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김치콩나물묵밥이요!
1.콩나물을 넣고 푹 끓이다 2.끓으면 김치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한다 3.마지막으로 묵과 대파 애호박을 넣는다 4 기호에 맞게 김가루 추가하고 맛있게 먹는당! 이러면 매콤 따뜻한 궁물에 부담없는 묵으로 밥을 대신하면 속도 편하고 든든한 다이어트 한끼가 됩니다
SSUMPLUS
국민이 사랑하는 김치전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죵 저는 밀가루와 오트밀가루를 반반 섞어서 지졌는데요 살도 덜 찌고 식이섬유도 풍부해 배변활동에도 좋아요 맛도 쫀뜩하니 맛이습니다. 기름도 칼로리가 높으니 코팅력 좋은 후라이팬에 지지시면 기름이 조금 들어가도 눌러붙지 않아요
서구이쁜이
든든한 키토 간식
부리또입니다 밀가루가 아닌! 두부21% 아담한 크기임에도 하나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두부라 그런것 같습니다!!! 처음 만만한 크기에 두 개 먹고 하나만 먹을걸!!! 했었어요 ㅎㅎ 저 충분히 먹어야 직성 풀리는 식성입니다 ㅎㅎ 완전히 해동된 후 팬에 기름 없이 낮은 불에서 구웠습니다
오우야야
비오면 생각나는 바삭한 김치전
비가오면 생각나는 김치전~~ 언제나 말이 없.... (늙은 티 무엇) 김치전만한 간단한 요리 없지요 레시피 초간단... 맛있게 익은 김치를 쫑쫑 썰어서 반죽하면 땡! ㅋㅋ 반죽을 밀가루, 찹쌀가루, 튀김가루, 부침가루 어떤걸로 하느냐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달라요 저는 주로 부침이나 튀김가루로 만들어 먹습니다. 바삭한게 좋아서요 ㅎㅎ 부자느낌으로 김치전 먹을때는 오징어 반 김치 반 넣어서 해먹고요 간단하게 먹을땐 김치만 넣어서 해먹어요 간은 반죽가루에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하지 않아요
기춘이530707
단언컨데 가장 간단한 김치요리 김치볶음밥
집에 먹을게 없는데 뭔가 차려는 먹야겠다 생각이 들때 가장 좋은 요리가 바로 김치볶음밥이 아닐까합니다. 레시피도 간단하고 요리시간도 짧아서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게 큰 장점인 요리라고 생각해요. 대략적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김치를 잘게 썰어준다 (이미 썰어져있는 김치라면 귀찮을시 생략가능) - 양파와 대파가 있다면 같이 기름에 김치를 볶아준다 (역시 재료가 없다면 생략가능) - 간장을 넣어볶아준다. 여기서 기존재료와 달리 간장만 따로 볶는 고급진 스킬을 쓰면 더 좋아요 (하지만 생략가능) - 재료가 잘 익으면 밥을 넣고 중불에서 볶아준다. - 참기름이나 깨소금이나 김가루를 곁들여주고 맛있게 먹는다. 가능하면 계란후라이도 한 개 추가한다. 전 초간단 요리를 선호해서 요렇게 먹으면 물론 맛은 그냥그냥 무난합니다. 원래 파기름을 먼저 내어서 볶으면 맛있고, 밥은 가급적 식은 밥에 질지 않다면 더 좋습니다.
neplos
밥도둑 김치찜 레시피
김치찜 재료: 신김치 2쪽(1/2포기), 돼지고기(전지)1근,양파1개.대파1뿌리.매운고추2개.다진마늘2T.새우젓2T.된장1T.고추가루4T.육수(멸치 볶아 육수).들기름3.매실액2 1. 냄비에 멸치 볶아 가루를 버리고 멸치육수를 만든다. 2. 양파를 썰어 냄비에 깔고 김치 한쪽 얹고 고기를 큼짐하게 썰어 넣고 김치한쪽으로 덮는다 3. 멸치육수를 2가 넉넉히 잠기도록 붓는다 4. 나머지 재료를 모두 넣고 센불에 20분정도 끓이다 중불로 1시간 정도 끓인다. 고기가 잘익고 국물이 자박하게 졸면 대파를 썰어 넣고 간을 본다. 싱거우면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춘다. 불을 끈다
마음그릇
김치 레시피_김치찜
<김치찜 > 제가 소개할 김치 요리는 김치찜 입니다. 배추김치에 물을 넣고 졸인 찜 요리로, 다른 반찬 없이 이 요리만 있으면 밥한그릇 뚝 딱 할수 있는 밥도둑 입니다. 재료 :돼지고기 김치 양파 청양고추, 대파, 고춧가루, 다진마늘 , 생강가루, 후춧가루 된장, 국간장, 설탕 김치찜 맛집에서 먹는 맛을 내고 싶다면 식용유도 살짝 들어가면 더 맛있어요. 칼칼한 맛을 더하기 위해 청양고추도 썰어넣어주고, 색을 내기위해 고춧가루도 넣어주면 칼칼하고 맛좋은 김치찜이 된답니다.
