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통밀빵'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통밀빵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4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9일차 인증

날짜 : 2024. 6. 4.(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약간 과식으로 오늘 혈당이 약간 높음           지속적으로 식사 관리를 하여야 하는데,            여러가지로 관리가 싶지않고 있으나, 그래도           열심히 노력해야겠네요 오늘 아침식사은            통밀빵과 두유로, 점심은 토마토와 김밥으로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로 할 예정임.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4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9일차 인증

다시 시작 다욧2일차

통밀빵 구워 놓은거에 두부 마요네즈 듬뿍 + 양상추만 넣고  저녁 땡~  만들어 놓음 수박 쥬스와 함께~~  오늘은 요기 까지만 먹고 아침에 바빠서 못한 홈트 하려구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시 시작 다욧2일차

6월3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8일차 인증

날짜 : 2024.6.3. (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오늘은 평상시 측정을 늦게 했는데도 약간            높게 나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야 겠네요            아침식사는 통밀빵과 두유로 점심은 국수로           만보걷기 후 저녁은 잡곡밥과 오이김치로.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3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8일차 인증

야채와단백질 먼저 움직이기

밥먹을때  야채먼저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탄수화물은 건강한 탄수화물 당이들어간 카페메뉴는 어쩌다한번 감자는 냉장고에보관하면 당지수가 내려간다고해서 계란과  샌드위치로 해놓고  아침 탄수화물로 통밀빵과  먹고있어요  밥을 먹은후에는 집안일이나 정리 아니면 걷기를하고있어요 매일 저녁먹은후 홍제천 운동이  하루의 루틴이 되었어요

카페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페홀릭

야채와단백질 먼저  움직이기

점심 도시락 싸와 가게에서

집에서 플라스틱 중간 통에 야채랑 과일 양배추라페까지 담아 미니 샐러드를 만들고 단호박 치즈 들어있는 통밀빵 하나 챙겨서 도시락 싸왔네요  라떼랑 가게 와서 어머니는 혼자 퇴근하시고 나는 라떼랑 가게에 남아서 계속 일했어요.  점심은 야채샐러드 접시에 빼서 놓고 통밀빵은 좀 잘게 썰어서 전자레인지에 조금 데우고 우리 큰외삼촌이 크림 치즈를 사 오셔서 그것도 조금 얻었고 우유도 반잔 챙겼네요. 이렇게 맛있게 점심 차려 먹었답니다. 보통 때보다는 샐러드가 작지만 그래도 알차게 담았구요. 샐러드에다 원래 견과류를 뿌려야 되는데 점심을 1시에 먹는 바람에 12시 반쯤에 앉아서 뿌릴 견과류는 엄마랑 다 먹었답니다. 우선 샐러드 먼저 먹고 빵에 크림치즈 조금 발라서 우유랑  먹었는데 살짝 데운 빵 안에도 단호박과 치즈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양이 살짝 작은 거 빼곤 다 좋았답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은 라떼가 같이 먹겠다고 안하는 바람에 라떼가 하나도 안 빼서 먹었거든요. 이거 다 먹었는데도 살짝 양이 작더라고요. 그새 양이 좀 늘었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도시락 싸와 가게에서

식단 조절을 통한 혈당 관리

너무 당연한 이야기 일지도 모르겠지만 혈당 수치를 조절하려면 꼭 식단을 관리해야 합니다. 특히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은 혈액순환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혈당수치를 급격하게 올리기 때문에 꼭 자제해서드셔야 해요. 제 대략적인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은 이렇습니다. 아침: 통밀빵 + 샐러드 + 우유 점심: 현미밥 + 고등어구이 + 황태무침 저녁: 밀푀유나베 이런식으로 채소 위주로 식사하되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도 꼭 함께 먹어줬어요. 그리고 먹는 순서도 중요한데요.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는게 혈당을 천천히 올리기 꼭 참고해주세요.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식단 조절을 통한 혈당 관리

