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번 추석은 찌짐 먹어요 :)

이번 추석은 찌짐 해 먹었어요 :) 부침가루 안쓰고 밀가루 있는걸로 반죽해서 구워먹었어요 ㅎㅎ 정구지 오징어 땡초 양파 넣었구요 ~ 오징어는 많이 넣으면 넣을수록 맛있자나요 ㅎㅎ 양파는 조금만 넣어요 ~ 안그럼 달아서 ㅎㅎ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키미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미언니

이번 추석은 찌짐 먹어요 :)

추석에는 맛있는전!!

추석에는 먹을게 정말 많네요 우선은 죄책감없이 먹고볼래요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꼬치전!! 햄 맛살 쪽파 버섯 고추끼우고 밀가루 계란물 묻히고 기름넉넉히  둘러서 구워내면  끝!! 뜨거울때 바로 먹이니 정말맛나네요!!  다들 즐거운연휴 보내세요~~~

ckj8425님의 프로필 이미지

ckj8425

추석에는 맛있는전!!

추석에는 전~이죠!!

평소에는 잘 해먹지 않는거 같아요!! 추석이니까 부쳐줘야죠 ㅎㅎ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전요리~~ 저희집은 해를 거듭할수록 간소해지고 양도 줄어들고 있어요 ㅎㅎ 이번엔 새송이.버섯.산적 이렇게 3가지만 준비했어요!! 동태전은 절대 빠지지 않는거 같아요~~^^ 온 식구들이 다 좋아하는 동태전 입니다!! 저희집 전은 쫌 특별한데요 ㅎㅎ 그게 뭐냐면 저희는 부침가루 대신에 쌀가루를 묻혀서 부쳐줍니다!! 아빠가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어서 쪼금만 먹어도 큰일나요~~글애서 쌀가루를 이용한답니다!! 글애야 온가족 다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ㅎㅎ

오늘도행복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추석에는 전~이죠!!

추석음식-전

추석이든 설이든~명절에는 전은 꼭 있어야하는거 같아요..차례를 지내지는 않지만 새우전, 엘에이갈비,잡채,호박나물 요렇게 했네요 새우살 다지고 양파,대파,당근 다져서 전분가루와 달걀 넣구 딱 한끼 먹을것만 했네요~집에 기름냄새가 나니까 추석분위기가 나네요^^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추석음식-전

[추석음식] 즐거운 추석 되세요!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은 명절인지라 여기저기 흩어져 각자 살던 식구들이  하나 같이 한 자리에 모여 앉으니  간만에 집안이 복작복작.... 시끌시끌 거리며 사람 냄새가 나는 듯 합니다.  간만에 보는 얼굴들이 반갑고도 참 좋네요.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추석이고 하기 차례상 보기 바빴더랬죠 (다들 그러셨겠죠? ㅎㅎㅎ) 이번 추석 차례상에는 좀 특별한 음식을 하나 올리기로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꽃게 무침입니다.  본디 제사에 올리는 음식에는 빨간 거는 첨가하지 않는다고는 하나... 재작년 돌아가신 할머님이 좋아하셨던 게 꽃게무침이거든요. 그래서 다들 의견을 모은 바,  할머님 좋아하셨던 꽃게무침을 이번 차례 때 올려보자라는 말이 나와서... 연평도에서 온 꽃게로 무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자고로 연평도 하면 꽃게가 아닐련지.  게살이 그 어떤 게살보다 연하고, 달기까지 합니다! 얼마나 맛나면 중국 어선들이 몰래 몰려와 연평도 꽃게를 쓸어갔을까요) 양념을 굳이 언급하자면,  고추가루, 간장, 마늘, 고추, 소주(저희는 맛술이 없어서...), 매실액 등등...이었고요.  워낙 꽃게 상태가 좋아서  얼른 만든 양념에 버무렀답니다.  꽃게 무침은 그 전 전날에 했어요.  그래야 맛이 숙성되어서 차례 올리는 날에는 맛이 좋아질테니까요.  사실 요즘 과일이든, 채소든... 뭐든 가격이 많이 올라 비싸서 차례상이라고는 하나  간소하고 간략하게 상을 올렸어요.  상은 이렇게 하되, 식구들끼리 밥 한끼 맛나게 먹는 것에 더 의미를 두기로 하면서요.  다른 지니어터 여러분도 추석 잘 지내고 계시지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모두들 평안하니 즐겁게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추석음식] 즐거운 추석 되세요!

