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모 펠트 너무 귀엽죠?

양모 펠트 너무 귀엽죠?양모 펠트 아시나요??

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는데 귀엽네요 ㅎㅎ

요즘은 손으로 만드는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귀엽게
    잘 만드셧네요
  • 파인더홀
    귀요미네용'
    공주님들 보면 사달라고 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너무 귀엽게 잘 만들었네요. 금손이네요. 딸들은 사부작 사부작 만드는걸 좋아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 넘 귀여워용
    큐티뽀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