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체감 한파

창문열어서 체감온도 느껴보아요

출근하시는 분들 어떤가요

해가 뜨기전이라 더 춥겠어요

 

체감 한파

0
0
댓글2
  • 채아미
    너무너무 추워용
    이제 겨울추위가 본격오나봐요
  • mjl
    오늘이 올들어 제일 추운거 같네요..
    출근하러 나왔는데 정말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