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우삼겹에 파절이

저녁에 먹은 우삼겹과 파절이 맛있게 먹었어요 

파절이와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고기 맛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저녁은 우삼겹에 파절이

0
0
댓글9
  • 뽀얀둥이
    우삼겹에 파절이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잘 드셨나요?
  • 코로세움
    우삼겹에 파절이라~~~
    넘 좋은대요? 행복한하루되세요 
  • 건빵맛과자
    우삼겹 너무 맛있겠어요 
    파절임과 어울리겠어요 
  • 셰인
    와~ 진짜 맛있겠네요~~ㅎㅎ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당근쥬스쪼아
    오~~ 파절이랑 먹음 끝도 없이 들어가겠어요
    맛있겠습니다
  • mjl
    전 고기먹을때 파절이가 진짜 맛있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주죠
    건강하자으니
    작성자
    저도 파절이 좋아하거든요.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고기 먹을 때는 딱 좋은거 같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파절이에 우삼겹 먹고 싶네요.
    우삼겹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 동남이쁜이
    파절이~~~ 빠질수 없죠~
    우삼겹도 얇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