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스프

단호박은 그냥 쪄서  먹어도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이지요. 그런데 아이들이  스프로 만들어주니 잘 먹어서  단호박  스프를 즐겨먹어요. 만들기도 간단하구요. ♡만드는 법♡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준 후 전자렌지에 넣고 5~6분 동안 쪄준 후 반으로 잘라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겨주세요. ~냄비에 버터약간,  양파를 채 썰어넣고  양파가 갈색이 될 때까지  충분히 볶아주세요. ~손질한 단호박을 넣고  한번 볶아준 후 볶아준 재료들을 믹서기에 넣고 우유2컵과  함께 재료가 죽이 되도록 충분히 갈아주세요. ~믹서기에 갈아준 재료를 냄비에 다시 담아 우유 1컵, 슬라이스 치즈2장을 넣고 소금 조금, 꿀 조금 넣어  잘 저어가며 끓여주세요. 그리고 완성된  단호박 스프를 그릇에 담고 파슬리 가루로  뿌려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단호박의 효능은?  100g당 70kcal에요. ~열량이 낮은편이며 식이섬유와  페놀산이 적은 양이여서 포만감을 높여주어 과식을 막아주며 식이섬유가 많아 장운동을 활발히 해 주므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지요.  ~신진대사를  유도하며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혈당수치 조절을  도와주지요. ~풍부한 칼륨,  펙틴 성분이 이뇨작용을 해주어  몸에 쌓인 노폐물, 나트륨을 제거하여  염증제거, 혈액을 맑게 해 주고 혈행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요. ~베타카로틴, 페놀산 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활성산소  제거로  암세포 생성, 전이 억제에 도움을 주지요. ~눈의 피로, 시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지요. ~펙틴, 식이섬유, 비타민 성분이  체내 안좋은 세균 번식을 막고  위 점막을 보호해 소화 흡수를  향상시켜 위궤양등의 위 질환을  예방해 주지요. ~면역력을 강화 시켜 주지요. ♡단호박의 부작용은? 단호박을 많이 섭취할 경우 색소침착이 생겨 피부가 노래지는 카로틴 혈증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A가 체내에 과도하게 쌓여서 쉽게 피로감, 두통을 느낄수 있어요. ♡단호박 섭취방법은? 단호박찜, 단호박죽,  샐러드, 조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어요.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스프

단호박죽/단호박 전자레인지찜 + 꿀

단호박죽: 1. 껍질까기_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껍질까지 쉬워요. 2. 냄비에 물넣고 푹끓여 감자 으깨는 도구로 으깨기(믹서보다 식감 좋음) 3. 찹쌀가루 푼 물 을 2에 넣고 재빨리 휘저어 끓이면 걸쭉. 4. 꿀이나 소금 넣어 간 맞추기.  단호박 전자레인지찜: 위 1번에서 4~5분 정도 돌려 꿀 뿌려 먹어요.

에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쁜이

단호박죽/단호박 전자레인지찜 + 꿀

단호박스프로 아침식사레시피

단호박을 삶고 속을 으깨어서 믹서기에 갈고 그후 냄비에 갈아넣은 단호박과 생크림에 루를 만든 밀가루를 넣고 저으면서 끓인후 완성해서 그릇에 담고 거기에 단백질을 위해 체다치즈를 얹고 먹습니다 그리고 빵집에사온 빵과 먹으면 든든한 아침식사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단호박스프로 아침식사레시피

착한 단호박 쿠키 만들기

다이어트 식재료로 아주 좋은 단호박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조리법도 전자렌지,후라이팬만 있으면 되니까 정말 쉬워요. <준비재료>  단호박 150g. 우유30g..아몬드가루30g. 알룰로스10g(물엿 대신 넣는 감미료). 시나몬가루 약간. 건블루베리와 건크렌베리 . <조리법> ♧단호박을 내열 그릇에 넣어 랩을 씌우고 전자렌지에 3~5분 정도 쪄서 껍질을 제거해요. ♧찐 단호박을 볼에 넣어 으깨고 나머지 재료를 섞은 후 동글 납작하게 빚어요 ♧ 후라이팬에 종이호일을 깔고 중불로 달군 후 구워서 수분을 날리면 돼요

