라 넣고 시리얼 뿌리고 건조두리안까지 2조각 올려서 과일이 듬뿍 보이는 샐러드 완성했네요.😁 오늘은 천혜향도 향이 너무 좋고 방울토마토도 생생하고 새콤하니 맛있고 건조두리안은 담백하면서도 녹진한 맛까지 과일에서도 전혀 다른 맛과 식감으로 너무 재밌게 먹었네요😊 야채도 마찬가지고요.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나 샐러드 먹을 때 카레밥 먹었거든요. 두 사람은 카레 너무 진득하게 데워서 먹고 나는 물을 좀 많이 해서 카레를 마저 다 먹었답니다. 오늘로서 며칠 전에 한 카레를 다 먹었네요. 그리고 그제 삼촌이 삭히지 않은 홍어를 조금 주셨거든요. 그것도 아침에 나까지 먹었답니다. 근데 삭히지 않은 홍어는 향이나 맛이 다른 생선에 비해서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꼬들꼬들한 식감은 있었어요. 삭히지 않아서 특유의 냄새도 없기 때문에 먹는 건 나쁘지 않았지만 특유의 감칠맛도 없어서 초장에 꼭 찍어 먹어야 했어요. 비린내도 안 나고 좀 밍밍했답니다. 삭힌 홍어는 많이 먹었지만 생홍어는 처음이라 이것도 좀 신기했네요. 오늘은 카레밥에 홍어까지 너무 잔뜩 먹었더니 배가 또 많이 불렀어요. 너무 배부르니까 또 내가 너무 뭘 많이 먹었나 반성을 조금 하면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아침 먹으면서 놀라운 토요일 봤었는데 다 못 보고 일어나서 약 먹고 설거지하고 또 나갈 준비했네요. 엄마 출근할 때 라떼랑 같이 산책 나오려고요. 오는  어제보다 춥다 그래서 라떼옷 하나 더 입히고 조끼 입히려했는데 라떼가 폴리스옷을 보더니 도망가서 그냥 조끼만 입혔네요. 10시 24분은 나왔는데 그래도 우리 라떼 그렇게 안 추워 보이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과 홍어

운동후 회복의 시간

열운하고 와서 회복해줘야죠 레몬수로 근육회복을 돕고.피로감 줄이고 피로감을 주는 젖산 분해되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로 드레싱해서 완숙토마토 챙겨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후 회복의 시간

골다공증 막기 위한 뼈 건강 관리법

골다공증 막기 위한 뼈 건강 관리법 병 없이 건강하게 살려면 균형 있는 식사, 정기적인 운동, 금주 등을 실천해야 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과 세포에 변화가 일어나면 좀 더 나이에 걸맞은 생활습관을 준수할 필요가 있다. 뼈 건강도 예외가 아니다. 우리 몸은 총 206개의 뼈로 구성돼 있는데 모든 뼈가 몸을 지탱하고 활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하므로 잘 관리를 해야 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골밀도가 떨어져 골다공증의 위험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연령에 따른 주의사항을 알아두면 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웹 엠디’ 등의 자료를 토대로 연령별 뼈 건강관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 20대 20대는 세포가 젊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소홀해도 질병이 잘 발현되지 않는다. 하지만 당장 몸에 이상이 없다고 해서 안일하게 관리하면 향후 고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식이요법을 통해 적당한 체중을 유지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해야 뼈 손실을 막을 수 있다. 운동을 하면 뼈에 지속적인 자극을 가해 골아세포(뼛속 세포)의 형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골밀도를 보존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루에 20~30분 정도 운동이면 적당하며 과잉 운동을 하는 것 역시 좋지 않다. 여성의 경우 생리 횟수가 1년에 6~8번미만이라면 낮은 에스트로겐 수치와 연관이 있을 수 있다. 에스트로겐은 뼈 손실의 속도를 늦추는 작용을 하므로 생리가 불규칙하다면 산부인과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 30대 30대 초중반에는 임신을 하는 여성들이 많다. 임신 중 칼슘을 제대로 섭취하지 않으면 태아가 임신부의 뼈에서 칼슘을 제공받으려고 하게 된다. 전문가들은 임신부 여성이 하루 1000㎎ 정도의 칼로리를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우울증이 있다거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분비돼도 뼈에 안 좋은 영향을 받게 되므로 평소 직장생활이나 대인관계에 있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관리할 필요가 있다. 천식, 염증성 장 질환, 류마티스성 관절염 등을 치료하는데 사용하는 코르티코스테로이드나 발작장애를 치료하는 항 경련제 등과 같은 약물도 뼈의 손실을 촉진시킨다. 만약 이러한 약을 사용 중이라면 전문의와 상담해보는 것이 좋다. ○ 40대 당뇨병과 같은 질환은 골절 위험률을 높이므로 당뇨병이 있다면 합병증이 생기지 않도록 혈당 관리를 해야 한다. 한번이라도 골절상을 입은 경험이 있다거나 식이장애 혹은 마른 몸을 가졌다면 골다공증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 나이에 이른 여성들은 폐경 전후 증후군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한다. 좀 더 적극적으로 운동하고 칼슘 보충제를 먹는 등 뼈 건강을 위해 보다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 50대 이 연령대에 이르면 몸이 쑤시고 아픈 곳이 많아져 웬만한 통증은 무시하고 넘어가는 경향이 생긴다. 하지만 등 통증이 생기면 척추 골절이 원인일 수 있으므로 그냥 넘어가지 말고 병원에서 확인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 골밀도를 측정하는 검사를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 시기 여성들은 폐경기를 맞는 동시에 에스트로겐의 수치가 떨어져 급격히 뼈 손실이 일어나므로 하루에 1200㎎ 정도의 칼슘을 섭취하고, 비타민 D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 -‘건강한 아침’ 중- 나이가 들면 골다공증 위험이 높아 지죠 건강 뼈 건강을 위한 노력이  필요할 때인거 같아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골다공증 막기 위한 뼈 건강 관리법

