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원시 이의동 더유로피언 광교본점

명절 기간 동안 동생이 살고 있는 곳에 있는 식당을 가봤어요 화덕피자 전문 레스토랑인데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요즘 피자 많이 먹어도 화덕에 굽는 피자먹을 일은 많이 없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발효와 숙성을 잘해서인지 도우가 엄청 쫄깃하고 밀가루 맛이나 냄새가 전혀 안났어요 피자도 맛있었지만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었어요 가족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어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수원시 이의동 더유로피언 광교본점

아침으로 미숫가루

운동 가기 전에 챙겨먹는 아침 간단하게 좋네요 원래는 아침을 안 먹었는데 먹는게 좋대서 먹어보는 중이에요

문어캣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어캣

아침으로 미숫가루

치팅데이 기념 최애맛집 소개 여의도동 ifc몰 마마리다이닝

여의도동 ifc 몰에 있는 마마리다이닝에서 주문한 제철해산물 봉골레파스타 새우가 아주 싱싱하고. 관자도 매우 고소해요. 호박이 들어있어 달짝지근하면서도 올리브오일이 적당하게 맛이 좋았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했어요 25000원이었어요. 감자튀김이 참 맛있어요. 감태가루가 뿌려져있어 고소해서 자꾸만 손이 가더군요. 저염명란파스타도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치팅데이 기념 최애맛집 소개 여의도동 ifc몰 마마리다이닝

치팅데이엔 고소한 거제동 삼겹살

올만에 삼겹살 먹으러 왔어요  닭가슴살 위주로 먹다가 퍽퍽살대신 고소한 기름진 음식 먹고 싶을때 삼겹살 먹으러 와요. 카레가루와 생와사비에 찍어서 먹으면 느끼함도 없고 마늘쫑. 고사리. 생마늘. 버섯. 김치 볶아 먹으면 고기를 덜먹을 수 있어 좋아요. 채소도 당귀가 있어 좋아요. 무엇보다 깨끗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이겼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겼다

치팅데이엔 고소한 거제동 삼겹살

치팅데이 여수 서대회 맛집

여수 올때마다 꼭 가는 식당입니다 다른 지역은 왜 서대회를 안파는걸까요 밥에 참기름넣고 김가루 넣고 서대회무침 넣고 비비면 천국갑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입맛이 없어질때 밥도둑 게장보다 저는 서대회가 생각나더라구여 추석 연휴 맞아서 여수 잠깐 들렸다가 먹고왔습니다 같이나오는 반찬도 하나같이 맛있고 또 양은 어찌나 많은지 아 글쓰면서 또 먹고싶네요 이곳은 허영만님의 백반기행에도 나온곳이라 검색하면 금방 나옵니다 골목에 위치하는데 주말은 웨이팅 필수입니다 최애 여수 서대회 맛집❤️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치팅데이 여수 서대회 맛집

어제 저녁 불멍

어제 저녁 캠핑하며 불멍했어요 오로라가루 촥촥 뿌려주고~~ 보고만 있어도 좋으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어제 저녁 불멍

추석음식만들었지요

명절때 시댁 가는날 아침에 만든 동태전이랑  꼬치전입니다  항상 이두가지는 만들어가는데요 동태는 전날해동했다가 물기살짝 제거후  소금후추 간 살짝하고 부침가루 계란순으로 해서 부치고 꼬치는 햄 단무지 버섯 맛살 쪽파끼워서  부침가루 계란뭍혀서 부치네요

공주엄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주엄마요

추석음식만들었지요

추석 레시피 표고버섯전

표고버섯을 머리만 남기고 잘라요 버섯산에 십자 모양을 내고 살짝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를 묻혀 열이 오른 팬에 기름을 충분히 두르고 튀기듯 부쳐내면 짜자잔~~~~ 동태전도 같이 부쳐보았어요

byhahn님의 프로필 이미지

byhahn

추석 레시피 표고버섯전

추석음식은 역시나 전, 제철 🍇🍈

추석음식의 꽃은 역시나 전이지요!! 동태전, 동그랑땡, 두부전, 메밀전, 삼색꼬지전 등등 모두 담지는 못했지만 기름냄새 솔솔 맡아가며 열심히 굽고 부쳤답니다^^  올해 새롭게 해본 전은 감자고추전! 감자와 고추 채를 썰어서 물엿에 버무리고(쫀득을 위해!) 나중에 부침가루와 물을 살짝 섞어서 부쳐줍니다 :) 쫀득매콤감자고추의 맛이 꽤 맛있답니다 :) 그리고 풍성한 제철 가을 과일들♡ 감 멜론 복숭아, 포도, 키위 등등 선물들어온 과일들과 부모님이 주신 과일들로 간식이 풍성해졌어요 :)

지니야만보걷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야만보걷자

추석음식은 역시나 전, 제철 🍇🍈

추석음식은 당연히 전!

