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라떼
고구마는 구워도되고 삶아도되고 블렌더에 우유 아님 아몬드브리즈를 넣고 갈아요 저는 꿀한숟갈 첨가하고 조금더달달하게 먹어요 시나몬가루있음 뿌려주면 금상첨화!!
happy80
저염식 고구마빵 NO오븐NO밀가루
1.고구마2개를 쪄서 식혀주고 껍질을 벗기고 으깨어 주세요 2.계란은 노른자만 두개 고구마랑 섞어 주세요 3.우유 한큰술 넣어 주세요 많이 넣으면 안되요 4.흰자는 이렇게 따로 준비해주세요 5.거품기로 머랭을 칩니다 6.고구마와 머랭을 섞어주세요 7.깊이가 깊지 않는 사기그릇이나 접시에 고구마를 고르게 펴서 준비해주세요 전자렌지용으로 그릇을 준비해주세요 8.랩을 씌우고 포크로 구멍을 두군데쯤내어 주세요 전자렌지에 3~4분간 돌려 주세요 죽처럼 반죽이 되신분은 전자렌지를 조금 더 돌려주셔야해요 (전자렌지 출력에 따라 조금씩 틀려질수 있어요)
로앰
치팅데이에 피자먹고 싶은날 고구마 그라탕
각종야채 버섯 마늘 호박 옥수수 등을 팬에 볶아서 우유를 넣고 찹쌀 가루넣어 되직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릇에 깍둑설기한 고구마와. 함께 아까 볶은 야채 넣어주고 치즈를 뿌려주세요 생크림을 넣지 않아도 정말 꾸덕꾸덕하면서 고소한 고구마치즈를 맛볼수있어요 빵이 없으니 밀가루 섭취도 안해서 좋고 치팅데이라규 막 먹으면 찌더라구요 한그릇이묜 일주일 이거 보고 버텨요
딸기초코몽
고구마레시피) 고구마전
튀김보다 칼로기가 낮다고 자부합니다 ^^;; 달콤해서 맛있어요 쪄먹는게 칼로리로 봤을때 최고 좋겠지만 가끔 기름진것이 당길때 고구마전도 좋아요 썰어서 튀김가루 입히고 달걀 물 풀어서 기름에 지져냅니다 ㅎ~^^
수수깡7
고구마전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고구마전이에요. 노릇노릇 하니 구워서 먹으면 맛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저희집은 자주 해먹는 요리랍니다. 1.고구마를 씻어서 껍질을 벗긴 후 적당한 두께로 썰어주세요. 2. 튀김가루에 물 조금씩 넣어주면서 되직한 반죽을 만들어요. 3. 고구마에 밀가루를 묻힌 후 반죽물에 최대한 얇게 옷을 입혀요. 4. 달군 팬에 고구마 올리고 부쳐요. 5. 노릇노릇하게 익혀요. 한 입 먹으면 와사삭! 하고 과자 먹는 소리가 나고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파근파근 하고 달달해요. 단맛을 주는 고구마전은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이랍니다.
윤성맘
고구마라떼
고구마라떼 만들기는 엄청 간단해요. 고구마를 찜기에 쪄서 우유랑 설탕 넣어서 믹서기에 휘리릭 갈아주면 끝이에요. 가끔 카페에 가서 고구마라떼 한 잔씩 하긴 하는데요. 너무 달아서 속이 부대낄때가 있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는 100% 고구마 리얼라떼를 마실 수 있어요. 집에 있는 계핏가루도 뿌려 먹으면 아주 좋아요. 아침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고구마라떼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털보꾸기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반찬 3종과 🥙가득가득청국장
[식단정보]🧑🍳 오늘의 요리 반찬 3종과 🥙가득가득청국장 지난주 부터 냉장고에서 기다리던 아이들 이에요. 잘생긴 🍆가지 쌉쌀 도라지 데친 고사리 먹고 싶은 반찬. 오늘 바쁘게 조리했어요. 한번 벌릴때 뚝딱해야 조금 편해요. 야채가득 청국장 까지 만들었어요. 변신🧑🍳 짠! 가지가 통통하니 맛나보여요. 가지무침으로~ 전자레인지 땡~ 요리로 간단하게 만들어요. 도라지 초무침 오이는 없고 양파만 조금 넣어요. 쓴맛 없어지게 소금 설탕 넣고 바락바락 주물러 물어 담궜다 만들어요. 들깨고사리볶음 양념하고 푸욱 끓여 부드럽게 연하게 마무리는 탈피들깨가루로~ 부드럽고 고소해요. 야채가득 두부가득 청국장 순하게 끓여요 밥 없이도 먹게요. 🧑🍳냉털 준비완료.