[추석음식] 추석에 빠질수 없는 아이들 Feat. 나물과 꼬지전

🌕오늘은 달이 가득찬 보름달이 떠오르는  "추석" 이네요  저희집은 추석음식하면 꼭 하는게 있어요! 3종 나물볶음에, 꼬지전입니다 📌 저희집은 3종나물볶음으로 고사리, 도라지, 고무줄기 볶음을 해요.  그중에 고사리를 볶음에대해서 먼저 볼게요. 고사리는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도 불린답니다.    이런 고사리는 어떤 효능이???!🙋‍♀️ 고사리는 고단백 저칼로리로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배변활동을 돕고  혈중 내 콜레스테롤의 수치와 혈압을 낮춰는 작용을 합니다.  이런 고사리는 한약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대개 우리몸의 신진대사를 좋게 해서 노페물을 제거함으로써 해독을 하는 효능이 있고  동의보감에서도 고사리는 성질이 차서 열을 꺼주고 소변을 잘보게한다고 기재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한방에서는 몸의 열과 기운을 끌어내려주어  마음을 편한하게 누그려뜨려주고  신장의 정기를 보강해줌으로서  남성의 정력이나 기력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눈에 좋은 비타민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각종 안구 질환을 예방해 주고 시력을 보호해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는 기능성 다당류와 산성 다당류가 함유되어 면역체계도 강화시켜준답니다.  이 산성다당류는 세균세막을 파괴해 염증을 제거하는 살균소독 역할을 한답니다.  반면, 주의사항도 있어요.🙅‍♀️ 고사리는 열을 내려주는 찬 성질이기때문에 평소 성질이 차거나  소화력이 약한사람은 섭취를 자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생 고사리는 독성이 있어 충분히  삷거나 데쳐서 먹어야됩니다.  또한 잎이핀 고사리는 먹지 않아요  잎이 피면 고사리의 독성이 더 강해지기때문에, 잎이 피기전 고사리를 채취해먹는거에요  일정시간 물에 삶아 독성을 제거하고 먹어야 좋습니다.  자 그럼 이 몸에 좋은 고사리로 볶음을 만들어 볼까요?   예전에는 건고사리를 불려서 데치고 했는데요, 요번추석은 편하게 하자구 불린 고사리를 구입했어요  🔥 재료: 불린고사리, 다진마늘, 간장, 참기름, 들기름, 깨, 들깨가루  1. 불린고사리를 한번 세척해요. 2. 고사리 손질을 해주는데요, 억센부분을 떼줍니다. 3. 손질 다한 고사리를 웍에 다진마늘을 넣고 볶아줍니다. (물기를 살짝 있게해서 볶아줘요) 4. 쪽파도 약간과, 간장, 들기름을 넣고 볶아줍니다. 5. 저희집은 들깨가루도 약간, 참기름 넣어줍니다. 6. 마지막으로 참깨를 살짝 갈아서 넣어 마무리해줍니다.                                          📌 다음은  색이 화려한 꼬지전 이에요 저희집은 꼬지에 맛살, 햄, 느타리버섯, 쪽파, 고기, 우엉 이렇게 넣어요  🔥 재료 : 맛살, 햄, 느타리버섯, 쪽파, 고기, 우엉, 밀가루, 계란, 이쑤시개, 식용유  1. 재료 중 미리 익히면 편한 느타리버섯은 데쳐서 준비하고, 고기는 익혀서 준비해둡니다.  2. 재료들의 크기를 일정하게 잘라 이쑤시개에 꽂아줍니다. 