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추어탕

점심 먹으러 왔어요 청국장과 추어탕 고민하다가 묨보신할겸 추어탕 당첨 들깨가루 팍팍 넣고 뜨끈한 국물에 밥말아 석박지 얹어 먹었어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추어탕

파김치를 활용한 레시피

부모님께서 파김치를 많이 만들어 주셔서 빨리빨리 활용하고자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따라해 보았습니다. 1. 훈제오리를 복다가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계속 볶아주기 (오리에서 기름이 나오므로, 기름은 필요 없음.) 2. 파김치 적당량을 넣고 볶아주되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 3. 부추를 듬뿍 넣고 후추를 쳐서 마무리 부추무침을 곁들이기 위하여 설탕 반스푼, 고추가루 한스푼, 간장 한스푼 반을 넣어 만들기 아주 맛있습니다. 한 번 따라서 만들어드셔 보세요~!^^

셰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인

파김치를 활용한 레시피

홈메이드 호빵

박력분 쌀가루로 홈메이드 호빵 만들었어요 팥앙금도 직접 만든거라는.. 음..일이 많네요 그냥 삼립호빵 사먹어야겠어요ㅎ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홈메이드 호빵

김치 활용 레시피

김치요리하면 뭐니뭐니 해도 김치볶음밥,김치전이죠~ 잘익은 김치를 잘게 다져서 양파와 달달볶아 설탕.고추가루,액젖 뿌리고 식은밥 뭉개넣고 잘볶아 반숙프라이 올려먹으면 든든한 한끼. 비오는 날 잘게 다진 김치에 부침,튀김가루 반반으로 얼음물에 반죽해서 바싹하게 부쳐 먹음 맛있는 술안주~ 막걸리와도 잘 어울리지만 와인과도 궁합 좋은 김치요리들~  이번 주말에 한잔씩 곁들여 한번씩 또 해먹어야겠어요^^

죠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죠반나

김치 활용 레시피

묵은지콩나물국

육수를 멸치.북어.다시마.야채.버섯넣고 우려 김치넣고 콩나물 넣고 대파.청양고추.양파조금 참치액젓.고추가루 넣고 끓임 끝. 두부.어묵 추가해도 좋음. 이런 추운날 먹음 속이 풀리고 얼큰하니 아주 좋습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묵은지콩나물국

언제 먹어도맛있는 김치전~

김치요리는 정말 진심 다 좋아해요~  김치만두 김치찌게 김치김밥 김치볶음밥 등등요. 오늘은 날도 꾸물거리고 작년김치도 먹어야해서 후딱 김치전을 하기로했죠~  작년김치가 너무 맛있게되서 어떤요리를해도 맛있더라구요~ 밀가루를 적게 넣는것을 좋아해서 김치랑 참치랑해서 부쳤답니다~ 저녁식사들 맛있게하세요~~^^

해피로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언제 먹어도맛있는 김치전~

김치고등어조림

제가 자주 김치로 해먹는건 김치 고등어 조림인데요.  사진은 반정도 푸고서 남은거라 형체가 좀 그렇네요^^; 김치를 고추가루없게 씻은 후에 약간의 물에 다시마랑 버섯, 간장, 올리고당 조금 넣고 푹푹 오래~ 쪄주면되요. 무엇보다 5살 아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맵고 좋아요. 고등어도 매일 기름에 먹다가 이렇게 쪄먹으면 비린내 안나고 좋더라구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김치고등어조림

김장김치를 활용한 김치부침개

부침개나 전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 김치부침개인데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아서 자주 해 먹어요. 김장김치 반 포기~한 포기 준비해주시구요  양념을 조금 털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다른볼에 밀가루 혹은 부침가루를 시원한 물과 함께  개워넣고 김치와 야채를 섞어요. 기름을 두르고 부쳐주면 완성. 김장 앞두고 부지런히 해 먹어보아요~~

madin님의 프로필 이미지

madin

김장김치를 활용한 김치부침개

김치전

이제 곧 김장철이라 냉장고 신김치 얼른 처치해야죠. 날씨도 쌀쌀하고 김치전 최고입니다. 부침가루와 계란 신김치만 있어도 되고 오징어 있으면 더 좋죠. 김치전은 얇게 부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바삭하게 부쳐 막걸리 한잔이면 어느 전집 부럽지 않습니다. 오늘도 김치전 한 장?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김치전