주안맘0413
키토 다이어트위한 유기농 기버터
저탄고지 첨 시작 때 mct오일도 사서 매일 한모금씩 그 기름을 마시고 ㅋㅋ 한통 다 못먹고 때려침... 그리고 아이허땡에서 기버터도 사서 먹었어요. 음식할때나 아몬드가루로 베이킹때 이거넣어요. 근데... 우리몸에 그닥안좋은 버터가 더 맛이 있긴하답니다 ㅋ 그래서 잘 손이 안가서 이렇게 새거로 둔지 1년됨... 기버터 특유의 향과 맛이 있거든요. 맛없는건 아닌데... 뭐랄까 .... 재구매는 괜히한걸까 그런생각..
솔트1
김치는 역시 돼지고기 김치찜!
김치는 역시 푹 고아서 김치찜이죠! 김장김치보단 묵은지가 훨씬 맛있긴 하지만요 ㅎㅎ 돼지고기 두껍게 썰고 김치 넣은 다음 간장, 고춧가루, 설탕 등으로 간만 맞추면 너무 쉬워요 오래 끓일수록 맛있어용
곰공공
[김치레시피] 🌼건강하고 아삭한 👩🍳숙주김치전
[김치레시피] 🌼건강하고 아삭한 👩🍳숙주김치전 빈대떡보다 과정은 간단하고 맛은 좋아요. 저는 요즘 김치를 잘 안먹어요. 소금에 절인 짠맛이 과식을 부르고 염분 때문에 붓기도 생겨요. 원래는 좋아했지만 지금은 되도록 짜게 안먹으려고 해요. 그래서 제가 만든요리. 👩🍳숙주김치전. 숙주를 데치고 물을 꼭 짜요. 밀가루 소량만 쓰고 계란을 사용해요. 이렇게 부치면 아삭하고 포만감도 좋고 맛있어요. 🫶기름에 부친 전을 과식 방지 하려면 과일 야채랑 먹어요. 입단속이 됩니다💛 숙주를 데쳐서 물기짜고 미리 준비해 뒀어요. 김치 잘게 썰고 숙주김치계란을 버무려요. 밀가루 적당히 넣어줘요. 반죽완성. 잘 부쳐줘요. 밀가루랑 달리 물기가 나와 흘러요. 그치만 계란물이라 모양을 잡아주는데로 동그랗게 잘 부쳐져요.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아요. 2장 먹고 6장 남았죠. 한장씩 먹고 싶을때 먹어요🌼 🌼숙주의 효능: 노화 예방과 체중감량 숙주의 경우 녹두에 싹을 틔운 상태가 숙주라고 불립니다. 때문에 녹두에 비해 영양성분이 높습니다. 녹두에 비해 비타민A가 2배 이상 많고, 비타민B는 30배, 비타민C의 경우 40배 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A의 경우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면서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 경우 100g에 12kcal로 적은 편이며 수분은 90% 이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아 소량만 먹어도 포만감을 빨리 가져다주어 체중 조절에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 대사 관여하고 있는 비타민B2가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할 때 챙겨주면 좋습니다. 꾸준히 챙겨준다면 장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여 배변활동에 효과적입니다.