추석엔 각종 전이 빠지면 섭섭하죠 밀가루에 기름냄새 허리는 점점 뻗뻗해져가며 전을 만들다보면  이거 왜 하나 싶다가도  다 만들어지고나서 가족들 맛있게 먹는거보면 고생한 보람이 이거네 싶어지는^^ 먹다 좀 질리면 찌개에 넣어서 섞어찌개 만들어 먹어요^^

망고햄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햄찌

추석음식은 당연히 전!

추석에 꼭 만드는 이것!

바로바로.. 동그랑땡이에요!!! 엄마가 반죽을 주시면 동생과 제가 투입! 동생이 빚고 밀가루와 달걀물을 묻혀주면 저는 기름 둘러 팬에 부치는 작업을 합니다- 철저한 분업체제로 돌아가는 공정이죠ㅋㅋ 마지막에 계란물 남은걸로  계란부침까지 한 판 만들어주면 끗!🤤🤤 야들야들 너무 맛나요- 사실 남길 것도 없기 때문에.. (2-3일컷)

듀란듀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란듀란

추석에 꼭 만드는 이것!

모둠전찌개

1. 육수 준비: 멸치다시마육수 약 500ml 2. 맛살, 스팸, 양파, 파, 버섯 등 기호에 맞게 야채 추가 3. 찌개 양념 만들기: 고춧가루, 다진마늘, 진간장, 등 섞기 4. 냄비에 양파, 대파를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전을 올리고 나머지 야채 넣기 5. 육수 부어 끓이고 끓기 시작하면 양념 넣고 끓이기

아핫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핫

모둠전찌개

[추석 음식] 수고했어 추석도 "상차림 3종 세트"

추석엔 음식 준비로 많이 바쁘시죠? 가족들과 음식 준비를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더라구요. 친척 및 손님들을 맞이하다 보니 넉넉하게 음식을 준비하게 돼요. 대표적으로 토란국, 양념갈비, 모둠전 3종 세트를 소개합니다^^ 들통에 끓인 물에 핏물을 뺀 아롱사태는 통째로 넣고 1시간 30분 끓이다가 아롱사태는 건져 얇게 썰어줍니다. 두툼하게 썬 무, 큼직한 다시마를 넣고 천일염, 국간장으로 간을 맞춥니다. 미리 쌀뜨물에 삶아 놓은 토란은 추석 당일에 함께 넣어 끓이고 아롱사태와 송송 썬 대파를 고명으로 얹습니다.   갈비는 핏물을 씻고 물기를 제거한 후 간장, 다진 마늘, 매실, 정종(맛술), 올리고당, 참기름, 후춧가루, 물 한 컵과 배와 양파를 갈아 넣어 버무린 다음 숙성을 시킵니다.   팬에 숙성된 양념 갈비를 구워 뼈에 살점을 남기고 잘라서 먹기 편하게 합니다.   모둠전은  동태전, 3색 꼬치전, 동그랑땡을 준비해요!   동태는 물기를 제거한 후 맛소금으로 밑간을 하고   햄, 맛살, 마늘쫑으로 3색 꼬치를 꽂습니다.   동그랑땡은 시판용을 쓰는데 양이 적을 땐 비비고, 양이 많을 땐 동원을 사용해요.   부침가루를 묻히고 계란 옷을 입혀 전기그릴에 식용유로 구워 줍니다.   채반에 창호지를 겹쳐서 놓고 뜨거운 전을 펼쳐가며 식혀줍니다.   명절 음식은 나눠 먹는다고 하죠! 이렇게 만든 전은 포장 용기에 담아 친척 및 손님들께 나눠 드립니다.   이렇게 행복을 나누다 보면 연휴 끝 무렵이 다가와요. 2023 추석도 수고 많으셨어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추석 음식] 수고했어 추석도 "상차림 3종 세트"

추석음식은 전이 최고죠~^^

추석음식으로는  힘들어도 전이 최고인거 같아요^^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동그랑땡, 육전, 동태전... 밀가루 무치고 계란옷 입혀서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가족들이 참 좋아하지요