암 예방을 위한🥬🍅청경채 토마토 샐러드

신선한 청경채에 토마토 살짝 익혀서  아침 샐러드로 만들어 봅니다. 올리브오일과 식초, 마늘을 넣어서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상큼시큼한 맛이 더해져서 좋았어요. 🥬청경채 효능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적합하고 칼슘과 철분이 풍부해 뼈 건강과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암 예방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청경채 토마토 샐러드  아삭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청경채를 하나의 요리로 만들어 봅니다  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란 성분이 들어있는데 암의 성장과 전이를 억제하는 효과를 줍니다. 청경채에는 글루코시놀레트가 풍부한데, 이것 또한 항암 성분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암 예방을 위한🥬🍅청경채 토마토 샐러드

다이소 벚꽂에디션 도착🌺

어제 다이소에 가서 벚꽂에디션  문을 열자마자 바로 문앞에 분홍빛이 아주 난리던데요  유성볼펜  생긴것도 이쁘게 생겼는데요 롤링감이 아주 좋아요  글씨도 아주 잘 써지네요  1000 아주 저렴하죠 예전에 카카오프랜지는 너무 비싸던데 카카오 프랜즈와 글씨 써지는감은 같아요  찬물에 들어가면 색상이 변한다고해서  이거사고 싶었어요 ~ 벚꽃 변온 소주잔 찬물에 들어 가니. 벚꽃의 색상이 아주 진해 지던데요  진한색상도 귀엽고. 초란으로 계란 먹을때도, 써도 괜찮을거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소 벚꽂에디션  도착🌺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100g이 늘었지만이 정도는 거의 유지라 생각한답니다. 어제 많이 먹진 않았지만 어제 아침에 갑자기 1kg 빠진 거라 내식단으로 먹어도 한 3~400g은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오이 4개 채썰면서 차지키소스까지 만들랬는데 배고프니까 오늘은 패스했답니다. 채 썰어놓으면 일이 수월하니 나중에 만들죠.ㅎㅎ 오늘은 탄수화물로 카레밥 먹기로하고 그제보다는 좀 작게 먹어야지 생각하고 먼저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샐러드부터 차렸답니다. 비타민물과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생고구마 체썬배추 섞고 방울토마토6개 반씩 썰어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어 만들었어요.  그런데 견과류 다 먹을 때쯤 되니까 오늘은 카레밥 때문에 단백질도 안 넣어서 양은 많지만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리안을 한 봉 뜯어가지고 3개 얼른 더했답니다. 그래서 사진 다시 찍은 거예요. ㅋㅋ 저 맛있는 두리안부터 먼저 먹었답니다. 오늘이야 다 야채과일이라 그냥 잘 먹었죠. 생고구마😊는 워낙 양도 작고 그냥 야채처럼 다 같이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조금만 데우고 카레도 한 국자 정도만 물 살짝 첨가해서 끓여서 카레밥 만들어서 김치랑 먹었네요. 이 정도면 배불렀거든요.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딱 이렇게 완료됐으면 정말 좋았는데 뭐가 그렇게 섭섭한지 견과류 통을 갖고 와서 또 반통을 다 먹었네요😆 라떼도 조금 주긴 했지만 내가 다 먹었죠 뭐~~ 아😂 정말 후회되는 짓을 가끔 저렇게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나만의 연어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특별한 레시피라고는 없고요 단백질을 위해 연어나 참치 고기를 주로 넣고 야채는 있는거 다 때려넣어요 오이랑 상추를 넣으면  좀더 아삭하고 싱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연어는 그냥 넣어도 되는데 스리라차 소스라 비벼주면 더 맛있어요  여기서 저의 킥은 양파튀김 프레이크입니다 포케 재료: 오이 상추 토마토 파프리카 연어 (마요네즈 1큰술, 스리라차 1큰술) 삶은 병아리콩 양파 프레이크 (생략 가능) 잡곡밥 1/3 공기 드레싱: 간장 1Tb 간마늘 1/2Tb 식초 1/2 Tb 알루로스 1Tb 참기름 1/2Tb 와사비 1/2Tb