레몬그린
다이어트 제품 키토제품 리뷰
요즘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토핑으로 코코넛청크+건무화과+카카오닙스+ 대체당 시럽을 한참 먹다가, 코코넛청크에도 설탕이 일부 함유되어 있어 견과류나 시리얼로 대체해 보았다. (건무화과 조금은 포기못함..) 여러 제품들을 시도해봤는데 현재까지 가장 마음에 드는 저당 그래놀라 제품 이다! 저당 제품 느낌이 전혀 없이 맛있다! Julian Bakery 프로 그래놀라 땅콩 버터 클러스터인데 아이허브에서 직구했고 , 당시 10% 할인을 받아서 16,252원에 샀다. (현재 19,365원에 판매) 한 봉지에 526g이며, 14회분이다. 구매가격 기준으로 1회분당 1,160원 으로 일반 그래놀라와 비교하면 비싸지만 키토, 저당 제품들과 비교하면 특별히 비싼 가격은 아니다. 프로 그래놀라는 에스프레소 클러스터, 땅콩 버터 클러스터, 바닐라 시나몬 클러스터, 바닐라 클러스터 이렇게 네 종류가 있다! 땅콩 버터를 좋아해서 땅콩 버터맛을 먼저 시도했는데 차차 다른 맛들도 사먹어 봐도 괜찮을 것 같다. (다만 아이허브에서 자주 품절된다..ㅠㅠ)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2컵(37.6g) 당 영양 성분은 아래와 같다. 1회 제공량은 대충 아래 사진 정도! 프리바이오틱스 포함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서 순탄수화물이 1회 제공량당 2g 밖에 안된다! 이에 비해 단백질은 12g 으로 삶은 계란 두개 분량 이다..ㅎㅎ 지방 함량은 6g 으로 높은 편은 아니다 . 하지만 순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키토식에도 적합 할 것 같다. (IKDiet 인증도 획득했다고 함) 원재료 계란흰자분말, 유기농땅콩가루, 유기농땅콩버터, 유기농볶은땅콩, 유기농천연참깨씨, 유기농수용성타피오카섬유소(프리바이오틱), 유기농호박씨, 유기농블랙치아씨, 유기농계피, 유기농나한과추출물 글루텐 및 곡물 무함유 인공 색소, 향료, 첨가당 무함유 대두, GMO 성분 무함유 보존제 무함유 유제품 무함유 계란 단백질, 땅콩 단백질 원재료 성분이 좋다!! 단백질이 계란 흰자와 땅콩 단백질이 메인으로, 땅콩에 알러지가 없고, 땅콩 버터 맛 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이다! GMO 때문에 대두 단백을 꺼려하거나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단백질이 잘 맞지 않는 사람에게도 좋을 것 같다 . 후기 진짜 땅콩버터맛! 넘모 맛있당 그냥 땅콩, 호박씨, 참깨도 들어있고, 뭉쳐져서 바삭하게 구워져서 크리스피한 식감 좋음. 큰 덩어리는 반정도이고, 다 먹을 때 쯤에 가루가 좀 많다.. 대체당 에리스리톨, 말리톨 같은 당알콜을 쓰는 경우 화한 느낌이 있는 경우 있음 여기서는 나한과추출물 을 씀. 나한과추출물 가끔 한약맛이 나는데, 계피와 땅콩향 때문에 전혀 느껴지지 않음. 조화롭게 달아서 좋다!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는 치아씨드, 계피 있음! 그릭요거트에도 잘 어울리고, 그릭토마토 같은데 뿌려먹어도 맛있따! 시리얼처럼 먹어보진 않았는데, 물기가 있으면 약간 진득해지는 것 같긴하다. 재구매 의사 100%
석유

김치전
김치를 활용한 레시피하면 떠오르는게 김치찌개랑 김치전인거 같아요 김치찌개는 자주 흔하게 먹어도 김치전은 그리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김치전 만들때 탄산수와 쌀부침가루 돼지고기분쇄육 또는 참치 넣어 부치면 더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그리고 김치국물 한국자는 꼭 넣어줍시다ㅎㅎ
울트라돼지런
저탄고지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키토선생은 저탄고지 하는 분들에게 너무나 유명하죠. 전 저당 굴림만두를 자주 먹어요. 육즙은 가득 채우고 당은 쏙 뺀 저당굴림만두....밀가루 대신 소량의 전분 위에 굴려 만들어 피가 없는 만두에요. 한 팩에 6개 들어있고 다섯가지 신선한 채소로 건강한 단 맛을 냈고 직접 수작업으로 만든 정성이 가득 담긴 만두에요. 냉장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딱 3분만 돌려주면 먹을 수 있어서 아주 간편해요. 육즙 가득하고 채소 본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저당굴림만두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랍니다.
