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커버서울 선크림

이 선크림은 백탁현상 조금 있지만 얇게 펴바르면 발림성도 좋고 향도 괜찮아서 쓰기 좋네요 튜브형이라 열자마자 선크림이 바로 나와서 당황스러울 수는 있답니다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7.6) 역시 자외선으로부터 절 생각해주는 건 "선크림!"밖에 없네요~ㅎ

와우~ 햇빛 장난 아닌데요?ㅎㅎ 이틀 연속 날씨가 맑으니까 햇빛이 아주 저를 뚫어지듯 쳐다보네요~ 이런 강렬한 관심으로부터 절 보호해 줄 것은 바로? 선크림이죠~ㅎㅎ 물론 한 번만 만나면 섭섭하죠?ㅎㅎ  덧바르기 필수랍니다~ㅎㅎ 덕분에 왠지 모를 마음의 안심을 받으며 활동을 했네요~ㅎㅎ 그래도 아직까진 팔이나 목에 바르는 거는 잘 안되긴 하는데...그 부분은 시간이 해결해 주겠죠?ㅎㅎ 꼼꼼하게 바르는 거 계속해서 연습해 볼게요~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6) 역시 자외선으로부터 절 생각해주는 건 "선크림!"밖에 없네요~ㅎ

(7.6) 갈수록 나한테 필요한 것은? 2리터 물 마시기~

이번주에 계속 비 예보 소식이라 생각했는데 비는 하루만 오고~ 푹푹 찌는 더위가 계속 되네요~ㅎㅎ 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살 수 없는 날씨~ 이럴 때 저를 위로해 주는 건 바로~ 물입니다!ㅎㅎ 물을 마시니까 몸도 개운해지고 노폐물도 빠지고 촉촉해지는 기분~ㅎㅎ 왠지 모르게 어려지는 것도 제 기분 탓이겠죠?ㅎㅎ 열심히 챙겨 마시고 동안 유지해 보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6) 갈수록 나한테 필요한 것은? 2리터 물 마시기~

이시간에

야식안먹기로다짐했건만 지금이간에판벌려버렸네요 세일해서사온치킨 양념반후라이드반 토종닭잡아서바로튀겨줘서 어쩜이리맛있는지 내일아침에붓는게걱정되지만 지금이시간은너무행복하네요 그냥맛있게먹을게요 맛있게먹으면살안찌니까..ㅎㅎ

보리콩까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7.5) 오늘의 다이어트&운동 목표 결과

오늘의 다이어트&운동 목표 결과(3/5)  ​ 1. 만보 걷기 - 성공 2. 스쿼트 100개(20세트 * 5개) - 성공 3. 플랭크 5분(30초 하기 + 30초 쉬기 * 5세트) - 성공 4. 저녁 식단으로 샐러드&고기 - 실패 5. 헬스장 들려서 운동하기 - 실패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헬스장은 가지 못했네요~ 대신 약속 가기 전에 어떻게든 시간 내서 기본 운동들을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빼 먹을 수 없는 것! 바로 만보~ㅎㅎ 만보는 이제 제 껌딱지 같은 존재가 되었네요~ㅎㅎ 꾸준하게 걷기 이어가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5)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매일 하는 주중 루틴이지만 빼 먹을 수 없죠?ㅎㅎ 이제는 선크림 덧바르기도 추가해보았습니다~ 최대한 신경써서 하루에 1~2번은 덧바르기 해야하겠더라고여~ 꾸준하게 제 피부 관리해보겠습니다!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5) 다시 더워졌을 때 꼭 발라야 하는 것은?! 선크림!(덧바르기 필수~)

오늘 다시 더워졌네요~ㅎㅎ 이럴 때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선크림!ㅎㅎ 햇빛이 다시 강해져서 선크림을 놓치지 말아야겠더라고여~ㅎㅎ 게다가 햇빛이 약해질 기미가 안 보여서 덧바르기도 해줬습니다~ㅎㅎ 무조건 선크림 필수인 여름! 여러분도 놓치지 말고 선크림 바르세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5) 다시 더워졌을 때 꼭 발라야 하는 것은?! 선크림!(덧바르기 필수~)

야식이 땡길 땐 미역국수

미역국수 탱글탱글  맛있어요 비빔소스,  콩국수, 메밀소스 등  여러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삶을 필요없이 물만  따라버리고 바로 드시면 돼요.  냉장보관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180g  한 팩에 16칼로리. 진짜  다이어트 식품이네요. 제가 먹는 제품 말고도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고르셔서 즐기면 됩니다.