님이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님이나

착한 단호박 쿠키 만들기

3無 저칼로리 단호박케이크

3無(무설탕 무버터 무밀가루) 단호박케이크예요 만들기 쉽고 칼로리도 낮구요 ㅎ 1. 씻은 단호박을 잘라 물 조금과 함께 전자레인지 5분 돌려줌 2. 말랑해진 단호박 껍질을 벗겨 삼발이 놓구 푹 쪄줌 3. 달걀 3개를 흰자, 노른자 분리해서 흰자는 거품나게 머랭을 만들어주고 노른자는 풀어줌 4. 쪄진 단호박을 볼에 담아 숟가락뒤로 으깨주며 저지방우유 50ml 넣어줌 5. 풀어준 노른자 넣어 비벼준 후  흰자 머랭 부어서 섞어줌 6. 건포도, 견과류는 취향껏 넣어준후 전자레인지로 15~20분정도 돌려줌 7. 짜잔~~  포슬포슬한  단호박케이크 완성!!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3無 저칼로리 단호박케이크

[식단정보]🥬얼리버드 초롱무의 변신2

[식단정보]🥬얼리버드 초롱무의 변신2 드디어 빨갛게 무쳤어요. 무청이 굵어서 3/2는 삶아서 냉동실로 보냈어요. ✏️무는 석박지 형태로 잘라서  양파 마늘 참외과육 까나리 액젓 밥 넣고 갈아서 고추가루 매운거 보통 섞었어요. 생강은 없어서 패스~ 금새 먹을거라.. 대파랑 양파도 양념에 썰어 넣고 새우젓으로 간 했어요. 0칼로리스테비아도 추가~ 물기 없이 양념도 만들고 무도 물기를 잘빼서 맛나게 만들어 졌네요😊 가을 새무라 깨끗한맛 부드러운 맛이에요. 생으로 바로 먹을 한통~ 조금 작은 김치통에 한통~ 양념도 넉넉히 만들어 작은 한통 남겼어요 간편히 알배추 무쳐 먹으려구요 무청은 두꺼워서 삶아 저장~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얼리버드 초롱무의 변신2

간식 대추빵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무방부제 대추빵! 진하게 달인 대추로 숙성시켜 만든 건강한 대추빵이랍니다 100% 대추를 걸쭉하게 달여서 18시간 이상 숙성과정을 거친 후 정성들여 만든 건강한 웰빙 빵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속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위장이 약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빵이 먹고 싶다!하면 무조건 대추빵을 먹는 편이에요 말린대추(건대추)는 감기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에요 효능이 매우 뛰어나서 다른 한약재와도 잘 어울리고 단맛이 강해 과자나 요리에도 활용이 되고 있어요. 대추 효능  감기 예방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좋은데요. 말린 대추는 성질이 따뜻한 음식 중 하나여서 섭취하게 되면 혈액순환도 원활해지도록 도와주고 수족냉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줘요. 항암효과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플라보노이드 성분이란 게 들어 있어서 암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식이섬유는 발암 성분을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및 변비 말린 대추(건대추)를 달인 물은 자주 마셔주면 배변, 배뇨작용이 원활하게 작용하여 신장을 건강하게 해주는데요. 우리 몸속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다 보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변비 예방에도 효과가 좋아요. 노화 방지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베타카로틴은 몸속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고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는데요. 이 성분은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 주고, 비타민 함유량이 높아 피부 건강에도 효과가 좋아요. 불면증 치료 말린 대추(건대추)는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코르티솔 분비를 촉진시켜주는데요.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스트레스성 불면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데요. 말린 대추의 마그네슘 성분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줘서 잠들기 전 말린 대추차 한잔 드시면 심신이 이완되면서 불면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로회복 말린 대추는(건대추) 간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어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들께 좋은 효과를 주는데요. 내장기관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다 보니 속이 편안해지고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혈액순환 말린 대추(건대추)에는 칼슘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이 칼슘 성분은 체지방의 분해를 도와주어 혈관을 깨끗하게 만들어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주다 보니 각종 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 색깔 : 진한 대추색 형태 : 카스테라 형태, 빵 단면에 콕콕 박힌 검은건 대추에요. 색깔도 냄새도 대추향이 물씬 느껴지며 속도 꽉차있어요 맛 : 폭신폭신 하며 촉감도 촉촉한 카스테라 식감의 대추향이 은은하게 나는 빵이에요.  여기는 밀가루와 우유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저희 아버님께서는 밀가루를 드시면 속이 너무 불편하셔서 밀가루 음식은 아얘 안드시는데 유일하게 이 빵은 괜찮다고 하셔서 자주 사드려요. 또한 저희 아기가 대추를 좋아하는데 아기가 먹기에도 좋아요^^ 맛있대요~ 실온 3일, 냉장 7일, 냉동30일 보관가능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간식 대추빵

