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두부계란볶음

아침 식단으로 두부계란볶음 추천합니다. 재료는 두부, 계란, 양파, 소금, 후추 필요해요. 저는 원래 양파 넣는데 똑 떨어져서  이번에는 냉파겸 부추 넣었어요.  양배추나 버섯 등등 대체가능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엄청 쉬워요. 두부 으깨고 재료 다 때려넣고 볶아줍니다.  두부에서 물이 나오기때문에 기름 사용 안해요. 대신 수분이 날라갈때까지 볶아주세요.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간장&굴소스 넣으시면 됩니다. 완성되면 먹을만큼 덜고 소분해서 냉장고에 보관.. 바쁜 아침에 한통 꺼내서 데펴 먹음됩니다.

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푸

두부계란볶음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바로 파인애플입니다 식이섬유도 많아서 화장실도 잘가요 저에게는 사과보다도 파인애플이 잘 맞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속도 든든 칼로리도 낮은 파인애플 추천합니다

문창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창기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7.9)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팩 하기 오늘은 집에 주로 있어서 관리하기가 수월했네요~ㅎㅎ 역시 주말이니까 저녁에 세안 후 팩도 해주기!ㅎㅎ 주말에 팩 해주니까 조금 더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입니다~ㅎㅎ 주중에도 팩 할 시간이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자극짝)다시 만나자

실생활 소비로 유산소 운동은 따로 안하고요 일주일에 2번 필라테스 일주일에 3번 가슴/등/어깨 하체 프론트풀다운 3세트 패러럴그립 랫풀다눈 4세트 원암 시티드 케이블로우 3세트 하이드로우 3세트 랫풀다운 5세트 레터럴 로우 3세트 일주일에 2번 휴식 운동을 게을리하면 바로 등쪽으로 살이 쪄서 늘 등 운동에 집중하고 있어요 다시 맘 먹고 꾸준히 열심히 해볼께요

so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so이니

자극짝)다시 만나자

지수 브이로그보고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해지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블랙핑크의 지수 브이로그입니다 이 브이로그를 보고 정말 충격을 먹었어요 이 짤은 지수가 콘서트를 마치고 바로 체력관리를 위해 헬스장을 찾아서 운동을 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바쁜 생활속에서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모습이 멋있기도 하고 저한테도 자극이 되어서 지수처럼 꾸준히 운동하고 싶어요 열심히 운동해서 지금처럼 저질체력이 아니라 더 건강해지고 좋은 체력으로 오래오래 블랙핑크를 응원하고 싶어요!

버거킴님의 프로필 이미지

버거킴

지수 브이로그보고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해지겠습니다!

플라이밀 미숫가루 고단백 쉐이크로 든든하게!

안녕하세요. 다들 아침 꼭 챙겨드시나요? 저는 예전에는 걸렀는데 이제는 밥심이라고 뭐라도 꼭 먹고 나가요. 아침에는 제대로 차릴 시간이 없으니 3분 죽이나 고단백 쉐이크를 먹어요. 맛도 다양하고 물을 넣어서 바로 섭취 가능하니 너무 편리해요. 또 영양소도 골고루 챙겨 먹을 수 있어 똑똑한 아침 식사 같습니다. 여기에 하루견과 한 봉지 먹르면 정말 든든합니다.

공블리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블리임

플라이밀 미숫가루 고단백 쉐이크로 든든하게!

자극짝)평생 발레리나로 살고 싶어요

대학교 졸업하고 바로 발레학원을 개업했어요 발레 선생님으로 지낸지는 1년 정도 되었네요 처음이라 뭐든 힘들고 정신 없는 1년이였네요 6살때 그냥 공주옷 좋다며 시작한 발레로 지금까지 왔네요 학교다닐때는 친구들과 밤새 공연 준비하면서도 즐겁기만 했는데 돈벌이로 바뀌다보니 늘 힘들다고 투덜되기만 하네요 7월부터 새벽 저만의 발레 레슨을 하고 있어요 내일이면 10일차네요 미루지 말고 투덜 되지 말고 다시 한번 그때의 마음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싶어요

