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똑바로 해야지요..거참
받으면서 묘하게 기분이 나쁘네요???
앗 ㅋㅋ 그렇네요 줬다 뺏기요 ㅎ
중복 지급된 것이니 회수하는게 맞는거죠..
지니어트는 내역이 있어서 다행이에요..내역 없는 앱테크는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ㅎㅎ
ㅎㅎ줬다 뻇으면 기분이 안좋을듯해요
그래도 내역이있으니 수긍은 가요 내역없었어봐요 더난리였을듯
하핫 중복되었나봐요 그래도 이렇게 내역이 나오니 좋네용
지니는 내역나와서 좋더라구요 근데 참 모이지를 않네요
이중으로 지급이네요. 착오가 있었네요. 워낙 마니하니 실수가 나오네요.
당첨자 명단에서 이름보려면 한참 찾아야해요 그래도 있으면 다행인거죠
ㅋㅋㅋ줬다뺏기ㅜㅜ 중복지급이라 그런가봐요
줬다 뺏은거 맞지요? ㅎㅎㅎ 준것도 몰랐눈데 금방도 빼갔네요
저도 그랬네요. 일시적 오류였나봐요 이해해야죠.
알림 꺼놔서 몰랐는데 저렇더라구요. 자기 포인트는 알아서 챙겨야 되나봐요
기분이 좀 그렇겠지만 그래도 안 주고도 뺏어간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오잉? 안주고도 뺏아가면 어째요. 저는 포인트 없어서 가져갈 것도 없는뎅 ㅎ
중복 지급이었네요~ 깔끔하게 넣어주지 도로 가져가니 기분이 좀 그르네요ㅠ
포인트가 늘어난거 같아서 봤더니 저렇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