노슈가 노오일 노글루텐 단호박 달걀 케이크 만들기

단백질 가득 노슈가.노오일.노밀가루. 맛과 영양만 가득한 단호박 달걀 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식재료로 단호박과 달걀은 필수!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만의 레시피예요. 간단한 재료로 최상의 맛을 느껴보세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머랭을 충분히 올려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완성되니까 공들여 머랭을 치셔야 해요.그래야 떡지지 않고 카스테라와 같은 텍스처가 된답니다. 단호박 토핑을 올려주면 식감이 훨씬 살아나서 맛있어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노슈가 노오일 노글루텐 단호박 달걀 케이크 만들기

단호박우유.단호박카레라이스

단호박.고구마.돼지고기.양파.감자넣어 카레가루넣어 맛난 카레완성

맹꽁어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맹꽁어무이

단호박우유.단호박카레라이스

단호박활용레시피- 단호박죽

아이들 키우면서 이유식때부터 단골 메뉴였는데요, 달달하고 소화잘 되서 요즘도 가끔 해 먹어요. 레시피는 굉장한 건 아니고 간단해요. 우선 단호박 반개랑 찹쌀가루, 소금, 설탕, 물 준비해서 단호박을 찌거나 렌지로 익혀요. 그 다음 단호박과 물한컵을 믹서기에 곱게 갈아서 준비하고 냄비에 물에 개어놓은 찹쌀가루랑 같이 끊여줘요. 설탕과 소금을 넣어주면 끝. 전 죽이라서 밥을 넣는데 조랭이 떡 넣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단호박죽 건강 다이어트 레시피로 추천합니다~

madin님의 프로필 이미지

madin

단호박활용레시피- 단호박죽

아침메뉴

오늘  아침메뉴 계란후라이,아보카도,명란김가루~ 오늘도 아침밥 야무지게 챙겨 먹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침메뉴

내돈내산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할때 진짜 간식 너무 먹고 싶어요 먹고는 싶은데 살찔까봐 무섭고  참다가 참다가 결국 터지게 되는것 같아요  그럴때 먹으면 최고일것 같아요  양은 적지만 두부랑 쌀가루로 만들어서 건강에 좋을것 같아요  칼로리도 적고 단백해서 너무 좋네요  포인트로 바꿔 먹을수 있어서 최고입니다

건빵맛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빵맛과자

내돈내산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포만감높은 곤약쫀드기

한동안 쫀드기에 빠져서 매일 먹었는데요 이게 몸에좋지는 않아보여서 조금이라도 좋은걸 먹으려고 곤약쫀드기를 구매했어요 곤약쫀드기는 밀가루함량을 최대한낮추었다고해요 또한 곡물이 들어가서 건강에 좋아요 곤약쫀드기는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좋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아요 다이어트 간식이지만 맛이없는건 아니에요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씹는맛이 아주 좋아요

새콤자두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콤자두

포만감높은 곤약쫀드기

제로 티라미수

제로 티라미수는  슈거 글루텐이 모두 제로인 티라미수에요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그러면서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전 디저트 중에 티라미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역시나 높은 당류때문에 마음 놓고 먹을 수 없었거든요   하지만 제로티라미수는 설탕 대신 11배 비싼 원재료를 사용하여 티라미수의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했기에 저같이 설탕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밀가루 없이 고소한 아몬드가루 100% 시트를 사용해서 밀가루를 제한해야 하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답니다