3. 소금간을 약간해서 계란을 풉니다. 4. 꼬지를 한쪽면만 밀가루를 묻힌뒤, 계란옷을 입힙니다.  5. 식용유 두른 팬에 계란옷 입힌 꼬지를 익혀줍니다.  (꼬지의 내용물은 미리 익혀서 계란만 익으면 빼주시면 됩니다)  짠~~    이렇게 명절 한상차림이 완성 되었답니다. 전은 동그랑땡이랑, 동태전, 꼬지전 나물은 도라지볶음, 고사리볶음, 궁채볶음  이렇게 해서 먹는답니다! 그리고 고기 빠질수 없죠? LA갈비랑, 제육볶음!! 과식하면 안되는데  이런 상차림에서 절제가 안되네요😂🤦‍♀️ 📌 이렇게 열심히 만든 음식!!  남으면 어떡할까요? ✨ 나물같은경우는 나물비빔밥 해먹으면 최고🫶 ✨꼬지전은 잘게 다져서 볶음밥  해먹으면 좋아요! ✔️ 재료: 꼬지전, 옥수수콘, 김치나 묵은지김치, 파, 밥, 굴소스 1. 꼬지전, 김치,파를 다져줍니다. 2. 기름을 약간 넣고 파를 볶아줍니다. 3.  김치, 꼬지를 설탕약간을 넣고 볶아줍니다. 4. 콘옥수수를 넣고 휘릭 볶아줍니다. (없으면 생략가능) 5. 밥을 넣고, 볶다가 간장약간,  굴소스 약간 넣어줍니다 6. 마지막 킥은 버터 약간 추가해서 고소함의 풍미를 올려줍니다. 7. 다 볶아준 볶음밥을 접시에 담고 케찹을 뿌려 먹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추석음식] 추석에 빠질수 없는 아이들 Feat. 나물과 꼬지전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밀가루No!  더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추석엔 기름 냄새가 좀 나야 명절 분위기가 나지않나요? 저희 시댁에서는 명절 분위기도 낼겸 전 부쳐서 먹어요^^ 이번 추석에도 어김없이 전을 부쳐서 먹는데요  제가 부치는 모든 전에는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부쳐줄거랍니다ㅎㅎ 건강하고 담백한 전!!! 당근과 양파를 꼭 넣자! 당근 당근의 주황색을 내는 색소인카로틴은 우리 몸속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전구체에요 기름과 함께 섭취하면 체내 흡수율이 올라가는  지용성 성분으로 다른 채소와 같이 부치게 되면 보다 건강하게 전을 부칠 수 있어요 앙파 양파도 기름과 익혀 먹으면 영양소 흡수가 잘 되고, 단맛이 강해져 다른 채소들과도 잘 어울려요 양파는 썰고나서 바로 조리하는 것이 아니고 15분~30분 정도 놔둔 후 조리하는 것이 좋아요 매운성분인 황화합물이 공기중의 산소와 접촉하면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하고 혈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는 유익한 효소로 변해요 해물채소전 만들기♡ 여러가지 채소와 새우, 오징어 다진것, 계란5개를 넣고 잘 섞어줘요 처음엔 좀 뻑뻑한 것 같아도 잠깐 두면 채즙이 나와 수분이 보이면 전을 부쳐줍니다 전3가지 부쳤어요 계란새송이버섯전, 계란애호박전, 계란해물채소전이요ㅎㅎ 깻잎과 새우튀김도 밀가루없이 튀겨낸 건강한 튀김도 만들었어요^^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은 높이고!!! 더 건강하고 맛있게 전부쳐서 먹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추석에는 뭐니뭐니해도 '전'이지요~