털보꾸기
키토식 치즈와플 '차플' 어때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좋아라합니다. 고기랑 치즈 양껏 먹을수 있기때문이죠. 그중, 키토식 치즈와플 '차플' 어떠세요. 모짜렐라치즈 한컵, 달걀 두개, 아몬드가루 2ts, 으로 반죽해 와플팬에 반씩 두번 나눠서 구워, 바싹하고 고소하니 빵 대신 깔아주고요. 토마토, 베이컨, 상추 등등 양껏 올려주시면 맛있는 차플 완성입니다. 치즈 듬뿍 들어서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쨋든럽
성분도 건강한 키토쉐이크
아침을 안먹고 와서 배가 고파 키토쉐이크를 뜯었어요. 회사에서도 정수기 따뜻한물로 금방 타서 마실수 있는 키토 쉐이크 가루제품입니다. 성분도 깔끔한 것만 들어있고 키토식을 도와주는 mct오일도 들어있어요. (카카오 기준- 버터파우더, 코코아파우더,저분자 피쉬콜라겐,mct오일분말,히말라야핑크솔트) 카카오와 방탄커피를 섞어먹어도 맛있답니다. 현명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나슈나슈
나의 스트레스 관리법
첫번째, 차한잔하고요, 수다를 떨면 더 좋지만 수다상대가 없을 때는 인형한테 내 마음을 얘기하면 좀 나아져요. 두번째, 걸으면서 자연 즐기기 세번째, 청소와 정리요. 깨끗하고 정리된 집을 보면 마음이 가볍고 깔끔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네번째, 달달한 거, 밀가루를 먹어요. 살이 찔 수 있어요 ㅋ 다섯번째, 살찌는 거 먹었기도 했고.. 운동하기. 운동하다보면 스트레스 받은 거 잊어버리곤 해요. 여섯번째, 글쓰기요. 왜 스트레스를 받는지, 내 감정이 어떤지 써보고 인지하다보면 해결법이 나오기도 해요.
키작은모나리자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맛있는 새우탕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맛있는 새우탕 냉동 대하를 냉털 할때가 됐어요. 다리 통증으로 등산은 못갈것 같고 이때다~ 해동해서 넉넉히 맛있게 먹을 새우탕을 끓였어요. 손질하기 번거로워서 미루는거 오늘 해치웠네요. 오전에는 먹고 싶은 숙주김치전과 오후 새우탕 만드느라 하루 다 갔어요. 그치만 먹을땐 늘 좋아요😊 🌼새송이버섯 양파 애호박 두부 야채 푸짐하게 넣어서 밥은 조금만 넣어 먹어요. 🧑🍳집에서 하는 요리는 좀 힘들긴 해도 푸짐하게 내 취향 데로라 좋아요. 🧑🍳오전 요리 숙주김치전- 밀가루 최소 계란넣어요.
레몬그린
탕국 베이스 수제비
시댁에서 아침에 와서 숲속나들이길을 걷고 오니 세시가 넘어 점심 때가 어중간했어요. 그래서 간단히 수제비를 해먹기로 했는데 제사 음식으로 가져온 탕국이 많아 그걸 육수로 사용해 봤어요. 통밀가루라 반죽에 끈기가 없어 올리브오일을 넣고 반죽을 해서 탕국에 물을 약간 넣고 끓인 육수에 수제비를 뜯어 넣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탕국에 소고기와 해물 등이 들어있어 부족한 맛과 영양을 보충해주니 맛있어서 남편이 다음에도 이렇게 해 먹자고 하네요. 들깨가루를 넣지 않았는데도 비주얼을 보면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간 것 같죠.
roh69
호박전
딸이 좋아하는 호박전 부침가루 묻히고 계란 풀어서 노릿노릿 구워봅니다 기름 듬뿍 둘러야 전은 맛있더라구요 몸에는 안좋겠지만요
쉬림프
💛내돈내산키토다이어트제품 💪바프구운아몬드
💛내돈내산키토다이어트제품 💪바프구운아몬드 튀기거나 소금 설탕 가미 없는 100프로 구운 아몬드로 키토다이어트에 활용합니다. 100g 당 함량 단백질45% 지방96% 🫶아몬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철분이나 칼슘도 풍부해 건강에 좋습니다. 물과 함께 오후 간식으로도 먹고 밀가루 없는 다이어트 건강빵으로도 만들어 먹어요. 계란과 당근과 아몬드로 만드는 쫀쫀하고 맛있고 건강한 빵이 탄생해요. 재료: 계란3 찐당근 한컵 아몬드 한주먹 소금 0칼로리스테비아(꿀도 좋아요) 계피가루 방법: 믹서기에 위 재료를 넣고 돌린후 전자레인지용기에 기름을 바르고 토핑을 넣으셔도 좋고 안넣어도 되요. 