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통밀빵'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통밀빵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릭요거트 봐주세요:-)

그릭요거트를 이런식으로 한끼 먹어도 괜찮은건가요? 그릭요거트 2,3스푼, 블루베리 한줌, 아몬드 한줌, 바나나 1개 이렇게인데 이게 다이어트식인지 감이 없네요ㅋㅋ 고구마대신에 통밀빵 1개나, 계란 2개는 어때요? 그릭은 첨이라 어느정도 양을 먹어야 하는건지를 몰겠어요ㅋㅋㅋ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그릭요거트 봐주세요:-)

유기농 모데나 발사믹 글레이즈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

유기농 모데나 발사믹 글레이즈 소개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제품이예요. 다른 발사믹과 다르게 한번 먹어보고 그 맛이 푹 빠졌지요. USDA 유기농 인증 이탈리아 모데나 I.G.P. 발사믹 식초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프로젝트 인증 CCPB SRL 유기농 인증 나름 안심하고 먹고 있어요. 마음에 드는 부분이 바로 이 입구인데요. 양 조절도 잘 되고 세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렇다고 묻지 않고 그런 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다른 소스류에 비하면 훨씬 깔끔하게 사용하고 보관이 가능하더라구요. 세워서 보관하기 때문에 소스를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손에 잡기 쉬운 모양으로 돼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더라구요. 그립감이 짱!! 끈적한 제형으로 샐러드에 뿌려먹기 좋습니다만, 올리브유와 섞어서 빵에 찍어먹어도 안성맞춤!! 급하게 구운 빵 한조각. 통밀빵 같은 거 살짝 구워서 바삭한 채로 찍어먹으면 그것만으로도 꿀맛입니다. 까꿍~~ 맛있어 보이나요? 별로 안그런 것 같은데 사실 맛있어요. 제가 사랑하는 샐러드!! 샐러드에 마지막으로 뿌려주면 화룡점정. 모양내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새콤하지만 많이 시지 않고 달콤하지만 너무 달지 않은 그런 맛. 어떤 야채, 과일들과도 잘 어울리구요. 연어와도 찰떡궁합!! 제겐 너무 사랑스러운 소스. 유기농 모데나 발사믹 글레이즈 입니다.

꿀빛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빛

유기농 모데나 발사믹 글레이즈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닭가슴살곤약볶음밥, 된장찌개 ✔️점심: 핫초코, 고구마 2개, 귤 2개 ✔️저녁: 블루베리 아몬드 그릭요거트, 통밀빵 1/2 *운동* ✔️쉬었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저의 고구마 레시피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의 계절 고구마로 간단하게 샐러드 만들어서 호밀식빵. 모닝빵. 통밀빵등에 넣어 한끼식사 대용 으로 자주 먹습니다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잘게부순 견과류와 섞어놓습니다 캐슈너츠 아몬드가루를 넣고 잇츠베러 마요소스 그리고 요거트를 조금넣어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각종빵에 넣어 샌드위치로 커피한잔과 함께 한끼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의 고구마 레시피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와 계란으로 건강하게

안 그래도 본가에서 고구마를 많이 보내줘서 요새 고구마로 식단하고 있어요! 귀찮거나 시간이 없을때에는 사진처럼 삶은 고구마랑 삶은 계란 같이먹고, 시간이 나면 모두 으깨서 고구마계란 샐러드를 만들어 통밀빵에 샌드해서 먹기도 합니다 ㅎㅎ계란으로 단백질도 챙기고 고구마로 포만감도 챙기는 간단한 식단입니당

당군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군당

고구마와 계란으로 건강하게

공복유지 따뜻한 식품 드세요!

간헐적단식의 이점이 많은 것 같아 아침을 거르기 시작한지 몇달 되었어요. 한동안 아침마다 통밀빵을 먹었던지라 갑자기 끊으니 허함을 달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요즘은 아침에 바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정말 무더온 여름을 제외하고는 되도록 따아로요. 확실히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다 포만감이 있고 몸이 따뜻해져 릴렉스해지는 것 같아요. 꼭 커피가 아니어도 곡물차, 홍차 모두 좋아요. 따뜻하게 먹는게 포인트입니다. 간헐적단식용으로 방탄 커피까지는 괜찮다고 하네요. 두유나 우유는 안되구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Milly님의 프로필 이미지

Milly

공복유지 따뜻한 식품 드세요!

