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들기름 샐러드 한접시로 🥗🥑🫐🍎

양배추와 적상추ㆍ 적양배추에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뿌려 주고, 사과와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찐계란에 말린 파슬리 가루 솔 ~솔 뿌리고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들기름 샐러드 한접시로 🥗🥑🫐🍎

두가지 분식 세트 추천해 드려요!

유통 기한이 어제까지인 미정당 떡볶이가 있었는데 어제 외식 하는 바람에 못 먹었어요 ㅠ 집에서 밥을 잘 안해 먹으니 마트에서 시장을 봐 와도 못 먹고 경우가 많네요 하루 지난검 괜찮을거 같아서 홈풀러스에서 사온 김말이랑 같이 해서 떡볶이 먹었어요.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에서 나온 김말이 쌀가루로 튀겨서 더 바삭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가지 분식 세트  추천해 드려요!

저녁밥상

시댁에서 가져온 채소들로 저녁밥상 차렸어요. 마늘쫑건새우볶음, 메밀부침가루를 넣고 꽈리고추찜을 하고 상추감자국도 끓였어요. 상추국을 먹어 본 사람들이 별로 없던데 저는 어릴 때 집에서 먹은 기억이 있어 처음 끓여봤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나 상추가 남아돌 때 한 번쯤 끓여먹으면 괜찮아요. 마지막으로 단백질 보충을 위해 달걀찜도 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저녁밥상

[다이어트보조제]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열심히 챙겨먹는 야구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소개합니다 우선 저도 먹는걸 엄청 좋아하는 식탐많은 다이어터로 매번 늦봄 초여름에 다이어트를 하자고 해서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관리하고 다이어트 보조제 먹고 어찌저찌 다이어트 성공!! 그렇지만 겨울이 다가오면 움직이기 귀찮아~~ 날씨가 너무 춥다는 이유로 움츠러들고 그러면서 해도 짧으니 집에서 가만히 누워서 먹기만 하고 그러면 다시 요요현상과 함께 돌아오는 패턴입니다. 그러다보니 다이어트는 수도없이 하고 보조제도 카테킨, 가르시니아, CLA등 많이 먹었지만 결국  속쓰림과 간손상 유발한다는 말에 결국은 이러한 약들을 끊어버리고 건강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것이 뭘까 자료를 찾다보니 유산균이 장내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그러면 장건강과 건강한 화장실생활 그리고 각종 나쁜균들을 제거하는데 좋다고 해서 이것저것 유산균을 챙겨먹으면서 유산균 유목민 생활을 하다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정착 우선 가루형태라서 당연히 들고다니면서 먹기 편하고 야쿠르트에서 만든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라 아이들도 좋아할 맛한 요쿠르트 맛이예요 다이어트는 결국 식사량조절과 좋은 음식을 먹는게 제일 중요하고 건강하게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운동을 추가하는 것이죠 그러면서 저는 아무래도 예전에 한창 떠들썩하던 뚱보균이나 폭식이나 안좋은 습관으로 장환경이 망가진 상태에서 유산균으로 장내 좋은 환경을 만들면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지 않을까?? 또 균이나 미생물들이 우리몸의 대부분이 장에 있다고 하고 장내환경이 우리몸에 영향을 많이 준다는 정보를 듣고는 저는 건강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서 유산균만큼은 꼭 챙겨먹어요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하면 식사량과 건강한 식단을 짜서 먹기 때문에 거기에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까지 더해지니 아무래도 장에 가스가 안 차서 막 폭식하고 하던때보다  가스배출이 없어요 그리고 화장실은 아무래도 초반에 먹는양이 줄어드니 살짝 변비가 있지만 곧 건강한 화장실 생활이 가능하고 배속이 장이 불편하거나 더부룩한 느낌들 아예 없어졌어요 몸이 한결 가벼운 느낌 결국은 건강한 식단과 습관이 중요하고 거기에 유산균 섭취로 장내 좋은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고 저는 꽤 도움이 된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다이어트보조제]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아침은 사과와 찐계란 식사 🍎🫐🥗

양배추와 적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뿌리고, 방울토마토,냉동 블루베리와  호두 아몬드 견과류에 요거트, 사과와 찐계란으로 든든히 챙기네요. 🍎칼로리가 적고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한  사과는 장 속에서 수분을 흡수해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배변활동을 도와 정장 작용을 하는  효과가 있고 또한 펙틴은 위액의 점도를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 배출을 촉진해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사과와 찐계란 식사 🍎🫐🥗

고기보다 통풍에 더 안 좋은 음식

통풍에는 설탕, 과당, 밀가루 같은 정제 탄수화물이 더 안 좋다고 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고기보다 통풍에 더 안 좋은 음식