아몬드가 들어갔으니 크렌베리 정도가 좋겠어요. 10분 전자레인지 돌리면 완성.💛 제빵을 위해 따로 아몬드 가루를 구매 하지 않고 간식으로 먹는 아몬드를 그냥 사용하시면 되요. 탄수화물 없는 건강한 키토다이어트 빵입니다😇 🫶아몬드 효능 : 노화 예방 (아몬드는 비타민 E를 공급하는 최상의 식재료 중 하나이며, 강력한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한다.) 🫶 다이어트시 적당히 섭취하면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어 좋다. 열량이 높아 과잉 섭취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레몬그린
나만의 키토제닉 찹스테이크 레시피 소개
탄수화물을 최소화 하는 것은 좋지만 정제탄수화물을 배제하고 식이섬유가 가득한 자연스러운 탄수화물은 반드시 섭취해야 해요. 그래서 고기를 먹을 땐 채소도 꼭 같이 곁들여야 하죠. 제가 자주 먹는 식단 중 하나인 찹스테이크인데요, 한우 치맛살을 이용하여 만들었어요. 맛도 좋지만 영양밸런스도 뛰어나고 포만감도 좋습니다. 물론 조리법도 아주 쉬워요. 준비- 한우 치맛살 300g 호박 양파 파프리카 껍질콩 완두콩 편마늘 버섯 버터50g 우스터소스2큰술 케찹2큰술 약간의 소금.후추 로즈마리.파슬리가루 채소들은 균일한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요 고기는 키친타올에 핏물을 빼고 잘라서 양념들을 섞어 버무려요 팬에 버터를 녹이고 편마늘과 로즈마리를 넣어 향을 내고 고기와 껍질콩을 먼저 익힌 뒤, 나머지 채소들을 넣어 익혀요
길곰도리
저턴고지를 위한 키토 베이킹
빵순이 떡순이인 저는 탄수화물 포기 못해!!! 입니다. 그런데 베이킹에도 탄수화물을 줄인 거의 없앤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빵 너무 좋아해서 구워서도 먹는 저라는 여자. 키토 베이킹에도 도전합니다. 차전자피. 코코넛 가루부터 가장 기본적인 아몬드 가루까지. 빵으로 태어나는 거 보면 뿌듯합니다. 키토 빵식 해보세요. 키토빵. 쿠키 검색하면 제품들 엄청 많아요
헤일리1
키토는 고기죠
따로 키토식단은 하지않디만 고기는 많이 먹을려고하네요!! 건강한 기름과 고기 맞죠? 설탕 과당 밀가루는 자제하구요 완전 탄수화물 안먹는건 못하겠어요. ㅠㅠ 사진은 고기입니다
이이영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치즈올린 야채 떡볶음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치즈올린 야채 떡볶음 날씨랑 몸상태가 안좋아서 저녁을 일찍 먹어요. 최애 식품이면서도 살찌는 음식이라 자제하다가 오늘 먹어요. 날이 춥고 날씨도 흐리고 몸도 오늘 안좋아요 컨디션이 안좋을때는 잠자고 맛난거 먹고 하면 도움되죠. 오랜만에 떡볶이에요. 떡꾹떡과 어묵 양배추 양파 당근 가득 넣고 야채떡볶음하고 먹을 양만 피자치즈 올려서 먹어요.😊 🌼떡국떡으로 만들면 얇아서 양념맛이 진하고 밀가루를 좀 덜 먹을수 있어요.
레몬그린
바몬드카레 추천
카레 종류가 다양해진 만큼 선호하는 카레도 각각이죠 전 가루 카레만 먹다 이제품 사봤는데 풍미가 있어서 좋네요
울트라돼지런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스트레스가 쌓일때 개인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죠.저는 스트레스가 생기면 좋은 풍광을 보러갑니다. 며칠전에도 곧 멀어져갈 가을이 아쉬워 억새밭보러 갔었어요. 하얀 가루를 뿌려놓은 듯한 억새들이 바람에 따라 물결치는 모습을 보며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렸죠. 계절에 맞는 자연이 주는 좋은 풍경들 보며 살아있음에 감사함을 느껴요~
경이로운다이어트
이번주 목표설정
매일 오전 만보걷기와 오후 생활속 오천보걷기 물 1리터이상 마셔주기 스트레칭 틈틈히 해주기 밀가루간식 줄이기 매번 실패하지만 그래도 화이팅 해봅니다~^^
