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무슨 용어죠..!
저뉴스 보다가 깜놀했어요..
북극한파라니요..
대단한 추위가 오려나봐요 ㅠㅠㅠ
흐어.. 장갑 주섬주섬해야겠어요
북극에서 엄청 찬 공기가 내려오나 보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네 눈이내리네요 안전운전하세요
요즘 어무 추워서 힘들어요 난방비도 걱정이 되더라구요
지금 밖에 눈 내려서 내일 빙판길 조심해야겠어요. 조심하세요~
목요일에 엄청 춥더라고요 바람만 덜 불면 좋겠어요
정말 춥겠습니다... 걱정되네요 나가야하는데
네 북극한파가 온데요 목요일부터요 크리스마스에는 넘 추워서 어디 움직이지도 못할듯요 집이 젤 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