곡물 효소

식사후 곡물 효소로 소화건강 챙겨봅니다. 구수한 미숫가루 맛이라 맛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곡물 효소

건강한 아침

직접만든 요거트에 케일가루 냉동블루베리와 직접 만든 그래놀라 넣어서 먹어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건강한 아침

돼지고기 두부 떡갈비~😋

떡갈비 소고기와 돼지고기 섞어서 만드는데 저는 돼지고기와 두부를 섞었어요 야채는 당근 양파 마늘 대파를 넣었어요 생강가루도 뿌려주구요~ㅎ 두부를 같이 섞었더니 부드럽고 너무 맛있네요 우리 막둥이 한 접시 다 먹었어요~♡ 혼자서😆😁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돼지고기 두부 떡갈비~😋

마늘쫑무침

햇마늘도 나오고 마늘쫑도 나왔으니 울집 큰 아드님 좋아하는 마늘쫑 무침 만들었어요 마늘쫑 씻어서 적당히 잘라서 (3-4cm) 소금물에 살짝 데쳐두고 양념장 끓여서 무쳐주면 땡~ 고추장 2큰술 고춧가루 1큰술 기름에 살짝 볶은 후 간장 1테이블+ 맛술 1테이블 마늘 넣고살짝 끓여서 통깨+ 물엿+참기름 넣고 버물버물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마늘쫑무침

커피가루 손에 발라보세요..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커피가루 손에 발라보세요..

다이어트간식 먹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프로틴 칩을 먹고 있어요. 단백질도 약 10g 들어 있네요.  그리고 160칼로리밖에 안돼서. 정말 한 번에 다이어트 할 때 먹기에 좋은 다이어트 간식인 것 같아요.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제가 지금 갖고 있는 것은 치즈 맛이 나는 프로텐 칩이고요  여러 가지 고소한 느낌의 다른 맛도 많이 있어요. 종류별로 나와잇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즐길 수 있어도 될 것 같아요. 쌀가루로 만들어서 부담이 없어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다이어트간식 먹어요

점심은 묵은지칼국수

날도흐리고 이런날은  뜨근한 면이 생각이 멸치다시마 육수에 김장김치,호박,당근,양파, 추가로 간은 김치국물 좀 넣어서 끓이면 시원하고 맛나죠. 면은 빠르게 한번 헹궈서 밀가루를 털어주면 국물이 갈끔해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점심은 묵은지칼국수

오징어덮밥 레시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징어덮밥 레시피 공유할게요. 재료 오징어 2마리  양배추 1토막  양파1  당근반쪽    풋고추1개  대파 흰부분 1 양념장 : 고추장 고추가루 맛술 진간장 2 숟가락  설탕1(알룰로스 물엿) 다진마늘 1작은술 후추 올리브오일 2숟가락  참기름 깨소금  1 오징어는적당한 크기로 썬다. 칼집을 내주면 더 예뻐요 2  양배추 당근 양파는 썰고 풋고추와 대파는 어슷썬다. 3  넓은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당근과  양배추를 볶다가 양파 풋고추를 볶는다. 4  야채가 반쯤 익으면 오징어와 대파 양념장을 넣고 볶는다. 5  오징어볶음위에 후추 참기름 깨소금으로 완성한다. 요리꿀팁  야채와 오징어를 썬불에서 볶으면 물 안 생겨요.  넓은 후라이팬을 사용하면 요리 과정에서 건조되므로 물 많이 생기지 않아요. 만약 물이 많이 생겼다면 전분가루 넣어주면 좋아요. 고명으로 깻잎 채썬 것  쪽파 잘게 썬 것 방울토마토 등 야채 과일로 플레이팅하면 더 맛있겠죠!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오징어덮밥 레시피 공유합니다!

부드럽게 먹네요.

목이 아파서 오늘 아침은 부드럽게 죽과  찐계란으로 먹네요. 표고버섯과 야채 코인  하나에 밥 🍚 넣고 참치액젓으로 간하고  김가루와 깨 뿌려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오락가락 하는 날씨에 건강 관리가 중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드럽게 먹네요.