레몬그린
유자청소스
유자청소스는 유자청과 올리브오일, 그리고 레몬즙으로 만든 소스에요. 이 소스에 들깨가루를 섞어주면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맛난 소스가 되지요. 저는 이 소스로 샐러드를 주로 해먹어요. 최근에는 연근을 활용한 연근 샐러드를 해먹었어요. 연근의 아삭한 식감에 유자청소스가 섞어지니 환상의 궁합이 따로 없더라구요 내돈내산으로 산 유자청만 있으면 건강하고도 달콤한 유자청소스를 맛보실 수가 있답니다! 샐러드 드실 때 완전 좋아요! ㅎㅎㅎ
복희님
공복 꿀팁
저는 7시에 저녁을 먹고 자고 일어나, 아침을 생략하고 점심을 12시에 먹는 16:8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어요. 아침을 거의 일평생 먹지 않아서 힘든 점은 없고 가끔 주변에 있는 과자나 이런 거 생각없이 주워 먹지 않도록 의식만 하고 있어요. 그런데, 가끔 두통약을 먹어야 하는데 빈 속이 걸린다던가 유난히 기운이 없어서 뭘 좀 먹어야 한다던가 싶을 때 차전자피를 물과 함께 꼭꼭 씹어 먹어요. 스틱이라 휴대가 편하고 차전자피외 다른 성분 섞이지 않은 걸 원해서 사진에 있는 제품 먹고 있어요. 한 달에 한두 번 먹을까말까? 약간 구수하면서도 풀 향이 좀 나는? 딱히 맛있진 않지만 쉽게 먹을 만한? 그런 맛이에요. 입에서 오래 씹어서 젤리 형태가 되면 넘겨요. 목구멍에서 젤리될까봐.. 물에 타서도 많이 드시던데 전 가루로 먹는 게 더 편해서.. 식이섬유라 빈 속을 채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주로 변비때문에 많이 드시던데 저는 변비는 없어서 간헐적 단식을 깨지 않으려고 사용해요. 아메리카노같이 칼로리 낮은 건 먹어도 된다고 하길래요.. g당 2칼로리정도라 아마도 9.6칼로리일 것 같아요.
ㅈㄴㅇㅌㅈ
[식단정보] 오늘의 픽 🚚홈플이 모셔다준 🐟국내산참조기 구이😊
[식단정보] 오늘의 픽 🚚홈플이 모셔다준 🐟국내산참조기 구이😊 비늘 벗기고 손이가는 음식이라 미루다 오늘 장갑끼고 조그만 조기 비늘 득득득~~ 튀어 머리에 막 붙어요ㅠ 6마리 사려다가 3마리만 샀어요 손질때문에. 비늘 벗기고 전분가루 살살 뿌려서 구웠어요. 귀찮지만 냄세 굿~~👍 예쁜게는 안구워져요 후라이팬에는요. 너를 먹고 싶어 수고를 감수한다🥹 금방 구운 조기 맛은 정말 수고 할만해요. 생선 너무 좋아하거든요. 닭가슴살 미역국 석박지 시금치 어제 다 먹지 못한 소고기.... 삼만보 걷고 배고파서 맛있어요. 맛저녁 하세요😊
레몬그린
공복유지에는 땅콩이 좋더라구요
저는 나이도 있고해서 이제는 16시간 간헐적 단식 이런거 못하겠구요 하루 두까는 먹고 저녁 한끼만 거의 대부분 금식하려고 노럭합니다 아침은 일어나서 일찍 미숫가루나 마죽 샐러드위주로 먹어주고요 점심한끼 밥을 먹습니다 신랑이 주말농장에서 키워온 서리태콩과 땅콩으로 밥을해서 점심으로 밥을 먹으면 점심시간이후로 배가 안고파집니다 땅콩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는거 같습니다 점심시간 이후에 운동으로 걷기와 줌바운동을 다녀와도 배가 안고픕니다 수시로 생수는 충분히 마셔줍니다 그럼 잠을 일찍 잡니다 공복유지에는 땅콩이들어간 밥으로 점심을 먹고 저녁한끼 금식이 제 공복유지의 비결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공복유지의 비결은 ?
