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른분들 챙겨드시는거 보고

다른분들 챙겨드시는거 보고

 

하루 세번 먹는데 깜빡 잊어버릴뻔했어요

다른분들 게시글보다가 아차..하고

생각나서 바로 복용했어요 ㅎㅎ

0
0
댓글5
  • 제벌
    좋은것같아요
    더분에 챌린지도 잘 챙기지요
  • 향기음악
    저도 그럴때가 많아요 ㅋㅋ
    잊고있다가 덕분에 잘 챙기고 있습니다
    0미로0
    작성자
    저도 한참 안챙기다보니 깜빡 잊는데
    이렇게 다른분들꺼 보다가 챙겨먹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커뮤니티 덕분에 좋은
    영양제도 알아갑니다 ㅎㅎ
    0미로0
    작성자
    저도 커뮤니티보면서
    영양제 알아가곤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