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통밀빵'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통밀빵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홈메이드 미숫가루~~

우리 집 아침 대용으로 잘 먹고 있는 미숫가루! 아침에 밥 생각도 없어서 뭘 먹어야 건강에도 좋고 배도 채울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생각했어요. 미숫가루만큼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게 있나 하구요. 신랑도 아침마다 한 잔씩 먹어요. 물론 저도 아주 잘 먹고 있구요. 여기에 통밀빵을 곁들인다면 더할 나위 없는 식사대용입니다^^ 미숫가루 덕에 아침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홈메이드 미숫가루~~

칼로리 낮은 통밀 샌드위치로 다이어트 시작

바쁜 아침 종종 칼로리 낮은 통밀 샌드위치로 가볍게 시작해요. 다이어트 중에 빵이 먹고 싶잖아요.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은 통밀빵에 여러가지 야채와 과일이 곁들여진 통밀 샌드위치로 먹으면 건강과 다이어트 그리고 맛도 있어서 만족하실꺼예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통밀 샌드위치 추천합니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칼로리 낮은 통밀 샌드위치로 다이어트 시작

점심 때까지 든든한 아침 식단

제가 일주일에 4번 이상 먹는 아침 식단이에요 사과 반 개, 두유, 삶은계란, 통밀빵, 크림치즈 는 고정이고, 과일은 그 때 그 때 있는 과일로 추가합니다 탄단지가 고루고루 있는 식단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고 거의 질리지않는 메뉴라서 자주먹어도 괜찮아요 삶은 계란은 항상 떨어지지않게 준비해놓는 편이에요~ 그래서 아침엔 빵만 구워 차림 되니 5분도 안걸리는 간단 차림이네요 든든한 구성이라 점심 때까지 배고픔없이 버틸 수 있어요~

산들바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점심 때까지 든든한 아침 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아침을 잘 먹는 편이 아니긴 하지만 오늘은 좀 먹어야해서 간단히 챙겼어요. 아침은 간단히 먹는 게 좋죠. 일단 100% 통밀빵입니다. 탄수화물로 잠을 깨우면서도 통밀이라 복합탄수이므로 다이어트에도 좋죠. 일반 탄수는 혈당을 빠르게 올려서 다이어트에는 좋지 않으니 탄수화물을 먹더라도 복합탄수를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그리고 매일 마시는 커브스 슬림원 씬과 우유입니다. 보통은 칼로리 생각해서 아몬드 브리즈나 그냥 물에 타서 먹는데 오늘은 특별히 우유에 타서 마셨어요. 고소해서 미숫가루 마시는 느낌~~ 이렇게 먹으면 아침인데 간단하면서도 든든하죠. 추천하는 바입니다.

문어캣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어캣

아침은 간단하게

맛있고 든든한 아침식사~

플레인요거트에 아몬드랑 블루베리~ 통밀빵에 무설탕 땅콩버터랑 바나나 좋아하는 과일 올려서 먹으면 맛있고 간단한 아침식사에요! 아침먹고나면 든든해서 간식생각도 안나고 진짜 넘 좋아요~^^

blingbling님의 프로필 이미지

blingbling

맛있고 든든한 아침식사~

아침식단 추천이요~

와이프가 차려주는 아침식사 입니다. 통밀 발효빵(탄수화물)을 올리브 오일에 굽습니다(지방) 구운 통밀빵을 토마토+양파+계란(채소+단백질) 과 같이 곁들여 먹습니다. 이렇게 먹는거 말고 통밀빵에 유기농 피넛버터를 발라서 유기농 바나나를 슬라이스해서 올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ㅋㅋ