단호박스프추천해요

다이어트에 도움되고 영양소풍부한 단호박! 그냥먹어도 너무맛있지만 스프로 만들어서 먹으면 요즘같이 선선한날씨에 따뜻하고 속이 뜨거워져서 너무추천해요 만드는방법도 매우간단하고 설탕이 걱정된다면 스테비아로 대체해서 넣어 더 달달하고 건강하게 먹을수잇답니다 통밀빵이나 간단한 닭가슴살과 같이막으면 간단하고든든해요 대용량으로 만들어놓으면 렌지에 돌리기만하면되서 더 손이 많이가요 추천해요~~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단호박스프추천해요

빵 죄책감 없이 먹어요 내돈내산 저칼로리 간식

빵순이라  빵은 못 끊겠어요 그래서 건강빵으로 먹어요 버터,우유,치즈,설탕 들어있지 않은 통밀빵,현미빵 요런걸루요 동네에서도 요런 빵 찾아 먹고 온라인으로도 시켜먹구요 첨엔 밋밋해도 먹다보면 담백함에 반해요 전 유동부치아바타 단골입니다

복있는여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있는여자

빵 죄책감 없이 먹어요 내돈내산 저칼로리 간식

급진급빠엔 적게 먹기 다 아는거지만 이거 어렵죠

너무 당연한 거지만 이게 가장 좋은 방법인듯요 간헐적 단식으로 두끼만 탄수화물 줄여 먹기 빵은 무염 무버터 무계란 통밀빵이예요 급진급빠를 넘어 꾸준히 해서 건강도 챙기세요

복있는여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있는여자

급진급빠엔 적게 먹기 다 아는거지만 이거 어렵죠

오브밀 리코타 샌드위치

오브밀 리코타 샌드위치예요 회사 근처라 가끔 배달시켜 먹곤 해요 햄 치즈 양배추 토마토 그리고 리코타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통밀빵이라 건강도 챙기면서 칼로리 부담도 없어요 점심에 먹으면 오후가 든든해요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 좋아요 샌드위치 종류도 많고 포케도 맛있어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오브밀 리코타 샌드위치

배달음식리뷰)비건스콘

저는 다이어트할 때 비건 빵을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 빵순이로서 빵을 끊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덜 부담가는 통밀빵종류나 비건빵을 찾기 시작했어요 다행히 배달 가능한 카페가 있어서 비건스콘을 먹어봤는데 오히려 더 고소하고 일반 스콘이랑 큰 차이가 없었어요 저처럼 빵순이이신 분들 비건스콘 한번 드셔보셔요!

호두누우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두누우나

배달음식리뷰)비건스콘

월요일 아침

영양소는 균형있게 단순하지만 풍성한 월요일 아침 식단 지난 한 주 내내 일요일까지 가득찬 일정을 지냈네요. 아침엔 피곤한 몸을 충분한 수면으로 휴식을 취해주고 아침을 준비한다. 살짝 크림을 넣은 통밀빵에 우유 오징어를 살짝 데친 숙회 아보카도와 방울토마토 이렇게 차려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아침 식사를 할 때 참 행복하고 감사하다. 또 오늘 하루를 주심에 감사^^♡♡♡

함께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월요일 아침

내돈내산 써브웨이 로스트치킨+아보카도

제가 선택한 서브웨이! 빵도 허니오트로 통밀빵 으로 선택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에 핫칠리 선택해요 칼로리는 가볍게! 영양소 는 듬뿍 담긴 맛있는 한끼로 손색없는 써브웨이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촉촉한 로스트 치킨에 맛있는 아보카도가 더해진 "써브웨이 로스트치킨아보카에요  빵선택하고 치즈는 모짤레라에 양파도 같이 구워달라고  주문하고 야채는 다 넣고 먹어먹는 로스트치킨+ 아보카도  추천 합니다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내돈내산 써브웨이 로스트치킨+아보카도

