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걷기

걷기 후 야식 땡겨 만드는중.

만보 못했어요.

모두 굿밤되세요.오늘걷기

 

1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괜찮아요
    오늘만보들어가봐용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네~이틀연속 성공했어요.
  • 파인더홀
    7천보 수고하셨어요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만보 못한날은 조금 아쉽네요.
  • 핑크핑크퐁퐁
    7천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네~굿밤되세요.
    내일도 좋은하루요.
  • 로블ㅎ
    어제 걷기 수고하셨어요 
    오느롣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오늘도 성공했어요.
    굿밤되세요.
  • 김포비
    7천보 잘 하셨어요 저는 자다
    깨서 잠안와서 이것저것 주어먹고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저도 늦은시간 야식땡겨요.
    참으려고 노력하지만
    잘 안되네요..뒷날 후회해요.
  • 딸기와의행복
    7천보도 잘하셨어요 
    걷기가 부지런하지 않으면 하루 3천보도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무조건 나감 삼천보는 기본되고
    조금더 걸음 금방 오천보
    러닝하면 만보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쉽네요
    낼은 꼭 달성 응원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만보챌린지 해야 의지가
    단단해지는것 같아요.
  • 김봉두
    고생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만보챌린지 실패하니
    의욕상실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