TruthFLT님의 프로필 이미지

TruthFLT

아침식단 추천이요~

<건강하게 빵으로도 단백질을 챙겨요!!❤️>

저는 빵순이입니다 ㅎㅎ 그러면서도 10년째 다이어터이죠 !! 다이어트에 적은 밀가루!! 바로 빵 인데요?  한 3년째 10키로 빼서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의 아침을 소개 하려 합니다. 이렇게 먹은지는 이제 3년정도 되가는거 같아요. 지금은 출산하고 조금 남은 몸무게 빼고 있는 중이네요!! 빵순이는 아침식사에 빵을 넣어먹습니다. 밥먹기는 너무 무겁고, 아침이라 입맛도 없는데 간단하면서 빵은 맛잇거든요 ㅎ 요렇게 먹어요!!  보통은 통밀빵+그릭요거트+사과  이 조합으로 먹구요  사과가 없을때는 블루베리나 바나나까진 먹어요. 나머지는 당이 높아서 아침과일로는 잘 안먹구요. 보통 시켜먹는 빵은 머드스콘이라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높은 빵이에요!  요렇고롬  단백질과 야채를 먹은거 같이 성분이 좋아서 아침식에 거의 넣고 있어요. 저 빵하나를 먹어도 계란 2개 먹은 단백질양이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먹는것인 그릭요거트!! 요거트중에서도 그릭요거트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잇어서 그릭으로 많이 먹어요 . 물론 요거트로 인해 화장실도 잘가구요^^  그리거 마지막으로 항상 들어가는 사과!!  다들 아시다시피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 아시죠?ㅎㅎ 작은거는 2/3정도 큰거는 반개 먹는거 같아요. 기호에 따라 그날그날 저 조합에 그레놀라를 조금 추가하거나 견과류를 넣거나, 달게 먹싶을땐 알룰로스, 시나몬가루 요런식으로 가미해서 먹기도 합니다. 든든하면서 영양분과 맛까지 챙기는 저의 아침입니다.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건강하게 빵으로도 단백질을 챙겨요!!❤️>

[추천해 5회차] 빵이 먹고 싶다면 아침에!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저는 다이어터입니다.  평생 다이어터로 살아갈 예정이기도 합니다. 아 슬퍼요. 🥹 그런 저에게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면 바로 정제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터로서 술 좋아하고 정제탄수화물 좋아하면 상당히 치명적인 거 아시나요? 정제 탄수화물 나쁜거... 몸에 당 수치를  순식간에 올려주는, 알아요. 다들 알죠? 정제 탄수화물이 몸에 좋지 않다는 건, 그렇다고 어떻게 평생 안 먹나요? 그래서 전 아침으로 먹어요. 물론 통밀빵이나 호밀빵을 먹을 때도 있지만 대체로 그냥 빵 먹어요.. 과일쨈을 듬뿍 발라서 먹기도 하고, 크로와상을 눌러서 크로와플로 해 먹기도 하고, 크로와상 자체를 먹기도 합니다. 어쩔 땐 떡도 먹어요. 저는 떡, 빵을 너무 사랑하는 1인이거든요. 참으면 병납니다. 먹은만큼 움직이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물론 대책 없이 마구 드시는 건 안돼죠. 먹고 싶은 것 먹되, 적당히가 중요하죠. 적당히가 안된다면 애초에 먹을 양을 정해서 그만큼만 드시는거예요. 저는 식빵일 경우, 한쪽만 먹습니다. 크로와상은 미니 생지를 구매합니다. 단팥빵이 먹고 싶다면 사서 반으로 나눠서 이틀에 걸쳐 먹어요. 이 모든 경우가 대부분 아침식사 시간에 이루어집니다. 사실 탄수화물 먹어줘야 힘이 나기도 합니다. 탄수화물이 몸에 들어가서 포도당으로 변해서 주 에너지원으로 쓰이는 건데 대부분 탄수화물을 나쁘다고만 합니다. 우리 몸의 주 에너지원은 탄수화물-지방-단백질 순입니다. 그래서 탄단지를 맞추라고 하는거예요. 단백질이 쓰이는 구간까지 가신다면 쉽게 말해서 근손실이 일어나게 되는 거거든요. 그러니까 굶지 마세요. 먹으면서 빼세요. 참으면 몸 버리고 성격 버립니다. 아주 못 된 아이가 서 있지 않나요? 어느 순간에 🤣 다이어트 해도 우리 착한 사람으로 남아보아요.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추천해 5회차] 빵이 먹고 싶다면 아침에!