이워닌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워닌

자극짝)평생 발레리나로 살고 싶어요

(7.8)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팩 하기 주말이라 오랜만에 팩 했네요~ㅎㅎ 팩 하고 남은 것으로 피부 여러 군데 발라주니 좀 더 촉촉해진 느낌이네요~ㅎ 주말에는 되도록 팩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속 편하고 든든한데다가 살도 안 찌는 닭가슴살 오트밀죽 ❤️

저는 오트밀죽 참 조아하는데요, 언제든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강추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적은 양으로도 배 부르고, 따뜻하고 부드러워 부담도 없어 소화도 잘 되고 좋아요 ㅎㅎ 1. 오트밀 7-8숟가락 + 물 7-8숟가락, 닭가슴살 잘게 찢거나 자른것 함께 전자레인지에 1.5분 돌리기 2. 달걀 1개 깨서 노른자 터트린 후 소금 뿌리고 1.5분 돌리기 3. 취향에 맞게 후추나 스리라차 소스 뿌려서 먹기 엄청 간단해서 5분이면 다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간단한 설거지하며 만드는데 넘넘 간편하고 조아용~~ 비주얼은 꿀꿀이죽 같지만 ㅜㅜ ㅋㅋ 맛은 진짜 좋으니 오트밀 집에 있다면 드셔보셔요~

송송이278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송이278

속 편하고 든든한데다가 살도 안 찌는 닭가슴살 오트밀죽 ❤️

헤어 워터 에센스

과일나라 헤어 워터 에센스예요 워터 타입의 스프레이 에센스 제품이예요 애들이 사놓고 안쓰고 굴러다니는 거 화장실에 가져다 놓고 쓰고 있어요 저도 헤어 에센스 이것저것 많이 써 봤어요 이 제품은 스프레이 제품이라 머리 감고 바로 뿌려주면 머리 빗을 때 머리카락이   덜 엉켜 머리카락 빠짐이 덜해 좋아요 항은 복숭아향이  나구요 식물 유래 단백질 성분이  머릿결을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해요 애들 덕분에 제가 잘 쓰고 있는 제품이예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헤어 워터 에센스

운동하는 모습 보면 자극! 나도한다

연예인들이 헬스해서 몸만드는 모습 보면 자극되요. 나도 똑같이 헬스하면 저렇게 될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체격이 있던 연예인이 몸좋아지면 자극받아요. 연예인 헬스장 사진보고 자극 받아서 운동 하러 갑니다. 올 여름은 근육 좀 키워서 멋진 몸매 되고 싶네요^^

지니야안녕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야안녕

운동하는 모습 보면 자극! 나도한다

건강한 아침식단 만두 딤섬 추천

건강한 아침식단 만두, 딤섬 추천합니다. 바로 쪄서 먹을 수 있어요. 속 편하고 든든합니다. 아침 식사가 주는 힘이 있어요. 조금 일찍 일어나서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하셨으면 합니다.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건강한 아침식단 만두 딤섬 추천