사라사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사짱

추석음식은 전이 최고죠~^^

추석음식 (생선전)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가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추석음식은 생선전입니다 생선전도 마찬가지다 . 물론 마트가면 간편하게 떠 놓은 생선포가 냉동식품 코너에 있습니다 하지만 마트에서 파는 생선포는 엄청 두껍고 고기가 퍽퍽하고 맛이 없죠 그래서 저는 전통시장에서 직접 떠와서 요리를 합니다. 우선 대구포를 해동시키고 후추와 소금으로 밑간을 해둔 뒤 밀가루와 계란을 입혀서 노릇하게 구우면 끝. 그럼 모두 명절 잘보내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추석음식 (생선전)

추석음식 준비(동그랑땡)

안녕하세요? 추석 잘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추석 음식은 바로 동그랑땡입니다. 재료:소고기다짐육, 양파 ,당근,표고버섯,파,두부1모 재료가 준비되면 잘게 썬 다음 뭉칩니다. 뭉쳐자 동그란땡을 계란을 묻힌 다음 후라이팬에 구우면 노른 노른한 동그랑땡 완성! 그럼 추석음식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후추 한큰술 소금 약간, 밀가루 좀 많이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추석음식 준비(동그랑땡)

추석음식

아이와함께 꼬치도끼고 동그랑땡 모양만들며 밀가루칠하면서 하하호호 재미나게 음식준비했어요~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과함께 준비한음식들 차려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해서 그런지 몸도마음도 따뜻한 추석이였어요^^

엄지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지둘

추석음식

추석음식은 전이네요

추석음식으로 두부전, 호박전, 동태전, 채소전을 만들었어요 이번에는 추석이어서 동태전을 추가로 더 만들었는데 밀가루를 묻히지 않았더니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도 밀가루를 묻히지 않아서 담백하긴 했어요 달걀물만 묻혀서 전을 만들기 때문에 처음에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가족들이 이제는 밀가루를 안 묻혀도 맛있게 잘 먹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기름이 많이 들어가니깐 전종류가 안좋긴해도  최소한의 기름으로 전을 만들고 있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추석음식은 전이네요

추석음식 맛있는 전!

추석에는 먹을게 정말 많네요 우선은 죄책감없이 먹고볼래요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꼬치전!! 햄 맛살 쪽파 버섯 고추끼우고 밀가루 계란물 묻히고 기름넉넉히  둘러서 구워내면  끝!! 뜨거울때 바로 먹이니 정말맛나네요!!  다들 즐거운연휴 보내세요~~~

제주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주패스

추석음식 맛있는 전!

등뼈찜 처리하기

추석에 맛있게 먹고 참으로 애매하게 남았네요 막상 먹자니 별로 없고 버리자니 좀 아깝고... 그래서 저녁에 들기름 넣고 밥 볶아먹으려고 해요 김가루도 솔솔 뿌려야겠죠?^^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먹으려는 노력 만땅입니다ㅎㅎ

바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돌이

등뼈찜 처리하기

추석음식 활용하여 전찌개 끓였어요

매년 추석명절 음식으로 햅쌀로 밥을 하고 반찬으로  모듬전, 갈비, 잡채, 생선구이 등을 상에 올리죠 명절이 지나면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로 소진을 하게된답니다 저희집은 남은 전을 이용해 전찌개를 끓여 먹습니다 냄비바닥에 무우와 양파 깔구  각종 남은 전(두부,산적,동그랑땡,호박등)을 둘러 놓구 가운데 김치 잘라넣구 마늘 넣구 육수또는물을 넣어 뽀글뽀글 끓이구 대파,고추 어슷썰어 올리구 고춧가루 좀 넣구요 냠냠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ㅎ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추석음식 활용하여 전찌개 끓였어요

추석 양파전, 건강을 생각해서^^

^____~♡ 추석에 전 많이 부치시지요? 너무 기름져서 저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최근에 모 사장님이 양파전을 추천해주셨어요 양파를 많이 먹어야 하는 건강 상태인고로 귀가 번쩍 1.양파를 잘게 가셔요 2. 당근도 채썰듯 가늘 게  3. 버섯 있으면 넣으시구요 4. 냉장고에 부추있어서 그것도 잘게 잘라 넣습니다 계란과 소금 후추로 버무린 다음 부침가루를 조금씩 부어가며 결합 정도를 봅니다 저는 밀가루도 섞는데 부침가루가 더 고소하고 더 잘 붙는다 하대요 근데  차이를 잘은 모르겠어요..ㅋ 튀김식으로 기름 많이 넣고 촤르르~~~튀기라는데 기름이 넘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그냥..전 부치듯^^기름 두르고.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추석 양파전, 건강을 생각해서^^