(양배추레시피) 양배추참치샐러드로 건강지켜요

양배추는 다이어트에 좋고 위에 좋아서 자주 먹는 식재료예요. 양배추는 100g당 24칼로리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간단하게 양배추와 당근, 양파를 넣고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콘옥수수를 넣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채 썰어서 소금, 설탕, 식초를 넣고 절여주고 물은 버리고 소스에 버무리면 완성됩니다. 소스는 레몬즙, 허니머스터드소스, 식물성 비건 마요네즈로 만듭니다. 식사용으로 통밀빵에 같이 먹을 때는 양배추참치샐러드로 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양배추레시피) 양배추참치샐러드로 건강지켜요

다욧11일차

저녁 가볍게먹기 11일차~~ 오늘도 변함없이 똑같네 ㅠㅠ 슬슬 지겨워지네요 아~ 그래도 참아야한다 ㅋ 통밀빵+두부마요네즈+라페+애호박계란찜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11일차

다욧10일차

오늘도 저녁은 가볍게~~ 구워놓음 파래통밀빵에  두부마요네즈+계란+라페 & 비트차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10일차

수요일 아침 건강식단😁

어제는 점심을 집에서 만든 수제 또띠아 피자 한 판 이상 먹어서 오후 산책까지 해서 2만보를 넘겼지만 그래도 500g이 쪘어요. 그래도 제 생각에 혈당은 그리 많이 올랐을 거 같진 않아요? 물론 내 생각이지만🤔 내 다이어트 식단은 거꾸로 식사법과 잡곡밥과 통밀빵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먹는 것이예요. 근데 나중에 찾아보니 이게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사실 전 고혈압이 약하게 있어서 약을 먹고 암 수술을 받은 적이 있지만 혈당만큼은 정상이라 문제가 없었지만 혈압약을 먹고 있으니까 앞으로 조심해야 될 부분인 거 같애요. 처음 먹은 잡곡밥은 카무트랑 쌀을 1:1로 섞은 건데 카무트가 혈당 관리에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네요. 하지만 카무트가 워낙 고가라 세번정도 사먹고 지금은 검은콩 두유 만들 때 추가해서 먹고 지금 잡곡은 고단백 잡곡으로 콩이 많이 들어 있고 갖가지 좋은 잡곡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1:1로 하다가 잡곡대쌀을 2:1 정도로 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밥해논 것을 한번 먹을 정도씩 통에 담아서 냉장고에 10시간 이상 놔뒀다가 먹을 때 살짝 물기 추가해서 데워 먹는답니다. 처음엔 그냥 데웠는데 워낙 찰기가 떨어져 푸석해서 물기를 살짝 추가하고 그 물기를 다시 빼는 게 먹을 때 좋드라구요. 식감은 찰진 느낌보다는 푸석하면서 잡곡마다 씹는 재미가 있어요. 우선 거꾸로 식사법으로 야채를 먼저 먹고 단백질, 탄수화물 순인데 이렇게 천천히 먹어도 되지만 저는 그 야채를 아예 샐러드로 처음에 차려 먹기 때문에 거의 상을 두 번 차린 답니다. 제가 식단수업 받을때 하루에 신선한 야채 5가지 이상을 먹으라고 했거든요 그리고 김치는 야채에 취급을 안 하더라고요 나물 반찬을 중요시 했고요 간도 약하게 하라고 했고요  그래서 그 야채 5가지를 샐러드에 적용하다보니 야채가 좀 더 많이 들어가는 샐러드를 만든답니다. 