김치 레시피 공유해여

김치를 볶아서 고명으로 올린 국수!! 김치를 볶을때 설탕을 넣으면 감칠맛이 더 올라온다고 하죠? 요새는 설탕 대체 당으로 스테비아가 나왔으니 그거 넣고 볶아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면도 밀가루 면이 부담스럽다면 메밀면이나 곤약면 추천드려요~ 겨울엔 역시 칼칼 따뜻한 국수죠~

이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녬

김치 레시피 공유해여

과일 물김치 국수 만들기

자투리 채소와  아삭한 과일이 있다면 2~3일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과일 물김치를 담가서 만든 산뜻한 맛의 국수를 소개할게요. 과일 물김치라고 해서 이상한 맛은 아니고요, 설탕처럼 단맛 내는 재료를 대신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아삭한 식감의 과일을 사용하면 더 좋고요, 이건 냉장보관해서 2~3일 안에 드시는 것이 좋아요. 별미니까 꼭 만들어 보세요. 반드시 젓갈과 생강이 들어가야 김치맛이 나니까 이 두 재료는 절대 생략하시면 안돼요. 국수 말아서 시원하게 먹으면 다이어트 한 끼 식사로도 아주 좋아요. *재료 배추3장 무100g 오이 1/2개---적당히 잘라서 소금에 살짝 절여 준비 비트50g 당근50g 사과1/2개.배1/2개 쪽파3가닥---한입 크기로 잘라 준비 키위1/2개 방울토마토5개 레몬1/3개--첫날 건져서 먹기 사이다 탄산수 1:1비율 총량 1.2리터 정도에 고춧가루를 조금 풀어 준비한다. 생강즙1작은술 다진마늘1큰술 액젓3큰술 섞기 볼에 모든 재료를 넣어 섞고 청홍고추 띄워 완성 *소면을 삶아 찬물에 행군 뒤 과일 물김치를 담아 완성. 식초나 소금 등 취향에 따라 간 맞추기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과일 물김치 국수 만들기

김치로 전해먹기

김치를 준비해서 양념과 물을 더해요 황설타우0.5숟가락을 넣어 특유의 군내를 잡아줍니다 굵은고춧가루 1숟가락 넣고 잘 섞어요 부침가루를 넣고 반죽해서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부쳐요 한번 드셔보시깃 추천드려요

넬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넬림

김치로 전해먹기

추운 겨울도 거뜬히 이길 파김치장어전골!

김치로 만든 맛난 요리란 김치전, 김치볶음밥, 김치찌게, 등등 말로 다할수 없지만! 오늘은 특별히 추운 날씨에 보글보글 끓여 몸보신할수 있는 '파김치장어전골' 을 소개할게요. 먼저 껍질쪽부터 초벌구이한 장어를 고추장베이스 양념을 발라 한번더 바싹하게 구워주세요. 맛을 좌우할 잘익은 파김치를 오모가리 그릇 중앙에 예쁘게 담아주고, 두부로 가장자리를 깔아준 다음, 두부위에 구운 장어를 살포시 얹어, 고춧가루, 고추장, 된장, 맛술, 다진마늘을 잘 푼 채소육수를 자박하게 부어서 액젖으로 간하고 보글보글 끓여 내기만 하면, 한겨울 추위도 거뜬하게 견딜 보양식 파김치장어전골이 완성됩니다.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추운 겨울도 거뜬히 이길 파김치장어전골!

묵은지 김치부침개

비 오는 날이니,,, 기름내를 풍겨봅니다 ㅎㅎ 기름이 쏠렸습니다 ㅜㅜㅜ 문제 없습니다!!!!! ㅎㅎㅎ 5장 쯤 하려는데 오징어가 부족했어요.. 밀가루1 부침가루1 튀김가루1 탄산수 땄습니다 탄산수가 파삭하게 해준다고 해서요 ㅎㅎ 역시;;; 묵은지로 만든 김치부침개가 제일입니다!!!

오우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야야

묵은지 김치부침개

오늘처럼 비 오는날엔 김치전이 제격이죠.

김치는 요리에 활용도가 정말 높아요.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요. 돼지갈비 김치찜을 해 먹어도 맛있구요. 두부랑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넣고 김치찌개를 해먹어도 맛있구요.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는 김치 부침개가 제격이죠. 전 부치는 냄새 폴 폴 풍기면서 김치전 해먹으면 운치있죠. 말가루에 김치만 썰어 넣고 부치면 되니까, 정말 쉬워요.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오늘처럼 비 오는날엔 김치전이 제격이죠.