올리브울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울산

야식이 땡길 땐 미역국수

치킨행사

순살치킨행사해서사왔어요 초복겨냥한행사같아요 처음먹어보는데 완전만족하고 우리신랑우리딸완전잘먹네요 직접키운토종닭잡아서바로튀겨줘서그런가완전 신선하고고소하고맛나네요

보리콩까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치킨행사

죄책감 1도 없는 저칼로리 야식 추천

밤에 배가 너무 고파 꼬르륵 소리는 들리고 이게 물만 마시자니 뭔가는 씹어야 할 것 같고 그럴때 죄책감 1도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먹을 수 있는 야식으로 야채스틱을 추천합니다 재료손질하는데 시간도 걸리지 않고 적은 비용으로 기능하며 또 씹는 행동을 함으로써 배도 채우지만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미리 준비해놨다가 꺼내 먹어도 되고 또 생각날때 바로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야채스틱 최고입니다 색깔별로 취할수 있는 영양소도 다르니 다양하게 준비해 보아요 오늘껀 노랑 파프리카가 급 떨어지는 바람에 색상 밸런스가 조금 안 맞네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죄책감 1도 없는 저칼로리 야식 추천

오늘 간식으로 준비해준맛난거

맛난거~ 뭘까~ 요? ( ^∀^)  달달 해요. 아삭하기도 해요 수분도 가득~ 꿀피부도 만들 주지요~    식단아니예요~ 식단인가?  간식으로도 먹고, 밥대신도 먹고~~  해요.     아차~~요정나무라고~ 부르기도 하죠~ 바로바로  파프리카도~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오늘 간식으로 준비해준맛난거

데싱디바 페디

여름마다 페디는 데싱디바사서 셀프로 페디해요 샵 에서 하는게 이쁘고 좋지만 넘비싸서ㅜㅜ 그냥 발이 라 셀프로하네요 여름이라 블루계열로 시원한칼라로 샀어요 오로라도해봤지만 데싱디바가 더 이쁘게 잘더더라구 요 휴가가기전에 해야겠어요 ㅎㅎ 하는것도 쉬워서 페디는 데싱디바로 하네요 ㅎㅎ

싸미핏님의 프로필 이미지

싸미핏

데싱디바 페디

야식 대신 저칼로리 계란과 오이

1년 전부터 밤에 야식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어요 그런데 남편이 퇴근이 늦다보니 야식거리를 자주 사와서 권할 때가 많아요 남편의 건강을 위해서도 잔소리를 하지만  안 들어요 안 먹고 자리를 피하고 남아 있으면 맛은 덜해도 다음날 먹곤 했어요 가끔씩 서운해 해서 어쩌다 한 번은 같이 먹게 돼요 그럴 때는 얼른 하나 같이 먹고 바로 양치하고 다 먹었다고 끝내요 그런데 같이 안 앉아 있다고 그것도 서운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냉장고에  항상 준비해 놓고 먹는 삶은 계란과 오이를 먹어요 남편이 야식 먹을 때 저는 오이를 꺼내 먹으며 같이 앉아 있어요 제가 배가 고프면 아무래도 야식의 유혹에 넘어가기 때문에 배고플 때는 삶은 계란부터  하나 먹고 오이를 먹어요 아삭아삭 수분 가득한 오이로 야식을 대체하니 밤에 먹어도 큰 부담 없이 먹어 좋아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야식 대신  저칼로리 계란과 오이

다이어트 야식 [도토리묵무침]