물론 야채만 있으면 맛이 없으니까 하루 먹을 과일이랑 견과류 이런 것도 다 넣어요  원래 그전에 거꾸로 식사법에 과일 먹고 밥 먹고가 있었거든요. 어차피 과일은 적정량만 먼저 먹는 걸 추천했기 때문에 샐러드와 어울리는 과일과 그리고 먼저 먹으면 포만감을 주는 견과류도 꼭 챙겨 먹구요.  드레싱은 최대한 열량이 작은 시판드레싱 2~3가지와 수제요거트로 만든 드레싱중 그때그때 마음 내키는 걸로 씁니다. 매일 하루에서 1~2번 샐러드를 먹다 보니 드레싱이 계속 달라지는 게 훨씬 더 낫더라고요.  틈틈이 직접만든 그릭요거트를 추가하기도 해서 과일이랑 찍어먹기도 한답니다. 그릭요거트는 당분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알룰로스를 추가해요. 지금은 큰외삼촌이 주신 모짜렐라 치즈가 있어서 아주 얇게 썰어서 토픽으로 쓰구요.  일반시리얼과 볶은통밀을 섞어서 그것도 한줌정도 토픽으로 올립니다. 그리고 양배추라페가 있을때는 그것도 넣어서 먹거나 샐러드 옆에 곁들어서 먹어요. 오늘 샐러드의 채소는 양상추와 로메인을 밑에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는 기본으로 넣고 콜라비와 브로콜린까지 넣는데 가끔 당근,파프리카를 기름에 볶아 먹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땐 양송이버섯을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오늘은 볶아서 넣었어요. 과일은 방울토마토와 오렌지, 딸기를 넣고 오렌지는 굉장히 얇게 썰어서 작은사이즈 5분의1정도 넣고 방울 토마토도 한 4개 정도를 4등분해서, 딸기는 좀 듬뿍 넣는 편인데 그나마 칼로리가 작더라구요😅 그리고 딸기가 한 번 사면 빨리 물으니까 천천히 먹어도 되는 과일들은 조금씩 딸기같이 물러지는 과일은 더 빨리 먹어야 되서 양이 많아지는 편이에요. 이렇게 풍성하게 만든 샐러드는 2인용이고요. 보통은 어머니랑 같이 아침식사를 시작한답니다.  사실 콜라비를 야채랑 같이 넣었기 때문에 이렇게 밖에 보이진 않는데 오늘은 다 넣고 보니 콜라비를 빼먹은걸 알아서 마지막에 넣으니 저렇게 보이는 잘 보이네요😆 그릭요거트와 과일 밑에 야채가 듬뿍 있었답니다. 이렇게 두 번 상을 차려서 먹으니 전체적으로 식사 시간이 굉장히 길어요. 이렇게 먹고 아예 치우고 식구들이랑 같이 먹을 상을 차립니다. 밥을 이렇게 한번 먹을 정도를 담아놔서 냉장고에 10시간 이상 쟁여놓아서 저항성전분으로 만들어 먹어요. 이게 없으면 밥을 얼른 해서 한 번 정도는 그냥 밥먹고 나머지는 쟁여놓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밖에서 밥을 거의 안 사 먹어요. 저항성 전분는 열량도 반으로 줄고 혈당도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좋은데 이걸 파는 데가 별로 없잖아요. 밖에서 먹을 거면 차라리 샐러드나 통밀빵쪽(아무래도 브런치쪽을 먹게 되는데 열량이 높은 것들도 끼어 있어서 메뉴가 제한이 많이 돼요)을 먹는 편이고 아예 치팅데이처럼 맛있는 걸 사 먹을 때도 흰밥은 거의 안 사먹는것 같아요. 차라리 단백질 위주인 고기나 치킨 먹고 싶었던 피자 이런 걸 먹는 거 같네요. 