아침식단)포만감은 물론! 체중감량과 고혈압, 당뇨까지 낮춰준 식단

체중감량과 고혈압, 당뇨까지 낮춰준  아보카보&바나나 스무디 저의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다이어트를 한 경험이 딱! 한번 있어요. 결혼을 앞두고 헬스장도 끊어서 러닝머신도 달려보고,  기구도 해보고, 타임별로 있는 GX도 3타임씩 뛰곤 했어요. 그런데 체중감량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ㅠㅠ  결혼 후 바로 예쁜 아기가 찾아왔고 임신 초기 당시 체중 80.3kg  병원에서는 체중이 많이 나가기때문에 임신중에 최대 +8kg까지만 찔 수 있게  더 쪄서는 안된다고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갈 때마다 혈압도 140이 넘게 나왔고.. 150넘게 나온적도 있어요ㅠㅠ 담당 의사선생님께선 제가 혈압도 높다고 걱정하셨구요.. 그러던 중 아보카도를 우연히 마트에서 보게 되었는데 예전에 별다방에서 시즌메뉴로 먹었던 아보카도 음료를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그 기억이나서 한번도 사서 먹어보지 못했던 아보카도를 사게 되었어요. 아보카도는 그냥 먹으면 좀 니글니글 하고 맛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아보카도와 바나나, 우유를 믹서기에 갈아먹었더니  정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되더라구요. 2020년도 12월 겨울부터 먹기 시작했던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는  현재까지도 먹고 있으며 체중 감량에 크게 도움이 되었어요. 임신 초기부터 만삭출산까지 1kg조차 찌지 않고  오히려 체중이 빠져서 출산당시 체중은 78.6kg 였으며  병원 갈 때마다 관리를 너무 잘하는거 아니냐며 칭찬해 주셨고 오히려 아기가 잘 안클까봐 많이 먹어도 된다고  살 쪄도 된다고 의사분께서 이야기 하실 정도였어요. 현재는 체중 69.1kg 이며 식단관리는 따로 하지 않고 먹고 싶은 음식 다 먹습니다.  빵, 치킨, 피자, 돈가스, 탕수육, 짜장면 등등 먹고 싶은거 먹어요. 참, 술도 가끔 먹습니다..^^...ㅋㅋ 혈압도 걱정되서 자주 재는 편인데 혈압은 117 / 71 더 높게 나오지 않더라구요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일주일에 먹는 횟수는 주3~4회 먹고요. 주로 아침에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먹는편입니다. 신랑이 아침을 안먹는데 아보카도 스무디는 갈아주면 잘 먹어요. 다이어트식으로도 포만감도 높고 영양적으로도 풍부하고 배변활동에도 좋아요~ 아보카도와 바나나는 궁합이 100점이에요^^   숲속의 버터, 과일의 보석, 마법의 과일 아보카도의 효능 건강한 지방으로 가득 차있고 건강한 지방이란 불포화 지방으로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고 아보카도 100g 지방이 18g 가량 들어있는데 이 가운데 80%이상이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에요.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고 아보카도의 비타민E 덕분으로 일일 섭취 권장량의 33%가 들어있고 혈관을 확장해 두피의 모세혈관에서 영양을 흡수해 성장하는 데 혈액 순환이  원활하면 두피에 산소와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 머리카락을 굵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요. 훌륭한 칼륨 공급원으로 100g에 든 칼륨 함량은 485mg 칼륨은 혈압 상승의 원인인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해 혈압을 떨어뜨리고 뇌졸증과 심장발작, 신부전 위험을 낮춰주는 역할을 해요. 비타민 A,B,C,D 등 10가지가 넘는 비타민이 들어있고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제로 노화를 예방하고 퇴행성 질환을 예방해요.  비타민B군의 일종인 엽산이 풍부하고 아보카도 속의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을 보호해 백내장이나 황반변성 같은 안 질환 발병 위험을 크게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100g에는 식이 섬유 7g이 함유되있는데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아보카도에는 칼륨이 풍부하므로 신장 기능이 약하시다면 섭취를 금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럼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볼까요? 재료 : 아보카도 1개, 바나나 2개, 우유 400ml, 견과류, 블루베리 (전 견과류랑 블루베리 좋아해서요..ㅋㅋ) 잘 익은 아보카도를 칼로 반을 쪼갭니다.  가운데 씨는 칼로 콕! 찍은 다음 비틀어 빼내면 깔끔하게 똑~ 잘 빠져요.  *아보카도는 후숙과일이라 익으면 껍질이 까맣게 변하고 만졌을 때 말캉말캉하답니다.  그럼 잘 익은거에요^^ 익은 바나나를 믹서기에 2개 넣어줘요. 숟가락으로 파낸 아보카도 1개도 넣어주고요. 견과류도 많이 안넣어요. 호두 6개, 아몬드 16개 우유 400ml 넣으면 저희 집 믹서기 용량에 700ml 딱 나오더라구요. 이 정도 넣어줘야 부드러운 스무디 됩니다^^ 갈갈갈갈 잘 갈아줘요 ㅎㅎ저는 1분 정도만 갈아줘요. 약간 씹히는 맛도 좋아해서요. 컵에 보기 좋게 담아줘요. 엄마, 아빠꺼 아기꺼 이렇게 넉넉하게 나와요. 블루베리를 토핑처럼 올려줘요.  사실 같이 갈아줘도 되는데 저는 아보카도의 예쁜 연두색이 예뻐서 블루베리는 그냥 씹어서 먹어요 *우리 아기도 아보카도 엄~청 좋아해요 ㅎㅎ 아보~아보~달라고 해요 ㅎㅎ 이유식 때도 아보카도도 넣어서 주었고요. 지금은 갈아서 같이 먹어요! 든든한 아침식사대용으로 딱 좋아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아침식단)포만감은 물론! 체중감량과 고혈압, 당뇨까지 낮춰준 식단

