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새로 친추하고 보냈더니 받기만 하길래 받았으면 달라니까 보냈다더라고요
보낸거 캡쳐 요구하니 친구목록에서 제 닉네임 옆에 보내기 안뜬다고 그화면을 보내길래 채팅방에 선물보냈다고 뜨는 화면을 캡쳐해달라니까 차단하네요 ㅎㅎ
받고 바로 보내기 눌렀다는데 그러면 그 화면을 왜 못보여주는건지.. 없으니 못보여주겠죠? ㅋㅋ
아침부터 어이가 없네요
캐시 못받은게 화나는것보다 먹튀에게 캐시를 보낸게 너무 아까워요
분명 저까지 100명이었는데 지금 보면 97명인거 보니 받고 삭제하며 100명 유지처럼 보이는듯요
그러니 닉 옆에 보내기가 안뜨지 ㅎㅎ
그러면서 보냈다고 오히려 화를 내네요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