서브웨인 샌드위치

서브웨인 샌드위치는 내가 원하는데로 내용물을 넣을수있어서 넘좋아요 야채 많이 넣쿠 평소에.점심 간단히 먹을때 많이 사먹어요~다이어트 할땐. 칼로리가 걱정많이되는데 그럴땐 고기를 최대한 빼고 야채를 많이넣어요 빵도 통밀빵으로 선택하면 전 맛도 괜찬고 맛나드라고요 서브웨인 안드셔보신분들. 이번기회에 드셔보세요.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서브웨인 샌드위치

출근시에 먹는 저칼로리 식단이에요

식빵의 칼로리를 최대한 줄인 통밀빵으로 거기에 잼을 더하면 칼로리가 확 올라가니까 올리고당을 살짝 발라 단맛을 조금내요. 입이 심심하다 싶으면 견과류 조금 올려서 먹으면 저칼로리로 포만감 느끼면서 식사할수 있어요. 간단하면서 저칼로리 원하시면 이거 추천해요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출근시에 먹는 저칼로리 식단이에요

편의점 간단하고 든든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샌드위치

식단하기 너무 바쁘거나 귀찮고, 간단하고 빠르게 한 끼 해결하고싶을때 세븐일레븐에서 샌드위치 사먹어요! 보통 퍈의점 샌드위치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지않지만 , 세븐일레븐 햄드뿍 치즈 샌드위치는 통밀빵이라 칼로리도 낮고 햄이 많아서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좋아요 ㅎㅎ 재료도 듬뿍에 신선해요!

당군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군당

편의점 간단하고 든든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샌드위치

[마감] 내돈내산 다이어트 4회차 ✨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리뷰 쓰면 5,000P 드려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4회차 💛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편 OPEN 정신없이 나온 아침 💦 부담없이 사먹을 수 있는 간식 없을까? 동네 편의점, 마트에서 찾은 맛도리😍 다이어트 간식을 추천해주세요! 제로 음료, 크래미, 닭가슴살바, 통밀빵 무엇이든 OK! 내돈내산 후기 남기면 전원 리워드를 드려요 😍   ✅ 참여하셨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주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마감] 내돈내산 다이어트 4회차 ✨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리뷰 쓰면 5,000P 드려요! 💝

저칼로리 브런치 메뉴

저칼로리로 다이어틑 위해 식빵 아닌 통밀빵으러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먹기. 단백질을 위해 계란 풀고 과일과 야채와 함께 곁들이면 좋아요.  아무래도 밀가루는 다이어트에도 안 좋고 칼로리 걱정이니까 통밀빵으로 드세요~~~ 브런치로 든든하게 먹으면 좋답니다. 설탕 대신 꿀 곁들어야죠~~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면 딱이에요.

걷는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는고래

저칼로리 브런치 메뉴

저칼로리 샌드위치, 토스트요

통밀빵만 먹고있다가 프로틴식빵이 있다는걸 알았어요 저칼로리에 탄수화물 거의없는 빵!  세상에 한번씩 샌드위치 토스트먹고싶을때 이제는 부담없이 해먹어요 보통은 토스트해서 저당쨈 발라서 간단히 먹지만 요거는 치팅데이에 아보카도랑 토마토섞은 소스에 전지베이컨(구울때 기름 거의 안나와 놀래요 진짜) 계란으로 오픈 샌드위치한거예요 행복해요  두조각이면 배터져요

똥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꼬맘

저칼로리 샌드위치, 토스트요

샌드위치 내돈내산

카페 읍천리 382 치킨텐더 샌드위치입이다! 빵도 통밀빵이고, 양상추가 많아서 포만감이 좋아요ㅎㅎ한세트에 2조각인데 1조각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읍천리 382는 체인점이어서 쉽게 접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읍천리 샌드위치 추천합니당

지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나

샌드위치 내돈내산

다이어트중 야식으로는 에그샌드위치요

저는 배가 고프면 다이어트를 할수 없어서 에그샌드위치를 많이 먹어요. 빵은 통밀빵이 좋지만 없어서 우유식빵 사용했어요. .달걀한개에 라이트마요네즈 조금 소금 조금 알룰로스 홀그레인 넣고 쉐킷쉣킷..하나 먹음 든든하고 다른 군건질거리 절대 생각안나네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다이어트중 야식으로는 에그샌드위치요