11시30분에 점심시간인 저희 회사는 퇴근하고 집에서 저녁시간까지 오후만 되면 정말 배가 고파지는데요,, 그걸 참아야하니 몇달동안의 생각끝에 꿀팁을 발견했습니다! 😁 물 많이마시기 그래도 배고프면 미숫가루, 두유 같은 단백질음료 먹기 그래도 나는 아직 배가고프다! -> 간식 섭취하기 미숫가루, 두유먹으니 급하게 불을 끌수가 있더라구요🤣 그치만 나중에 찾아오는 또 배고픔을 달래려면 간식은 섭취해야죠..ㅠ 간식은 맛밤으로 먹고있는데, 정말 한입에 쏙 먹기도 간편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추천합니다 !!
jhyun
내돈내산 비빔장
비빔밥 먹을때 김싸먹을때 요거 하나만 있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 고추장에 밀가루 당성분 많아요 요건 칼로리도 낮고 비비드키친소스 중에 추천합니다. 적당히 단맛있고 감칠맛있습니다 추천해요!!
밍키19
점심
아침에 구운 스팸넣고 명란 김가루 넣고 참기름 치고 비벼서 점심에 먹었네요 김치 얹어서 먹으니 꿀맛입니다
쉬림프
김치전
날씨가 흐리니 갑자기 기름진게 생각나네요 묵은지 세장 쫑쫑 썰고 튀김가루 밀가루와 1대1섞어줍니다 친구가 준 도토리 가루도 한스푼 넣고 잘 섞어줘요 물은 약간 묽게 넉넉히 넣었어요 저의 팁이라면 바삭한 식감을 위해서 부침가루보다 튀김가루를 넣어준다는것~ 참 고추장도 한스푼 넣어주면 장떡맛도 나고 좋아요 저 거뭇거뭇한 점이 도토리 가루랍니다 아침도 먹었는데 벌써 두판째 먹고있어요ㅎ
쉬림프
공복유지할때...
공복일때 저는 우유에 "마"가루를 타서 마셔요.. 그냥 물만 마시고 있으면 공복 신호가 더 빨리 오는거 같아서 우유 200ml에 마가루 한스푼 넣고 꿀 살짝 넣어서 쉑쉑해서 마시면 좋아요.. 그리고 마가루 사면서 알았지만 이렇게 마시면 화장실 가기도 편하고 좋다고 얘기를 들었거든요..ㅎㅎ 공복도 유지시키고 건강도 챙기고 이렇게 하고 있답니다^^
ss샤랄라ss
고퀄 고지방으로 구성된 든든한 식사로 공복은 식은 죽 먹기, 체중감량은 현재도 진행중
올해 1월 1일부터 저의 건강한 다이어트는 간헐단식과 저탄고지식단으로 시작하였고 시작 3개월동안 10키로 정도 감량 되었으며 그 이후로는 조금씩 조금씩 지속적으로 감량되면서 다부진 몸으로 다져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지방은 지속 감량, 근육은 유지되고 있는 아주 단단한 몸으로 거듭나고 있답니다. 오토파지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의 경우 16시간 전후 공복 뒤에 일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야채찜을 주메뉴로 준비한 도시락을 준비해서 오후 5시쯤 저녁으로 먹습니다. 물론 야채찜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미네랄 소금으로 듬뿍 드레싱해서 계란 등 다른 서브 메뉴와 함께 먹는데요 고퀄러티 고지방으로 식사하게 된다면 그 다음날 점심시간이 될 때까지 배고프지 않습니다. 수면시간을 포함하면 저녁을 먹고 그 다음날 점심이 되면 이미 16시간이 지난 시간입니다. 16시간 공복 참 쉽죠~~~ 하지만 이와 반대로 탄수화물 중심의 식사는 금방 배부름을 느끼지만 빠르게 혈당을 상승시켰다가 빠르게 하락시키기에 배고픔을 그만큼 빨리 느낄 수 있습니다. 빈번한 가공당 중심의 가공식품 섭취는 수시로 혈당을 상승시키기에 배고픔도 그 만큼 빠른 시간에 일어 날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지방으로 풍성한 저녁식사를 했음에도 사람에 따라서 아침 기상 후 배 고픔을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때에는 미온수를 마셔준다면 배고픔이 사라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가짜 배고픔이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여기에 소금도 추가하셔도 됩니다) 처음 16시간 공복을 유지하는 것은 어떤 분들에게는 어려운 일 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처음부터 16시간 공복을 하기보다는 본인이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을 설정해서 조금씩 늘리면서 실천해 간다면 8시간, 10시간, ...16시간, 24시간도 쉽게 가능하시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여울햇살의 공복유지를 위한 꿀팁은 공복 유지 전 고지방 식단입니다. 