부추겉절이랑 느타리 버섯 볶음이네요 🍄‍🟫🌿

부추에 양파, 당근 채썰어 양념하고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부추겉절이 버무리고 느타리 버섯 데쳐서 물기 꽉 짜서 참기름과  소금으로 간해서 후라이팬에 살짝 덧거서  수분을 날려주네요. 🌿부추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를 방지하고 성인병  예방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네요. 🍄‍🟫느타리 버섯은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추겉절이랑 느타리 버섯 볶음이네요 🍄‍🟫🌿

두부 야채전? 깜빡 이럴수가! 😂

저녁식사로 두부야채전을 준비했어요. 두부 물기 꽉 짜서 양파,부추,당근,브로콜리  잘게 다져서 계란과 콩가루와 메밀가루  넣어 지글지글 후라이팬에 부쳤네요. 잠깐 자리를 비웠다가 왔는데 😂  이렇게 살짝 타버렸네요. 식구들을 위해서 열심히 팔 걷고  다지고 부쳤는데 잠깐 실수로 ... 그래도 맛있다고 해주니 고맙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야채전? 깜빡 이럴수가! 😂

글루타치온 먹고😄

글루타치온 고함량 제품이라 간편해서 좋고  가루제형으로 새콤달콤한 맛으로  먹기 편한 메디큐브 글루타치온 챙겨봅니다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글루타치온 먹고😄

솔향기

흐리고 후덥지근 완전 여름날이었어요 오후부턴 바람도 많이 붑니다 초목들이 온통 푸르니 소나무도 질새라  새순을 피워올리고 꽃이 피었습니다 진한 솔향기가 좋네요 송화가루 노랗게 날리며 산들도 창문도 뿌옇더니 내일 비내리면 맑게 씻기겠지요 소나무 꽃도 자세히 보면 올곶고 당당하게 멋지더군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솔향기

🥝 든든한 점심!

안녕하세요! 최강수인입니다. 6개월마다 피검사가 있어 아침 금식하고 점심먹어요. 당근 깻잎 팽이버섯 넣고 소불고기하고 식초1 간장1 알룰로스1 파프리카가루1(고추가루 대체)로 세발나물 무쳤어요. 알배기 배추와 오이맛 고추 김치 갓김치 갓물김치 쌈장 놓고 점심 든든하게 먹습니다. 은근히 덥지만 좋은하루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 든든한 점심!

두통이 심하네요

밀가루를 마니 먹으면 두통이 많아진다던데  밀가루 조아해서 그런걸까요ㅠ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비빔면의 변신 맛있네요. 🍜

비빔라면 끓여서 싱싱한 오이 채썰고  찐계란과 김가루 꼬소한 깨가루와  들깨가루를 솔~솔 뿌려서 매콤한  비빔면으로 점심 하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빔면의 변신 맛있네요. 🍜

저요새 역류성식도염으로 본의아니게 다이어트,,

식단 절대 생야채금지, 과일금지. 튀김. 밀가루금지 , 탄산금지 ㅜㅜ.. 밥먹고 무조건 30분빠르게걷기  이렇게 원시적으로 돌아가니  강제 다이어트가 되고있어요,, 월래 패스트푸드 안먹었는데, 못먹게하니 더먹고파요

김밥말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밥말아

시나몬 솔솔 카푸치노 한잔

모래사장을 걸으니 평지와는 달리 힘드네요. 멋짐과 운치를 느끼려는 마음을 담아 모랫길 을 걷고 와 따뜻한 카푸치노 한 잔으로 여유 로운 시간을 가져봅니다. 시나몬 가루 솔솔 뿌려주고  시나몬 한 덩이를 얹어 주네요.  은은한 향을 입안 가득 담아 마시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나몬 솔솔 카푸치노 한잔

점심밥

오는의 점심 메뉴는 갈치구이입니다 튀김가루 입혀 기름 넉넉히 두르고  앞뒤로 노릇하게 구웠어요 갈치에 튀김옷 입힐때 꿀팁 비닐보지에 튀김가루 한스푼 넣고 마구 흔들면 이쁘게 옷이 입혀집니다 그릇에 묻힐 필요 없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점심밥

전복구이로 늦은 아침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강수인입니다. 살아 있는 전복 솔로 깨끗이 닦고 이와 내장 제거하고 칼집냅니다.  커피포드에 물 끓여 끼얹으면 쉽게 껍질 분리 돼요. 버터넣고 구워서 접시에 세발나물깔고 그 위에 올려 놓습니다. 파슬리가루 뿌린다는 걸 잊었네요. 사과와 계란 함께 먹어요. 건강하고 즐거운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전복구이로 늦은 아침 시작합니다!