도토리묵은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낮은 아주 좋은 음식인데요~ 타닌이라는 성분때문에 떫은맛이 존재하지만 약간의 떫은맛만 제외하면 넘 맛있는 음식이에요. 그 떫은맛의 타닌은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도토리묵이 정말 최고의 다이어트식이라고 자부해요~ 만드는법도 정말 간단해요. 도토리묵 끓는물에 2분정도 데치고, 여러가지 야채들 잘게 잘라서 고춧가루, 간장, 매실청, 설탕, 통 깨와 섞어서 양념장 만들어요. 상추,깻잎 듬뿍 추가해서 모두 버무려주면 너무 맛있고 푸짐한 도토리묵 완성ㅎㅎ간단하고 아주 맛있어요~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다이어트 야식 [도토리묵무침]

야밤에 빵이 생각날땐 프랑스바게트

다이어트 중에 빵이 생각난다면 프랑스바게트를 추천합니다. 프랑스는 법으로 바게트 제조 레시피를 정해놓았습니다. 바로, 물, 밀가루, 소금, 이스트만 들어가는 것인데요. 실제로 영양성분을 보면 당류와 지방함량은 매우 적고,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적당하게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입니다.

지니어트9975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99753

야밤에 빵이 생각날땐 프랑스바게트

저칼로리 야식 단백질까지 채워주는 저당굴림만두!

체중감량할 때 피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바로 분식 종류이고 기존 만두 칼로리는 생각하고 싶지도 않을 정도인데요😭 하지만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만이 존버 원동력이라 저칼로리 야식으로 키토선생 육즙가득 저당굴림만두 추천하고 싶어요 키토선생 육즙가득 저당 굴림만두는 한 팩을 다 먹어도 순탄수는 4.5g, 당류는 2.5g인 다이어트식품이예요 전자레인지에 3분만 데우면 되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설탕 대신에 대파 양파 양배추 부추 마늘 등의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까지 두 마리 토끼 잡은 저당굴림만두! 뭐니뭐니해도 국내산 생 돼지고기를 많이 함유해 육즉가득 느껴졌는데요 밀가루가 아닌 0.1mm 타피오카 만두피를, 당면 대신 식이섬유 풍부한 실곤약 사용👍 저칼로리 야식으로 즐길 때는 그냥 먹어도 맛난 저당굴림만두였지만 탄수화물음식 결정체인 떡국먹을 때, 떡국떡 양은 줄이고 다이어트식품인 저당만두를 넣으니 굿~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저칼로리 식 추천!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저칼로리 야식 단백질까지 채워주는 저당굴림만두!

강력한 심장과 허벅지로 스피드 업!!-자유로 그란폰도 자전거 대회 성공하자!!

터질 듯 한 허벅지 근력과 심폐지구력을 더 극대화 시키는 운동으로 자전거 라이딩을 좋아하는 저입니다. 업힐을 좋아해서 높은 언덕으로 소문난  양주 송추 골프장 가는길도 정복했지요. 주로 혼자서 이곳 저곳 라이딩 하는 것이 취미인데 위 사진에서 처럼 파주시 공릉천 자전거길, 한강 자전거길 등 서울 근교 자전거 도로는 대부분 다 타봐서 뭔가 새로운 자극이 필요함을 느꼈지요.   그리고 보급형 로드 자전거(금액 100만원 아래, 제것은 로드는 국산 브랜드 초저가입니다.)로  고가의 로드 자전거(100이상, 보통 좋은 자전거는 500만원대, 유명한 브랜드는 1000만원대도 있음..)를 추월해서 앞질러가는 그 희열은 말못한 짜릿함을 주지요.   장비보단 엔진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저는 심폐지구력과 허벅지 근력을 시험해보고, 고가의 자전거를 추월하고 싶은 욕망을  충족시켜줄 자전거 대회를 처음으로 나가게 됩니다. 바로 이것이 이번에 제가 나가게 될 자유로 그란폰도 자전거 대회로, 비경쟁이며 기록만 컷트라인 넘으면 완주 성공해주는 대회입니다.   제대로 대회를 치루고 싶어서 평소 자전거 타는 양보다  더 힘들고 강도 높게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평지를 타는 것보다는 언덕을 오르며 훈련하는 것이 효과가 좋아서 대회일까지 약 한달 여간 빡씨게 훈련해서 꼭 목표로 한 완주 및 고가의 자전거 추월을 성공하고 싶습니다.   그날까지 아자아자 열심히,  무더운 여름을 이열치열의 자세로 자전거와 함께 보내겠습니다.