저희는 작년까지는 차례, 제사를 모두 지냈습니다 그러나 아버님의 과감한 결단하에 올해부터는 그냥 성당에 모시기로..  그리하여 명절, 제사 준비부터 모두 해방~  그러나 손주들이 동태전을 잘 먹는다는 이유로 전은 재료를 준비를 하셨더라구요 물론 전 부치기는 제 담당입니다^^ 계란 풀고 밀가루를 묻혀 먼저 얇게 포를 뜬 후 밑간을 해둔동태전부터 노릇하게 구워냅니다 시간이 조금 지체되어도 타지만 뭐.. 차례상에 올릴 게 아니니 편하게 부칩니다 그러고 다음에는 동그랑땡, 호박전, 꼬치를 구워냅니다 명절 열심히 먹고 남은 전들은 그동한 느끼한 음식을 먹었던 우리들의 입맛을 확 잡을 매콤한 고추장 찌개의 재료가 되기도 합니다 남은 전을 모두 넣고 잡채도 약간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속도 개운하답니다~^^

원숭이개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추석에는 뭐니뭐니해도 '전'이지요~

내돈내산 배달음식 : 떡보의 하루 강남점 떡케익 5-1호

어머니 생신 때 구매했던 떡보의 하루 강남점 떡케익 5-1호에요.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  주문하면 빛이나는데요. 칼로리가 높으니 조금씩 드시고 손님들과 함께 나누면 더욱 좋답니다. 떡도 맛있고 고급스러움이 일품이에요. 국산 멥쌀가루, 찹쌀가루 사용했구요! 케익 하단 속에는 개별포장 떡이 있어서 냉동보관 했다가 꺼내 먹을 수 있어요! 경단, 화전, 흑미찰떡, 콩떡, 쑥인절미, 약밥, 설기, 영양떡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워요! 사이즈는 지름 23cm x 높이 14cm로 다각도에서 바라봤을 때 정교하고 단아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이에요! 떡보의 하루 강남점 추천합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내돈내산 배달음식 : 떡보의 하루 강남점 떡케익 5-1호

추석음식은 육전이죠

저희집은 죄다 전귀신들이라서~ 추석에 전을 많이 부쳐요 그중에서도 특히 다들 육전 킬러들이에요 얇게 포 뜬 소고기에 밀가루묻히고 계란물 묻혀서~ 치지직~~ 부치면 넘 맛있어요 남는 전은 없어요 ㅋㅋ 죄다 먹어버리거든요

만배봉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배봉봉

추석음식은 육전이죠

[추석음식 꿀팁]1500원 숙주의 변신 숙주김치전& 🥩

[추석음식 꿀팁]1500원 숙주의 변신 숙주김치전& 🥩 숙주 한봉을 숙주김치전을 만들었어요 간편 녹두전이라면 아니 하실꺼죠? ㅎㅎ 🌻재료는.. 숙주외에 계란4개 빵용 밀가루3/2컵 다진김치 한컵 양념은 소금 국간장 조금 숙주는 데쳐서 물끼를 쭈욱 짜고 십자로 칼집을 넣었어요 너무 길면 먹기 불편해요 뚝딱 6장 나왔어요 아삭한 식감에 빵용 밀가루가 더해져서 포슬한 느낌의 전이에요 그리고 고기 한번더 구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추석음식 꿀팁]1500원 숙주의 변신 숙주김치전& 🥩

추석에는 쉽고 편하게 부치는 전이 최고~!!

추석 차례 뭐니뭐니 해도 전이 기본이죠~! 올해 전통시장 물가 장난 아니게 올라서 직접 재료를 사서 부치게 되었네요~~ 금방 2시간만 투자하면 뚝딱~15500원이면 4인가족 전 완성  고구마 큰거 3개 2500원 동태포 10000원 약간매콤한 고추 한봉지 가득 3000원 (고구마전) 1. 고구마를 0.5센티 두께로 자른다. 2. 튀김가루.밀가루.소금조금.설탕약간 .물을 넣어 갠다. 3. 2번에 고구마 넣어 프라이팬에 기름 넣고 부친다. (고추전) 1. 고추를 반 자르고 씨를 뺀다 2. 밀가루를 비닐봉지에 넣고 고추를 넣어 흔들어 고추에 밀가루를 묻힌다. 고추가 펼쳐지게 눌러준다 3. 소금 조금 넣고 계란을 저어 푼다 4. 3에 2의 고추넣고 부친다. (동태포전) 1. 동태포가 녹기전에 펼쳐놓고 후추를 뿌린후       밀가루 튀김가루 봉지에 넣어 흔들어 묻힌다. 2. 계란을 소금.후추 넣어 저어서 푼다. 3. 1을2에 넣어 건져 프라이팬에 기름넣고 부친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추석에는 쉽고 편하게 부치는 전이 최고~!!