여기서 고지방이라고 육류 중심의 식단을 추천하는 것은 아니구요 어떤 지방이든 산도(신선도) 좋고 질 좋은 고지방과 풍부한 야채를 섭취해 주는 것입니다. (주로 많이 애용중인 오일들) 이와는 반대로 오토파지를 가장 빨리 깨는 행위는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런 음식의 대표적인 음식은 탄수화물이지요. 탄수화물이라고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고 좋은 탄수화물도 참 많지만 하루 첫끼 젤 먼저 섭취하는 음식으로 탄수화물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오일 드레싱한 야채로 첫끼를 열어주거나 식전에 오일을 마셔준다면 간에서 담즙분비를 촉진시켜 간과 담낭 등 밤사이 해독한 물질들을 담즙으로 씻어 체외로 배출하는 기능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혈당을 천천히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이는 오토파지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리라 보고 있습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기에 아침 굶는 것이 편해서 아침공복을 유지하구요 점심 식단도 구내식당을 이용하기 때문에 식단 구성이 어려워서 점심 전 제가 준비한 오일주스를 마셔줍니다. 한때는 삶은 토마토 등 주스를 만들어 먹다가 지금은 오일과 비트가루, 양배추 브로컬리 분말비타민 분말과 물을 섞은 주스를 마시는데요 시간도 걸리지 않고 신진대사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지니어터님들께 공복 유지를 위한 저의 꿀팁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더 건강한 오늘과 내일을 응원합니다.~^^
여울햇살
실패없는 맛도리 쉐이크베이비 추천해요!
제가 반년전부터 주문해서 꾸준히 먹고있는 프로틴쉐이크입니다! 이미 프로틴계에선 입지가 있는편이라 아시는분들도 꽤 계실것같은데, 저또한 많지는않지만 몇몇타제품먹어오다 쉐이크베이비로 정착했기에 가볍게 추천드려보아요~ 저는 곡물맛 이외 복숭아요거트, 말차, 민트초코, 스윗콘플레이크까지 먹어봤구요 가루속에 후레이크나 초콜렛, 과일건조알같이 맛별로 어울리는 토핑도섞여있어서 질리지않는것같아요🥰 그중 곡물맛이 호불호 덜탈것같고, 개인적인 픽은 복숭아요거트랑 스윗콘플레이크입니다🤤 저는 아침마다 쉐이크한잔이랑 계란후라이2장 챙겨먹는데 변비에도 어느정도 효과있는것같아요ㅎㅎ 저처럼 달달하고 눅진한맛 좋아하는분들께 추천드려요~
사이세영
꼬박꼬밥 고단백 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맛있는 고단백 다이어트 쉐이크 "꼬박꼬밥"은 체중조절용 식품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여러 가지 맛을 구입해서 다양하게 마시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인 백태, 병아리콩, 현미, 흑미, 렌틸콩, 호밀, 귀리 등이 성분이라서 너무 좋습니다. 여러 가지 맛이 있습니다. 미숫가루, 밤 등 다양한 맛으로 골라서 먹을 수 있스비다. 파우치에 우유나 두유를 부어서 마시면 정말 잘 넘어갑니다. 건강함에 건강함을 더하니 먹을 때 기분도 아주 좋습니다. 더구나 몸에도 아주 좋기 때문에 몸이 가뿐합니다. 단백질은 물론이고 한끼를 충분히 채울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로 강추합니다.