복띵 - 식이섬유 풍부한 단백질 베이글

식단! 어렵고 힘든가요?  저처럼 복띵으로 시작해 보세요. ^^  쉽고 꾸준히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체중 감량보다는 건강을 위해 식단 관리를 하면서 시중에 나와 있는 통밀빵과 호밀빵 또는 여러 제품들의 영양 정보를 보며 많은 실망을 하게 되었답니다. ^^ 그래서 직접 만들어 먹게 되었는데 어느 날 펀딩으로 만나게 된 '복띵', 복띵이 눈에 띄기 시작하는 거예요!!! 영양 정보를 보니 딱 제가 찾는 그런 베이글이었습니다. 전자레인지 2분이면 되는 폭신폭신한 베이글이었어요. 그때부터 저는 매일 굽던 빵을 굽지 않게 되었고 휴식(시간)을 얻었습니다. ^^ 그 시간에 운동을 늘릴 수 있게 되었고요. ^^ 베이글과 식빵 등등 뭣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들어 먹었던 거죠. 베이킹의 '베'도 모르는 제가요. ^^ 그런 제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베이글을 만나 행복합니다. 벌써 오래되었네요. 진짜 건강한 빵을 위해 시간과 정성을 들여 연구하고 시중에 내놓기까지 고생했을 복띵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식이섬유 풍부한 나트륨도 당도 없는 무맛의 비건 단백질 프로틴 저당 비건 플레인과 소금과 버터로 맛을 낸 소금 복띵 고단백질 비건 소금 베이글로 식단을 꾸민 사진 올려봅니다. ^^ 요즘같이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는 소금 베이글이 더 좋아요. <--- 클릭

챌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챌다

복띵 - 식이섬유 풍부한 단백질 베이글

오늘도 커브스로 오운완!

오늘도 커브스로 칼로리 조지고~~~ 그리고 프로틴 먹고 슬림원까지! 점심은 통밀빵에 에프에 구운 감자~~~ 오늘도 퐈이팅!!!!

문어캣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어캣

오늘도 커브스로 오운완!

점심은... 실패

먹을 게 많아도 문제입니다. 그릭데이가 빵빵하여 뭔 일인가 싶었는데 먹으면서 시큼하여 보니 소비기한이 지나버렸더라고요~ ㅠㅠ 나름 관리 잘한다며 큰소리치며 사는데 이건 뭐..ㅠㅠ 그냥 보내고 설탕 없는 딸기잼을 대신 발라 통밀빵 먹었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은 점심이었죠. 오후 간식은 단백질 더 챙겨야겠죠? ^^

챌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챌다

점심은... 실패

빵순이가 즐겨먹는 저칼로리 샌드위치 입니다~!

빵순이입니다 빵빵빵 없이 못살죠 ㅎㅎ 야식으로는 포만감 좋은 샌드위치를 자주 먹어요! 소스때문에 부담스러울때는 스리라차소스나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이용해요!! 둘다 0칼로리랍니다!! 빵은 통밀빵이고 훈제오리랑 사과 그리고 매운기뺀 생양파, 청상추, 치즈 이렇게 넣어서 제일 자주 먹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오리고기는  굽지말고 물에 데쳐서 기름기 빼주면 훨씬 덜 헤비하고 좋아요~ 다덜 맛있는 야식 궁금하네용!! 다욧트 화이팅합시당~~!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빵순이가 즐겨먹는 저칼로리 샌드위치 입니다~!

오늘 점심은 닭가슴살 훈제맛

6월의 마직막 날 금요일 점심 식사로  따님이 만든 100퍼 통밀빵과  푸드원의 닭 가슴살 훈제맛  그리고 설탕 없이 잼이라 우기는 딸기잼과  노란 방울토마토, 드레싱 없이 야채샐러드입니다. ^^ 점심 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챌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챌다

오늘 점심은 닭가슴살 훈제맛

피스닉에서 샌드위치 먹었어요.