이렇게 뚜껑을 열어서 정수물 조금 부어서 물 따라내고 뚜껑만 살짝 올리고 잠그지 않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 데웁니다. 그리고 매번 같은 밥그릇에 담아 먹어요. 그래야지 얼마끔씩 먹었는지 체크가 가능하거든요.(저 그릇 색깔도 저런 푸른색 계열이 식욕을 떨어뜨린다는 글을 한번 본 적이 있네요. 물론 배가 너무 고프면 효과는 없지만) 오늘 아침상은 어머니랑 둘이 먹는 2인용 밥상이었고요. 어제 어머니가 5가지 반찬을 해주셔서 굉장히 풍성하게 돼 있답니다. 매번 나물반찬이 꼭 있는 편이거든요. 오늘 나물은 숙주나물과 참나물두부된장무침 가지볶음이 있고요. 오이부추김치와 무부추김치까지 해주셨어요.   오늘은 특별 반찬으로 김치전이 올라왔어요 사실은 아침에 동생이 김치전이 먹고 싶다 갑자기 그래서 어머니가 얼른 해서 방에서 줬답니다. 그래서 동생이 아침상을 같이 안 먹고 김치전2장으로 아침을 떼웠답니다. 남은 김치전 하나는 우리가 반찬으로 먹었고요. 원래 저는 워낙 전을 좋아하지만 고열량이나 튀김 종류를 거의 배제하기 때문에 안 먹지만 이렇게 가끔 생기면 반찬으로 먹습니다. 가끔 동생이 떡볶이 시켜 먹는 것고 남은것도 반찬으로 조금 먹기도 해요. 밥 대신  먹으면 너무 살이 찌기 때문에 반찬으로 조금 먹는게 그나마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고 몸무게 조절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파김치와 알타리 김치는 그제 산건데 반찬가게에서 산 김치만 간이 삼삼한 편이어서 입에 딱맞아요.   우리집 반찬은 전체적으로 간은 많이 싱거운 편이고요. 항상 싱겁게 해주시려 신경을 쓰시기 때문에 가끔 간이 왔다갔다하긴 해요. 특히 가끔 해주시는 김치는 좀 짤때도 있어요. 어머니와 동생은 신장이 조금 안 좋고 난 암수술 받아  싱겁게 먹는 게 좋지만 동생은 싱거운걸 안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좀 왔다 갔다 할 때가 있어요. 특히 남동생이 매운것을 좋아해서 남동생용 반찬이 따로 있는 경우도 있어요.남동생이 밥먹을 땐 젓갈이 꼭 있는데 저는 젓갈류하고 가공육류를 거의 안 먹는 편이라 같이 상을 차려도 저는 손도 안 대는 게 있고 싱거운 나물은 우리 동생이 손을 안 대고요. 지금도 열심히 다이어트 하지만 다른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저는 굉장히 잘 챙겨 먹고 많이 먹는 편에 속할거예요. 한 달에 1에서 2kg정도 빼는 목표를 갖고 있어서 그렇게 한꺼번에 빼지 않고 거꾸로 식사법과 저항성 전분으로 밥을 만들어 먹는 것으로는 조금씩 빠지는 편이거든요.  그리고 아침하고 점심만 잘 먹고 저녁은 좀 더 간단히 먹습니다. 낮에 움직일 때는 좀 많이 먹어도 괜찮은데 저녁을 많이 먹으면 살이 금방 찌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처음에는 3끼를 다 잘 챙겨 먹었는데 갈수록 저녁은 검은콩 두유나 아니면 샐러드만 아니면 아예 물만 먹을 때가 많아요. 특히 낮에 외식을 하거나 치킨이나 피자처럼 고열량을 먹을 때가 가끔씩 있거든요 이럴 때는 저녁을 물만 독하게 먹고 잔답니다.  이게 지금 저의 다이어트 방식 방법이며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방식이더라구요. 두서 없이 긴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건강식단😁

