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 꿀템] 스쿼트를 좀 더 쉽고 편하게

하체 비만이라 운동할 때 하체를 위주로 하는데요. 스쿼트가 그래도 효과적이라 꾸준히 하는 편이에요. 아무 기구 없이 할 수 있는 자세가 스쿼트지만 하다보면 자세도 흐트러지고 효과적으로 하기 어려운게 또 스쿼트잖아요. 그래서 전 숀리 스쿼트 머신을 이용해요. 그럼 자세도 바로 잡히고 그냥 하는 것보다는 좀 수월 하더라구요. 효과도 그냥 하는 것 못지 않아요. 오히려 자세가 바르니 더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레이븐테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이븐테디

[운동 꿀템] 스쿼트를 좀 더 쉽고 편하게

운동 후 생수..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물들 많이 잡수시지요? 그런데 종류가 하도 다양하니 좀 궁금합니다 수도물을 바로 마시기는 그렇고,, 가정에서는 정수기보다 구입수를 많이 먹는데 국내제품 상호별 걱정은 안해도 되겠지요? 가까이 보이느게 동원, 삼다수,  그런거던데 어느제품을 선호들 하세요? 저는 삼다수를 먹고있어요

아침햇살77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오늘 점심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직원이 밥산다고 하는데 비가 많이 와서 회사 근처 중국집으로 바로 고고 제가 고른 메뉴는 볶짜면~ 탕수육도 시켰지만 사진은 안찍었네요...ㅋ 식후에 마신 블루베리요거트 변비가  심한 1인이라 완샷했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오늘 점심

영양제 챙기기

아침 먹고 깜박 잊고 있다 지금  약 보니  생각 나 바로 챙겨 먹었어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챙기기

[저칼로리맛집]샐러디 추천

저는 식단관리가 필요할 때 주로 샐러디를 이용하고 있어요 보통 샌드위치는 식빵으로 만드는데 샐러디에 멕시칸랩 같은 랩 메뉴는 겉에 또띠아로 감싸져서 부담도 덜하고 가볍게 먹기 좋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세요~

호두누우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두누우나

(6.28)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또 비타민 깜박했네요~ㅠㅠ 어제 글 쓰면서 아침에 먹자 했는데 막상 아침에 출근 준비하냐고 정신없어서 놓쳤네요~ㅠ 내일도 놓치지 않게 오늘은 잠들기 전에 책상에 미리 꺼내 두고 자야겠어요~ 비타민! 유산균! 놓치지 않을거에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촉촉한 로션.

어제 쌓여있는 화장품 샘플들 정리하다 그 중 한가지를 써봤는데 유리아쥬 라인들이었어요. 기초 라인은 처음 써봤는데 건성인 제가 쓰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유리아주토너, 제모스끄렘로션, 제모스세라뜨 크림. 소량 발랐는데도 아침까지도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있고 세수하는데 피부가 보들보들해서 깜짝 놀랐어요. 몇개월간 방치한 샘플인데 왜 이제야 쓴걸까 싶은 정도로 진짜 좋았어요. 검색해 보니까 가격도 엄청 착하더라구요. 저는 오늘 바로 검색해서 본품 주문했어요. 극건성이신 분들 유리아쥬 기초라인 꼭 써보세요. 아~~다만 향에 민감하신 분들을 좀 고민해 보시구요. 로션은 무향이고 크림은 무향이라는데 뭔가 향이 없는듯하면서도 약품냄새같은 좋지않은 향이 조금 있어요. 저는 보습감에 너무 반해서 구매했고 안좋은 향은 아로마오일넣어서 좀 중화시켜 사용해 보려구요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촉촉한 로션.

다이어트 음식

요즘은 다이어트 음식도 맛있게 먹어야 된다고 하면서 다이어트 음식 맛있게 만드는 방법들 많이 공유하시죠. 근데 저는 다이어트 음식은 무조건 맛없게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예요. 맛이 없어야 먹다가 숟가락을 놓게 되죠. 너무 맛있으면 칼로리 낮게 만든 음식이라도 많이 먹게 되고 그만큼 높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더라구요. 여러분~~ 다이어트 음식은 맛있게 만들지 맙시다. 맛없게 만들어야 다이어트 성공해용^^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자외선 알러지