얼마전 동네에 새로 생긴 샌드위치 집이에요 테이블이 몇개 없는 아주 조그만한 가게죠 샌드위치랑 유부초밥 커피 종류를 파는데 아주 맛이 좋아요 제가 먹은건 매콤 닭가슴살 샌드위치인데(6.500) 닭가슴살은 맵고 다른 야채들은  너무 신선해서 먹기 좋았어요 통밀빵으로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깜빡 하셔서 그냥 식빵으로 먹어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엔 통밀빵으로 다른 샌드위치를 먹어볼게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피스닉에서 샌드위치 먹었어요.

오늘 아침...

간만에 접속했는데 글쓰기는 되는데  게시글을 읽을 수가 없는 오류가 나네요. 따님이 만든 테스트용 100퍼 통밀빵과 푸드원의 닭가슴살 훈제 칠리맛 1/2, 닭가슴살소시지 치즈맛 1/2, 대추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야채샐러드 체다치즈 플레인 약간으로 챙겨 맛있게 먹었답니다. ^^

챌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챌다

오늘 아침...

[샐러든] 다이어트에는 샐러드죠

통밀빵과 스테이크샐러드예요~~~ 평소라면 크림가득한 파스타나 밀가루 음식을 먹겠지만 다이어터에겐 그림의 떡일뿐...ㅎㅎ 그래도 통밀빵과 고기만 있으면 많은 야채도 행복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즘은 샐러드도 아주 잘나와서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참고로 옆에 는 에그마요샌드위치인데 친구몫이었답니다...🥲)

짱이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짱이쥬

[샐러든] 다이어트에는 샐러드죠

오늘 점심

예쁜 냉털이라 불러줍니다.ㅎ 홈메이드 통밀빵 & 돼지고기김치찜 105g 맛있게 먹고 식후 운동 마치고 커뮤니티 놀러 왔어요. 건강 다이어트가 맞는 걸까요?

챌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챌다

오늘 점심

아침 냠냠

브로드카세 발효종 고소한 호밀통밀빵 꾸덕한 그릭데이 시그니처  바디나인 매콤갈비에 빠지다 딸기퓨레 ㅇㅇ 아침 맛있게 먹었어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챌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챌다

아침 냠냠

칼라가 예쁜 아침..

오늘아침은 식물성 단백질과 야채색이 선명한 야채들로 아침식사를 합니다.. 단백질은 많이 모자라지만  하루에 조금씩 보충해야겠어요.. 요즘은 설탕과 버터가 들어가지 않은 빵들이 많이 나와서  통밀빵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고 씹는 맛이 좋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칼라가 예쁜 아침..

저염식으로 먹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이라 식단관리와 운동 많이 하시지요? 저도 그렇습니다. 밥은 현미밥으로,  빵은 통밀빵으로 바뀠고 저염식을 합니다. 채소와 닭가슴살도 많이 먹습니다. 운동은 아침이나 저녁에 3키로 이상 뛰고 자전거를 탑니다. 점차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추천]소스가 맛있는 레드크림커리 밥반찬에 좋아요

저는 닭가슴살은  밥과 먹기도하고 통밀빵에도 얹어서 먹어요 이제품은 커리소스가 있어서 거부감없이 단백질보충과 함께 맛나게 먹을수 있네요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전자렌지에 데우기만하면 손쉽게 먹을수 있습니다. 120g에 167kcal로   탄수화물과 채소와 섭취하면 한끼 충분한 영양소로 섭취할수 있어요 맛  또한 커리 좋아하신다면 잘 드실수 있습니다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추천]소스가 맛있는 레드크림커리 밥반찬에 좋아요

제가 요즘 빠져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요즘 제가 최애하는 다이어트 음식이 있는데요. 양배추랑 사과를 채 썬 다음 간만 될 정도로 마요네즈와 케찹을 살짝 넣고 섞어줘요.  그리고 통밀빵에 얹어서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더라구용~~  그리구 양배추 쪄서 두부 으깬후에 양배추에 싸서 먹으면 건강 챙기고 다이어트까지 된답니다! 아침에 이거 하나 먹음 포만감도 있고 다른 간식 생각안나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6월 다이어트 목표^^ 아침 여섯시 여섯시반사이에 일어나서 한시간씩 산책하기 아침은 간단히 통밀빵 먹기 낮에는 밥먹기 저녁은 일곱시 이후에 먹지말기 한주에 한번만 배달음식 시켜먹기 모두 파이팅입니다