아침 홈트도 완료

열쒸미 가볍게 3세트하고 가볍게 통밀빵도 먹었으니출근 준비 시작~~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침 홈트도 완료

아침 건강 통밀빵이 나왔어요

아침 홈트 끝내고나니 통밀 건강빵이 모락모락 완성됐네요~  오븐 들어가기 전~~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침 건강 통밀빵이 나왔어요

5.28화🟥혈당일기4기1일차

5월28일화요일 공복혈당105md/dl 드디어 시작된 혈당일기챌린지4기😀 어제는 저녁7시이후 안먹고 아침에재니 괜찮은수치가 나왔네,,이번기수에는 공복혈당 110이 안넘었으면 좋겠다 노력하자 오늘 괜찮은 공복혈당을 만나구 아침은 간단하게 우유한잔하구 점심은 밥먹구 저녁은 백프로통밀빵1개 먹구 좋다! 기운이 좋다 내일도 높지않은 혈당이 나와주길/\

어묵손가락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묵손가락

5.28화🟥혈당일기4기1일차

다욧8일차

오늘도 저녁은 가볍게 통밀빵 + 두부마요네즈+라페+블랙커피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8일차

양배추 듬뿍 넣은 옛날 토스트!

햄버거가 먹고 싶은날  햄버거 대신 양배추 듬뿍넣은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요. 칼로리는 낮고 야채를 듬뿍 넣어 맛과 영양도 챙기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양배추와  당근 양파를 잘게 썰어 주고 달걀을 넣어 섞어서  맛있게 구워주기. 통밀빵도 살짝 구워주고 구운 달걀양배추를 넣어 토스트 완성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양배추 듬뿍 넣은 옛날 토스트!

회사앞 양배추계란 샌드위치~

회사 다닐때 길거리 샌드위치 포장마차가 있었어요. 가격도 싸고 영양도 듬뿍이라 맛있게 먹었던 마약토스트!  가끔 집에서도 생각나면 해 먹어요. 레시피도 간단하거든요. 양배추랑 당근 채썰고 계란 풀어서 부치고 버터에 토스트빵 구워서 케찹 뿌려서 먹음 맛도 짱이예요. 전 거기다 상추 한 장 넣고 토스트빵도 통밀빵으로 넣어서 더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 먹어요. 아이들은 설탕도 솔솔 뿌려주면 달달해서 더 맛있어해요. 소화에도 좋은 양배추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니 오늘도 푸짐하고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파랑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하트

회사앞 양배추계란 샌드위치~

혈기챌 3기 6일차 인증

오늘은 피크닉가서 브런치로 샐러드랑 통밀빵 과카몰리 땅콩버터를 먹고 귀가해서 12시에 수육 몇점과 사과에 버터를 먹었다 한시간이 지난 1시 혈당은 112 혈당스파이크 예방위한 식단 꾸준히 실천하길 스스로에게 다짐해본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혈기챌 3기 6일차 인증

토요일 아침 샐러드와 야외에서 빵

200g 빠져서 찌는 방향을 바꾼것 같아 그나마 다행입니다 마인드키3개랑 플챌, 캐홈챌 챙기고 과일 깍아서 그릭요거드넣은 샐러드 만들어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오늘은 아점을 먹을 생각으로 더 이상 아침은 안 먹고 라떼랑 산책하러 준비했는데 아무래도 중간에 배가 고플 거 같아서 통밀빵 하나와 리코타치즈 챙겨 나왔어요. 역시 금방 배가 고파져서 성균관대초입 공원에서 앉아서 먹으며 라떼 조금 나눠 주었어요. 라떼도 리코타 치즈 때문에 먹고 싶어서 저렇게 앉아서 기다리고 있네요. 마로니에 공원 화장실 왔다가 화단에 이쁜 꽃들 심어져서 라떼 사진 찍어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샐러드와 야외에서 빵

식빵

김코치빵 통밀빵 맛있네요 시켜먹어보라해서 먹어봅니다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식빵

혈당일기5일차

아침 계란2개.통밀빵1조각.두유 식후혈당89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5일차

다욧4일차

만들어놓은 그많던 일주일 양식 통밀빵이 싹 사라짐 도둑이 들었는지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어치움 ㅠㅠ 오늘은 어쩔수 없이 두부구이 요거트 샐러드~ 냉장고 있는거 모두 함께... 파프리카 라페 호두 계란 그릭요거트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4일차