야식은 허니블루베리

야식도 살짝 포만감이 있어야되잖아요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샐러드빵 블루베리는 냉동블루베리를 사용 6분정도만 자연해동해도 맛있는 식감을  느낄수있어요 통밀빵위에  해동된 블루베리 올리고 꿀을 살짝 뿌려주세요 빵을 접지말고  그대로 한입씩 먹으면 달콤새콤  씹히는 식감도 굿입니다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야식은 허니블루베리

초간단 건강피자

저는 평일 점심은 매일 사먹어서 주말 간편식단 말해드릴려구 합니당,, 주말이니까 밥대신 맛있는 피자먹고 싶을때 따라 해보셔요. 저는 집에 식빵이 있어서 썼지만 더 건강하게 드시고 싳으시면 호밀빵이나 통밀빵 준비하시구 마트에 홀토마토 통조림에 닭가슴살 찢고 드시고 싶으신 야채랑 저는 매콤하게 먹을려구 페페론치노 넣고 오레가노도 넣었어요! 식빵 위에 다른 소스 필요없고 저거만 골고루 발라서 저지방치즈 올린 다음에 에어프라이기에 5분 구워주시고 마무리로 바질이랑 올리브유 싸악 뿌리면 식빵 테두리는 바삭하고 중간은 촉촉한데 진짜 너어어어무 맛있어요.. 밖에서 사먹는거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본인취향에 맞춰서 한번 만들어드셔보셔요...:)

지민지민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민지민짐

샌드위치 레시피

바쁜 직장인분들 점심으로 샌드위치 만들면 엄청 간단하고 맛있고 건강하고 좋아요! 통밀빵 굽고 잼 바르고 치즈+양상추 올리고 에그마요 올리고 저당 소스 뿌려서 매직랩으로 싸기만하면 간단히 끝난답니다 이렇게 점심 먹으면 살도 빠지고 건강도 챙기고 돈도 아끼고 너무 좋아요 샌드위치 레시피 추천합니다

스탕라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탕라잇

샌드위치 레시피

(점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바쁜일상 간단하고 맛있는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재료 ~모짜렐라 치즈. 파프리카1개.토마토1개.블루베리 파프리카와 토마토는 먹기좋게 썰었놓고. 냉동실 블루베리와 오리엔탈 드레싱만 뿌려주면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 한끼로 참 좋습니다.오늘은 바나나 반쪽과 통밀빵으로 더 든든한 식사였네요. 다이어트도 좋고 속도 편안하고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샐러드 맛있겠죠?

쫑이js님의 프로필 이미지

쫑이js

(점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점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바쁜일상 간단하고 맛있는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재료 ~모짜렐라 치즈. 파프리카1개.토마토1개.블루베리 파프리카와 토마토는 먹기좋게 썰었놓고. 냉동실 블루베리와 오리엔탈 드레싱만 뿌려주면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 한끼로 참 좋습니다.오늘은 바나나 반쪽과 통밀빵으로 더 든든한 식사였네요. 다이어트도 좋고 속도 편안하고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샐러드 맛있겠죠?

쫑이js님의 프로필 이미지

쫑이js

(점심)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샐러드 지겹지 않게 매일 식단으로 활용하기 💜

샐러드 그냥 먹으면 너무 지루하고 질리잖아요?? 저는 그럴때 샐러드의 소스를 좀 바꿔본다던지 샐러드 양을 줄이고 일반식이에 조금씩 곁들이는 방식으로 식단을 하고 있는데요~ 밋밋한 샐러드에 리코타 치즈를 넣거나 식감을 살리기 위해 견과류를 넣거나 하고 있어요 !! 통밀빵과 곁들여도 아삭아삭 상큼하니 맛있구여 건강도 챙길수 있어서 그냥 샐러드만 먹는거보다는 훨씬 지속 가능한 식단을 할 수 있어 좋답니다!

