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쓰담쓰담
출근할 때 도시락을 싸서 가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다이어트 식사를 할 때 국수를 비롯한 탄수화물은 절대적으로 피하는편이죠
곰탕 국물에 말아 먹는 소면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지만 차마 소면을 말 수는 없죠 그리고 소면은 도시락으로 싸갈 경우 국수 자체가 불어서 맛이 없거든요
0
0
댓글2
출근할 때 도시락을 싸서 가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다이어트 식사를 할 때 국수를 비롯한 탄수화물은 절대적으로 피하는편이죠
곰탕 국물에 말아 먹는 소면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지만 차마 소면을 말 수는 없죠 그리고 소면은 도시락으로 싸갈 경우 국수 자체가 불어서 맛이 없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