칼츠님의 프로필 이미지

칼츠

제로 티라미수

다이어트 디저트 슈퍼넛츠 땅콩버터 퍼먹기

곤약젤리나 견과류 아몬드나 아몬드가루이용한 바나나빵 만든거 쓰려다가  엊그제 구매한 게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이걸로 씁니다. 슈퍼넛츠 피넛버터크런치  100프로땅콩.. 제가 땅콩쟁이인데 그냥 피넛버터 퍼먹다가 다이어트 한다고 몇달 안먹었더니 산패되서 냄새가 ㅠ 이참에 운동유튜버들이 추천한 100프로 피넛버터좀 사보자 했습니다 계속 품절이다가 컬리에 딱 들어와서 바로주문 ! 보기엔 물러 보이는데  한숟갈 먹으면 진짜 퍽퍽해서 두숟갈 먹으면  배불러서 못먹어요.  엄청 고소하고 단맛은 별로 없어요. 단백질 함량이 높더라구요.  강추합니다. 그뒤로 과자 안찾음... 만족감 높아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다이어트 디저트 슈퍼넛츠 땅콩버터 퍼먹기

간식으로 늘 함께하는 코코넛으로 만든 체인저스 저당 프로틴바

등산을 갈때도 나들이를 갈때도 사무실 책상 집 냉장고 할것 없이 제 주변에는 항상 체인저스 저당 프로틴바가 함께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엔 재료 대부분이 코코넛인데요 코코넛이 신진대사 촉진시킨다는 것은 모두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시중에 있는 상당 단백질바의 경우 원재료를 살펴보면 물엿, 액상과당, 설탕, 밀가루 등 다이어트에 도움도 안될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운 재료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체인저스 프로틴바는 다이어트 과학자 최겸님 회사에서 고심고심 끝에 출시한 제품인지라 믿고 믿고 신뢰에 신뢰를 쌓게 한 제품입니다. 코코넛 향이 진하지 않아서 코코넛 불호이신분들도 싫어하시는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허기질 때, 입이 심심할 때 간식이 생각날 때 한개씩 드심 건강도 입맛도 행복감도 충족시켜 주는 건강 프로틴바입니다. 간식으로 무엇을 드실지 아직도 찾지 못하셨다면 체인저스 프로틴바 강추해봅니다.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간식으로 늘 함께하는 코코넛으로 만든 체인저스  저당 프로틴바

내돈내산한 다이어트 과자 후기 - 현미칩

제가 소개할 과자는 현미칩이에요 웬만한 과자는 밀가루로 만들어서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서 한번 먹으면 중독성이 있죠 하지만 현미칩은 전혀 그런게 없어요 몇개 먹다보면 더 이상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ㅋ 단맛도 전혀없고 엄청 건조해서 몇개 먹으면 입안이 텁텁해져요 그래도 계속 먹다보면 현미의 고소한 맛도 아~주 약간 느낄수 있답니다 그냥 입이 심심할 때, 씹는 식감을 느끼고 싶을 때 먹고 있어요 튀기거나 하지않아서 기름지지도 않고 많이 먹어도 더부룩하거나 그런것도 없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이어트 할때 먹기 좋아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내돈내산한 다이어트 과자 후기 - 현미칩

[내돈내산]입이 심심할 때는♡익사이클 바삭칩

익사이클 바삭칩은  CJ에서 햇반과 두부를 만들고 남은 깨진 조각쌀과 콩비지 부산물로  만들어진  푸드 업사이클링 과자에요. 콩비지가 들어가서 단백질이 7g이나 들어있어요. 일반 과자는 단백질 함량이 거의 없지요. 익사이클 바삭칩 과자는  중량 45g,  칼로리는 185kcal이며 식이섬유도 5g이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밀가루가 적게 들어간 콩비지쌀과지요. 익사이클 바삭칩은 이름처럼 바삭바삭한 식감이여  쌀과자의 바삭함이 느껴지는 과자에요. 누룽지와 뻥튀기를 합친 고소한 과자라 뻥튀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지요. 그리고 대기업이 만든 친환경 과자 중 현재까지 제일 호응이 좋대요. 입이 심심할 때  익사이클 바삭칩으로 심심함을 달래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내돈내산]입이 심심할 때는♡익사이클 바삭칩