역시 추석명절 음식은 꼬치

뭐니뭐니해도 추석명절엔 빠지면 섭섭한 꼬치~ 단무지와 햄 그리고 맛살! 거기에 아삭아삭 아삭이 오이고추를 넣어 빨강 노랑 초록의 조화~ 거기에 부침가루 슥슥하고 계란물에 풍덩 넣었다가 고소한 콩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칙칙~ 요리하면~ 크으으~~ 따뜻할때 바로먹으면 그맛은....잊지못합니다 ㅎ

미니김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김크

역시 추석명절 음식은 꼬치

[추석음식]명절 고기요리 🥩찹스테이크

[추석음식]명절 고기요리 🥩찹스테이크 연휴 첫날이네요 어제 마트 장을 봐왔죠 명절동안 먹을 고기를 종류별로 샀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안심등.🍖 오늘 두번째 요리 찹스테이크 만들었어요 🌻 호주산 소고기는 저렴하지요 척아이롤 새송이버섯 브로콜리 양파 편마늘을 넣었어요 척아이롤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로 씨즈닝해서 밀가루 살짝 입혔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추석음식]명절 고기요리 🥩찹스테이크

나물은 고사리

제주도산 고사리로 만들어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밥반찬으로도 맛있고 비빔밥으로도 맛있고 나물 중 최고는 고사리인것 같습니다. 수입산은 자칫 비릴수도 있고 뻣뻣할 수 있어요. 고사리 한꺼번에 사서 육개장도 만들고 활용하기 좋아요. 들깨가루로 마무리해주면 더 고소해요. 맛있고 건강한 추석되시길!

밍키1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

나물은 고사리

떡볶이

저녁은 떡볶이 먹었네요 나이가 들면 밀가루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애들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듯 하네요

파란물감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물감

운동 끝났습니다 ㅎㅎ 운동 끝나고는

운동 끝나고 항상 이 음료를 마셔요 인터넷에서 한잔에 2천원 정도인 음료인데 가루로 타서 먹는 단백질은 섞어 먹기 귀찮기도 하고 비린 맛이 나서 별론데 이렇게 타서 나오는 음료는 맛도 있고 먹기 간편해서 잘 먹게되더라고용 고소해서 먹기도 좋아요 오늘도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운동 끝났습니다 ㅎㅎ 운동 끝나고는

영희네 해물찜 추천합니다

매운게 땡길때 시켜 먹는 해물찜이에요. 신선한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자주 시켜 먹게 되더라구요. 콩나물도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 다른곳에 비해 양도 많아서 소자리 시키면 셋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너무 좋은 맛집이에요. 다 먹은 후에는 김가루를 넣어서 밥을 비벼 먹으면 아주 꿀맛이랍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영희네 해물찜 추천합니다

