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북극 한파..?

아니 이게 무슨 용어죠..!

저뉴스 보다가 깜놀했어요..

북극한파라니요..

대단한 추위가 오려나봐요 ㅠㅠㅠ

흐어.. 장갑 주섬주섬해야겠어요

북극 한파..?

0
0
댓글7
  • 뽀얀둥이
    북극에서 엄청 찬 공기가 내려오나 보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코로세움
    네 눈이내리네요
    안전운전하세요
  • 건빵맛과자
    요즘 어무 추워서 힘들어요 
    난방비도 걱정이 되더라구요 
  • 웅이에나
    지금 밖에 눈 내려서 내일 빙판길 조심해야겠어요.
    조심하세요~
  • 당근쥬스쪼아
    목요일에 엄청 춥더라고요
    바람만 덜 불면 좋겠어요
  • 파일럿초이
    정말 춥겠습니다...
    
    걱정되네요 나가야하는데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네 북극한파가 온데요 목요일부터요 크리스마스에는
    넘 추워서 어디 움직이지도 못할듯요 집이 젤 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