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부터 캐시톡 먹튀당했네요 ㅎㅎ

새로 친추하고 보냈더니 받기만 하길래 받았으면 달라니까 보냈다더라고요

보낸거 캡쳐 요구하니 친구목록에서 제 닉네임 옆에 보내기 안뜬다고 그화면을 보내길래 채팅방에 선물보냈다고 뜨는 화면을 캡쳐해달라니까 차단하네요 ㅎㅎ 

받고 바로 보내기 눌렀다는데 그러면 그 화면을 왜 못보여주는건지.. 없으니 못보여주겠죠? ㅋㅋ

아침부터 어이가 없네요

캐시 못받은게 화나는것보다 먹튀에게 캐시를 보낸게 너무 아까워요

분명 저까지 100명이었는데 지금 보면 97명인거 보니 받고 삭제하며 100명 유지처럼 보이는듯요

그러니 닉 옆에 보내기가 안뜨지 ㅎㅎ

그러면서 보냈다고 오히려 화를 내네요 

 

 

아침부터 캐시톡 먹튀당했네요 ㅎㅎ

0
0
댓글4
  • 제벌
    저도 어제 그랬는데요ㅠ
    받으셨으면 주셔야지요
    그랬더니 보냈다고 하시더라고요
    먼저 받이시면 자동으로 가게 되어있는데 먹튀지요ㅠ
    캐시톡에 대한 예의가 없다고 말해주고 친삭했네요. ㅎ
    도정훈
    작성자
    못주면 미리 말하면 좋은데 받고 나서 그러면 정말 킹받아요
    미리 말하면 그냥 줄때도 있는데 사람 기분이란데 참 ㅎㅎ
  • 하늘과솜사탕
    헐 
    저사람은 3원 5원에 자기 인성을 파네요 
    기분 푸세요 
    도정훈
    작성자
    그러게요
    너무도 멀쩡하게 보이셔서 더 충격이네요 ㅎㅎ
    위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