올리브올리브
들깨라떼 만들기
밖에서 먹으면 양도 적고 비싸잖아요 들깻가루이 우유에 꿀 넣으면 끝인 맛난 레시피에요 간강하고 맛나요 우유가 싫으시면 물고 좋고 두유도 괜찮아요 또 먹고 싶은 맛난 라떼네요
붉은레드
파스퇴르 이지프로틴~~~
다이어트할때 운동후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는제품이 바로 이 아이인데요 파스퇴르 이지프로틴입니다~~ 보통 단백질음료나 프로틴바 제품같이 단백질 함량이 높은 고단백 제품들은 단백질 특유의 비릿한 맛을 느낄수가 있잖아요.. 그래서 보통 그 맛을 잡기위해 초코맛들이 많은데요 저는 초코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요 씨리얼 제품을 먹어요.. 미숫가루같은 느낌이나서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향기음악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손바닥 or 주먹만한 사이즈의 귀여운 포장입니다^^ 그런데 단백질 함량은 20g이나 됩니다!! 맛은 초코우유 맛이구 느끼하거나 단백질가루맛이 난다거나하는 것은 없습니다! 맛있게 단백질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당도 8g밖에 안돼서 더더욱 죄책감 없이 초코우유 마시는 기분이랄까요?? 원래 초코우유를 잘 안사먹지만 식단, 다이어트를 하니 단게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조금 있으면 쉐이크 마실 수 있다라며 위로를 해봅니다^^ 우유나 물을 타마시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rtd 타입이라 들고 다니며 먹을 수도 있고 좋아요~~~~ 앞으로도 가격 인상 안되고 많이 많이 사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24개에 29,800원 주고 샀습니다!! https://www.calobye.com/view.php?num=2302
올이이이이
운동 후에 꾸준히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퍼펙트 파워쉐이크 입니다...^^
운동 후에 꾸준히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퍼펙트 파워쉐이크 입니다...^^ 단백질은 13g에 칼로리는 155kcal 밖에 되지 않아, 단백질 보충과 함께 다이어트에 적합합니다. 간식이나 저녁에 배고플 때 식사 대용으로도 좋습니다...^^ 저는 간식으로 삶은 달걀과 강황가루 그리고 퍼펙트 파워쉐이크 먹습니다....^^ 초코맛이라 비리지 않고 맛있고 좋아요...^^ 3년전부터 꾸준하게 먹고 있는데 운동 후 단백질 보충과 간식으로 좋아요...ㅎ
바다사랑태양
프로틴은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으로 챙겨요.
집앞에 gs편의점이 가까이 있어서 저는 프로틴을 챙길 때 이걸 마셔요. 제 몸이 쉐이크가루나 고단백보충제는 잘 안맞아시 뭘 먹어야 좋을까 많이 고민했는데요. 편의점에도 좋은 프로틴제품이 많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직접 가서 여러가지를 사서 먹어봤습니다. 그중에서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 이제품이 우유같이 마시기도 편하고 맛도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이거 진짜 추천드려요.
다노밑에담요
공복 유지 꿀팁
커피 대신 마시는 보리차 맛 나는 고형차 입니다 ! 가루 형태라서 물에 2-3티스푼 타 마시면 금방 녹아요 카페인 안 맞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우유나 아몬드브리즈 등을 타 마시면 라떼와 비슷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 아침에 한잔 마시면 공복 유지하기 정말 좋습니다
납작쿵
내돈내산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리뷰!
