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구운 누룽지 통닭

야식이 땡기고 출출할때 생각나는 메뉴 1위는 치킨이죠 튀긴건 양심에 죄책감이 심해서 구운걸로 먹어보세요 누룽지통닭은 정말 튀긴 치킨이 생각 안날 만큼 맛있답니다..... 소스만 적게 찍어 드시면 단백질이죠 ^^ 닭가슴살말고 1일 1누룽지통닭 먹고싶네요 사진보니 바로 달려가야겠어요

뿌누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뿌누우

걷기후 근력운동이 시간활용에 좋네요

그냥 근력운동을 하면 스트레칭 부족으로 몸이 다칠수가 있어요 그래서 꼼꼼히 스트레칭을 해줘야 하는데,  짧은 운동시간에 스트레칭으로 시간 다보내면 안되죠 그래서 빨리 걷기를 합니다 몸의 온도도 높이고 자동 스트레칭도 되고,  빨리걷기는 유산소로 지방태우기도 좋아요 그리고 바로 근력운동하면 되기에 시간도 절약됩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다이어트에 방탄커피 추천하는데 실제 어떤가요

방탄커피 먹으면 지방이 아닌,  바로 에너지로 소모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또 속이 든든해진다고 하는데,  괜찮은가요 다이어트의 도움이 필요하네요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7.1)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팩-수분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먹기 외출 전 선크림 챙겨 바르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은 주말이라고 그래도 여유가 있어서 못 했던 루틴들 좀 했습니다~ 팩도 하고~ 비타민과 유산균도 챙겨먹고~ㅎㅎ 비타민 유산균은 매일 챙겨먹어야하는데 참 잘 안되네요~ㅎㅎ 그래도 주중 고생에 대한 주말 팩 보상은 필수!ㅎㅎ 내일도 팩 보상 해줄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1) 오늘의 뷰티 루틴

더운여름엔 망고요거트 못참지!

이제 더워지기 시작했네요.   뭘 먹고나면 더 덥고 늦은저녁엔 소화도 시키기 어렵고해 간단하게 손도 안가면서  시원한걸 찾게됐어요.  바로 냉장고에서 꺼낸 시원한 저지방 요거트 반공기에 냉동 망고미트 한조각! 냉동이라도 과육이 바로 잘려서 요거트에 섞으면 더 시원해져요 갈아서 스무디로 먹으면 더맛있겠지만 귀찮으니 패쓰!ㅋ  요걸로도 더위 가시기엔 충분합니다

똥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꼬맘

더운여름엔 망고요거트 못참지!

앨범기념

곧 앨범을 찍어요 예쁜 사진을 위해 몸매를 가꾸려하는데 준비하는 시험이 있어서 어제는 4시간 30분 운동하고 오늘은 1시간 정도만 했네요 ㅎㅎ 복근 만드는 15분짜리 운동 7월 5일부터 할 예정이에요 꾸준한 건 자신 있다  꼭 이룰건데요, 저처럼 목표를 가지고 계신 많은 분들이 꼭 달성하셨으면 좋겠어요 !! 복근 운동은 매일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더라구요 복근이 있어야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시합할 때 많이 도움이 되는 거 같아서 만들려고 하는 건데요 ! 꼭 이쁜 복근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성공할김예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공할김예은

야식먹고 싶을때!! 황태채구이

저는 배가 너무너무 고플때!! 먹는게 바로 이거입니다~~^^ 황태포는 단백질식품으로, 포만감이 커서 큰 매력이 있지요!! 그냥 먹으면 너뮤 퍽퍽해서~~ 에어프라이기에 앞뒤로 구어서 먹으면 바삭바삭하면서 맛잇습니다! 목 막힐땐 술 대신~~ 탄산수로 드시면 되구요^^ 대신 소소 안찍어 먹어여!! 에프에서 구워서 고소하거든요~~🙈  제 야식 메뉴 한번 드셔보세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야식먹고 싶을때!! 황태채구이