추석음식 송편

쌀가루 있어서 뜨건물 붓고 익반죽하고 속은 참깨볶은것과 유기농설탕을 10:7비율로 섞어서 넣었어요ㅎ 검은 콩 삶아 넣기도 하구요 밥할때 검은콩 한쪽에 넣고 하면 편해요 이것저것 모양으로 만들고 솔잎깔고 쪘어요 쫄깃하니 맛나더라고요 20개 정도 만들었어요ㅎ

봄나무봄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봄나무봄나무

추석음식 송편

추석 최고의 음식 깻잎전~^^

정말 맛있는 깻잎전 만드는법 추석명절음식 돼지고기 깻잎전 만드는법 인데요 동그랑땡도 만들고 깻잎전도 만들수 있는 동그링땡 깻잎전 레시피에요 깻잎의 향과 식감 그리고 반죽이 진짜 맛있어요~ 깻잎전 만들기 소개할게요 ^^ 재료 돼지고기 200g, 진간장 1작은술, 국간장 1/2 작은술, 소금 한꼬집, 후추 약간 설탕 1/2작은술, 맛술 1작은술, 다진마늘 1작은술, 참기름 1/2작은술 깻잎, 당근 조금, 양파 1/4개, 대파 머리 1/3개, 표고버섯 1개, 두부 1/4모 부침가루 또는 밀가루, 계란 2개+ 계란 노른자 1개 **돼지고기 다짐육 600g, 진간장 2큰술, 국간장 1작은술, 소금 1티스픈, 다진마늘 1큰술, 맛술 2큰술.  설탕 1큰술(깍아서 조금 모자르게), 참기름 1큰술 두부1/2모, 양파 1/2개, 대파 흰부분, 당근 표고버섯 조금씩(제외가능)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추석 최고의 음식 깻잎전~^^

추석 음식은 고구마전

저희 집은 설과 추석에 항상 고구마전을 만들어 먹어요. 고구마를 잘 씻은 후 얇게 썬다 썰자마자 물에 잘 담가준다 계란을 잘 푼 접시와 밀가루가 담긴 접시를 준비한다. 고구마의 물기를 잘 제거해주고 계란과 밀가루를 묻힌다 팬에 올려 잘 구워준다. 정말 맛있는 고구마전 함께 만들어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추석 음식은 고구마전

전탕? 잡탕? 찌개라고 하죠~

 처음 시집와서 알게 되었어요    부친개를와 건어물이 많아요    재사때 삻음닭, 오징어 ,가오리?, 소고기,돼지수육, 홍합등등 재료가 많아요   그래서 냄비 맨 아래에 먼저 건어물을 넣어준후   파를 크게 썰어 넣어줍니다  마지막에 부친개를 넣어줘야  처지는걸 막아줘요  다데기는 고추가루와 조선간장 마늘이면 되요....     오징어데친물, 탕국 등등 으로 넣기도 하니 조선강장을  조절하면 되요   처음먹어본 저로는 충격이렷지만 제가 가장좋아하는   음식으로  변했어요 ^ㅡㅡㅡㅡ^  얼큰하니. 술안주로 딱~   밥과 함께 먹어도 맛나지요   안에  추가하고 싶은걸 마음대로  추가 가능입니다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전탕? 잡탕? 찌개라고 하죠~

수수 좀 더 가깝게 찍었어요

수수는 밥에 넣어 먹어도 맛있지만 수수가루로 만든 수수부꾸미 떡도 좋아요~~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수수 좀 더 가깝게 찍었어요

추석음식 송편

추석음식으로는 송편이 가장 대표적이지요 전라도에서는 쌀가루와 모싯잎을 같이 빻아서 모싯잎 송편을 만들어 먹어요. .모싯잎송편은 잘 상하지도 않고 특유의 맛때문에 송편으로는 일품이지요.. 콩으로 속을 넣으면 간식대신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답니다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추석음식 송편

직접 만든 송편~~

요즘에 다들 송편 사드시죠? 저희는 아직도 직접 만들어 먹습니다. 소나무잎도 직접 주워서 깨끗이 씻어서 밑에 깔구요 쌀도 직접 쌀가루를 빻아서 만드신답니다.  빚는 모양은 제각각이지만 그래도 같이 만들면서 누가 예쁘게 만들고 누가 못생기게 만들었네 이야기 하면서 만드니 시간가는 줄 몰랏습니다 콩송편, 깨송편 먹고 싶은대로 먹으면 됩니다.

