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치 후 립밤

양치 후 립밤

건조하니까

바로바로 발라영ㅎㄹ

0
0
댓글2
  • vovo2
    립밤 촉촉하게 잘 바르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저도 양치후 발라요.
    루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