부추 김치 비빔밥 ^^

마트에서 사온 부추에 참치액 소금 새우젓 조금 깨 송송 마늘 고춧가루 넣고 버무려서 흰밥에 올려서 고추장쪼끔 넣어 비비면 진짜 간단한 부추 비빔밥 완성이요 ㅋ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부추 김치 비빔밥 ^^

김치

다이어트에는 김치만한게 없습니다.김치는 잘게 썰어서 넣고.잔파는 2cm길이.계란 1개 .부침가루 반공기정도로 모두 같이 볼에 버무려서 후라이팬에 식용유조금 부어서 국자로 한 국자씩 떠서 작게 전을 부칩니다. 감칠맛도 나고. 밥한공기랑 같이 먹어도되고 김치전만 간단히 먹어도 다이어트로는 최고입니다.저는 자주 이렇게 한끼 식사합니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양배추 물김치 담가서 만든 곤약국수

양배추 물김치 드셔 보셨나요? 이거 완전 별미거든요.그래서 자주 담가 먹고 있어요. 양배주를 샐러드로만 먹기 지루할 때 담가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요즘 날씨에 실온에 2일정도 숙성 시켜 시원하게 냉장보관 했다가 먹으면 딱 좋아요. 양배추 물김치 담그는 방법 양배추1/3통 기준으로 마늘8개 생강즙1큰술 사과즙200ml 소금약간 액젓2큰술 양파반개.청고추2개.당근조금.비트조금. 찹쌀가루2큰술 양배추를 적당히 잘라서 소금에 살짝 절여요. 찬물에 헹구어 물기를 빼두어요. 찹쌀풀을 만드는데요, 물300ml에 찹쌀가루2큰술을 넣어 풀운 쑤어 식혀요. 당근과 비트는 고명으로 잘라 준비해요. 믹서기세 사과즙과 냐머지 채소들을 넣어 갈아요. 여기에 찹쌀풀과 생수 200ml와 액젓을 섞고 건더기 재료를 넣어 밀폐통에 담아 숙성시키면 돼요. 곤약면을 데쳐 식히고 양파 물김치를 부어 먹으면 다이어트 국수로  최고예요

길곰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길곰도리

양배추 물김치 담가서 만든 곤약국수

마력의 김치찌게

김장전 김치통을 비워야해서 요즘 자주 해먹고 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게입니다. 김치찌게는 계속 먹어도 질리지않는 마력이 있는것 같아요. 제가 정착한 김대석쉐프님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든 김치찌게입니다. 돼지고기는 앞다리살를 수육용으로 구매후 큼직하게 썰어주고 김치는 길게 찢어서 준비합니다. 파마늘 넣은 기름에 비계를 볶은 후 나머지 고기를 넣고 코팅하듯 볶아줍니다. 김치넣고 육수(곰탕, 김치국물, 쌀뜨물)을 넣은 후 새우젓, 액젓, 고추가루를 넣고 15분정도 끓여주면 맛있는 김찌찌게가 완성됩니다.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마력의 김치찌게

진미채볶음

고추장 고춧가루 물엿 설탕 물 조금 넣고 끓인 후 마요네즈 버물려놓은 진미채 넣고 잘 섞어서 통깨 팍팍!! 내일 고삼이 반찬 완성!! 평소에 잘 먹던 걸로 준비하라는데.. 요청 한 반찬 중 하나 완성!! 나머진 낼 새벽에 할거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진미채볶음