시니어모델 보고 자극 받아 다이어트 시작

요즘 시니어모델들 보면 멋지지 않나요? 나이들어 가면서 몸매관리가 무슨 소용이냐고 생각하며 살았지요. 덕분에 몸은 점점 불고 예전 옷들은 계속 못입게 되고 그랬네요. 나이도 많은데 그냥 맘 비우고 살 수도 있지만 뭔가 제 스스로에 대해 성취감이나 자신감을 얻고 싶어졌어요.   바로 시니어모델 사진을 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한 후부터요. 나이는 들어도 무엇에 의미를 두고 어떻게 살아갈지는 자신의 선택이 아닐까요? 저는 다이어트로 제 몸을 가꾸고 자신감을 찾는 일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시니어 모델들은 정말 다시 봐도 멋지네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시니어모델 보고 자극 받아 다이어트 시작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조합! 사과 한알과 오트 음료

제가 요즘 자주 먹고 있는 식단이에요 ㅎㅎ 아침에 사과 한알은 금사과라고 많이 알려져있잖아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변비가 시작되어서 너무 힘들었는데 사과 한알이랑 어메이징 오트 마셔주니까 바로 신호 오더라구요 ㅎㅎ 맛있기도 하고 은근 포만감 넘쳐요!!! 이거 먹고 나면 점심때까지 전혀 배고프지 않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어메이징 오트는 편의점 여기저기서 잘 팔고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다른 오트음료도 먹어봤는데 어메이징 오트가 젤 맛있어요!!!

앙이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이양이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조합! 사과 한알과 오트 음료

다이어트 아침식사 추천

저는 아침을 든든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오트에 우유넣고 전자레인지 돌려서 블루베리 키위 바나나 딸기 요거트 넣어서 먹으면 맛도 좋고 든든합니다 적으면서 생각하니 지금 바로 먹고싶네요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송송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송맘

오다리 고민 - 편안한 팔자걸음 교정 하여 해결하는데 도움 많이 된 아이템 소개합니다.

20대 초반 대딩입니다. 저처럼 오다리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팔자걸음 고치고 싶으신 분들 도움되실 것 같아 제 경험담 남길게요 딱 3개월 실행한 경험담이에요. 중고딩때는 사실 크게 신경 안써서 잘 몰랐는데 대학들어와서 좀 더 신경쓰고 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똑바로 섰을 때 무릎 사이가 5cm 이상 벌어지면 오다리래요. 헐...우리 가족중에 오다리 없어서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그래서 엄마랑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두가지 병행했어요 1) 필라테스 우선 동네에 저희 엄마가 가는 필라테스 센터 있길래 가서 물어봤는데 팔자걸음 교정 전문 프로그램 있더라고요.  체형검사부터 해주고 체형교정수업 걸음걸이 교정 프로그램 하고 그랬어요 2) 교정 깔창 필라테스가서 하루종일 있을 수 없으니 끝나고 나서 암것도 안하니 좀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네이버에서 '편안한 팔자걸음 교정' 쳐서 알아보니 의사전문 블로그도 있고 깔창 실제 체험 후기도 있길래 깔창도 한 번 알아보았는데 처음엔 병원갔더니 맞춤 깔창 추천해주는데 30만원인가? 근데 왠지 병원들도 리베이트처럼 업체 영업사원들 엮여 있는 거 같았고 (제가 간 병원은 그런 느낌이었다는 사실...다른데는 안 그러겠죠?) 그리고 그렇게 맞춘 깔창이 또 발이 많이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저는 발 편하고 골반을 잡아줄 수 있도록 각도 잡히고 좀 푹신한 깔창 위주로 찾아봤어요 편한게 맞는 거 같아서요.  결론적으로 1)과 2) 두가지 같이 병행했고요. 필라테스 하고 깔창 신발에 끼우고 신고다니고 했더니 3개월 지나서 지금은 무릎사이가 3cm 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편안한 팔자걸음 교정 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정보나 제품 찾아보시면 바로 나와요 가격은 3만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처럼 오다리 고민이신 분들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글 한 번 남겨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지유지유081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유지유0818