제가 리뷰하려는 프로틴은 프로티원의 단백질 쉐이크 녹차맛, 곡물맛입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원쁠딜 할 때 구매했구요 지금은 리뉴얼 해서 맛도 추가됐더라고요! 아래는 프로티원 스토어 링크입니다 https://naver.me/xjJLG3Rp 제가 가지고 있는 게 리뉴얼 전 제품이라 홈페이지에서 리뉴얼 후 제품 성분 캡쳐 해왔어요 ㅎㅎ 보통 프로틴 쉐이크는 단백질이 20g 이상 있어야 좋다고 하던데 이건 단백질이 18g 이라서 고단백 두유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쪼금 아쉬웠던 단백질 다 채울 수 있을 듯해요 물론 칼로리도 신경 쓰는 게 좋겠지만 일단 당이 얼마나 들었는지가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이건 당이 1g 미만 이라 좋습니다! 우유 넣어 먹으면 곡물맛은 미숫가루 맛 , 녹차맛은 딱 녹차라떼 맛 인데요 저는 녹차맛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이건 맛있었어요 씁쓸한 맛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은은한 단맛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개인적으로 미숫가루를 엄청 좋아하는데도 녹차맛에 손이 더 자주 가더라구요 물론 곡물맛도 꼬숩 달달한게 맛있어요! 같이 주는 텀블러에 연하게, 진하게 칸 있는데 저는 액체류를 좀 덜 넣어서 진하게 먹는 게 좋았어요 제품이 맛이 강하진 않기 때문에 좀 적게 넣어야 더 맛있고 뭐랄까 그 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무엇보다 느끼하지 않고 과하게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해서 좋아요 저는 제가 막입이라 어떤 쉐이크나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거 먹다가 사뒀던 거 아무거나 먹었더니 엄청 느글거리고 속도 더부룩하고 그 느끼한 맛이 혀에 계속 남아있는 듯해서 손이 안 가요... 그리고 가루 잘 안 섞여서 짜증 나는 제품 꽤 있지 않나요 ㅠㅠㅋㅋㅋㅋㅋ 이건 액체류 적게 넣어도 대충 몇 번 흔들면 다 섞여 있어서 뭉쳐있는 가루 씹은 적이 없었습니다 안에 같이 들어있는 토핑 도 꽤 많아서 씹는 맛이 있고 은근히 배부름도 오래가서 다음 끼니 먹기 전까지 버틸 수 있어요 ㅎㅎ 식사 대용 으로 굿! 지금 먹던 거 다 먹고 원쁠딜 뜨면 다른 맛으로 재구매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 흑임자를 좋아하는데 마침 그 맛이 출시돼서 궁금해졌거든요! 그치만 꼭 필요할 땐 안 뜨는 원쁠딜… 그래도 프로티원이 행사 자주 하는 듯 해서 좋아요! 사실 다른 제품 봐둔 게 있어서 그거 살지도 고민중이긴 합니다 ㅎㅎㅎ
YS2
셀렉스 프로핏 우유단백질 모카 초콜릿
물에 코코아가루 녹인 맛? 그런 맛이여요^^ 일단 간편하게 섭취해서 너무 좋아요^^ 다엿트땜에 샐러드와 단백질로 식단조절중입니다. 다들 너무 열심히 하시네요, 저도 본받아 열심히하고 있네요. 모두 건강한 다엿트하세요
천하무적챈진
[내돈내산 프로틴 리뷰✨]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맛있고 배부르면서 영양소까지 챙긴 쉐이크 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입니다! 1. 맛 종류 일단, 플라이밀 쉐이크는 브라운(미숫가루맛) ,초코 ,블랙(흑임자맛) , 그린(녹차맛) ,고구마 ,돌체라떼 이렇게 총 6개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 가 있습니다 😜 또 안에 씹을 수 있는 크런치 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제가 이 쉐이크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_< 2. 영양성분 쉐이크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입니다! 한 끼를 대체해서 먹어야하니까 영양성분이 중요한데요 플라이밀은 당류가 적고 한 끼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탄수화물이 적당히 들어있고 단백질도 빵빵 하게 들어있습니다! 3. 용량 종류 플라이밀 쉐이크는 파우치 와 대용량 둘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는 들고다니면서 먹기 간편해서 좋고 대용량은 가성비갑이라 좋습니다 ㅎㅎㅎ 4. 우유 필요❌ 이 쉐이크의 또다른 장점은 물만 넣어 먹어도 존맛 이라는 것인데요... 보통 우유를 넣어야 맛있고 물을 넣으면 밍밍하니 맛이 없잖아요! 근데 이 쉐이크는 물만 넣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히려 저는 우유를 넣었을 때 느끼한 것 같았어요! 