청포도톡톡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포도톡톡

나만의 연어 포케

다이어트 포케 오브밀 우삼겹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저의 다이어트 포케는 오브밀의 우삼겹 포케예요 각종 채소를 비롯하여 우삼겹, 현미밥 등이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낮으면서 구성도 다양하고 풍부해서 영양도 아주 좋아요 드레싱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추천소스인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했어요 우삼겹과 아주 잘어우러져 맛있어요 포케에는 영양도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현미밥이 들어있는데요 쌀밥 대신 현미밥이어서 칼로리도 낮고 혈당 관리하는데 아주 좋아요 양도 보기보다 푸짐해서 배부르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포케 우삼겹 포케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다이어트 포케 오브밀 우삼겹포케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와 리코타치즈샐러드

오늘은 우리 가게에 1시 10분에 근무시작해서 바로 리코타 치즈 만들고 그걸로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랑 같이 차렸네요. 처음엔 견과류부터 먹고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샐러드도시락(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계란후라이 건자두2개 +애사비드레싱 1.5T)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랑 그릭요거트 리코타치즈 듬뿍 넣고 냉동블루베리 뿌리고 계란은 조금 짜서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썰어 담고 건자두2개도 썰어서 뿌리고 시리얼도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와 과일부터 먼저 먹고 리코타 치즈며 그릭요거트랑 같이 야채 먹고 거의 마지막에 달걀을 먹었답니다. 근데 샐러드 다 먹을 때쯤엔 배불러요. 리코타 치즈가 포만감을 주나? ㅎㅎ 하긴 내가 샐러드 워낙 많이 넣으니까 그중에 당연히 포만감을 주는것도 많을 거고 다 섞었으니 그 자체도 배부르게 하겠죠? 근데 이게 금방 꺼진다는 단점이 있죠.😅 오늘 막 만든 리코타 치즈를 저렇게 조금 썰어서 넣는데도 이렇게 풍성하답니다. 오늘 우유양이 많았더니 리코타 치즈도 양도 많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와 리코타치즈샐러드

아침 견과류와 스테이크 샐러드

1kg이나 빠졌네요🤨 사실 그럴 이유가 없는 거 같은데... 어제 못간 화장실을 가서 그럴까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오늘만 안 찌게 조심하면 좋겠는데 스테이크를 먹네요.😘 오늘 아침이 늦어져서 부엌에는 8시 50분쯤 나와서 약 먹고 물 먹었는데 일기쓰러 다시 들어가지도 못했답니다. 그때부터 파프리카 2개 썰고 사과 감 천혜향 준비해놓고 냉동실에서 소고기 꺼내서 80g 재서 내놓고 나머지는 얼능 지퍼백에 넣어서 다시 냉동실에 넣어놨답니다. 야채 과일 다 썰고 고기까지 구우니까 시간이 좀 걸렸지만 모처럼 시간여유도 있고 고기 먹을 만큼 몸무게도 뺀 날이 드물어서 오늘은 구웠네요. 쇠고기 구워 먹는다는 말만 한 일주일 전부터 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챙기고 스테이크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잡곡밥이나 미주라토스트를 같이 차리기도 하는데 이게 배부를지도 몰라서 우선 이것만 차렸어요. 그리고 배불러서 이것만 먹었지만 이것만 먹어도 충분해 보이죠?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스테이크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줄기는 쫑쫑 썰고 입은 널찍하게 따로 빼놨어요. 고기 얹은 거거든요)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어제 엄마 쉬는 날인데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 1개를 기계로 채 썰어주셨답니다😘)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천혜향 반개는 가장자리에 놔두고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썰어서 배추잎 위에다가 얹혀놨어요. 중앙에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올리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보통때보다 배추까지 들어가서 더 푸짐해 보이네요. 우선 야채 과일 맛있게 먹고 야채 거의 다 먹을 때쯤 소고기는 배추 싸서 애사비 드레싱에 충분히 절여진 야채나 양배추라페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천천히 다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서 더 이상을 먹을 순 없겠더라구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출근하러 가면서 걷기도 해야 되니까 라떼랑 11시 12분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와 스테이크 샐러드