건강과 입맛을 사로 잡은 발더라마 올리브오일

여러분들은 올리브오일을 구매하실 때 어떤 부분을 고려하시고 구매하시나요??? 저는 산도와 맛, 착유방식이 냉압착인지(냉압착 기준은 대부분 27도 이하면 기준을 만족하지만 발더라마는 유일하게 19도 이하라고합니다), 어두운 유리병에 담겨져 있는지, 맛에서는 올리브오일의 특징적 맛과 매캐한 맛이 있는지(없다면 항산화성분이 낮은 것이라고 합니다)를 확인하고 구매를 해서 먹고 있는데 여기에 가장 최적화된 오일이 바로 발더라마 올리브오일입니다. 산도는 0.8% 이하가 엑스트라버진오일인데 발더라마는 0.15%로 프리미엄급 산도임은 물론 맛까지 좋은 것으로 볼 때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오일일것이라 판단됩니다. 저탄고지식단이라고하면 고기부터 떠 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흔하게 접하는 것은 물론 고기일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고기는 굳이 챙기지 않아도 자주 먹게 되는 음식이라 일부러 챙기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야채는 일부러 챙기지 않으면 먹게 되지 않고 외식에서는 양념이 너무 강하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항산화효과나 체내 중금속 배출 등을 위해서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가 어렵길래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 것이 야채입니다. 이런 야채를 가장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야채찜 샐러드나 그냥 야채샐러드 인데요 여기에 발사믹과 산도 좋은 올리브오일을 드레싱해서 먹거나 도시락으로 챙겨가서 먹게 됩니다. 저탄고지식단을 하면서 과거 저의 식습관을 되돌아보니 지방은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라는 그릇된 인식으로 인해 기피하였었기에 섭취량이 정말 적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구요 저의 담석증 같은 것도 아마도 작은 량의 지방섭취로 인해 기인된 것이 아닌가 유추해봅니다. 그러다보니 최근엔 하루 첫 끼는 풍부한 지방으로 시작하려고 하는편인데 외부에서 제공되는 쉽게 접하게 되는 식단이 지방이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첫 끼를 먹기 전엔 올리브 오일과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야채분말과 올리브오일에 미온수로 믹싱해서 맛있는 비타민 가루 한포를 추가하여 맛있게 해서 마셔줍니다. 이렇게 부족한 지방을 채워줌으로 담즙분비도 원활하게 되면서 신진대사도 끌여올려줌은 물론 폭발적 인슐린 분비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되기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부침개나 볶음요리 등에는 발연점이 좀 더 높은 아보카도유를 사용하고 있는데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 가성비가 있어서 아직까지는 사용하고 있지만 더 좋은 제품을 알게 된다면 갈아 탈 예정입니다. (노밀가루 아보카도유로 부친 호박전) 이렇듯 저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식단을 산도좋은 발더라마로 하루를 시작해서 발더라마 야채찜 샐러드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이 외에도 현재 진행중인 간청소에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는 등 제 생활 속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발더라마 올리브오일이 저의 저탄고지식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 해 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건강과 입맛을 사로 잡은 발더라마 올리브오일

오징어를 듬뿍 넣은 김치전이 최고지요.

저희집은 김치 요리를 자주  먹어요. 콩나물 김칫국, 묵은지 고등어찜, 등갈비 김치찜등  다양한 요리를 즐겨서 해 먹는 편인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바로 오징어 듬뿍  넣은  김치전이더라구요. 김치전만 있으면 밥도 안먹을 정도로  엄청  좋아해서 항상 반죽 만들어 놓고 먹고 싶을때마다 자주 만들어 먹는데 이틀을 못넘기는것 같아요. 오징어와 계란을 최대한 많이 넣어서  만들다보니 밀가루양이 많이 들어가지는 않아요. 아이들이 만들어줄때 마다 엄지척이랍니다. 김치가 맛있기에 뭘 만들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새삼 해마다 김장 해 주시는  어머니께 감사해지네요. 겉빠속촉  김치전은 최고의  간식이자 밥반찬인 것 같아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오징어를 듬뿍 넣은 김치전이 최고지요.

두부김치 만들기 해보세요 쉽고 맛납니다

두부김치는 김치로 만들수 있는 요리중 아주 쉽고 맛나고 보기도 좋은 음식입니다 레시피는 인터넷에 많이 공유됩니다만 포준적으로 준비할것을 말씀드리자면 두부 94.7(g), 배추김치 31.5(g), 돼지고기(등심) 12.8(g), 양파 5.3(g), 마늘 2.7(g), 풋고추 2.7(g), 참기름 2.6(g), 파 2.2(g), 붉은고추 1.3(g), 설탕 0.8(g), 깨소금 0.6(g), 고춧가루 0.3(g) 이게 재료입니다 그리고 만드는 법은요 배추김치와 돼지고기는 먹기좋은 크기고 자르고 양파는 채썰고 풋고추, 붉은고추는 어슷썰어줍니다 그 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돼지고기와 배추김치를 넣고 볶다가 양파를 넣고 다진마늘, 설탕, 고춧가루, 깨소금을 넣고 참기름을 약간 넣어줍니다 그 다음으로는 두부를 살짝 데쳐냅니다 그러면 완성입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두부김치 만들기 해보세요 쉽고 맛납니다