오다리 고민 - 편안한 팔자걸음 교정 하여 해결하는데 도움 많이 된 아이템 소개합니다.

살안찌고 건강하게 먹는 아침식단

요즘 건강이 안좋아서 아침을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아침식단을 생각했었구요. 뭐 시리얼, 샌드위치, 오트밀 등등 수도 없이 많았지만 살안찌고 든든하게 아침을 챙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바로 한국의 음식 누룽지지요 이건 진짜 간편합니다.  시중에 누룽지를 파는 업체도 많고요 심지어는 한끼먹기좋게 사발면 형식으로나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성비는 3키로짜리 사셔서 끓여먹는것을 추천해요 이게 싸게먹힙니다.

리피니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피니트

살안찌고 건강하게 먹는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속 편하게

가끔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요즘 알바하면서 바쁜 아침시간에 맬 한통씩 마시고 다닙니다 종류는 여러가지 맛이 있구요. 우유 부어놓고 2분뒤 마시면 밀같이 딱딱한 것들이 부드럽게 녹아있어서 식감이 좋구요 조금 바싹한 식감을 원하시면 우유타서 바로 드시면서 씹어드세요 속도 편하고 간편한데다 영양소도 고루 섭취한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지영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영사랑

(7.7)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매일 하는 것들도 계속해서 하니까 무의식적으로 하게 되네요~ㅎㅎ 물은 당연히 손을 뻗는 곳에 있어야 하고~ㅎㅎ 립밤도 지속적으로 바르게 되고~ㅎㅎ 아직은 의식해서 해야 하는 것들이 핸드크림과 비타민! 그리고 선크림 덧바르기! 이것들은 조금 더 익숙해졌으면 하는게 올해의 바람이네요~ㅎ 계속해서 해볼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속이 편해지는 양배추샐러드

든든하고 속이 편해지는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와 삶은달걀 추천해요 제가 만드는 양배추 샐러드는 기본적으로는 요거트에 채썬 양배추(일반양배추+적채), 홍초 약간을 섞는 거에요  여기다 사과, 토마토, 키위, 오이, 파프리카, 당근, 견과류 등등 집에 있는 것들 중에 그때그때 달리 넣습니다  매일 같은 메뉴지만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맛을 원한다면 유자청이나 딸기쨈을 살짝~ 단백질 보충은 필수니까 달걀도 같이... 위가 안 좋거나 변비가 있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몇달간 이렇게 먹으니까 확실히 좋아졌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속이 편해지는 양배추샐러드

공복 물 200ml

굳 모오닝:) 눈 뜨고 바로 마시는 물은 건강에  좋쥬

킴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킴민

공복 물 200ml

아침 누룽지는 어떤가요

전 아침에 누룽지를 먹는 편입니다 시중에 파는 누룽지 중 현미나 잡곡으로 만든 누룽지를 사오는데요 누룽지를 만드는 과정에 탄소가 생성되는데 이 탄소가 면역력 강화, 위장보호, 소화능력 향상,  숙취해소와 간기능 개선 등 장점이 많다 하더라구요 대신 단백질이 모자랄수 있어 계란후라이 하나 곁들이시면 훌륭한 한끼가 된답니다

가디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디언

아침 누룽지는 어떤가요

아침은~~간편식^^

작년에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만보걷기와 식이조절로 10키로  이상 감랑했네요~ 그때 가장중요하게 한것중 하나가 바로  간헐적단식 이었어요 16시간공복후에 첫식사가 너무 과한음식을 먹는게 소화시키기도 어렵고 해서 아침은 최대한 가볍게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전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늘~~먹어도 진짜 질리지 않트라구요ㅎ 뭔가 씹어야 음식먹는거 같아서 아몬드랑 같이 먹어요^^