물만 넣으니 칼로리는 더 적게 먹을 수 있고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5.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와 브라운 이 최애랍니다!! 브라운은 완전 꼬숩고 물을 적게 넣으면 진~득해서 더 든든한 느낌입니다! 초코는 설명이 필요없는 초코맛인데요, 사실 어느 쉐이크든 초코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더욱 많고 자세한 정보는 밑에 주소로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flimea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9&cate_no=67&display_group=1
센바리
[내돈내산프로틴]💛 머슬트레인 웨이 프로틴 추천해요 🎁엄마에게 보내드린 선물🎁
[내돈내산프로틴]💛 머슬트레인 웨이 프로틴 추천해요 🎁엄마에게 보내드린 선물🎁 운동 전후로 챙겨먹으면 좋다고 근육남인 아들이 챙겨먹는 프로틴 입니다. 저도 하루 한번 챙겨 먹어요. 이게 매일 먹는거라 300g 소량 제품 보다는 배송비가 별도 이기 때문에 2kg 짜리 구매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가격 7만3천원 하네요. 엄마에게도 선물로 보내 드렸어요. 나이들수록 근육이 빠져 나가죠. 음식도 잘 챙겨 먹어야 겠지만 프로틴으로 더 촘촘히 채워 주면 좋을것 같아요. ✏️ 맛은 코코아 밀크초코 이런 맛으로 살짝 단맛이 있어 물리지 않고 먹기 좋아요. ✏️ 물이나 우유에 두유에 섞으면 잘 섞이고 먹기 좋아요. 💛프로틴의 뜻은 무엇일까요? 단백질, 프로(protein)은 아미노산의 결합체를 말합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육류에 풍부하고, 달걀, 생선, 콩, 쌀, 밀가루에도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프로틴 부족 시 나타나는 증상 1)근손실 발생과 뼈, 근육의 통증 2) 면역력 약화 3) 혈당의 불규칙성 4) 우울증 및 무기력증 5) 상처 회복력 저하 6) 체중감소 또는 체중증가 7) 신진대사 저하 8) 학습력, 집중력 저하 등이 있어요. ✏️그렇다면 프로틴을 평소 손쉽게 섭취해주면 저러한 손실들이 줄어들건 너무 뻔한 일이에요. 💛식사는 균형단백질로 골고루 섭취하고, 프로틴 종류는 유청단백질을 추천합니다 💛유당 성분처럼 소화 장애를 일으키는 물질은 적은 것을 선택합니다 💛효율적인 고함량 운동보충제를 추천합니다 💛스테로이드, 화학첨가물 등의 유해 물질을 피해야합니다 💛구매수와 후기가 많은것들이 우선으로 좋아요. 개별차는 물론 있어요 ✏️나이들수록 마이너스 되는 부분이 많다보니 건강을 위한 운동과 식단이 중요하죠. 건강할때 건강지킨다고 음식으로 채우지 못하는 단백질 간편한 프로틴 제품으로라도 보충해 보세요.
레몬그린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맛있어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여러가지 프로틴을 찾아보던중 리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조금 비싼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딱 먹은순간 넘 맛있어서 용서가 ㅎㅎ 완전 달달고소한 미숫가루랑 똑같아요
소수민족
마이밀 뉴프로틴
요즘 들어 노화가 시작되면서 몸에 뱃살은 늘고 근육이 빠져 나가는 것이 눈에 보여서 선택한 발레핏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위한 단백질템 마이밀 뉴 프로틴 닭가슴살은 너무도 싫고 전에 먹던 가루형 단백질도 게으른저에게 맞지않아 마시는 마이밀을 샀다 너무 맛이 있어 자꾸 마시고 싶어 졌다 동식물성 단백질이 5:5에 근육 건강에 필요한 아미노산BCAA 3종과 비타민 미네랄등 건강한 단백질과 균형잡힌 영양설계를 했다는데 전 곡물과 견과류에 달콤함 그리고 섭취에 간편함이 최고인거 같더라고요~~^^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와 근력 한꺼번에 잡겠습니다
훈스맘2
내돈내산 프로틴 음료❤️ 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테이크핏 맥스 프로틴 음료 강력 추천합니다!!! 바디프로필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먹는 행복이 전혀 없는데 운동 후 마시는 테이크핏 맥스 프로틴이 제 하루 끝의 행복이에요. 비린맛 전혀 없고, 미숫가루 맛이랍니다! 마시는 내내 고소함이 입 안에 가득..💗 강력 추천합니다!
jiwonlove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