강아지 산책도 시켜야하고 걷는것도 좋아해서 한시간 정도 산책했다가 햇볕에 노출된 팔에 알러지가 올라와서 연고 발랐어요. 저는 희안하게도 다른 신체 부위는 자외선에 노출되도 크게 트러블이 안나는데 팔 부분만 꼭 알러지가 올라오더라구요. 약간 구름낀 날씨라 방심하고 팔토시 안하고 나갔다 왔더니 씻고나서 바로 팔 부분만 울긋블긋 해지고 엄청 간지러워요. 알러지연고는 제 최고의 비상약품. 꼭 상비해 두고 있어요.. 팔 부분만 유독 햇빛에 예민하게 반응하는게 참 이상하죠..인체의 신비네요 증말~~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운동꿀템] 아령 추천합니다

2021년부터 쭉 쓰고 있는 아령을 추천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아리프 다이나믹 옥타곤 아령입니다! kg도 다양해서 너무 좋고 내구성도 좋아 지금까지 쓰고 있어요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로켓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어서 운동하고자 마음 먹으시면 바로 받으셔서 쓰실 수 있어요😀 정말 좋으니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굽네치킨 - 치킨이먹고싶을때!

다이어트할때면 모든음식이 다 생각나지만 그 중 가장 먹고싶은건 역시 치킨이 아닐까싶네요! 그럴때 제가 주로 먹는 치킨은 바로 굽네치킨!! 다른 튀긴 치킨들에 비해 굽네치킨은 구운치킨이라그런지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아서 부담이 덜 된답니다! 치팅데이때 다들 굽네치킨 드셔보세요~~

sponge05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ponge0510

굽네치킨 - 치킨이먹고싶을때!

락토핏 먹어요

유산균 안 먹다가 이제 좀 챙겨 먹으려고요 공복 유산균이 좋다는데 가끔씩 까먹을땐 생각났을때 바로 먹어요~ 맛있어서 먹기 편하더라구요

희희19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희19

락토핏 먹어요

2키로 빼기 도전

지난 3개월 동안 운동 열심히 해서 5키로 감량 성공 했는데 지난 일주일간 1.5키로나 쪄 버렸어요. 3개월동안 먹는건 크게 제한두지 않았구요. 평소 먹던대로 먹으면서 저녁에만 7시 이후에 아무것도 안먹고 다음날까지 공복 15시간이상 유지해 오는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어요. 그렇게 하고 운동 열심히 하니까 3개월동안 크게 힘들이지 않고 5키로가 빠지더라구요. 근데 지난 일주일간 7시 이후 안먹기 목표를 깨고 밤에도 군것질을 하고 그랬더니 바로 살로 가더라구요. 오늘부터 목표 재정비하고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7시이후 물만 마시기 다시 도전합니다. 저녁 공복 유지하는게 다이어트에 큰 영향을 미치는것 같아요.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운동꿀템)운동화 러닝화추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할 운동화는 르무통입니다 르무통의 특장점은 진짜 가벼워요 제가 신은 신발중에서 가장 가벼웠고요 신으면 너무 행복해지는 신발입니다 소재는 메리노 울소재로 만들어진 신발이라 편하고 가볍나봐여 폭신폭신하기도해요 신어보면 가볍고 편해서 운동화로 러닝화로 반하게 되실꺼예용 신발이 가벼우니 발소리도 거의 안나 무소음 신발이예요  발은 당연히 편하고 만족하실꺼예요 모래나 흙이  산책시 한알씩 두알씩 들어와 걸을때 바로 느낌이와 신발을 털고 신고 그랬어요 한동안 이 문제로 고민을 했는데 스포츠양말을 신고 걸으니 이문제 또한 해결되어 요즘 너무 신나게 산책하고 있어요 르무통. 러닝화 운동화로 강추합니다 진짜 신어보세요 신세계 경험하실껍니다 제품명 르무통 왈라비 아이보리색상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운동꿀템)운동화 러닝화추천

오늘은 아침부터 아아를 안먹을수없네요.

저는 원래 아아를 거의 잘 안먹는 편이에요. 더운 야외가 아니라면 무조건 뜨아를 마시거든요. 특히 아침엔 차가운 거만 생각해도 몸이 떨려서 음식도 따뜻한걸 먹고 커피도 뜨거운거 마시는데 따뜻한 미역국을 먹고 났더니 너무 더워서 바로 얼음가득해서 아이스마셨어요.  오늘도 엄청 습하고 덥네요. 이제 곧 에어컨 첫가동을 해야 할듯 하네요.