추석음식 애호박두부전

민족대명절 추석도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오며, 다들 음식준비하실텐데요!! 아무래도 기름진 전을 많이 먹게 되죠 그래서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건강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두부애호박전을 만들기로 했답니다^^ 일단 애호박을 적당한 크기로 채썰어서 준비해두는데, 동그랑땡 사이즈로 만들 거면 사진보다는 더 짧게 써는 것을 추천드려요~ ​ 그리고나서 두부는 면포 등을 이용해 물기를 꾹~ 짜준 다음, 칼등을 이용해서 으깨줬어요!! ​ 부추도 쏭쏭 썰어넣고 간을 최소화하는 대신 알싸한 감칠맛을 위해서 청양고추도 다져넣구요 ​ 밀가루, 부침가루 대신 글루텐 프리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하는 게 좋겠죠^^ 이 때 계란을 넣어줘도 괜찮을 거랍니다!! ​ 그리고 간은 너무 싱겁지 않을 정도로 참치액젓만 조금 넣어줬는데요ㅎㅎ 아무래도 전은 밥 반찬으로도 먹지만 명절에 술안주나 오며가며 집어먹는 경우가 많으니 짜지 않게 해줬어요~ ​ 이렇게 모든 재료를 잘 섞으면 두부애호박전 준비 완료랍니다^^ ​ 후라이팬에 아보카도오일을 둘러줘요!! ​ 원래는 올리브오일을 주로 사용했지만, 아무래도 발열점이 낮다보니 이런 부침개를 굽기에는 부적절해서, 상대적으로 발열점이 높은 아보카도오일을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 그리고 저는 한 숟가락 반 정도 크기로 두부애호박전을 구워줬는데요ㅎㅎ 아무래도 부침가루 대신 두부를 넣은 만큼 재료들끼지 잘 달라붙지 않을 것을 고려해, 동그랑땡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구웠어요 너무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추석이면 이래저래 고기부터 튀김 등 기름진 음식을 피할 수가 없는데, 두부애호박전을 저희 외할머니께서도 맛있다면서 잘 드실 정도라 강추랍니다!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추석음식 애호박두부전

추석때 남은음식 볶아먹기!

추석때 남은음식 보관하자니 상할거같고 냉장고에 오래보관하게되는데 야채넣고 고춧가루로 양념해서 볶아먹으면 새로운 요리가됩니다 저는 항상이렇게먹어요:)

고담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담시

추석때 남은음식 볶아먹기!

추석때 남은 전은 찌개로 먹음 맛나요

안녕하세요? 곧 민족의 명절 추석이네요. 추석이면 여러 명절음식을 가족들과 함께 먹는 재미도 있지만, 막상 추석이 지나고 나면 냉장고 남아서 처리곤란인 전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한 번쯤 있으셔을 것 같아요. 고기, 과일 이런 건 잘 팔릴(?) 뿐더러 남아도 금방금방 먹게되는데 이상하게 전은 냉장고 들어갔다 나오면 맛도 덜하고 느끼해서 그런지 나중에 먹으려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이럴 때 유용한 방법이, 이미 잘 알려진 방법이긴 하지만, 전 찌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기본적으로 레시피는 김치지깨와 매우 유사합니다.  남은 전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 썰고 거기에 고춧가루, 다진마늘, 간장 +(굴소스 or 액젓은 선택)이랑 적당히 넣어준다면에 기냥 끊이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비쥬얼은 솔직히 아름답다곤 말 못하겠습니다만 그래도 한 숟갈 떠보면 이게 은근 꿀맛입니다. 게다가 처치곤란인 전도 한꺼번에 처리되니 정말 일석이조 음식 같아요. 혹 올 명절 끝에 남는 전이 생긴다면 전찌개 한 번 해 드시길 강추드립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추석때 남은 전은 찌개로 먹음 맛나요

추석에 먹는 추석음식 준비합니다!

추석에 먹는 추석음식 이제 슬슬 준비해야죠. 추석에는 역시 전이 최고에요!! 저희집은 녹두전을 준비하는데요, 녹두를 직접 키우고 갈아서 하는거라 정말 맛이 시중에 파는거랑은 달라요! 밀가루도 전혀 섞지않고 100프로 녹두로만 하는거라 정말 맛있답니다! 맛있지만 준비하고 만드는 과정은 참 힘들죠 ㅠㅠ  그래도 명절에만 먹는거니 힘들어도 식구들 위해 만들어 먹입니다 ㅎㅎ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추석에 먹는 추석음식 준비합니다!