지도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나를 위한 건강한 🧑🍳 에그스크램블청경채볶음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나를 위한 건강한 🧑🍳 에그스크램블청경채볶음 오늘은 나를 위해서 새로운 요리~ 🥬채소 장볼때 사온 청경채 오늘 요리했어요 🌼재료는 청경채 팽이버섯 파 계란 강낭콩(안들어가도 무방) 🌼양념은 간장 굴소스 0칼로리스테비아 물 전분가루물 마지막에 참기름 🌼맛이 부드럽고 고급요리 같아요. 청경채 겉절이 해도 아주 맛있고 볶아도 식감이 훌륭해요. 밥 반찬도 되지만 저는 이걸로 한끼 충분하네요
레몬그린
[당첨자 발표]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1기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성공을 축하합니다. 🎉 총 763 명 의 지니어터가 챌린지 성공! 힘든 챌린지를 완주하느라 정말 수고하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다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건기챌1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앱에서 쇼핑 가능한 G포인트 1,000P 를 드릴게요.💕 📢 당첨자 발표 <주의사항> ⚠️ 챌린지 완주를 하지 않고 성공 인증서 작성하신 분들은 명단에서 제외되었음을 알립니다. 당첨자 리스트 (닉네임) 9533677642 보람아 종종종쫑 108동4호 보리보리1222 죠반나 2민트홀릭 보이윤 주니엄마 365운동 복근있는여자 주식짱 3남매맘 복례여사 주안맘0413 58로가즈아 복실복돌 쥬니얌 6남매네 본동 즐겁게행복하게 75g02 봄날을기다리며 즐링즐링 가연길 봄날의햇살 지고영 가을바람솔솔 봄송이 지구외계인 가을이네 봉희 지나문 감앵점 부짱 지나유 감이좋아요 부티끄맘 지니1106 강강술래멍멍 불고 지니2309 강도마미 불꽃치타 지니야안녕 강미뇽 붉은레드 지니어스쩡 강쥐자몽 뷰리플 지니어트2023 개미심장 브로꼬리 지니업트 개찌또 블랙마녀 지니차니 건강이캐시다 블루마시티 지니행복이 건강하자으니 블루사슴 지니gini 건빵맛과자 비니8 지미3160 건빵엔별사탕 비야소리 지영사랑 걷기가좋아 비야할미 진니어트트 걷기와 비타요구 진이짱 결이율이맘 빈이준이맘짱 진인사대천명 경83 빈타민 징니야 계라니 빌빌이(김미우) 짠가루 고구마피자맛있어 빙수뜨 짠짜라짠 고등어냉이 빠담소리 짱쩡화 고래사 빤히보틀 쨋든럽 고우고 빵러버 쩌기저별 곧미남 뽀굥 쪼꼬미양 곰돌이푸와이프 뽀로로12 쫑알맘 공감쭈 뽀얀두부 쫑이js 공블리임 사남매육아중 쭈아 구래수티챠 사라사짱 쭈야103 구르미1905 사랑나무112 찌니유7 구운연근 사랑혀니 찐빵이 굳트 사비나67 찐찌니0529 굶지말고빼기 사슴벌레멍이 차분 권현 사투아 차카파카차 귀염둥이들아빠 산곡동미녀삼총사 착한놈 귤이요 산들바다 참사랑맘 그대가나 산들바밤바 채니모 그라데이션 산토린 채아미 그린북 살ㅃㅈ 챌다 그린티 살빼자꼬옥 천희숙 금강창파 살빼자이번엔 철이영이 금꿈둥s 삶의의미 초긍정파워 긍정마인드9159 상금박 초록007 기대해 새보미35 초심무심 기르밍 새콤자두 초채리 기멩멩 샤넬민들레 촤니지니 기쁨이야 샤넬제국 최가든 기춘이530707 샤르데냐 최군80 김강쥐 샤를리즈 최루비 김명순 샤바댕 최미희 김미숙 샤오쩐 추천요정 김범기 서구이쁜이 춘자애비 김분이 (Bun) 서은하 치노카푸 김수현이 선구자239 치팡 김영아 선물같은하루 카푸봄 까망천사 선쟈 캐시워크2 깐뚱 세림 캼핑조앙 깜찍냥냥 세보물 케케케2892 깜찍이달구 세이세이 켈리장 깨개갱 센바리 코다리 꼬목 셰어 코로세움 꼼꼬미 소리777 콩콩89 꽁꽁님 소미니다 콩콩이짱 꽁냉이 소푸 쿠밍 꽃바닥 솔아 퀸즈로드 꽃이피다 솔트1 크리스탈공쥬 꿀벌마녀 송솔송솔 크리스티나4905 꿈굽는사람 송쩡 클로니 꿈꾸는썬 숑숑이야 클릭 나는민천사 수국이 키작은모나리자 나는소망한다 수키살앙 키토렐라 나도좀이뻐지자 수혀니0807 타차 나돈데 순동 태발2 나무늘보얌 순이영심 탱굴이 나부자 숫자 터벅 나비리 숲속의나무 털보꾸기 나야써니 쉬림프 토달이 난괜찮아용 슈롭 토토끼ss 날고싶은나 슈비루비 토토랑 날씬캔디아줌마 슈비므네 투덜이맘 날아라문 슈슈네 튀티씨 