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파트옥상 불량청소년들 출현

계단오르기 하고 있는데 비상문을 계속 열어뒀거든요?

그런데 문이 닫혀있고 탑층 위에서 중고등 남자애들 말소리가 작게 들려요

지난번에도 PH에 모여서 먹다남은 쓰레기 버린채 가버린적이 있고 심지어 담배피우는 장면도 저한테 들켜 도망간적이 있었어요ㅠ

 

이거 관리실에 전화해야겠지요?

단속반 파견해 달라고..

0
0
댓글10
  • 뽀얀둥이
    요즘애들 무섭조 몸사리셔야합니다.ㅋ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이런건 신고해야죠
    나쁜길로 빠지지않길바라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ㅠㅠ그래도 도망이라도 가는 애들이라서 다행이네요 관리실에 얘기하심이 맞는 것 같아요
  • 숫자
    원래 아파트옥상문이 그런이유때문에 잠겨있는 경우가 많은데 거기는 안잠겨있나보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저희 아파트가 탑층위에 PH층이 있고 그위에 옥상이에요 옥상은 잠겨있더라구요ㅠ
  • 건강하자으니
    관리실에 말씀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괜히 불미스러운 일 아파트에 생기면 좋지 않을거 같아요.
  • 지도
    무조건 말해야지요
    위험하니 옥상문을 잠가야할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전화를 해야될것같아요
    옥상더러워지고 관리가 안되니요
  • 코로세움
    에궁;; 막무가내청소년들이많아
    언제부터인가 어른들도 앞에서 말못하는
    세상이되어버렸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당연히 관리실에 신고하셔아죠~
    너무 불편하시겠어요..요즘 애들 무서워요..
    말함부로 했다가 해꼬지라도 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