빠다코코낫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다코코낫

아침은~~간편식^^

간단한 아침식사 추천해요~

평일에 출근하느라 바쁜아침 간단하게 차려먹을수있고 전날미리 만드러놓아 바로 먹을수있는 그릭요거트추천합니다 미리만들어놓고 냉동블루베리나 그래놀라만 토핑으로 해서 먹으면 꽤나든든하고 건강까지 챙길수잇어요 화장실도 잘가서 일석이조랍니다 맛도 있어서 조절이 어렵지만 간편하게 먹는데 최고인거같아용 추천합니다~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간단한 아침식사 추천해요~

(7.6)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꾸준히 하고 있는 뷰티 루틴!ㅎㅎ 조금씩 할 때마다 피부가 좋아지는 기분이 드네요~ㅎㅎ 특히나 외출하기 전에는 선크림 덧바르기 하는 중!ㅎㅎ 하니까 확실히 좋네요~ㅎㅎ 계속 신경써 보겠습니다!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건강하게 빵으로도 단백질을 챙겨요!!❤️>

저는 빵순이입니다 ㅎㅎ 그러면서도 10년째 다이어터이죠 !! 다이어트에 적은 밀가루!! 바로 빵 인데요?  한 3년째 10키로 빼서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의 아침을 소개 하려 합니다. 이렇게 먹은지는 이제 3년정도 되가는거 같아요. 지금은 출산하고 조금 남은 몸무게 빼고 있는 중이네요!! 빵순이는 아침식사에 빵을 넣어먹습니다. 밥먹기는 너무 무겁고, 아침이라 입맛도 없는데 간단하면서 빵은 맛잇거든요 ㅎ 요렇게 먹어요!!  보통은 통밀빵+그릭요거트+사과  이 조합으로 먹구요  사과가 없을때는 블루베리나 바나나까진 먹어요. 나머지는 당이 높아서 아침과일로는 잘 안먹구요. 보통 시켜먹는 빵은 머드스콘이라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높은 빵이에요!  요렇고롬  단백질과 야채를 먹은거 같이 성분이 좋아서 아침식에 거의 넣고 있어요. 저 빵하나를 먹어도 계란 2개 먹은 단백질양이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먹는것인 그릭요거트!! 요거트중에서도 그릭요거트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잇어서 그릭으로 많이 먹어요 . 물론 요거트로 인해 화장실도 잘가구요^^  그리거 마지막으로 항상 들어가는 사과!!  다들 아시다시피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 아시죠?ㅎㅎ 작은거는 2/3정도 큰거는 반개 먹는거 같아요. 기호에 따라 그날그날 저 조합에 그레놀라를 조금 추가하거나 견과류를 넣거나, 달게 먹싶을땐 알룰로스, 시나몬가루 요런식으로 가미해서 먹기도 합니다. 든든하면서 영양분과 맛까지 챙기는 저의 아침입니다.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건강하게 빵으로도 단백질을 챙겨요!!❤️>

속도 채우면서 편안한 양배추샐러드

안녕하세요?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의 고민이 바로 아침이겠죠. 뭔가를 제대로 차려서 먹자니 항상 시간에 쫓기고 그렇다고 생략을 하자니 점심 때까지 허기짐을 참아야하니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간편식으로 아침을 대체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 출근전 전날 썰어놓은 양배추에 (가능하면 당근, 오이 등을 곁들여) 미리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아주 의욕적 날이라면 닭가슴살까지 미리 얹어놓구요. 아침시간에 30초만에 간단히 드레싱만 얹어서 먹으면 되니 시간 부담없어서 좋고,  또 양배추가 은근히 소화도 잘 되면서 배도 불러 좋네요.  부족할 것 같은 영양소는 점심이나 저녁에도 채울수 있으니 아침은 이정도로도 괜찮지 않을까요?  바쁜 직장인 분들께는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 몇 마디 적어보았네요. 감사합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속도 채우면서 편안한 양배추샐러드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썬크림 쓰고 있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썬크림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입니다. 얼마전에 올영에서 원쁄원 해서 사갖고 온거에요. 두개에 24000원인가 하더라구요. 이전에는 그냥 크림 타입 썬크림을 얼굴이랑 몸에 다 같이 발랐는데 톤업 기능이 있는 걸로 쓰고 싶어서 닥터지로 바꿨어요. 너무 꾸덕하지도 너무 묽지 않은 적당한 제형의 크림으로 부드럽게 잘 발리고 뭉치지고 않아요. 번들거리지 않아서 제일 좋네요. 바로 쿠션을 발라주면 뽀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더라구요. 닥터지 제품 좋은것 같아요.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썬크림 쓰고 있어요.