샤르데냐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르데냐

[운동 꿀템] 가볍게 유산소와 허벅지를 챙길 수 있는 "스텝박스" 추천

안녕하세요. 제2의시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운동물품은 바로 "프로스펙스 스텝박스"입니다. 평소에 걷기도 많이 하지만 걷기에 경우 허벅지에 주어지는 부하가 적어서 근력 운동이 조금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스텝박스" 입니다. 해당 제품은 크기도 2가지 버전이 있어서 여성용, 남성용으로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정도가 200kg 정도로 상세정보에 나와있는데 성인 덩치 큰 남자가 올라가도 충분히 버틸 정도의 견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무게가 크지 않아서 집에서도 이동할 때 불편함이 없고, 밀림을 방지하기 위해 밑에 밀림방지 고무가 4개 붙어있어 운동하다가 밀릴 거 같은 불안감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가볍게 운동하기 좋은 스텝박스~ 추천합니다~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운동 꿀템] 가볍게 유산소와 허벅지를 챙길 수 있는 "스텝박스" 추천

[운동꿀템] 실내 자전거

오늘은 저의 운동 꿀템 소개 할게요. 저희 집에는 아주  덩치가 큰 실내 자전거 있어요 남편이 운동하려고 비싼돈 주고 구입해놓고 실내자전거는 잘 안타더라구요. 그래서 요 녀석이 저의 운동꿀템이 되었지요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계절에 상관없이 시간에 구애없이 실내에서 운동할 있었어서 정말 좋아요 요즘은 일주일에 3번 월화목은 순환운동하고 나머지 운동을 하러 가지 않는 날에는 자전거 타기를 주로 합니다. 특히 주말에 일찍 일어났을 때는 공복 사이클 많이 타고 있어요. 오늘은 아이들 학교 보내놓고 1시간 정도 자전거를 탔습니다. 요즘처럼 더운날씨에  밖에 안 나가고 실내에서 자전거만 타도 운동이 되니 얼마나 좋아요. 확실히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이 되는 것 같아요.  실내자전거 운동이 좋은점 전문가들은 실내자전거 타기를 추천합니다 실내자전거는 집안에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1. 무릎 관절에 좋다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는 실내 자전거를 타는 것이 도움이 된다. 미국 스크립스 클리닉 연구팀에 따르면, 자전거를 타면 허벅지 근육이 무릎에 가해지는 압력을 막아주기 때문에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2. 편두통을 줄인다 실내자전거 타기 같은 가벼운 유산소운동이 편두통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스웨덴 예테보리 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강도가 높은 운동보다 실내 자전거처럼 산소를 최대로 흡수하면서 몸에는 무리가 덜 가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이 편두통을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3. 당뇨병 예방 효과가 있다 영국 배스 대학교 연구팀이 자원자들에게 실내 자전거를 20초씩 격렬하게 타는 운동을 한번에 2회씩, 일주일에 3차례 하게 했다. 6주 뒤 검사 결과, 이들의 인슐린 기능은 28%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4. 기억력이 좋아진다 아일랜드 더블린대학교 생리학과 연구팀에 따르면, 30분간 실내 자전거를 격렬하게 탄 참가자들은 뇌유래 신경영양인자(BDNF)라 불리는 단백질 수준이 뚜렷이 높아졌다. 뇌에서 생성되는 이 단백질은 신경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기억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만히 앉아있던 참가자들은 단백질 수준 변화가 나타나지 않았다. 실내 자전거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실내 자전거를 매일 30분에서 1시간 정도 운동할 경우에 운동 효과는 무릎관절보호, 전신 근력강화, 다이어트효과, 스트레스 감소에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데 실내자전거 타기를 안하면 안되겠지요 그래서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저의 운동 꿀템은 바로 실내 자전거 입니다.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운동꿀템] 실내 자전거

노브랜드 샐러드

집에서 간단히 챙겨먹다 외식하고 싶다면 노브랜드 치킨샐러드루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가성비 갑 신선한 샐러드로 좋아요 운동 후에 그냥 넘어가기는 허전하고 먹자니 부담스러울때 특히 더 생각나고 넘 좋은듯요 바로 조리해주시니 따끈한 닭가슴살에 소스까지 찰떡이라 한번 맛 보시면 반할꺼여요 ㅋ

soniad2n님의 프로필 이미지

soniad2n

노브랜드  샐러드

8km러닝, 18,000보

어제 저녁 치맥 후 산책하고 돌아와 바로 잤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조금 무거운 느낌이었으나 역시 운동을 하고 나니 몸이 가볍게 느껴집니다. 소나기가 내릴 듯 잔뜩 구름낀 하늘도 점차 맑아지네요. 오늘 여기 커뮤 활동도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km러닝, 18,000보