다욧 3일차

두부 마요네즈로 크림치즈를 대신해서 듬뿍 올린 라페 통밀빵~ 아드님은 간식으로 계란후라이 베이컨 구워 올렸구요 전 반숙란으로 두부 마요네 듬뿍~~ 넣어서 먹구요  요거는 아드님용~~ 후식으로 그릭요거트에 호두넣어 다욧3일차 마무리~~ *두부마요네즈 만드는법 찾아보면 많지만 잠시 올려봐요~ 두부 1모 뜨거운물에 데친후 한김 식혀 믹서기에 레몬즙 3숟가락(기호에 맞춰 양조절) + 소금 + 올리오일 2숟가락 + 통후추 갈아넣고 1차 믹싱   2차로 한번더 오일 2숟가락 넣고 + 꿀은 기호에 맞게 양 조절(전 2숟가락) 투하 후 곱게 믹싱하면 끝~~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 3일차

저녁은 두유

라떼랑 가게에서 나와서 샌드위치용 통밀빵과 시리얼에 섞을 말린통밀 사 오고 호박씨하고 해바라기씨와 볶은검은콩도 사서 집으로 들어오니 오늘 우리 아파트가 낮에 잠깐 정전인데 그 시간을 딱 맞춰 왔네요. 계단으로 9층까지 올라왔답니다.  잠깐 쉬었다가 라떼는 놔두고 나만 장보러 다시 나왔어요. 성북구청 근처에 식자재유통마트가서 야채 사오고 우리 집 근처 레몬마트가서 건전지까지 사와서 집에 들어오니 4시 반이 되가네요. 진짜 엄마 금방 오시겠네요. 그래서 저녁으로 먹을 검은콩 두유도 얼른 두유 재조기로 만들고 우선 견과류 좀 빼서 먼저 먹고 카무트검은콩두유 1잔과 미니 단백질과 하나 먹었네요. 오늘은 이걸로 저녁끝. 잠시 있다가 8시 50분에  CT찍으로 병원 가야 되거든요. 그래서 옷도 못 벗고 외출복 입고 가만히 앉아 있네요. 아직도 오늘이 할 일이 안 끝났다는 게 힘드네요. 빨리 갔다 와서 자고 싶어요. 병원 갔다 오고 15000보 넘겨서 오늘도 걷기는 잘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두유

점심은 가게에서 야채랑 수제샌드위치

라떼랑 나와서 요가수업 마치고 울가게에서 집에어 싸온 야채와 샌드위치 먹었어요.  야채는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하나, 오렌지 조금과 방울토마토 2개 담고 양배추라페 담아서 가져간것 접시에 차리고 견과류 뿌리고 집에서 만들어 온 샌드위치를 놨네요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 때도 통밀빵에 야채 넣고 훈제 닭가슴살반 넣고 모짜렐라치즈를 크게 넣고 소스도~ 그리고 양배추라페 듬뿍넣고 닫습니다. 잘 안 다쳐서 랩으로 꽁꽁 쌌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야채랑 수제샌드위치

다욧 2일차

두부스테이크 샌드위치 어제만든 건강 비건 통밀빵에 야채두부 스테이크 구워서 라페와 함께 다욧 2일차~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 2일차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20일 식후 2시간 혈당 95  정상 통밀빵 2쪽, 커피, 초코파이 1/4쪽 먹었음.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당일기 3기 7일차

2주 다이어트

1년 넘게 저녁으로 쉐이크만 먹고 있다가 요즘은 저녁을 이제 먹고 있는데 폭식하는날에는 저녁을 굶고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 10분 다이어트 운동 20-30분하고 강아지 산책 10-20분 하고 출근해서 워치로 하루에 500칼로리 이상 채울려고 많이 움직이고 밥은 천천히 꼭꼭 씹어먹을려고 노력했습니다! 아침은 통밀빵에 땅콩잼 발라먹고 점심은 일반식에 밥 좀 덜먹고 저녁도 일반식에 밥도 덜 먹을려고 하고 있네요 일단 먹는 양을 더 줄일려고 노력중입니다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2주 다이어트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집에서 양배추라페 만들고 만든 김에  통밀빵으로 닭고기 양배추라페 샌드위치를 만들었네요.  라떼랑 산책나와서 우리 가게에서 가져온 샐러드랑 샌드위치 꺼내서 우유 반잔하고 먹었어요 엄마도 한 두입 정도 드렸답니다.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때 오늘은 부드러운 배추잎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갈릭소스 조금 뿌리고 훈제 닭고기 반 데워 놓고  오늘 만든 양배추라페 듬뿍 넣어서 빵으로 덮어줬어요. 물론 속이 많아서 벌어지니 랩으로 칭칭 쌌답니다. 속이 가득 알차서 맛있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혈기챌 3기 4일차