👌김치는 전이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게 김치전이에요 쉽고 아주 맛있어요 재료는 ?😃 익은 김치 양파 밀가루 또는 부침가루 오징어 있으면 오징어 나오시고요 계란 물 간은 따로 할 필요 없지만 김치가 많이 시다면 설탕이 약간 넣으세요 그럼 신맛을 좀 잡아 줘요~~!! 뜨거운 팬에 기름 두르고 바삭바삭하게 얇게 굽는게 포인트예요 오늘 저녁 집에 있는 재료 활용해서 맛있는 김치전 어떨까요 모두들 맛있게 드세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김치는 전이지👌

역시 김치전

김치 요리의 대표주자 김치전. 맛있게 익은 김장김치 쫑쫑 썰어서 밀가루와 물  적당히 넣고  반죽합니다.  맛내기를 위해서 돼지고기 걀은거 넣어도 맛있구요,  오징어  썰어서 넣어줘야 비주얼까지 먹음직스러운 김치전이 되겠죠? 전은 무조건 얇게 바싹 익혀야 맛있어요

올리브울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울산

역시 김치전

밀가루 줄이기

빵,떡 을 넘 좋아하는데 많이 먹다보니 살이 찐것 같아 줄일려구 노력중이에요 넘 맛있는 빵~~~떡 안먹으면서 버틸수 있겠지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묵은지 볶음

헹구지 않은 묵은지로 돼지고기 에 마늘조금 설탕 한꼬집 생강청 넣고 조물조물 한뒤에 함께 넣어 볶아줍니다 거기에 자작하게 물조금 넣어 끓여준다음 대파 고춧가루 위에 올려주고 살짝 한번더 뜸들이듯 볶아주면 맛있는 묵은지 볶음이되네요 제입맛에는 좋아요

매드비너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드비너스

묵은지 볶음

이번주 목표

이번주 목표 출근전 만보걷기와 생활속 오천보걷기로 총 만오천보걷기 영양제 잊지않고 잘 챙겨먹기 핸드크림 립밤 수시로 발라주기 물 1리터이상 마셔주기 간식 줄이기(밀가루) 이번주도 변함없이 화이팅입니다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오늘도 시작

이거정말 할인 가루 구매해서 택배 기다리고 있어요 자반이 열손에 15,000원이면 굉장히 싼 거 아니에요 그래서 많이 사 놓고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으려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오늘도 시작

아내생일상1. 전복버터구이

전복은 살짝 뜨거운 물에 넣어 떼어내고, 게우 떼어내고 껍질은 식초 푼 물로 삶아 살균하고.. 버터, 갈은 마늘, 파슬리 가루 넣어 후라이팬에 굽는 .... 그 시간 동안 내내 당신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아내생일상1. 전복버터구이

매콤한 고등어 김치찜입니다.

김치를 활용한 고등어 김치찜이네요. 재료는 김치, 고등어, 대파, 무, 양파, 양념재료입니다. 양념재료는 고추가루, 간장, 마늘, 설탕, 된장, 고추장이네요. 우선 고등어를 깨끗하게 손질합니다. 무를 나박썰어서 냄비 제일 아래에 넣어줍니다. 무위에 김치와 고등어를 올려주고 양파를 올려줍니다. 양념 재료를 뿌려주고 냄비에 물을 넣어 주네요. 물이 줄어들때까지 끓여주고 대파 넣고 조금만 더 끓여주면 맛있고 영양가 많은 고등어 김치찜이 완성됩니다. 한끼 반찬에도 푸짐하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쌀쌀한 날씨에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매콤한 고등어 김치찜입니다.

배고프다고 취킨 시켜달라고.... 흐미요.

아침 스프. 점심 고구마ㅡ 이랬더니 배거프다고 저녁은 취킨을 먹겠다고ㅡ 갑자기 요새 돈을 덜쓰겠다는 다짐을 한터라.... 3일갑니다.... 뭐든 결심은 3일. 고구마 먹기도 3일! 냉동실 닭다리 5개를 된장물에 삶은 후 카레가루 튀김가루를 섞어 가루를 입히고 튀겼더니 맛이 좋았습니다. 남편에게 3만원 기어이 받아냈습니다. 치킨 1박스 다 먹지도 못하도 사실 첫 입 맛이 1박스 값이잖아요. 앞으로도 이리 치킨을 먹어보렵니다. 2개 먹고 ㅡ 아 선방했어요.

scholat님의 프로필 이미지

scholat

배고프다고 취킨 시켜달라고.... 흐미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