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인한테 선물했어요

바로 사용하셨네요 ㅋㅋㅋ

잘 사용하셨다하니 기분 좋네요지인한테 선물했어요

1
0
댓글6
  • 파인더홀
    ㅅ선물 드리기 좋아용
    아주 잘 하셨어용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히히 감사해요
    기분이 뿌듯하더라구요
  • 아이가두명
    저도 아시는 지인들께 마음의 선물을 해주면 지금처럼 기분좋게ㅅ잘 사용한걸로도 너무나 만족감을 느끼곤하죠ㅋ같은 마음일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급니당
    이러려고 캐시 모아요🩷🩷🩷
  • 핑크핑크퐁퐁
    지인한테 선물 잘 하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해용
    기분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