낭랑 슈우즈 티끌모아큰티끌 낭만뚜벅이 스마일토람 티얼그레이 낭이낭 스미튼 파랑333 내사랑정이 스위트10 파췌 냐비야 스터디 페로스 냥식집사 스투키위 페츌리 네딸기맘 시린가을하늘 펭딱이 네라이젠 시아81 평송가성 네이버화이팅 시우림 포도마이쮸 넬림 식탐왕양주 포드 노란장미 신경랑 포미2 높은강 신망고 포프리 눈빛 신혜 푸님 늘봄봄 심심풀이 푸른봄 니캉내캉 써니연쓰 푸릉푸릉이 닉네임생략 썬영이 프로포즈 다비니짱 썬잉 프리사이즈 다시꿈꾸는세상 쏭지80 프린세스라브라바 다시보니식스팩 쑤나랑써비 프리G아 다요트시작중 쑥쓰1004 피부과서원장 다욧의신 쓰리채맘 피어리님 다우니향기 아기천사구름 피크타임 다이어트하면되자나 아로아79 핑크모과 닥사모 아모르파티7 핑크핑크퐁퐁 달나라토끼55 아무도 핑효모 달달별 아브로삐삐 하늘딸기 달달한일상 아비치 하늘아래고 달리는별 아사보리 하늘이12 달리는신짱구 아스날외데 하랑지나 달마씨 아우름 하루이만보가자 달콤한게으름 아이고다리야 하루한땀 달콩달콩제이 아이다솜 하은맘123 당근쥬스쪼아 아이언멘붕 하이0530 당신은반드시 안명옥 하츄 대박e 안정희 한미영 댕글한댕글이 앙칼진애미나이 한방미소 더달달 애교뭉 함께네 더베리 애니홀릭 항상푸른바다 더함 앤디킬 해모수74 데굴은짱 앵두정원 해박이77 도낑이 얌뚱이 해사랑랑 도레미파솔라 얌얌챌린저 해설사 도브 얌이얌이 해쭈주 도비이즈프리8 얌코맘 해피애플 돈나 양순 해피해피2 돌푸 어느멋진날29 행복만땅남 동그라미1 어머나왜이래 행복비빔밥 동글이1735 어묵손가락 행복사랑가득 두톨 어캐조아 행복한걸73 둠짓 어트지니요 행복휴 들국화님 언제나행복 행운아79 들꽃7 얼어죽은냉동인간 향기음악 들어주자 에가오 향림울타리 디지털슈퍼우먼 에디따74 헤이헤일리 딩웅 에밀리인집 헤일리1 따따니아 에피 헤일리짱 따시한라떼 에헴에헴 현쑤기 딸2맘 엑스-스포츠 현이공주 딸기초코몽 엘도라도248 현재어트 딸냄맘 엘렉팬더 혜정아 땅콩야 엘리펀트 혬2 또바기81 여름의행운 호두랑박 똥강아지공주님 여리나 호호타임 똥글똥글양 여밍사용자 홍길이 똥꼬맘 여왕벌22 홍의새 뚜꺼비날다 여울햇살 화성토끼 뚠뚜네 여자윤정수 화이트데이 뚠뚠이도전 연누리예 효오잇 뛰어라토끼 연완이맘 후리지아3270 라때홀릭 열정73 훈스맘2 라뿅 염라인선 흑진주9988 라온박민주 영기융융 흰고미 락원돼지 영선이302 agnes0117 랄라러랄 영잔디 bananacoba 랄랄ㄹ 영칼로리 BbooLover 람라미 예정짱 biki 러브유준 예픈공주 challenger 러블리쮸 오기로기 chok500 러블리핑크 오늘도행복하자 cogo092 레몬그린 오늘도화이팅요 d12 레아s 오드리76 dhpark 레이븐테디 오르테즈 dhwhl777 로드프리 오마쥬 diane0807 로셀리나영 오빠가 dmsvyfl 로앰 오우야야 flyihan 로즈마리2002 오유오유 Gale 로즈마리맘 온니아아 giselle 로하13 올기쁨 greenholic 롱쎌 올리브울산 haass 료하 와캣 happycat 루비616 완소시니 Heat 루시아넬 완주하자 hee00hee 루팡루팡 외로운가을 hiDiet 룰루랄라공주 요리의여왕 highway032 류운수 요오다 hnlovejs 리루상 우리아들2 horang 리베아리스 우리홍이 hwp 리봉봉 우천이해우 I13 릴리스e 우형제알럽 I8+ 릴리아나 운동하는말랑이 isogasii 마루와함께 울트라돼지런 J 마류 워니13 janedoe 마르가리따2411 워니뚱 jca 마리모쏭 워니s jiwonlove4 마린짱가보이 워크어 jm오기 마음은 원더랜드s js27 마잇리 원숭이개쥐 justdoit23 마크툽 원츄43 k0mmi 말짱 유다운 k2023 매드비너스 유미쿠키맘 kazuma 매산3 유민니 Kkk용식이22 매직이 유아림 lenalove 매화나무 유지녀 LoveJJ 맨디양 유진희09 luck5082 먹고운동 윤미라 lumos92 먹자먹자 윤성맘 madin 멋장 윤스타 missb 멋진덕이 윤자매맘1019 mjy780 멍청이2 으라라라챠 myfavorite 멍청이3 으르게 myjung9770 메로나두개 으찐 neplos 모르는개산책 은빛여왕 nulsom 모스크바 은어망 odell86 몰라용용 은은0 Oracle 몽이04 은은린린 oxijen 무브먼ㅌ 은향이 pander33 문히 은혜엄마최혜정 philoo 물리천사 읁읁 pnko80 뭉3이 