입터짐 간식으로 런던 베이글 최고예요

오픈런은 기본이고 평일에도 예약하거나 두 시간 정도 줄서서 대기하다 구입한 런던 베이글. 제대로 된 베이글이 인기 많은 이유가 기본재료로만으로 극강의 맛을 내기 때문인데요, 밀가루.소금.이스트.물 이렇게 간단한 재료로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베이글을 만들기 쉽지 않기에 베이글 맛집은 늘 사람들로 북적댑니다. 저도 간신히 런던 베이글을 맛보았어요. 사실 뭔가 발라 먹거나 속재료가 있는 것보다 기본 베이글이 가장 맛있었어요.크림치즈 정도만 해도 무척 담백하고 좋더라고요. 베이글 보통 열량이 230~300kcal 사이거든요. 1/3개나 1/2개를 천천히 차와 먹으면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아주 좋아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입터짐 간식으로 런던 베이글 최고예요

내돈내산 홈트 ! 요가매트는 필수에요 :)

요즘은 유튜브에 홈트영상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 누워서 혹은 앉아서, 서서할 때 필수품이 바로 요가매트 ~ 처음 홈트할 때는 다이소 요가매트를 썼었는데 가루가 떨어져 나오는 등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돈을 좀더 들여 새로 구입했습니다. 쿠션감이 좋아서 누워서 할 때 뼈도 배기지 않고 층간소음 걱정도 줄었어요 >< 여기까지 가장 기본 중의 기본 요가매트 소개였습니다.

갓생살기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갓생살기화이팅

내돈내산 홈트 ! 요가매트는 필수에요 :)

급찐급빠 꿀팁 은 역시 식단...

전 과하게 끼니를 먹었다싶을때 다음 끼니는 쉐이크류를 먹어줍니다. 포만감있고 단백질 함량 높고 입맛에 맞는 쉐이크를 찾아서 밥대신 먹으면 금방 몸무게 제자리 돌아오더라구요! 전 꼬박꼬밥 미숫가루맛 초코맛 즐겨먹는데 우유말고 아몬드브리즈로 먹고있어요. 씹히는게있어서 포만감도 오래가는편이더라구요. 과하게먹었을때 이틀만 가볍게 식단하면 급하게찐살은 급하게 빠지더라구요. ^^

은이쩡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이쩡이

급찐급빠 꿀팁 은 역시 식단...

급찐급빠 저는 만오천보걷기해요

추석,한글날 연휴 역시나 많이 먹고 후회하는중입니다. 연휴가 끝나고나면 몸이 무거워져서 운동하기도 힘들고 위가 늘어나 배는 계속 고프지만 제 평소의 루틴을 찾으려구 노력해요.  평소  만보걷기하지만 연휴후에는 만오천보로 상향조절하고 좀더 빠른걸음으로 걸을려구 노력해요. 그리고 식단은 그대로 유지하지만 간식이나 밀가루는 최대한 자제하려구 노력합니다. 힘들지만 이렇게 며칠만 해주면 제 루틴도 찾고 몸무게도 돌아오더라구요 이번 연휴에 찐살 각자의 방법으로 타파해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급찐급빠 저는 만오천보걷기해요

오늘도 다요트는 물건너갔네요 ㅎㅎ

점심메뉴 고민하다 결국엔  사무실 사람들모두 참치김밥과 라면을 먹었어요~ 탄수화물과 밀가루라니 ㅋㅋㅋ 다들 살걱정은 하지만, 당장 맛있는거엔 살걱정을 뒤로 미루네요 ㅎㅎ 만보걷기라도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지니야만보걷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야만보걷자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매일 만오천보걷기 물 1리터이상 마시기 밀가루 음식줄이기 일주일에 한번만 음주 주말에 과식하지 않기 매번 실패하지만 이번주도 화이팅해봅니다~~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추석 급찐급빠는 시서스+만보걷기가 진리다~~~