지폐메이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폐메이커

강력한 심장과 허벅지로 스피드 업!!-자유로 그란폰도 자전거 대회 성공하자!!

다이어트시 중요성..

다이어트 시 자신의 목표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의 이점과 개선된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또한, 주변에서 함께 다이어트를 하는 친구들을 만드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사진보고 모두다이어트성공하자구요!!

고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찬

다이어트시 중요성..

야심한 밤엔 방울토마토

저녁을 먹었는데 입이 심심하거나 출출할 때 !  살찌지 않고 간단한 음식 !  지금처럼 늦은 시간에는 방울토마토가 최고인거 같아요  씻어서 바로 먹어서 간편하고 다음날 붓지도 않구요  10알미만으로 먹으면 공복감도 생겨요  토톡 터지는게 재밌고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릴리스e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스e

스타벅스 콩코드 텀블러

텀블러 용량 큰거 찾고 있었는데 딱 맞는 텀블러를 찾았어요 바로 스타벅스 콩코드 텀블러!! 뚜껑 닫아놓으면 음료가 새지도 않구요~ 고무로 미끄럼 방지 처리도 되어있어 놓아두기에도 좋아요! 그립감도 좋구요~~! 콩코드는 나올때마다 금방 품절이 돼서 뜬거 보자마자 사야해요ㅎㅎ 추천합니다~

욤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욤페

스타벅스 콩코드 텀블러

비타민

지난번에 이벤트로 싸게 구입한 프레스샷입니다  올리브영에서 26000원대인데 3900원대에 구입해서 오늘 먹어봤어요  물론 당연히 몸에는 좋겠지만, 맛이 인공적이라 한모금에 넘기고 바로 물을 들이키게되네요 😢 영양제 먹기 편하고 맛도 중요한데 저한테는 안맞네요 ㅠㅠ

꿈꾸는썬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꾸는썬

비타민

요거 많이들 쓰실랑가요?

저는 설거지를 대부분 식기세척기로 하고 있지만 설거지가 조금 나올 때는 바로바로 씻어서 올려두기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  물 떨어지는것도 걱정 없구  쫄면이나 비빔면 할 때 채 올려두고 물 빼기도 편하구요 진짜 사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ㅋㅋ

정깨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깨구리

요거 많이들 쓰실랑가요?

밤에 출출할 때는.. 바로 바로

양파 피클을 먹어요.  양파에 오이. 콜라비. 비트 넣으면 더 맛있어요. 설탕 없이 오로지 피클 스퍼이스와 식초. 약간 소금으로만 만들어요^^

꽁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꽁스

산 수영복 한달뒤에 입어야해요

인터넷에 올린 후기를 보고 너무 이뻐서 저도 질럿어요 지금 배송중인데 약 28일후에 입어야해요 검은색이라 괜찮을줄 알앗는데 중간에 배부분이 보이기땜에 다이어트를 안할수가 없네요 이거 입고 찍으신분 보니깐 몸매가 너무 이쁘고 마르셔서 수영복이 어색하지않고 빛이 나더라구요 저도 28일후에 입엇을때 이뻣으면 좋겟어요 다이어트 시작이 바로 되네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산 수영복 한달뒤에 입어야해요

물 한컵

아침에는 제법 시원했는데 밖에 나와서 좀 걸었더니 바로 땀나고 덥습니다. 들어와서 시원한 물 한컵에 더위가 사르르 사그러지는 느낌. 아주 좋습니다.