브리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브리닝

통밀 샌드위치로 힐링

통밀빵에 무설탕 베리쨈 조금 닭가슴살 스테이크 반쪽  토마토 굵게 2개 슬라이스 이렇게 아침에 꼭꼭 씹어먹으며 힐링 포만감도 최고  지갑도 지키고 가성비도 굿굿

황금들녘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금들녘

통밀 샌드위치로 힐링

밋밋한 빵을 새콤달콤하게 해주는 너와 나는 천생연분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하는 빵순이들은 빵 하나 고르는것도 신중하죠 부드럽지 않은 조금은 거친 통밀빵 일반밀보다 칼로리는 낮고 건강하다지만 솔직히 맛은 하수잖아요 😄 전 그래서 이렇게 먹어요 통밀빵에  저당 마요네즈 살짝 바르고 키위를 올려 먹어요 나 키위🥝의 매력인 새콤달콤함으로 너의 밋밋함을 상큼달큼으로 이끌어주겠어 제 임무 톡톡히 해주는 예쁜 키위 복잡한건 더운 여름 노노 유기농 키위 씻어서 껍질째 슬라이드해 🍞 에 그냥 올려만 ㅡ 참 쉽죠잉 여기에 🍅 쥬스 한잔 건강은 밀려오고  나의 살들은 밀려나갑니다 ㅡㅡㅡㅡ 통밀빵에 키위의 조합 우리는 천생연분🤜🤛

복있는여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있는여자

밋밋한 빵을 새콤달콤하게 해주는 너와 나는 천생연분

내 저녁식단이자 진짜 배고플때 한스쿱~시리얼

저녁에 퇴근하자마자 먹는 시리얼과 샌드위치 조합 간단해서 회사에사 후다디닥 먹고 그날 하루의 식사를 끝낸고, 공복시간을 오래 가져가능것이 좋아서 거의 주중에는 매일하고 있어요! 진짜 배고플때는 딱 한스쿱만 떠서 간식으로도 먹고있구요. 다들 간단하게 시리얼 하세요! 때때로은 통밀빵이나 샌드위치랑 같이먹으면 더더 좋답니다

Solda님의 프로필 이미지

Solda

내 저녁식단이자 진짜 배고플때 한스쿱~시리얼

호밀이냐 통밀이냐 그냥 취향따라?

어차피 '밀가루보다는 둘 다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되는 것은 확실'하니까요 (둘 중 뭐가 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냐는 의견이 좀 분분한 것 같네요) 그냥 각각의 '맛에 대한 기호'로 선택하시는 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맛이 서로 굉장히 달라서요 통밀은 100%도 찾으려면 찾을 수는 있지만 맛이 너무 거칠어서 밀가루 섞은 걸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구요 호밀은 100%를 찾는 게 통밀보다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호밀의 특성으로 빵을 만들기 위해서는 밀가루를 섞을 수 밖에 없다고 하는 것 같네요 그런 비슷한 또는 차이점 도 있구요 직접 드셔보시고 맛으로 선택하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저는 둘 다 맛있어서요(읍어서 못 먹는; ㅋ) 통밀빵 호밀빵 그럼 모두들 정말로 참 힘드시겠지만 힘내셔서 원하시는 데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잘 하시길 바래요 ^^ (고소한 호밀빵, 통밀빵 토스트 https://geniet.co.kr/community/diet_diary/8111006)

선호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호야

호밀이냐 통밀이냐 그냥 취향따라?

유지어터의식단

안녕하세요:)  저는3개월간 25키로를 감량하고 2년간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 밤비엄마에요~~ 저는 운좋게도 술을 싫어하고 자연식을 좋아하는 터라 사실 식단이 어렵지 않았어요~~ 약간 쌈디느낌ㅋㅋ 2년의 유지를 아주 극명하게 돕고 있는 저의 식단루틴을 공유드립니다!! 저는 오전5시에 기상해서 음양탕을 한잔 꼭 마십니다. 그리고 30분후에 과일을 먹습니다. 과일은 그때그때 제철과일로 먹고있어요~ 보통은 사과를 주로 먹는데 요즘은 참외먹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은 간단하게 전날만들어놓은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먹구요~ 점심은 통밀빵 한조각과 샐러드를 먹고있어요~~ 이른저녁으로는 쉐이크와 고구마,혹은요거트와 바나나 등을 먹고 16시간 공복은 꼭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루16시간 공복!!강추해요!! 참!!달달한 간식도 조금씩먹고있어요. 디저트류의 빵이나 쿠키,초콜릿등이요. 하루의 소소한 행복이랄까요~~ 물론 맛있는 라떼도 매일 마십니다. 요즘은 또 1일1약과하고 있습니다🥹 약과사랑~~~!! 다이어터분들 포기말고 화이팅하세요!!!

밤비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밤비엄니

유지어터의식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