야식으로 삶은계란+자두+방울토마토

저녁먹고 입이 심심하고 뭐가 자꾸자꾸 먹고싶을때가있지요 그럴때에는 바로바로 삶은계란과 함께 과일을 먹어요 요즘에 방울토마토하고 자두가 많이많이 나오는 계절이지요 달걀은 단백질도 풍부하고 과일하고 먹으면 너무 좋은것같아요  자두는 새콤달콤하니까 다른음식이 안 먹고싶고 야식으로 달걀 자두 방울토마토 추천드립니다

딸냄맘c6h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냄맘c6h

야식으로 삶은계란+자두+방울토마토

오늘도 만보~~

오늘 낮에 너무 덥네요. 걷다가 더워 죽는줄...ㅎ 바로 스벅으로 들어가서 카라멜프라푸치노로 열을 내렸네요 다든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내일도 만보걷기는 쭉~~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오늘도 만보~~

야식이 땡길 때 좋은 간식 포두부구이

요즘 다들 에어프라이기 하나씩 집에 구비해두시죠? 야식이 땡길 때 딱 좋은 간식이 있습니다. 바로 두부 구이입니다.  시중에 파는 얇은 두부피? 같은 것에 올리브 오일 살짝 바르고 에어프라이기에 5분 돌려주면 바삭바삭하고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는 간식이 된답니다

지니어트지니어트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지니어트지니

야식이 땡길 때 좋은 간식 포두부구이

(6.30)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마시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 너무 바쁘고 어제 받았던 스트레스 때문인지 선크림 바를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도 왜 이리 바쁜지... 그래도 다가올 주말 생각하며 야근도 버텼네요... 주말에는 무조건 팩 할겁니다!ㅎㅎ 내 피부에 대한 보상!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오늘도 만보

4시반에 일어나 교회 다녀와서 바로 걸었네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오늘도 만보

저칼로리 야식엔 이자트릭스 천혜향 샐러드

야식엔 아무래도 부담없는 샐러드가 제격이죠. 이것은 제가 직접 만든 <이자트릭스 천혜향 샐러드>예요. 브런치로 먹어도 좋고 간식으로 야식으로 모두 좋습니다. 이자트릭스의 줄기는 아삭하고 잎은 부드럽고 향긋 쌉싸름한 맛의 채소예요. 만드는 방법- 재료 이자트릭스.천혜향.그릭 요거트(무가당 저지방). 프리세.롤로상추.방울토마토.청포도 *드레싱- 천혜향 1/2개의 즙.프락토올리고당1/2큰술. 레몬즙1/2큰술. 채소와 과일은 흐르는 찬물에 세척하여 물기를 제거하고 알맞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요. 드레싱용 재료를 섞어 둬요. 접시에 채소와 과일을 둘러 담고 그릭 요거트를 군데군데 담고,드레싱의 1/2을 뿌리고 나머지1/2은 종지에 담아 가운데에 두어 완성해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저칼로리 야식엔 이자트릭스 천혜향 샐러드

저칼로리 야식에는 간편샐러드!

배고플때 ~~~ 저칼로리 야식으로 아삭아삭 샐러드 어떠신가요? 만드는 방법도 엄청 쉽고 편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추천합니다 ^*^ 필요재료는 양상추.기호에따른 야채들 + 드레싱 입니다. 방울토마토랑 삶은 계란도 몇개 넣어주면 너무 맛나요 ^^**

연뿌엥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저칼로리 야식에는 간편샐러드!

다이어트 야식은 삶은 달걀과 플레인요거트로

저칼로리 야식으로 블루베리와 견과류가 들어간 플레인요거트와 삶은 달걀(반숙)을 추천합니다. 포만감, 맛, 영양, 간편함을 모두 만족하면서 칼로리가 낮고 소화도 부담이 없어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참고로 칼로리가 삶은 달걀 1개는 76kcal, 플레인요거트는  80kcal입니다 제가 달걀을 삶는 방법을 소개하면  달걀이 2/3정도 잠길정도로 물을 넣고  인덕션에서 고온으로서 가열하다가  물이 끓기시작하면 바로 불을 끄고  예열로 익히다가 정확히 5분후에 찬물에 씻으면 반숙 끝. 완숙을 즐기는 분은 7분정도 여기서 팁! 달걀을 냉장고에서 꺼낸후 물에 씻고 5분이상 있다가 가열하면 소금 식초를 넣지 않아도 삶은후 찬물에 담가두지 않아도 깨지지 않고 껍질이 잘 벗겨집니다 달걀을 먹을때 찍어 먹는 소금은 깨소금과 허브소금을 반반 넣어 갈아서 나트륨이 많지 않게 했습니다 플레인요거트에 블루베리와 견과류는 과하지않게 조금만 넣었습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다이어트 야식은 삶은 달걀과 플레인요거트로

