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병주고 약주고

🍀병주고 약주고

 

맵고 짜게 오전식 먹으니 바로 아짜😂

그린티샷 한잔 바로 타네요 

 

🍀병주고 약주고

0
0
댓글6
  • 담쓰담쓰담
    좋은 습관이셔요
    계속 꾸준히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js27
    병만 주는것 보단 나아요
    약도 잘 챙겨주기만 하면 괜찮을듯해요 ㅋㅋ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그런것 같지요? 
    두가지의 균형 잘 지켜요
  • 2민트홀릭
    ㅋㅋㅋ 너무 공감됩니다.
    건강챙기겠다고 영양제 먹고 나가서 점심으로 엽떡보다 더 매운거 먹고 오고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우리가 그렇게 사네요
    그게 재미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