(6.27)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에고~ 오늘은 비타민을 깜박했네요~ 글 쓰려고 보니까 비타민은 안 먹어서....잠들기 전에 먹기는 좀 그래서 내일 아침에 공복에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역시 기록으로 남기니까 내가 못했던 것을 찾을 수 있어서 도움이 되긴 하네요~ 대신 잠은...ㅠㅠ 좀 더 서둘러 해서 잠도 좀 챙겨볼게요~ 그래야 피부가 더 좋아지니까~ㅠ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운동꿀템] 데카트론 라텍스 밴드

데카트론에서 산 필라테스용 라텍스 밴드입니다 강도가 '중'이어서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틴력입니다 응용하기에 따라 여러 부위에 다양한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휴대하기에도 좋아 사무실, 집 가리지 않고 생각 날 때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좋아 늘어지거나 터진곳 없이 꽤 오랜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잔근육 만드는데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후랑소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랑소와

[운동꿀템] 데카트론 라텍스 밴드

[카페에셀 소금빵] 빵으로 간단한 한끼를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카페에셀은 빵을 직접 굽습니다. 이 집에서 특히 맛있는 빵은 바로 단팥빵과 소금빵입니다. 특히, 소금빵은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맛입니다. 그 안은 버터로 꽉 차 있어서 손울 멈출 수 없는 맛이지만 다이어트 중이니 참도록 합니다.

지니어트9975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99753

[카페에셀 소금빵] 빵으로 간단한 한끼를

청소하기 너무 귀찮아요

습해져서 곰팡이가 보이기 시작해요 바로 청소해야 하는데 너무 하기 싫어요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6월 27일 운동

오늘도 일찍 출근해서 마구 걸어다니고 간단히 샐러드로 저녁 먹고 퇴근후 집에서 옷만 갈아입고 헬스장으로 바로 고고~~ 런닝머인 위에서 만보도 하고 거꾸리로 허리 운동도 하고 만보 걷기는 쭉 이어져야죠~~ 모두 운동 열심히해서 목표하시는  건강 꼭 이루시길 바래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월 27일 운동