계란두부부침

밤에 뭔가 먹고싶지만 살찔까봐 걱정될 때, 저랑 남편이 즐겨먹는 야식(?) 입니다! 바로 계란두부부침인데요 단백질+단백질 조합이니 살안찌는 거 맞죠? ㅋㅋㅋ 최대한 기름은 적게, 올리브유로 후라이팬에 둘러주고 계란푼물에 두부 부쳐서 구워주면 됩니당 후추 위에 후추추추 뿌려 먹으면 더 맛나요❤️

황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구리

저칼로리!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참치두부 만두♡

짜조가 떠오르는 저칼로리 야식이에요. 만드는 방법 소개할게요~! 1. 참치캔 물기 짜서 준비    + 당근,호박 등 야채 기호에 맞게 준비 2. 두부 으깨서 물기 짜고 1과 잘 섞어 만두소처럼 준비 3.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넣어 준비 5. 속재료를 넣어 돌돌말기 6. 팬에 기름두르고 굽기 7. ☆ 완성! 스리라차소스나 칠리소스를 곁들여 먹어도 돼요 ☆  라이스페이퍼 덕분에 겉은 쫀득하고 속은 건강한 야채가 가득~~~ +다른 버전으로 계란스크램블+양배추 넣어서 라이스페이퍼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라이스페이퍼 활용한 간단 야식메뉴 추천합니다!

훌룰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훌룰라야

저칼로리!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참치두부 만두♡

저는 가볍게 살빼실때 줄넘기 추천합니다

저는 시간 날때마다 줄넘기를 하는 편인데요 줄넘기는 유산소 운동이자 정말 가볍게 운동 할 수 있는 최적의 운동입니다 굳이 런닝한다고 멀리 안나가도 되고 그냥 집 바로 앞에서 실행할 수 있는 운동이지요 저는 한세트당 100개씩 5세트를 주로 하는 편입니다 생각외로 안힘들고 재미도 있습니다 운동은 덤이구요  줄넘기 추천합니자

리피니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피니트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에 적일까요?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일까요?  정답은  NO!!! 탄수화물의 종류는 2가지로 나뉘지요. 탄수화물=당 당의 수에 따라서 단당류, 이당류, 올리고당류, 다당류 4가지로 분류되며 크게 단순당, 복합당  또는 단순탄수화물, 복합탄수화물로  분류됩니다. 이때 단순당은  일반적으로 나쁜 탄수화물로 알려져 있지요. 단순탄수화물은 몸에 빠르게 흡수되는데 그만큼 혈당이나 인슐린 역시 빠르게 상승하게 되고 빠르게 흡수된 만큼 바로 소비하지 않으면 지방으로 저장되어  다이어트 적으로  불리게 되었지요. 탄수화물이 무조건 좋지 않다는 것은  잘 못된 정보이며 운동시 꼭 필요한 필수에너지원이지요. 단순당은  지방으로 저장되기 쉽지만  복합당, 단백질 역시 과다 섭취하면  지방으로 저장되지요. 탄수화물은 우리 다이어트에 있어 독이 될 수도 약이 될 수도 있는  영양소예요. 어떤 형태로 섭취하는지만 바꾸어도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지요.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대부분을 현미와 혹은 귀리와 같은 섬유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복합탄수화물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자신의 식습관을 돌아보시고 오늘부터 탄수화물의 종류를 조금 바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에 적일까요?

가성비 좋은 운동복.

