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산책 끝

둘째 픽업 다녀와서 차에서 라디오 듣고

바로 산책~~~

다시 봄의 루틴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저녁에 남편이랑 걷기!!

 

오전 산책 끝

 

 

0
0
댓글4
  • 제벌
    걷기 수고하셨어요 
    좋은습관 응원할게요 
  • 파인더홀
    산책 잘 하셨어용
    꾸준히 해나가세요
  • 채아미
    산책하기 좋아용
    봄의 루틴이 있으신가봐용
  • 선물부자
    산책 좋지요
    봄의 루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