음악안에서82 puti1209 미그뇽 이겼다 Qwertyu 미냐입니당 이경순 qww 미니멀바디 이남매 raintree 미니미썬가드 이남매엄마 roh69 미라니 이녬 s9424103 미라클77 이닝지아 S하루 미블랙 이번에뺀다 SK7352 미여니70 이워닌 ss샤랄라ss 미오킹 이유리 ssul0115 미피나라 이쟈벨 subma 민돌이다 이젠좀뺄때가 sunhwa4289 밀루땡땡 이하린80 sunmi9333 밍키199 이현주 sunny7024 바다가고싶다 이희경 suri 바다사랑태양 인생중 tony1231 바다속고양이 임지녕 uni 바다파랑 임진승 uniblue112 바밤바바바 임향숙 unice486 바보천재 입꼬리업 unikeem 바크콜드브루 자기가왕인가요 vㅎㅅㅎv 박오늘g 자두스무디 valor314 반달진 자수민 VICKYLEE 밤하 자유나나 wdamso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자유여인 who8365 방울공주 장보고 wrinkle 배추머리 장태숙 Ya135 밴드닥터 재둔 yion 버거킴 재미지니가 ymittang 버버리 잼남 yoonsrosie 베니야아 저승사자TSBHBAMMRE youyoujoon 베레베레a 전병희 YS2 베베2022 정마담J yskoo 베베루나 정슈94 yuze 별사래 제이루비 zntkskzlzy 별사탕향기 제임스김7 zoe98 별이뿅 조성희 별천지썬 조용한치즈김밥 지니어트의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니어터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geniet
스트레스해소법-먹습니다!
" 스트레스가 상승하는것은 화가 나는 생각에 몰입해 있으면서 분노 게이지가 계속 상승하기 때문이다 . 이때 초콜릿 등 단 음식을 먹거나 고추 등 매운 음식을 먹으면 주위를 다른 곳으로 돌리는 데 도움이 된다 " 라는 말이 있어서인지 전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으면 일단 초콜렛과 매운음식 찾아서 먹는것 같아요~! 집에서 먹는 달달한 초콜릿도 고추가루넣은 매운김치볶음밥도~!! 저에겐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것 같아요!
SK7352
스트레스 관리 꿀팁#베이킹반죽#스트레스해소 따봉!
스트레스라는 것이 받고 싶지 않다고 해도 받을 수 밖에 없는 거잖아요? 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을 때면 베이킹 만들기 를 해요. 베이킹에 빠져든 결정적인 이유는.... 베이킹하면서 주물주물 거리게 되는 반죽 때문이었어요. 대게 제가 즐겨하는 베이킹에는 손반죽을 많이 해야 하는 것들인데... 이 손반죽을 하면 신기하게도 스트레스가 해소가 되요. 왜, 그런 말 있잖아요. 아이들 육아법에 오감놀이 라고. 딱 그 오감놀이를 하는 기분이랄까요? 양 손가득 느껴지는 밀가루 반죽의 보드라움과 말랑거림이 여러번 치대면 치댈 수록 점점 더 보드라워지까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이렇게 스트레스가 해소 된(?) 베이킹 결과물들을 커피 한 잔과 함께 곁들어 먹어주며 친한 이들과 이야기를 함께 나눈다면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한 순간에 사그라진답니다. 베이킹 반죽으로 쌓인 스트레스 한번 날려보시지 않으실래요?
복희님
들깨토란국
지난 주 시장에 갔을 때 토란을 샀어요. 토란국을 좋아하는데 보통 마트에는 토란이 없어 보자마자 샀어요. 근데 오늘 토란을 손질하려니 귀차니즘이 발동해 내가 왜 샀을까 하는 후회도 하게 되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을 때는 좋았어요. 소고기를 넣고 끓이려 했으나 남아 있는게 없어 대신할 재료를 찾다가 황태와 건홍합로 넣고 버섯, 무와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들깨가루를 넣고 끓였어요. 이번에도 역시 제맘대로 요리네요.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