[식단정보꿀팁] ⛱️알배추 겉절이 샐러드 (생배추&저림배추) 

[식단정보꿀팁] ⛱️알배추 겉절이 샐러드 (생배추&저림배추)  🌻알배추 속 부드러운 부위를 생으로 겉절이를 해요 기본 양념에 양파 파 참기름 통깨 추가해서 데친두부와 함께 겉절이 샐러드로 먹어요     🌻 좀더 두고 먹을 겉절이는 소금에 절여서 물기를 빼고 만들어요 🌻 겉절이 맛있게 할때 맵단이잖아요 고추가루를 두가지를 써요  일반이랑 베트남 고추가루 적당히 취양껏 섞어요 🌻 설탕 대신 단맛낼때 배음료 사과 양파등 넣잖아요 저는 사과가 배송전이라 참외과육 얼린거랑 양파 갈아서 넣었어요 0칼로리 스테비아 설탕 쓰구요 알배추의 변신이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꿀팁] ⛱️알배추 겉절이 샐러드 (생배추&저림배추)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설정

명절이 얼마 안남았네요. 연휴가 긴건 좋은데.. 귀경길 차 막힐생각에 끔찍 명절 전까지 최대한 밀가루음식 자제하고  매일 운동하기 !

배고픈게싫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게싫다

뼈다귀감자탕

뼈다귀감자탕이에요. 우거지와 뼈다귀, 감자 다 맛나요. 들깨가루, 깻잎도 듬뿍 넣어줘요. 수제비 반죽도 함께 넣어주어 끓이면서 수제비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깍두기가 넘 맛나요.

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스

뼈다귀감자탕

다이어트 간식으로추천! 미주라 초코칩통밀도너츠!

통밀가루와 저지방 요거트, 저지방 코코아 분말로 반죽한뒤 섭섭하니까 초코칩도 듬뿍 박고 더 달달하게 해줘요!! 풍부한 식이섬유로 건강한 탄수화물로 추천드립니다!!칼로리는 하나에 142칼로리정도로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가비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비픽

다이어트 간식으로추천! 미주라 초코칩통밀도너츠!

다이어트 간식으로 피자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가 없지요 그기에 먹을수록 살 빠지는 피자 여기있습니다!!!

