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홈트 대박!!!

지니홈트 대박!!!

아까 계속 안되서 문의글 남겼는데요

댓글로 업데이트해야된다해서 바로 하고나서

홈트 시도했는데 대박 100포인트가 어딥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지니어트는 계속 혜택이 좋아져서 끊을수가 없네요 챌린지랑 용돈퀴즈랑 많이많이 활용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언능 업데이트 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ㅋㅋ 이미 만포인트 받으신분 글 읽어서인지 100포인트로는 만족이 안되네요 ㅎㅎ
  • 여루별
    저두 처음에 백포인트 나와서 기분 좋더라구요 운동도히고 포인트도 받고~ 이번 업데이트 칭찬합니다😁
    깐징짱
    작성자
    발전하는 지니어트 너무 좋네요 다른데는 포인트를 자꾸 줄이는데 여기는 계속 늘려가는거 같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