- 날짜 : 2024.05.17 -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후 1시간후 - 내용 : 점심으로 통밀빵샌드위치 만들어먹음었다. 양배추당근에 계란풀어 부치고 치즈,오이,양상추 넣어 만들었다. 혈당수치는 높지 않았다. 다행이다. 아침에 공복수치 높게 나와서 놀랬는데 다시 확인해봐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3기 4일차

혈당일기 3기 4일차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100  정상수치 통밀빵 2쪽, 삶은계란, 커피. 우유1잔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당일기 3기 4일차

금요일 아침 딸기듬뿍 샐러드로 시작~

아침에 재보니 (뚜둥~) 800g이... 놀랄 만큼 제법 쪘는데도 그냥 담담합니다. 계속 간식땡기고 힘들어서 어제 저녁 간식과 저녁밥까지 먹었더니 당연한 결과였거든요. 지금 몸무게가 맞는걸까 생각도 듭니다.  오늘 저녁부턴 좀 더 바짝 정신 차려야겠네요. 그건 그거고 아침은 또 잘 먹어야죠😃  특히 딸기가 저렴해서 사왔는데 빨리 먹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딸기 듬뿍 샐러드를 만들었답니다. 다른 과일이라도 적게 하려는데 사과도 지인한테 받은 거라 사과도 빨리 먹어야 겠더라구요.  2인용으로 듬뿍 만들고 그릭요거트까지 딱. 딸기는 그릭요거트 찍어 먹어야죠. 오늘도 3식구가 같이 먹었어요. 어머니가 미니압력솥밥해서 동생이랑 밥 먹고 누룽지 먹고~ 저는 잡곡밥 데어서 오늘도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계란후라이는 저는 노른자 조금 먹었어요. 동생이 노른자를 싫어하거든요. 오늘 할 거는 통밀빵과 땅콩 사 오는 것과 저녁에 동생이 족발 먹고 싶대서 족발 사와야 되거든요. 내 저녁메뉴가 걱정되지만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면 되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딸기듬뿍 샐러드로 시작~

당근라페 샌드위치 만들기

못난이당근을 5kg이나 구매해서 당근라페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혈당관리중에도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당근라페 샌드위치 만들기!!!! 짜쟌!!! 🥕 🥕 🥕 🥕 🥕 🥕 🥕 🥕 🥕 🥕 🥕 🥕 🥕  준비물 ; 당근 2개 소금약간 올리브유 2큰술 홀그레인 머스타드소스 2큰술 레몬즙 1큰술반 크림치즈 , 샐러드야채, 치즈한장 당근 을 채썰어주시고 소금에 10~20분 재워둡니다 물기가 빠지면 손으로 꾹짠후 홀그레인 머스타드 2큰술, 올리브유 2큰술, 레몬즙 1큰술반. 넣어주시고 잘섞어주세요!!! 이제 샌드위치 🥪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혈당관리중이니 통밀빵 준비해주시구요 크림치즈 듬뿍 !!!슬라이스 치즈1장 그리고 야채 듬뿍 깔아주신후 당근라페를 가득  채워주시면 끝!!! 당근과 채소를 가득채운 당근라페 샌드위치 !!! 혈당관리중이지만 포만감있는 식사를 원할때 좋은것같아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당근라페 샌드위치 만들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