[애터미 치약 플러스]-온가족 건강 치약 리뷰

애터미 치약 플러스의 색깔은 살짝 불투명한 밝은 색으로 튜브형 용기에서 짰을 때의 점성은 일반 치약에 비해 있는 편입니다. 향은 상쾌하며 오렌지 성분과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달달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용량은 200g로 일반적인 큰 사이즈입니다. 튜브의 색깔은 노란색과 하얀색이 어우러진 예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5개입 1세트로 14000원~15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밖에 없다!! 애터미 치약 플러스의 최대 장점은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플루오린(불소) 함량이 일반 치약 함유량(1000ppm이상) 보다 적은 663ppm이라는 점입니다. 플루오린 함유량이 663ppm / 안전하구만!!! 그러면 플루오린이 무엇일까요? 우선 치약의 주목적은 충치를 예방하고 입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죠. 충치 예방의 가장 중요한 성분은 불소라고 하는 플루오린(예전에는 플루오르라고도 불림) 성분입니다. 플루오린 성분이 많으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지만 플루오린일 제대로 헹구지 않아 뱃속으로 들어가게되면 건강에 좋지 않겠지요. 성인은 알아서 잘 헹구지만 양치하기 싫어하는 초등학생에게는 플루오린 성분이 지나치게 높은 치역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그래서 적당히 함유된 치약이 중요한데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적당하다는 기준을 잘 충족시켜 줍니다. 일반적인 치약의 플루오린 함유량은 1,000ppm 이상 이지만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663ppm으로 낮게 설계되어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희 아이가 치약 매운 것을 정말~~싫어하는데 이 치약을 같이 쓰고나서는 개운하고 하나도 안 맵다며 매우 좋아하는 치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양치하는데 거부감이 덜 들게 되었지요. 양치만 편해도 육아 부담 확 줄어드는 거 다들 아시죠?? 천연 추출물-프로폴리스 애터미 치약 플러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 있어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여러 나무로부터 수액과 꽃가루를 모은 뒤 자기 타액선에서 분비된 밀랍과 혼합하여 만든 화학물질로 채취할 수 있는 양이 매우 적고 인위적으로 합성하고 증량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물질입니다. 항균과 항산화 작용이 있어 치약과 여러 의약품의 원료로도 쓰인다고 하는 아주 귀한 물질이지요. 항균 작용이 있기에 충치예방에 탁월한 천연성분입니다. 이렇게 귀한 추물 물이 있으니 충치 예방은 만점이겠지요?? 천연추출물의 집합체-자일리톨과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녹차 성분 ​ 애터미 치약 플러스에는 프로폴리스 이외에 자일리톨과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녹차 추출물과 같은 천연추출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천연성분의 집합체라 생각됩니다. 천연성분이 무엇인지 살펴보면 -몰약틴크- 구강 환경에 좋은 물질로 아프리카 해안이 원산지이며 고대부터 잇몸질환과 치주염 등 구강 위생에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이집트에서 미라를 만드는 원료로도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자일리톨-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천연 소재의 새로운 감미료로 당이 분해될 때 생기는 산에 의해 에나멜질이 녹는 것이 충치의 원인인데 이를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매스틱오일-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라는 피스타치아 렌티쿠스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 추출물로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더불어 3대 항생물질로 불립니다. -녹차 추출물 - 녹차의 주성분인 카테킨은 폴리페놀 성분으로 입 냄새 제거에 큰 역할을 합니다. 애터미 치약 플러스에는 천연 성분 이외에도 이산화규소와 피로인산나트륨이 들어있는데 이산화규소는 연마제로 사용되며 치아 광택 및 미백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잇몸이 약한 사람은 다량 함유된 제품은 피해야 합니다. 또한, 피로인산나트륨은 치석이 치아에 들러붙는 것을 막아 주는 기능을 합니다. 오렌지오일과 민트향은 향을 좋게 해주는 천연 원료입니다. 사진은 대표적인 기타 첨가물이 안내된 제품 설명서입니다. 이렇게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치약으로 치약이 가져야하는 대표적인 기능인 치태제거와 구취제거, 심미효과, 구강 상쾌, 충치예방 등 치약에 필요한 당연한 기능을 잘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폐메이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폐메이커

 [애터미 치약 플러스]-온가족 건강 치약 리뷰

간 건강 챙기기

제가 운동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주말에 즐기는 맥주를 죄책감 없이 마시기 위해서 인데요 맥주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까 이제 슬슬 간건강이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언니가 추천해 줘서 챙겨 먹기 시작한 게 대웅생명과학의 가네굿 프리미엄인데요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셀레늄,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 식품이에요 하루 한 번만 먹으면 되니까 챙겨 먹기도 편하고 맥주를 못 끊으니 양심적으로 간 영양제를 챙겨 먹게 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간 건강 챙기기

샐러디 우삼겹웜볼 맛도리에요!

다이어터를 위한 매장!! 샐러디가 헬스장 바로 밑에 있어요ㅎㅎ 저는 칠리베이컨이나 우삼겸웜볼 위주로 먹는데요. 칠리소스보단 오리엔탈이 부담이 적어서 우삼겹웜볼을 즐겨먹어요! 현미가 있어서 건강한 탄수도 챙길수있어요!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샐러디 우삼겹웜볼 맛도리에요!

[슬로우캘리] 포케 아시나요??