요즘 운동복 잘 만드는 브랜드들 너무 많죠. 저도 운동을 시작한지 몇달째가 되다보니 운동복에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디자인 예쁘고 핏 예쁘고 퀄리티까지 높으면 금상첨화겠지만 그런 운동복은 가격도 너무 비싸서 쉽게 구매하기가 어렵죠..   그래서 기격도 착하고 가격대비 퀄리티도 괜찮은 운동복 STL 소개드려요. 운동복 종류도 다양하고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초보 헬린이들께서 입기에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다른데서 하나 살 가격으로 여기서는 서너개를 구매할수 있어요. 처음에는 요런거 입고 시작하시다가 더 전문적으로 운동 하시게 되면 좀 더 좋은걸로 사입으셔도 될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가성비 좋은 운동복.

지니어트 소통왕 끝!! ㅎㅎ

지니어트 소통왕 끝났습니다~~ 흐흐. 내일 아들래미 얼집 마치고...남편씨 퇴근하고 바로 여행 떠나서 마음이 급했는데~ 다행히 오늘 마무리 했네요!! 홀가분하게 또 여행 다녀와야겠어요. 다음주에 뵈어요~~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지니어트 소통왕 끝!! ㅎㅎ

운동도구 추천

올 여름을 맞이한 저의 운동 도구들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훌라우프와 아령입니다. 훌라우프와 아령 모두 동네 할인마트에서 구매했구요 훌라우프는 5000원 아령은 6000원입니다. 무너운 여름 체력향상을 위해 매일매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모두모두 여름철 건강 관리 잘하세요.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운동도구 추천

샤브 50

건강하게 야채를 많이 먹고 싶은 날이면 샤브샤브집을 가죠. 원래 다니던곳이 있는데 여기가 새로 오픈을 했다길래 갔다왔어요. 점심특선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육수도 반반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탄수화물을 줄일라고 라이스페이퍼는 싸먹지 않았고 그 좋아하는 죽도 먹지 않았어요,  대신 야채랑 버섯 고기 등을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픈 기념으로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 아아 쿠폰을 주셔서  커피까지 시원하게 마시고 왔답니다.

윤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샤브 50

[운동 꿀템3] 이고진 아령

헬스 전문 브랜드 이고진 제품입니다. 육각 덤벨 아령으로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있어요. 운동 초보자자가 구입해서 사용하기에 저렴하면서 내구성이 좋아요. 가격대비 기능이 좋은 아령을 찾는다면 추천해요. 육각 모양으로 굴러다니지 않기 때문에 보관도 편하고 푸시업바로 사용하기도 괜찮아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운동 꿀템3] 이고진 아령

오늘도 만보걷기 인증요~~

오늘도 저녁은 퇴근전 사무실에서 바나나와 삶은달걀 2개를 간단히 먹고 퇴근후 바로 옷갈아 입고 헬스장으로 와서 런닝머신 위에 올라와 있네요 모두들 만보 걷기 성공하셨나요? 저는 조금 모자란 걸음수는 런닝머신으로 메꾸네요 오늘도 건강한 저녁되세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오늘도 만보걷기 인증요~~

[운동 꿀템] 누구네 집에나 다 있는 실내자전거

정말 누구네 집에나 다 있는 운동기구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실내운동의 최고봉은 실내자전거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희 집도 어른 애들 할 것 없이 다들 즐겨찾는 운동기구입니다 침대 옆에 놓아두어서 제일 자주 찾을때는 일단 기상후 바로이구요 그리고 잠들기 전에도 많이 합니다 따로 시간을 내서 이용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거의 일상속에서 눈에 보일때마다 10분정도씩 타는것 같아요 밥을 먹은 후에도 거의 자동으로 자전거를 타는데요 이제 거의 일상생활의 루틴이 된것 같아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운동 꿀템] 누구네 집에나 다 있는 실내자전거