마파두부 토마토로 젊음을 쭈욱 ~~🍅 🥘

매콤한 마파두부 토마토🥘 🍅  다진 돼지고기 팬에 볶다가 청주,두반장, 굴소스,고춧가루를  넣어 섞고 두부 듬뿍  넣고 꿇여서 간장과 소금으로 간하고  만들어 둔 토마토퓨레 듬뿍듬뿍,  마지막   녹말물로 걸쭉하게 꿇였네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가득한 마파두부에  상큼한 채소 토마 토퓨레 듬뿍듬뿍 넣어서 강력한 항산 화작용으로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저 만의 팁을 추가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마파두부  토마토로 젊음을 쭈욱 ~~🍅 🥘

아침은 샐러드, 계란야채전, 잡곡밥 한상

어제 아침에 견과류를 좀 많이 먹어서 걱정했지만 점심을 그나마 급빠 식단으로 잘 지켜서 다행히 1.2kg 빠졌답니다. 다시 일반 식단으로 돌아왔네요.  오늘은 잡곡밥을 먹어야 될 것 같아요. 내 잡곡밥도 너무 오래됐고 엄마가 해놓는 쌀밥(쌀밥이래도 냉장고에 넣어놔서 저항성 전분은 됐으니까 그나마 낫겠죠?)도 먹어버려야 될 것 같고 특히 엄마가 만든 오뎅볶음도 너무 오래돼서 먹어야 된답니다. 먹어 치우는 사람은 나밖에 없으니까🤭 거기다가 양파를 써버려야 할 거 같아서 야채계란전을 만들었어요.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샐러드, 야채 계란전, 잡곡밥과 잡곡밥과 반찬입니다. 당근을 다 써가지고 며칠 전에 온 당근을 기계로 먼저 채 썰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토마토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양배추라페 더하고 애사비드레싱 골고루 뿌리고 건자두2개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깔끔하게 그릭요거트는 넣지 않았구요. 시리얼은 까먹었답니다.😅 샐러드 한 4분의 3 먹고 나머지 야채에다가 밥 비벼 먹을 생각이었어요 야채믹스에 있는 양배추와 야채들 그리고 당근, 아삭이고추에 양파 섞으고 계란을 더했는데 한 3개 섞으니까. 아직도 채소가 너무 많아서 계란 4개 섞었답니다. 소금은 조금 더하고 후추 톡톡 넣은 다음에 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 더해서 전으로 지졌어요. 밀가루 없는 야채계란전 느낌이라 단백질가득 건강식입니다.  두툼하고 커서 달걀 1개 분량식 4등분 했어요. 오늘 아침 단백질 분량이고 두툼하고 지짐 냄새까지 좋네요~ 내 잡곡밥과 양이 너무 작아서 엄마 쌀밥도 조금 더해 같이 데웠고요. 어묵볶음과 김치, 고추 장아찌 무침도 2개도 같이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 4분의 3 먹은 다음에 샐러드 조금 남은 거에다 밥 더해서 비벼서 야채 과일 비빔밥으로 해서 반찬이랑 먹었네요. 이렇게 푸짐이 먹고 나서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겼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 계란야채전, 잡곡밥 한상

저녁식사~

오늘 저녁은 집밥으로  오이지무침 과 들기름 들깨가루 넣은 머위대 나물볶음 모두 맛있는 식사 하셨죠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저녁식사~

뜨끈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

저녁이 되니 빗줄기가 더 세차게 내리네요. 쌀쌀한 날씨에 남편과 따끈따끈한  콩나물 국밥 한 그릇씩 먹으러 왔어요. 아삭한 콩나물에 계란 톡 🥚 김가루 솔솔  얹어 깍두기,배추김치,매콤한 청양고추  더 잘게 썰어 넣어 먹으니 온몸이 😋 따뜻해지면서 속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뜨끈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

간식은 아아와 저당 에이드(크리스탈 라이트)

출근하자마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아직은 힘이 없으니 이런 거라도 먹어야지 기운을 차려서 근무를 할 수가 있어요. 이거 다 마시기 전에 점심도 먹었네요. 점심은 1시 초반에 먹었고 3시쯤 되니까 배고프다기 보다는 목이 타고 몸이 좀 가라앉았답니다. 어제까지 너무 힘들었으니까 당연한 건데  집에서 챙겨온 크리스탈라이드 가루가 있어서 그거 타서 저당 에이드 만들었어요. 크리스탈 라이트 한 포에 6.8kcal 합니다. 가루 넣어주고 녹인 다음에 얼음 넣고 탄산수로 채워졌어요. 간단하고 맛도 아이스티 비슷하답니다. 물론 아이스티하곤 좀 다른 맛이고 달긴 달아도 단맛은 금방 없어져요. 그래도  맛있게 한 잔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은 아아와 저당 에이드(크리스탈 라이트)

점심, 순대국

점심 다들 잘 드셨나요? 저는 포장해온 순대국 1인분을 알차게 먹었네요 두유에 청국장가루 뿌려먹고, 작은 참외도 하나 먹었어요 비가 보슬보슬 계속 내리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순대국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