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포인트 줬다 뺏기 있음?

포인트 줬다 뺏기 있음?

 

처음부터 똑바로 해야지요..거참

받으면서 묘하게 기분이 나쁘네요???

0
0
댓글17
  • 수수깡7
    앗 ㅋㅋ 그렇네요
    줬다 뺏기요 ㅎ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중복 지급된 것이니
    회수하는게 맞는거죠..
  • 문문맘
    지니어트는 내역이 있어서 다행이에요..내역 없는 앱테크는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ㅎㅎ
  • 지도
    ㅎㅎ줬다 뻇으면 기분이 안좋을듯해요
  • 숫자
    그래도 내역이있으니 수긍은 가요
    내역없었어봐요
    더난리였을듯
  • 채아미
    하핫 중복되었나봐요
    그래도 이렇게 내역이 나오니 좋네용
    에가오
    작성자
    지니는 내역나와서 좋더라구요
    근데 참 모이지를 않네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이중으로 지급이네요.
    착오가 있었네요.
    워낙 마니하니 실수가 나오네요.
    에가오
    작성자
    당첨자 명단에서 이름보려면 한참 찾아야해요
    그래도 있으면 다행인거죠
  • 월넛럽
    ㅋㅋㅋ줬다뺏기ㅜㅜ
    중복지급이라 그런가봐요
    에가오
    작성자
    줬다 뺏은거 맞지요? ㅎㅎㅎ
    준것도 몰랐눈데 금방도 빼갔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저도 그랬네요.
    일시적 오류였나봐요 이해해야죠.
    에가오
    작성자
    알림 꺼놔서 몰랐는데 저렇더라구요.
    자기 포인트는 알아서 챙겨야 되나봐요
  • iloveoov23
    기분이 좀 그렇겠지만 그래도 안 주고도 뺏어간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에가오
    작성자
    오잉? 안주고도 뺏아가면 어째요.
    저는 포인트 없어서 가져갈 것도 없는뎅 ㅎ
  • vovo2
    중복 지급이었네요~
    깔끔하게 넣어주지 도로 가져가니 기분이 좀 그르네요ㅠ
    에가오
    작성자
    포인트가 늘어난거 같아서 봤더니 저렇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