[운동 꿀템] 미니폼롤러! 예상보다 더한 녀석😂😎

제 운동 꿀템을 소개합니다! 바로 미니 폼롤러 🥰🥰🥰 폼롤러는 너무 흔하지 않나!? 싶지만 미니 사이즈를 만나고 신세계가 열렸어요 헬스장에서 근력 운동으로 빡세게 하고 와 근육통이 걱정되는 날도! 필라테스로 속근육은 풀었지만 뭔가 1% 부족한 날도, 일에 지쳐서 어깨와 허리가 굳어 통증이 있는 날도 하루의 마무리는 폼롤러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큰 폼롤러가 풀어줄 수 없는 부위들은 미니 폼롤러가 딱이더라구요 추천하는 활용법으로는 1. 목이 뻣뻣할때, 뒷목에 대고 누워 도리도리~☺️ 2. 엎드려서 복부 밑에 두고 힘을 빼면 복압이 빠져요! 허리 통증에 매우매우 좋답니다🤗 3. 종아리! 큰 폼롤러는 느낌이 안오는데 미니로 하면 타겟해서 완전 시원해요🤭 땅콩볼이나 요가링은 너무 아프고, 큰 폼롤러로는 하기 어려운 분들 미니로 하나 사용하시면 넘 좋을 것 같아 왕추천합니다!! 🙏

layla52님의 프로필 이미지

layla52

[운동 꿀템] 미니폼롤러! 예상보다 더한 녀석😂😎

[운동꿀템] 접이식 폼룰러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드릴 운동 꿀템은 접이식 폼룰러입니다! 홈트할때 폼룰러만한게 없잖아요? 다들 아마 집에 폼룰러 하나씩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폼룰러 이게 은근 공간을 차지하죠.. 둥글어서 어디 둬도 자꾸 굴러가구요.. 그런 단점들을 보완한게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접이식이라 수납성, 휴대성이 아주 좋아요. 표면이 울퉁불퉁해서 마사지효과도 있습니다. 가격은 정가 29900원이지만 할인가 194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q1q1/products/5151638477?

GEN쵸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쵸비

[운동꿀템] 접이식 폼룰러 추천합니다!

다이어터의 희망 샤브샤브 [퐁당]

외식은 하고싶고 살은 빼야겠고.. 이럴때 가기 적당한 식당  바로 무한리필 샤브샤브!! 다이어터로서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정말 많이 가봤는데 그중에서도 퐁당이 음식 종류도 가장 많고 육수도 맛있어요! 육수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ㅅㅃ님의 프로필 이미지

ㅅㅃ

다이어터의 희망 샤브샤브 [퐁당]

[샐러디]우삼겹웜랩 추천해요

샐러디는 건강한 다이어트음식이 많아서 외식하게되면 자주 가는데요 그중 제가 제일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바로 우삼겹웜랩입니다! ㅋㅋㅋ 우삼겹과 곡물밥도 조화롭고 채소랑 소스랑 견과류도 잘 어울려요! 랩이라 간편하게 먹기도 좋아서 강력추천해여!!

홍고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고구마

[샐러디]우삼겹웜랩 추천해요

커피마시다 구기자 마시다

어제 잠을 잘 못자고 나갔다 일보고 그사이에 만보 걷고 계단오르고 밥먹고 또나가 러닝하고 계단오르고 집에와서 책을 읽는데 아 정말 이렇게 졸릴수가. 잠도 부족하면서 진짜 졸릴때 바로 자야 하는데 왜 버티고 있지?  몸무게가 갑자기 훅 빠졌다. 밥도 전보다는 많이 먹고 하는데 운동을 무리하는 건지 아니면 몸이 안좋아진건지 참..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커피마시다 구기자 마시다

삼청동 샤브!! 멸치샤브^^

다이어트는 하고 싶고 맛있는 건 먹고 싶고... 늘 이런 생각이 들 때마다 생각나는 음식이 있어요! 바로바로 샤브샤브!^^ 채소, 버섯 가득이라 맛도 좋고 조금 많이 먹어도 뭔가 나에게 합리화해도 되는 느낌인.. 샤브샤브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이후 칼국수와 죽은 내려놓아야 하는  현실적인 압박이...ㅜㅜ 그래도 충분히 맛있고 영양가득, 배도 든든한 샤브샤브!  특히 혼자 있을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삼청동 샤브'(프리미엄 1인샤브) 추천합니다!  요즘 로드샵 뿐만 아니라 롯데아울렛, AK플라자 등에 많이 입점되어 있어 쇼핑 후(걷기운동ㅋ)에 먹기에도 딱 좋아요!!  마라샤브 등 신제품도 있지만 저는 기본 멸치육수 샤브가 제일 좋아요~ 다이어트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또랑쓰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랑쓰

삼청동 샤브!! 멸치샤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