샐러디에서 포케 뚝딱맨

샐러디에서 포케 뚝딱맨 요즘 특히! 평일 점심시간 다되가면  샐러디 앱을 열어봅니다! 어김없이 포케 주문해버리죠.   아 샐러디에서는 포케를 웜볼이라고 하더라고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 맛이라니! 예약 주문을 해두면 점심시간에 기다리지 않고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토핑메뉴 고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해요. 그리고 야채도 풍성하고 신선하고..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포기할 수 없답니다. 오늘은 칠리베이컨포케에용 게다가 요즘 샐러디가 열일하는지 드레싱도 다양해졌어요 드레싱은 오늘은 타바스코 오리엔탈로 골랐어요. 매콤한 맛이 포케랑 떡궁합이거든요. 같은 토핑메뉴더라도 드레싱이 달라지면 맛이 또달라지니까 덕분에 잘 먹고있어요 먹기 전에 한 번 섞어주는 게 포인트예요. 드레싱이 골고루 섞이면서 모든 재료들의 맛이 어우러지거든요. 첫 숟가락을 떴을 때의 그 행복감이란...  부드러운 단백질류와 아삭한 채소들, 고소한 견과류가 한입에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사실 처음에는 가격이 좀 부담스러웠어요. 하지만 영양가도 좋고 포만감도 오래 가서 오히려 간식을 덜 먹게 되니까, 결과적으로는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게다가 매일 무얼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까 시간도 절약되고요. 동료들은 제가 질리지도 않고 매일 같은 걸 먹는다고 신기해해요. 하지만 토핑과 드레싱만 바꿔도 충분히 새로운 맛이 나거든요.  가끔은 다른 메뉴도 시도해볼까 하다가도, 결국 포케로 돌아오게 되는 것 같아요. 이미 제 입맛에 완벽하게 맞춰진 조합이니까요. 토핑도 드레싱도 이제는 고민 없이 고를 수 있게 됐어요. 건강해진 것 같아서 기분도 좋아요. 예전처럼 점심 먹고 나면 나른해지거나 졸리지도 않고, 속도 편하고요. 매일 이렇게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다는 게 감사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샐러디에서 포케 뚝딱맨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라떼랑 12시에 집에 나와서 가게에는 12시 40분쯤 도착했답니다. 1시부터 근무해서 1시 20분부터는 점심 차려먹으려 했는데 그때부터 커피 손님이 두세팀 오셔서 1시 50분쯤에 점심 차려 먹었네요. 견과류와 물,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었어요. 견과류부터 물이랑 먼저 먹고~ 샐러드는 집에서 도시락(야채믹스 당근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까지 넣었어요)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가게 방울토마토 넣고 하게 그릭요거트(너무 오래 면보에 걸렀더니 너무 유청이 빠져서 그릭요거트가 딱딱해졌답니다. 이럴 수도 있네요😅) 마저 다 담은 다음에 블루베리 건자두2개 잘라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샐러드 맛있게 먹었는데 그릭요거트가 워낙 딱딱해서 굉장히 맛이 진하더라구요. 양은 안 많아 보이지만 맛이 진해서 실제로 양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릭요거트가 진해지니까 새콤한 단백질 덩어리 같아 식감이 또 색달랐답니다.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침 견과류,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아침 카레밥도 왕창 먹어서 점심이라도 조심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하고 빵에다가 감 한개에 3시후반에 견과류 반통이나 먹었으니 이 정도 찌는 것도 어쩜 당연한 거예요.😆 잠깐만 마음 놓으면 이런다니까요😂 하지만 뭘 어쩌겠어요. 내가 그런 걸... 오늘의 내가 또 식단 조절해야 할 텐데 힘이 없으니 쉽지가 않네요.  아침에 양배추라페 해서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 샐러드 만들고 미주라토스트에도 양배추라페 넣었어요. 차지키소스가 없거든요. 견과류와 비타민물(비타민+물+애사비 1T),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두부3개 계란후라이 4분에1, 방울토마토, 천혜향 3분에1 두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듬뿍 올린다음 건자두1개 썰어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랑 양배추라페랑 맛있게 먹고 두부랑 달걀은 거의 마지막에 먹었네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잘 어울리는 차지키소스가 오늘은 없어서 그릭요거트 바르고 양배추라페 올렸답니다. 이러면 먹다가 양배추라페가 떨어지지는 않겠죠😄 그리고 썰어 놓은 건자두도 위에 조금 올렸어요. 이것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식후 비타민

