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인들이랑 점심

지인들이랑 점심

지인들 만나서 오랜만에 수다 떨었어요.

점심특선이라 11000원에 먹었네요

배불러서 남겼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돈가스 전문점인가봐요..
    치즈가 두툼하니 푸짐하고 맛있겠어요..
    좋은 사람과 맛있는 식사... 웃음이 절로 나겠네요
    신혜림
    작성자
    좋은 사람과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즐거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지인분들과 맛난 식사와
    좋은 시간 좋네요 
    신혜림
    작성자
    너무 맛있었어요
    좋은 시간 보냈네요
  • 야고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만남은 소중하죠! 
    점심특선 가격도 착하고, 맛있게 드셨다니 부럽습니다.
    신혜림
    작성자
    네네 저렴하게 놀았네요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점심특선이 가겨이 좋네요
    푸짐한걸요 
    신혜림
    작성자
    점심특선 좋아요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돈까스 맛집인가 보네요
    맛있는 것도 드시고 가까운 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손님 많아요
    점심 특선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