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파 대비 세탁기 돌려요

내일부터 강추위라서 저녁에 빨래 돌리고 정리하니 

늦어졌네요

학원에서 돌아온 아이 간식 데워주고 이제 주방 끝!

뜨끈한 온수매트로 슬라이딩해야죠ㅋㅋ

 

 

0
0
댓글11
  • madin
    저희집은 빨래가 많이
    나와서 낼도 돌려야 되는데 걱정이네요ㅜㅜ
  • 웅이에나
    와 님 글 제목 보고 뒷배란다 뛰어갔다 왔어요.
    낮에 세탁기 돌리고 호스랑 밑에 물 고이는곳 정리한다는걸 안해서..
    감사해요~~
  • 스위트10
    온수매트로 슬라이딩 따숩게 주무세요
  • 먹자먹자
    맞아요 한파때는 빨래도 못하고...세탁기  잘 돌리셨네요
  • 시아81
    저두요.
    내일부터 강추위라서 저녁에 빨래 돌리고 정리하니 
    늦어졌네요
  • 한결맘
    하루 마무리 다 하시고 뜨끈하게 해서 꿀잠 주무세요~~~^^
  • 기잼뽀
    오늘 눈도 오고 흐리길래 나중에 돌릴까하다가 오후에 세탁기 돌렸네요 세탁기 수도 안 얼게 헌옷등으로 꽁꽁 싸두세요
  • 쿠보
    온수매트에 들어가면 좋죠 ㅎㅎ
    거기에 귤하나까지 먹으면 최고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저두 빨래 돌렸어요
    강추위에 어찌될지 모르니
  • 보이윤
    저두요.
    강추위에 어찌될지 모르니..
    오늘 빨래 미리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너무 수고했어요 
    낼 추위 걱정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