아침식후에 비타민 챙겨먹어요 비타 1000 챙겨먹고 피로감 챙겨 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식후 비타민

[다이어트 포케] 직접만든 소고기 샐러드 포케

나만의 재료를 넣은 다이어트 포케 * 보통 연어나 닭가슴살 포케를 많이 드시는데     저는 색다른 토핑으로 소고기를 선택하였습니    다. * 많은 재료들은 넣지 않았지만 주요 영양소를     고루 갖춘 나만의 레시피 ■ 재료    소고기, 현미밥, 토마토, 야채 샐러드,      아보카도, 슬라이드 오이. ■ 드레싱    오리엔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레몬즙,      후추. ■ 플레이팅       현미밥을 중심으로 야채 사이사이에 소고기,      토마토, 아보카도, 오이를 배치 하였음. ■ 주재료 효능 및 영양성분  소고기 단백질, 철분,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빈혈개선 근력 강화 호흡 개선등에 도움을 줌.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 항암 효과 : 베타카로틴 성분이 발암물질 의 생성과 암세포 증식을 막아줍니다. • 심혈관 질환 예방 : 제아진틴 성분이 심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항산화 작용 : 비타민 E가 항산화 작용을 도와 피부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입니다. • 소화 촉진 : 식이섬유가 소화를 돕기 때문에 섭취 후 탈이 날 염려가 없습니다. • 골다공증 예방 : 칼슘이 골다공증과 시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아보카도의 영양 성분  • 비타민 B군, C, E, K • 엽산 • 단백질 • 식이섬유 • 칼륨 • 불포화 지방 토마토 비타민 C 라이코펜 베타카로틴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가 있어 효능이 있음 토마토의 효능 • 암 예방 : 라이코펜의 항산화 작용으로 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노화 방지 : 라이코펜의 산화방지 효과로 노화를 막고 세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피부 건강 : 비타민 C가 콜라겐 생성을 돕고 피부에 탄력을 주며 잔주름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 혈압 관리 : 칼륨이 체내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주므로, 나트륨 과다 섭취로 인한 혈압 상승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소화 촉진 : 수분과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어 식사량을 줄일 수 있고 소화도 돕습니다.  • 변비 예방 : 펙틴이 잘 건강이 활발해져 변비 예방 및 개선에 좋습니다.  • 피로 해소 : 글루타메이트가 젖산이 축적 되는 것을 막아주고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오이 오이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풍부해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피부미용, 체중관리, 숙취 해소, 항산화, 혈당조절, 뼈 건강, 심혈관 건강, 발암 위험 감소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다이어트 포케] 직접만든 소고기 샐러드 포케

컵누들 신상 맛 후기 (컵누들 참깨라면, 컵누들 진짬뽕)

컵누들 신상 맛 드셔보셨나용 컵누들 참깨라면이랑 컵누들 진짬뽕 나왔어요ㅋㅋㅋ 재밌는 콜라보다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참깨라면이랑 진짬뽕도 오뚜기더라구욬ㅋㅋ 머쓱 컵누들 참깨라면이랑 컵누들 진짬뽕 둘 다 원본이랑 비슷ㅎㅎ 칼로리 걱정될 때 컵누들 버전으로 충분히 대체 가능할듯합니다ㅋㅋㅋ 역시 오뚜기ㅋㅋ 대기업의 맛은 다르다

니지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지어트

컵누들 신상 맛 후기 (컵누들 참깨라면, 컵누들 진짬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