9/27~10/3까지 추석연휴기간 차례음식을 비롯해 선물로 들어온 과일과 한과를 남김없이 먹는동안 급하게 찐살로 속도 더부룩하고 움직임도  둔해진 느낌... 이럴땐 긴급처방 <시서스>다 시서스가루를 운동할때나 밥먹을때  수시로 생수에타서 마시면  왠지 소화도 잘되고 가뿐해진  느낌... 역시 급찐급빠는 시서스 + 만보걷기가 진리다~~~

mysc님의 프로필 이미지

mysc

추석 급찐급빠는 시서스+만보걷기가 진리다~~~

휴플러스 어깨마사지기 종아리사용 추천

구입한지 거의 십 년 가까이 되는 것 같아요. 한때 좋다고 유행이었어서 저도 그 때 샀어요.  어깨 마사지기이지만 90%는 종아리 마시지하는데 사용했어요. 어깨는 너무 아프고 종아리가 시원해서 종아리용으로 써요. 누워서 열선키고 따뜻하게 쓰면 더 좋아요.  고장 한 번 안나서 종아리 뭉치시는 분 추천합니다. 다만, 오래됐더니 인조가죽이 삭아서 가루가 떨어져요..

ㅈㄴㅇㅌ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ㅈㄴㅇㅌㅈ

휴플러스 어깨마사지기 종아리사용 추천

급찐급빠엔 간헐적 단식과 저탄식단 만한 것이 없지요

급찐급빠엔 간헐적 단식과 저탄식단 만한 것이 없지요 사실 저는 명절연휴까지는 웬만큼 먹어서는 더 이상 체중 증량이나 붓기 같은 것이 없었는데 명절 연휴 뒤 이어진 연휴동안 축제장에서 살다시피하면서 평소식단에서 많이 이탈하다보니 고탄수화물 식품에 가공식품만 먹고 다니게 되었고 체중도 체중이지만 피로감으로 인해 몸이 붓고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에 접어들었답니다. (축제동안 지속 먹은 음식들..초가공은 아니지만요 밀가루  음식 특히 ...) 축제장을 벗어나면서 어제저녁부터 건강한 식단으로 되돌리기 시작해서 오늘부터 다시 아침 간헐단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간헐단식이 건강에 유익하다는것은 아시지요? 어제저녁은 국산콩물과(non GMO) 100% 메밀면으로 콩국수를 만들어 먹었더니 몸이 가벼워 지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은 공복 물 2잔과 비타민C로 하루를 열었으며 점심은 쌈 야채 가득한 수육으로 포만감있는 식사를 하였고 저녁은 야채찜(발사믹소스, 올리브오일 드레싱)으로 가볍게 하였답니다. 간헐적 단식은 평소 지켜왔던 식단이었고 여기에 저탄수화물 식단만 철저히 지켜준다면 급빠가 가능해 진답니다. 참 쉽죠~~~ 저탄수화물 식단은 인슐린 분비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살이 찔 수 가 없구요 지방이 쌓일 수가 없으니 저장된 지방을 분해하는 수 밖에 없답니다. 그래서 저는 평소에 사골국 같은 인슐린분비 최소화하는 음식을 자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기도 한답니다. 여기에 조깅이나 빠른 걷기 등 운동을 병행해준다면 지방 분해 촉진에 좀 더 도움이 되겠지요. 그리고 하나 더 추가하자면 저는 조만간 2차 간청소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1차 간청소 후 오십견 증세가 사라졌는데 2차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두구두구두구 기대중이랍니다. 간청소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니까 대사량이 쭉쭉 올라가게 되겠지요. 여러분들의 간은 안녕할까요? 그럼 모든분들의 건강생활을 응원하면서 저의 급찐급빠 방법 소개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급찐급빠엔 간헐적 단식과 저탄식단 만한 것이 없지요