혹시 포케를 아시나요??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네모나게 자르다’라는 뜻으로, 연어나 참치 등 신선한 생선을 네모나게 썰어서 채소, 견과류, 밥 등을 곁들여 먹는 하와이의 전통 음식입니다. 우리나라의 요리 중 회덮밥이 이와 가장 유사하고요. 포케는 고대 하와이 어부들이 갓 잡은 생선을 큼직하게 썰어서 바다 소금 등과 버무려 먹은 것이 그 유래로 전해지는데 이후 한국을 비롯해 중국‧일본 등 아시아권 이주민들이 하와이에 정착한 뒤 아시아인의 입맛에 맞게끔 포케에 밥이나 간장 등을 곁들여 먹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지금 현대인들이 즐겨 먹는 포케의 대표적 형태가 되었다고 해요.   포케가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식이라는 점에 있는데, 샐러드처럼 가볍고 자극적이지 않음에도 영양소를 충분히 챙길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역할을 하기 때문이예요. 뿐만 아니라 포케는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이나 식성에 맞게 애용이 가능하고 이에 주재료로 육류나 생선을 넣지 않고, 두부와 채소만으로 이루어진 이른바 ‘비건 포케’가 채식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슬로우캘리는 원래 연남동에서 시작되어서 프렌차이즈로 자리잡은 음식점인데요. 제가 살고 있는 동작구에도 지점이 하나 있어서 맛본 뒤 그 깔끔한 맛에 반해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슬로우캘리 사당이수역점은 이수역 9번 출구 나와서 건물 뒤로 돌아가면 바로 위치해 있는데요. 지점이 작아 많은 사람이 가서 먹긴 힘들고 혼자나 친구랑 둘이 가서 먹기 편리해요. 저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요즘 날씨가 더워지기도 했고~~ 가면 주로 트리플 버섯 포케에 해조류를 토핑으로 곁들여서 먹는데요.  아무래도 고기나 생선들어간 것보다 훨씬 깔끔한 맛이고 소화가 잘 안될때도 편안하게 먹기 좋아요. 3가지 버섯과 트러플향이 어우러진 영양 가득 비건메뉴 재료 :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트러플폰즈 드레싱, 파프리카, 브로콜리, 올리브, 어니언후레이크, 래디시, 현미밥, 깨   딱봐도 재료가 세상 건강하지요?? 칼로리도 낮을거 같고.. ㅋㅋ 뭔가 저녁에 먹어도 죄책감이 덜한듯한 느낌 ㅋ 다이어트 중인데 친구들하고 약속 잡히면 난감하잖아요~~ 뭐 해비한거 먹기는 영~ 꺼름칙하고  그럴 때 먹기 딱 제격인듯요~~~ 칼로리 낮다고 맛도 없으면 먹기 싫지만 맛도 엄청 좋고 재료들이 각기 씹히는 식감도 너무 매력적이랍니다. 저번에 시켜먹을 때 찍은건데;; 사장님이 제 사랑하는 해조류를 빼먹고 안주신거 있죠? 호다닥 뛰어가서 따로 받았는데 ㅋㅋ 사진을 빠뜨렸네용;;;;; 샐러드만 먹기 지치실 때 한번씩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려요~~~ 버섯 말고도 스테이크나 참치 포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슬로우캘리] 포케 아시나요??

제 홈짐 도구 소개해요

운동 중독까지는 아니지만 오랜기간 운동이 생활화 되어있는 40대 주부입니다. 집근처 헬쓰장에선 주로 인클라인 이용하고 스트레칭이나 덤벨은 집에서 하는편이에요.  밀리지 않는 요가매트, 밴드, 덤벨~  이런 소도구가 예쁜몸 만드는데는 더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다들 운동하는 루틴으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시길~

산호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호세

다이어트 외식메뉴! 추천

제가 추천할 다이어트시에 먹을 수있는 외식 메뉴는 바로!! 포케와 키토김밥, 서브웨이, 샐러드 입니다!! 각종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채울 수있으며 먹고 포만감이 들고 칼로리가 다른 음식에 비해 적기때문에 추천합니당!!

다이어트화이팅아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화이팅아자

다이어트 외식메뉴! 추천

(6.26)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 비타민 챙겨 먹기 립밤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팩 해주기 잠 들기 전에 수분크림 발라주기 새로운 한 주의 시작입니다~ 역시 뷰티루틴 포기할 수 없겠죠?ㅎㅎ 다른 챌린지 덕분에 비타민 까먹지 않고 챙겨먹고 있지만 다른 분의 조언으로 이제 유산균도 같이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역시 이너뷰티 포기못하죠?ㅎㅎ 이렇게 하나하나씩 관리해보록 하겠습니다~ㅎㅎ 아! 오늘은 오랜만에 팩도 했습니다`ㅎ 1일 1팩 해주는게 진짜 좋은데 바빠서 7월까지는 1주일에 2일이라도 팩 해보려고 합니다~ㅎ 다들 팩도 잘 해주세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6.26) 오늘의 뷰티 루틴

[해연]단골에게만 주는 가지찜

제가 자주 가는 동네 횟집입니다. 사장님과 친해지니 제철 야채들로 맛있게 요리한 음식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여름철 특선메뉴는 바로 가지찜. 별거 없이 그냥 가지를 숭덩 썰어 찐 후 양념장에 찍어먹는 건데 맛도 최고입니다. 몸에는 더 최고이죠!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