으니으닝으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니으닝으닝

오픈 샌드위치

0. 레시피명 오픈 샌드위치🥪 1. 완성사진 2. 메뉴 설명 및 특징 다이어터도 부담없는 저칼로리 샌드위치-♡ 3. 조리시간 및 난이도 10분컷. 난이도 하 4. 재료 두부 1/2 아보카도 1/2 통밀빵 삶은계란 맛소금 파슬리 크러쉬드레드페퍼 5. 요리 과정 1. 에프에 200도 10분 굽기 2. 재료 담기 3. 손으로 으깨기 4. 나머지 재료 두꼬집 넣고 섞기 5. 빵 위에 펴바르기 6. 계란 자르고 올리기 커피와 함께 브런치 ❤️ 두툼하게 발라도 칼로리 걱정없어요^^

포도알포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도알포도

오픈 샌드위치

두부 샌드위치

0. 레시피명 두부 샌드위치 1. 완성사진 2. 메뉴 설명 및 특징 햄버거가 먹고시플때!! 샌드위치로 만들어서 한입 크게. 와아아앙~^^ 3. 조리시간 및 난이도 15분컷. 난이도 중 샌드위치 싸는건 언제나 어려움*_* 4. 재료 통밀빵 닭가슴살 스테이크 토마토 사과 상추 (양배추,양상추 다 가능) 치즈 스리라차소스 5. 요리 과정 에프에 10분. 빵과 닭가슴살을 굽는다. 2. 야채 씻어두기 3. 넓적하게 썰기 4. 재료가 넓은순으로 쌓기 5. 소스는 조금만. 숟가락으로 펴바르기 6. 재료 쌓고 살짝 눌러주기 7. 테이프로 고정하기. 포장완료 큰입 와~~~~~~~~앙!!!! 너무 맛있쥬~ 😀 😀 😀

포도알포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도알포도

두부 샌드위치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 키토선생 다이어트 두유 소이비랩 저당두유와 함께🙂

안녕하세요*u* 간단하지만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의사가 직접만든 건강한 다이어트 두유🙂 한박스에18개 들어 있네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 특히 맘에 들었던건 뚜껑! 보통 빨대로 먹고 한번에 다 먹어야 하는데 유리병도 아닌게~~!! 종이팩에 뚜껑이 있어서 먹고 잠깐 뚜껑 닫을수 도 있고! 요렇게 분리수거도 간편! 테트라팩 분리가능한 뚜껑으로 너무 편하다!ㅎ 출근길에 신호 걸릴때 마시고 다시 닫아놓고!ㅎㅎ 컵홀더에 딱! 특수공정 을 통해서 비지를 완벽제게!! 마셨을때 텁텁함 없이 너~무 깔끔!ㅎㅎ 깔끔하다고 단맛이 없는게 아니였다. 은은한단맛~!!액상과당,설탕의 진하고 해로운단맛이 아닌  설탕대신 몸에 흡수안되는 0kcal 대체감미료 사용!! 알룰로스,스테비아! 맛과건강까지 챙긴 다이어트 두유인것 같아요!🙂 저는 주로 저녁에 운동 끝나면 8시라서ㅜㅡㅜ 그때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는데 그때 통밀빵 한쪽, 소이비랩 저당두유   이렇게 영양을 채워줬습니다! 쨈없이 힘들어서 카야잼 조금.....🤣 두유가 설탕 무첨가라  괜히 안심 되네요!ㅎ 그냥도 먹지만 카페인이 땡길때? 스x가서 두유로 바꿔서 라떼 드시잖아요ㅎ 집에서도 가능 합니다!ㅎㅎ 얼음을 별로 안좋아해서!ㅎㅎ 냉장고에 넣어둔 소이비랩저당두유 부어주고~!!! 캡슐하나 딱!ㅎㅎ 두유붓고 그위에 커피 추출!ㅎㅎ 저는 시나몬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팥죽에도 엄청 뿌려먹는..ㅋㅋㅋ 집에 늘 구비해 두는 시나몬파우더!ㅎㅎ 컵들고 옮기면서 흔들흔들 거려서ㅋㅋ 컵이 더러워졌네요,,,,,,,ㅋㅋㅋ 저는 섞지않고 층층이 맛을 느끼면서 마셔줍니다ㅎ 제일아래 은은한 단맛과 텁텁함없이 올라오는 두유 덕분에 깔끔하게 한잔!😀 아침에 급할땐 삶은달걀과 소이비랩저당두유😀 간단하지만 영양가득한 포만감 있는 한끼식사예요!ㅎ 패키지도 너무 예뻐서!ㅎㅎ 사무실에 직원들께 나눠주니 어디꺼냐고ㅎ 시중에서 못봤는데~뚜껑너무 편하다고 어디서 구매 한건지 물어 보더라구요ㅎ 자녀의 건강 걱정에 의사쌤이 직접 만든 저당두유! 너무 믿음이 갑니다ㅎ 저는 부모님 두분다 당뇨 초기 신데 설탕무첨가 이지만 맛도 너무 좋아서 같이 마시는 중 입니다😀 두분다 설탕 무첨가 라고 하니 마음놓고 드시는중! 엄마는 텃밭갈때 꼭 챙겨 가셔서 목마를때 드신다고.. 간편하지만 포만감높게! 식단 하시는분들!! 아침에 출근준비로 시간 촉박하신분들!! 너무 추천하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입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 #키토선생 #다이어트두유 #다이어트간식 #한끼식사 #무설탕 #식사대용