추석급진급빠는 도토리전으로

추석으로 급찐살은 가을에 맞게 도토리로 급뺐습니다. 늦은동작에  많이줍진못했지만 급뺀살하는데는 충분했습니다 ㅎㅎ 그냥말리면 벌레가생겨 반잘라서 껍질까서 물을 갈아가면서 3일 담궈놓았습니다. 물에 있어 색이 까매진도토리 믹서기로 조금씩넣어 갈아서 말려줍니다. 잘 말린 도토리는 채망으로 곱게 걸러줍니다 호두 아몬드도 같이갈아서 부침가루 1:1로 섞어줍니다  일반적으로 밀가루 5  도토리1 이라고나왔지만  저는 탄수화물을 줄이기위해 같은비율로섞었습니다. 명절때 급하게 찐살 명절끝나고 처음해보는  도토리전 배워가면서 3일을 주식으로 도토리전을  먹었지만 질리지않고 포만감 좋았어요 3일동안 평소대로 먹고 체중은 원상태로 컴백했어요 ㅎㅎ 조금만주워서도 가능하니 한번해보세요 손은 많이갔지만 뿌듯했네요 푸핫하하!!! #옛날분들은 앙금내서 묵을쑤고 남은찌꺼기로 전을부첬다고합니다 저는묵을잘못쑤어 껍질을 까서 전체를곱게갈아 그대로 전부치기를 하여서 훨씬 고소하고 건강에도 좋은거같습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추석급진급빠는 도토리전으로

4일 저녁

우리아기 좋아하는 두부버섯애호박된장국, 시댁에서 직접 낚시한 간재미로 찜해서 저녁먹었어요 ​ 간재미가 내장이나 손질을 미리해주셔서 저는 씻고 찌기만 하면되서 쉬웠어요^^ ​ 양념은 아기도 먹이려고 고춧가루는 안넣었네요ㅎㅎ ​ 나혼산에 박나래가 한것보고 찜해야겠다 생각했어요ㅋㅋ ​ 우리아기가 생선 맛있대요ㅋㅋ 그러면 맛있는거에요~그쵸?ㅎㅎ 아직 냉동실에 2마리 더 남았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4일 저녁

4일 아침

신랑과 아기가 출근, 등원이네요ㅋㅋ 드디어 제 자유시간이 돌아왔다 생각했는데ㅜㅜ ​ 너무 기뻤나요...? 냉장고에 냄새나지 말라고 넣어둔 커피가루.. ​ 맨윗칸 선반에 올려두었는데 엎었어요ㅜㅜㅜㅜㅜㅜ ​ 저희냉장고 4도어인데요.. 하필 선반가운데 사이로 엎어서 사이사이, 1번째칸, 2번째칸, 3번째칸 다 꼈어요ㅜㅜㅜㅜ ​ 냉장고에 있는거 다 끄집어내고 선반 다꺼내서 틈새에 껴있는 커피가루들 다 닦았어요ㅜㅜㅡㅜㅜ아오 내자신...ㅜㅜㅜ ​ 얼떨결에 냉장고 청소했네요..ㅜㅜ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4일 아침

[식단정보] 도토리묵 전 2탄🙈

[식단정보] 도토리묵 전 2탄🙈 도토리묵이 냉장고에서 놀고 있는데 이제 찬 음식이 먹고 싶지 않아요 저번과는 다른 방식으로 도토리묵을 채썰고 애호박 양파 김치 계란 밀가루 조금 넣어 전을 만들었어요 보들한 식감에 따뜻한맛 자주 만들어 먹을것 같아요😊 소통한다고 미뤄논 청소 오늘 열심히 했죠~ 스팀 청소기로 꾹꾹 눌러서 여름 찌든때 보내 줬어요  기분이 말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도토리묵 전 2탄🙈

어뮤즈 치크

어뮤즈 치크 요즘 즐겨쓰는 블러셔예요 리퀴드 팁타입이라서 콕콕찍어서 펴발라주면 되요 리퀴드라 양조절도 쉽고 휴대도 간편하고 가루날림 없어서 좋아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어뮤즈 치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