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타임 탐나는 오늘 이벤트 참여

저는 1회만 하고 제출하는 거라, 

바로 인증서 제출했어요

타임 탐나는 오늘 이벤트 참여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옹 좋아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구룸구룸님, 
    기본 챙기고 제출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이벤트 참여하셨군요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오늘도 화이팅요님, 
    기본만 하고 제출했어요
  • 사랑혀니
    저도 참여해야 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사랑혀니님도 잘 참여하셨죠?
    응원합니다 .
  • js27
    오늘 오픈했는데 바로 작성 끝내셨군요
    수고하셨어요
    저도 기본만 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저도 기본만 해요.. 
    다 챙기기 어렵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