날마다만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만보

물 한컵

구내염약 영양제

피곤해서 입안이 다 헐거나 입못 잘못 씹거나 할때 입안이 헐 경우 먹는 구내염약 영양제가 있어요. 뉴로랩스 라이티스 포뮬러 라는 것인데 면역령을 구성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에 탁월한 성분이 있다고 해요 다래추출물,아연이 주 원료이고  알약으로 편하게 물한잔과 먹으면 되니 면역세포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역할로 섭취하기 좋은 것 같아요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야식이 땡길땐 "냉동애플망고"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다들 맛있게 야식드시고 다이어트하고계신가요? 다이어터가 뭔  야식이나 하겠지만..저같이 야식을 조금은 먹어야 오래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는 닝겐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지만 맛있으면서 저칼로리인 야식을 찾는게 쉽지않았어요 근데 전 찾이냈습니다! 그건 바로 냉동된 "애플망고"에요!!  그냥 망고안되고 무조건 애플망고 여야됩니다! 쫀득하고 달달한게 차원이 다르거든요. 과일100%라서 첨가된거 아무것도 없고 칼로리도 100g에 60kcal밖에 안돼요. 배달음식먹으면 몇백 몇천칼로리 먹게되고 또 후회할텐데 이건 맛있게먹어도 전혀 죄책감 남지않아서 오래 다이어트를지속할수있어요!!

돈이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돈이좋아

야식이 땡길땐  "냉동애플망고" 어떠세요?

(7.4)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도 평소에 하던 루틴들을 잘 실천했네요~ㅎㅎ 비가 와서 만보가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회사 내부를 빠릿하게 돌아다녀도 최대한 실내에서 만보 채워봤어요~ㅎㅎ 덕분에 밤에 조금만 걸어도 채울 수 있었네요~ㅎㅎ 꾸준히 루틴 관리해볼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아이와 자전거

1년전 산책로 자전거 도로서 초등학생쯤 되어보이는 아이와 아빠가 같이 자전거를 타는 것을 봤습니다. 순간 저도 그런 엄마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지금 당장 운동하지 않으면 오늘이 내 남은 인생 중 가장 건강한 날이 되겠구나 하는 생각도요. 바로 자전거 사서 자전거도 타고 운동도 시작했습니다. 요즘 7살 된 딸과 매일 함께 자전거 타고 산책나갑니다. 작년보다 5킬로 감량해서 유지중이고 올해 딱 2킬로만 더 감량 할 생각이예요. 정말 행복합니다-^^  자신감도 생기고 아이와 함께할 취미도 있고요. 모두 건강한 다욧 성공하세요

너가지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너가지니니

아이와 자전거

바지락술찜

제가 오늘 저칼로리 아식으로 추천할 음식은 노년의 엄마빠부터 대학생 조카까지 온가족이 좋아하는 바지락술찜이에요~ 주말 저녁에 맥주를 즐기는 울가족~ 맥주라 아무래도 배가 부르다보니 저칼로로 안주를 즐기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바지락술찜입니다. 바지락은 담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과 칼로리가 낮으면서 요리법도 쉽고요. 술을 못드시는엄마도나 조카도 여기에 스파게티 면을 추가해 봉골레파스타처럼 해주면 엄청 잘 먹어요. 다들 오늘도 야식의 유혹에서 이기시길 바라며 혹여라도 유혹에 넘어갈땐 저칼로리 음식으로~~^^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바지락술찜

건강한 야식 재료 통밀 또띠야!

저는 면떡빵 없이는 못사는 사람이에요 ㅠㅠ 가끔 야식이 땡길 때 좀 더 마음 편한 재료가 무엇이 있을까 검색해보다가 통밀 또띠야를 발견했어요!   바로바로 미션푸드 라카나스타 통밀또띠야!!!!! 제일 많이 해먹는 야식은 통밀또띠야에 닭가슴살이나 계란 중 하나 땡기는 단백질 넣고 집에 있는 샐러드를 약간 넣고 스리라차소스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맛난 샌드위치 저리가라입니다 그리고 야식으로 피자 엄청 땡기잖아용 그럴 때도 통밀 또띠야에 토마토소스 약간 바르고 샐러드 야채랑 닭가슴살 찢어서 올리고 치즈뿌리고 구우면 맛난 피자도 완성이에요!!! 또띠야 자체에 통밀 함유량이 높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최고예요 ㅎㅎㅎ 다이어트 야식 재료로 통밀또띠야 추천합니당

딩웅님의 프로필 이미지

딩웅

건강한 야식 재료 통밀 또띠야!

마라탕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마라탕으로 살안찌게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1단게 음식이다 각종 야채를 넣고 분모만넣자마자 그러면 야식은 껌이쥐

임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휴

마라탕 신청합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