피자가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가 없지요. 저는 올해초부터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 피자를 어떻게 먹냐구요??? 네 저는 건강한 피자를 초간단으로 아주 맛있게 만들어 먹습니다. 평소에 과자와 빵 특히 피자는 물론 아이스크림까지 불량식품을 어찌나 좋아했었던지 결국 염증성질환이 스물 스물 제 몸을 지배하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칼로리를 줄이는 방식이 아닌 대사의 원리로 접근하는 저탄고지식단과 간헐적단식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이 식단과도 잘 어울리면서도 제 식욕까지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것이 바로 바로 바로 건강피자입니다. “피자가 무슨 다이어트 음식이야” 하고 의아해 하실분들 계시겠지만 맛있게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또띠아에 있습니다. 또띠아가 일반 밀가루 등으로 만든게 아닌 코코넛 100프로를 활용해서 만들었기에 대사는 촉진시키고 인슐린 분비를 최소화할 시킬 수 있기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최적의 식품으로 강추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간식으로 먹으려고 해도 맛있어서 한판을 다 먹다 보니 한끼로도 부족하지 않고 충분하면서 포만감을 가득 채워 줄 수 있는 없어서는 안될 메뉴입니다.참고로 저는 이런 식단을 유지하면서 시작 3개월만에 10kg 가까운 체중감량이 있었고 현재까지 유지중에 있으며 아주 약간씩 추가 감량 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완벽하게 식단을 실천하지는 않고 가공 식품 등도 가끔 먹어주지만 신진대사가 회복되었길래 다이어트가 너무 쉬워 진 상태랍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피자는 당류 등 첨가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먹는 순간 우리의 대사를 망치기 쉬운 피자가 대부분이고 가공식품에 길들여진 입맛이라면 계속 더 많은 첨가물이 들어 간 음식을 요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기에 저는 올해 초부터 피자를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그런데 여유있을 때 기본 재료 준비해 두면 5분이면 뚝딱 만들 수 있고 푸짐하게 먹다보니까 포만감이 오래가서 종일 든든하답니다. 그럼 간단한 레시피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재료는 제로또띠아(코코넛으로 만듬) 2장, 토마토페스토, 소불고기 볶은 것(마늘, 소금, 올리브오일에 볶은 후 발사믹 살짝 넣어주세요) 양파, 토마토, 파프리카, 시금치(로메인이나, 버섯도 가능하며 집에 남는 재료들 활용해주세요),모짤렐라치즈입니다. 시간될 때(저는 주로 주말) 토마토페스토를 미리 만들어 두는데(계란후라이에 토마토페스토를 올려서 거의 매일 먹고 있습니다.) 1. 이 페스토를 또띠아 위에 베이스로 얹어주세요. 2. 토마토페스토위에 불고기(닭가슴살 등 다른 것도 대체 가능)를 골고루 펼쳐 올려주시고 그 위에 토마토, 파프리카 등 야채를 예쁘게 토핑해 준 후 마지막에 모짜렐라 치즈 듬뿍 뿌린 후 전자렌지에 넣고 치즈가 줄줄 흘러내릴때까지 돌려주면 맛있고 영양있는 건강피자 완성입니다. 이 피자를 당이 잔뜩 첨가된 탄산음료 대신 토마토 주스나 갓 내린 커피와 함께라면 하루 종일 에너지가 솟구치고 행복한 시간 되실거되실거예요. 그리고 뭔가 씹고 싶을땐 또띠아만 후라이펜에 굽거나 전자렌지에 돌려서 과자나 빵 대용으로 찢어서 먹기도 하는데 간식대용으로 아주 훌륭하답니다 건강피자 만드는 유튜브 영상은 늘푸른tv 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요  https://youtube.com/shorts/DoBGysN2Jdg?feature=share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다이어트 간식으로 피자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가 없지요 그기에 먹을수록 살 빠지는 피자 여기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통밀 단백칩

운동 전후로 맛있는 단백질 충전하기 좋은 간식이에요. 하얀 밀가루 대신 통 밀가루를 사용해요.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라 안심하고 먹어요. 칼로리도 줄이고 튀기지 않아 지방도 적어요. 단백질도 채울 수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통밀 단백칩

영천본점 뼈다귀감자탕

별점4.9 배달맛집 뼈다귀감자탕이에요. 우거지와 뼈다귀, 감자 다 맛나요. 들깨가루, 깻잎도 듬뿍 넣어줘요. 수제비 반죽도 함께 넣어주어 끓이면서 수제비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깍두기가 넘 맛나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영천본점 뼈다귀감자탕

괴정1동 도야족발 냉채족발

냉채족발입니다 냉채족발은 소스 특유의 향이 나는지라 애들이 잘 먹지않아  애들이 외갓집 간 사이 주문해먹었어요 소스를 부어서 촵촵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막국수도 맛은 있었는데 소스 위에 땅콩가루가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였네요 아침부터 리뷰글올리니 배가 고프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남매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괴정1동 도야족발 냉채족발

명촌동 굽네치킨 추천~

평소 아들이랑 자주 시켜먹는음식. 이예요. 밀가루가 없어서 넘좋아요~다른데건 밀가루가 묻혀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될것같아서 굽네치킨 으로 주문해서 먹어요 그리고 치즈볼두 추가해서. 먹음 쫀특허니 한끼 최곱니다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명촌동 굽네치킨 추천~

알러지 비염 대환장파티

저희 둘째가 알러지비염이 심한데 유난히 요즘 그 증세가 극성을 부리네요ㅠ 봄에 꽃가루 날리는 시기에 정도로 심해요  알고봤더니 가을에 환삼덩굴, 돼지풀,쑥등의 잡초 꽃가루 알러지가 있는거였어요  다른 분들도 유난히 가을에 비염이 심하다 싶으면 천변이나 화단 근처 잡초 근처 조심하세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