Hkyh님의 프로필 이미지

Hkyh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 키토선생 다이어트 두유  소이비랩 저당두유와 함께🙂

매끼 생야채를 챙겨 먹는데, 변을 일주일에 2번 정도 봐요ㅠ

당화혈색소가 6.0이고 혈압도 135/85 총콜레스테롤이 250(LDL 190)이 나왔어요. 부모님 모두 대사증후군이셔서 집안 내력도 있지만, 현재는 내장 지방, 지방간이 더 큰 원인으로 생각되어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 1.5개월째 나트륨 줄이고, 식이섬유 많이 먹고, 매일 저녁 닭가슴살, 군것질/야식 끊고 있어요. ​ 아침: 현미밥 140g, 고등어구이 1/2, 생양배추 100g, 방울토마토 5개, 생당근 2조각, 생양파 1/6, 콜라비 50g (마른김, 시금치, 브로콜리 등으로 바꿔가면서 섭취 중이에요.) 점심: 통밀빵 2조각, 야채 (아침 양과 비슷) 저녁: 저염 훈제 닭가슴살 100g, 야채 (아침 양의 1/2) 간식: 서리태 80g, 견과류 1봉지 물: 2리터 이상 운동: 주 6회 1~2시간 빨리 걷기와 약간의 근력 운동 ​ 위와 같이 식단을 바꾸고 나서 변을 일주일에 2~3번 정도만 봐요. 그 전에는 매일 같은 시간에 화장실을 갔는데...ㅠㅠ 배에 가스가 많이 차서 대신 방귀가 많이 나오네요... 변 신호가 와서 가면 방귀만....ㅜㅜ 익힌거보다 생으로 먹는 것이 식감이 더 좋고 더 맛있어요 ㅎㅎ ​ 생야채를 줄이고 익힐 수 있는 건 익혀 먹을까요? ​ 생야채를 많이 먹어서 신장도 조금 걱정이 되긴 해요... 작년 12월에 사구체 수치가 71, 크레아티닌이 1.1 나왔어요.

정마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마니2

맛있는 연어스테이크

오늘 아침겸 점심이에요♡ 새싹채소 한주먹 딸기 4개 통밀빵 슬라이스 한조각 연어스테이크♡ 요렇게도 맛있고 허니머스터드 드레싱하면 아주 맛있는 맛♡♡♡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맛있는 연어스테이크

오늘부터 샨토끼식으로

계란2, 통밀빵1, 두유 콜라안좋아해서 두유로 할껀데 괜찮겠죠?ㅋㅋ 5일간 잘 버텨보기!!!!! 아자.

포도알포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도알포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