슈비므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비므네

직접 만든 송편~~

추석음식 남은전 맛있게 해결해 보세요

재료 각종 전, 무, 파, 고추, 다진마늘 1큰술, 고추가루1큰술, 새우젓1큰술, 국간장1큰술 1. 무를 얇게 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 물을 부어 익힌다. 2. 무가 어느정도 익으면 전을 넣고 전이 물에 잠길만큼 물을 부어준다.  3.양념재료를 넣고 끓인다. 끝  기름지고 느끼한 추석음식 먹고 얼큰한게 땡길때 딱입니다. 남은 전 냉동실에 방치하지 마시구 맛있게 소진해 보세요.  단 고칼로리이니 조절해서 먹기로 해요^^

그란데말입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란데말입니다

추석음식 남은전 맛있게 해결해 보세요

추석음식의 필수템 부침개... 먹을수록 살 안찌고 건강해지는 비법을 소개합니다.

이번 추석엔 부침개를 맘껏 먹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 부침개의 비법은 바로 밀가루 대신 타피오카 가루와 일반 식용유 대신 아보카도유를 활용하는 것에 있습니다. 제가 만든 부침개는 육전, 동태전, 동그랑땡, 호박전이었는데요 이중 1위는 호박전이었는데요 의외다 생각드실수도 있으시겠지만 어찌나 맛있던지 까무러칠번했지 뭡니까? 물론 다른 부침개가 맛이 없었냐하면 그것도 아니었어요. 육전은 육포같단  얘기도 들었구요 모두 맛있긴했어요 건강하게 만들었는데 모두 맛있다니 이럴수가요 님들도 꼭 호박전 만들어보세요. 1. 호박전 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호박전의 맛있는 비법은 1cm두깨로 썰어 미리 소금간해서 물기는 꼭 짜서 버린 호박을 타피오카 담은 비닐봉지에 담아 흔들어 묻혀 계란에 퐁당해서 엑스타라버진 아보카도유에 부치면 완성됩니다.  2. 동그랑땡은 밀가루와 계란을 사용하지 않고도 만들수가 있는데요 이것의 비법은 바로 라드유입니다. 라드유가 살찐다고 염려하시는분들 계시겠지만 드신분들은 다 아신답니다. 산폐 염려없이 고온에서도 안전한 기름이라는것을요. 라드유는 특히나 먹을수록 살빠지고 대사량 올려주는 비법의 재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짐육의 핏물 제거 후 미림 대신 와인이나 소주로 비릿내 잡아주구요 각종 양념과 라드유 함께 넣고 동그랑게 모양잡아서 찜기에서 물 끓은 후 7분간 쪄주시면 됩니다. 바로 드셔도 되고 냉동보관해서 도시락 반찬으로 활용하셔도 아주 좋은데요 그땐 아보카도유로 다시 한번 구워드심 너무 맛나고 건강한 맛이랍니다 3.육전과 동태전은 비슷한데요  밑간 과정만 살짝 다르답니다. 동태전은 썰어서 언 상태에서 간을 해서 한시간 이상 실온에 뒀다가 물기빼서 타피오카 묻히고 계란 씌워 부치면 되구요 육전은 핏기부터 잡아준 우둔살등 육전용 고기에 육전용 양념에 쟀다가 타피오카, 계란 씌우기 과정 거쳐서 부치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전이 완성됩니다. 제가 만든 방법은 다이어트과학자 최겸님의 에리님께서 추천해주신 방법인데 어찌나 맛있고 초간단 방법이었던지 놀라울따름입니다. 매해 큰집에서 함께 전을 부쳤는데 올해 이렇게 만들어갔더니 내년부터 제가 모두 만들어오라는 명까지 받았습니다. 타피오카 전분 지니어트회원님들도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 추석음식 맛나게 많이 드시고 더더 행복한 연휴보내세요. 비법을 알려 준 다이어트과학자 최겸님 유튜브 https://youtu.be/ShmJJwKJi_8?si=Re9CV_TLjbF1_Z37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추석음식의 필수템 부침개... 먹을수록 살 안찌고 건강해지는 비법을 소개합니다.

추석음식~~~먹어보자구욧~~~

평생 다이어트......를 숙명처럼 여기고 소식..절식...금식을 일삼는 여자의 삶이란 ㅠㅠ 그래도 추석이니 아이들과 기분은 내야되지않을까요^^ 아주~~ 조금만!! 양도 줄이고 양심상 소금간도 덜해서 슴슴하게! 밀가루도 뭍히지않고 계란으로만 발라서굽굽~~~ 건강한 추석음식을 만들었어요!! 나도양심이있으니^^ 전종류는 정말 잘 안먹는편이긴한데~ 그래도아이들과 만들었으니 조금은 먹어봐야죠~ 건강하게 양심있게 만들었으니!! 조절잘해서 적당히~~만 맛나게먹어주면 추석~~ 너무잘 넘길듯해요^^

하율다율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율다율맘

추석음식~~~먹어보자구욧~~~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