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파트 엘베이 자꾸 개오줌을 싸놔서.

관리사무소에서 조심하라고 경고 문구를 붙였는데도 계속 싸네요.

 

한번 싸놓고는 냄새가 나니 산책갈때마다 싸나봐요.

 

시원하게 욕써서 붙여놓고 왔어요.ㅎㅎ 뜨끔하면 안하겠죠.

0
0
댓글19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그런건 좀 강하게 나가야해요
    매너는 지켜야죠 ㅠㅠ
    뽀얀둥이
    작성자
    맞아요. 염치가 없다고 써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반려견 키우면서 기본 상식도 없는 
    사람들이네요..개는 자기가 처리 못하니
    주인이 처리해야 할텐데 그것도 귀찮으면
    키우질 말던가..
    뽀얀둥이
    작성자
    키울 자격이 없는데 어떻게 키우는지 모ㅡㄹ겠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저희 아파트에도 무개념으로 개 키우시는 분 있어요
    주인이 너무 문제여서...갑자기 생각나서 너무 화나네요
    뽀얀둥이
    작성자
    여기 대부분 좋은분들이던데 갑자기 저러네요. 새로 이사온집이 하나 있긴한데..
  • 당근쥬스쪼아
    이런 ㅠㅠ
    그래서 견주들이 욕먹어요
    싫다 ㅠㅠ
    뽀얀둥이
    작성자
    맞아요 몇몇분들때문에 다른분들까지 욕을 먹으니.
  • 지도
    에구 견주가 문제네요
    뽀얀둥이
    작성자
    견주가 문제라고 저도 써놨어요. 큰개가 문제라고.ㅋ
  • 프카쟁이
    아이쿠.. 한번 싸고나면 오줌냄새가 나서 습관적으로 계속 쌀텐데
    주인분이 관리를 잘하셔야 할텐데 말이죠
    뽀얀둥이
    작성자
    맞아요 한번 나더니 계속 싸더라구요.  개늠자식.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와 개 오줌 냄새 엄청 심할텐데 짜증나겠어요 견주들이 관리잘 해야하는데 
    뽀얀둥이
    작성자
    첨에는 음식물 쓰레기가 흘렀나 할정도로 심하더라구요.
    
  • 임지녕
    어휴 증말 개념없으신분이네요 
    뽀얀둥이
    작성자
    맞아요 관리사무실에서 공지도 붙여놨는데 변함이 없네요.
  • agnes0117
    저희도 가끔 어두운 시간에는 분명 큰일을 봤는데 
    견주들이 주변에 아무도 없으면 그냥 가는거 몇번봤네요..ㅠㅠ
    뽀얀둥이
    작성자
    개념없는 분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주차장에서도 그냥 가시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아니 개가 실수는 할수있어도 견주는 치워야되는거 아닐까요?
    정말 비상식적인 사람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