[추천해 5회차] 빵이 먹고 싶다면 아침에!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저는 다이어터입니다.  평생 다이어터로 살아갈 예정이기도 합니다. 아 슬퍼요. 🥹 그런 저에게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면 바로 정제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터로서 술 좋아하고 정제탄수화물 좋아하면 상당히 치명적인 거 아시나요? 정제 탄수화물 나쁜거... 몸에 당 수치를  순식간에 올려주는, 알아요. 다들 알죠? 정제 탄수화물이 몸에 좋지 않다는 건, 그렇다고 어떻게 평생 안 먹나요? 그래서 전 아침으로 먹어요. 물론 통밀빵이나 호밀빵을 먹을 때도 있지만 대체로 그냥 빵 먹어요.. 과일쨈을 듬뿍 발라서 먹기도 하고, 크로와상을 눌러서 크로와플로 해 먹기도 하고, 크로와상 자체를 먹기도 합니다. 어쩔 땐 떡도 먹어요. 저는 떡, 빵을 너무 사랑하는 1인이거든요. 참으면 병납니다. 먹은만큼 움직이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물론 대책 없이 마구 드시는 건 안돼죠. 먹고 싶은 것 먹되, 적당히가 중요하죠. 적당히가 안된다면 애초에 먹을 양을 정해서 그만큼만 드시는거예요. 저는 식빵일 경우, 한쪽만 먹습니다. 크로와상은 미니 생지를 구매합니다. 단팥빵이 먹고 싶다면 사서 반으로 나눠서 이틀에 걸쳐 먹어요. 이 모든 경우가 대부분 아침식사 시간에 이루어집니다. 사실 탄수화물 먹어줘야 힘이 나기도 합니다. 탄수화물이 몸에 들어가서 포도당으로 변해서 주 에너지원으로 쓰이는 건데 대부분 탄수화물을 나쁘다고만 합니다. 우리 몸의 주 에너지원은 탄수화물-지방-단백질 순입니다. 그래서 탄단지를 맞추라고 하는거예요. 단백질이 쓰이는 구간까지 가신다면 쉽게 말해서 근손실이 일어나게 되는 거거든요. 그러니까 굶지 마세요. 먹으면서 빼세요. 참으면 몸 버리고 성격 버립니다. 아주 못 된 아이가 서 있지 않나요? 어느 순간에 🤣 다이어트 해도 우리 착한 사람으로 남아보아요.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추천해 5회차] 빵이 먹고 싶다면 아침에!

언파 이벤트 참여

이벤트 참여 포인트 높아서 좋은 곳이네요 포인트도 또 들어왔더군요 네이버페이로 바로 바꿨네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언파 이벤트 참여

만보이상 걷고 운동해서 비키니 입자

자극 짤 다이어트 자극될수밖에 없는이유.ㅠ 같이 여행갔는데 친구의 몸매가 너무 부러운거에요ㅠ 내일부터 다이터트가 아닌 오늘부터 다이어트로 바꾸겠습니다 바로 지금 이순간 부터요ㅠ 저도 멋진 몸매로 올여름 해변을  40세가 오기전에 바디프로필 찍고  남친과 함꼐 즐거운 여행 하고싶어요 어제 저녁도 오이만 먹었다는.... 할수 있겠죠? 지니어트와 함께 만보이상 공원 6km씩 뛰고 만오천보 어제도 찍었어요  지니어트에 다이어터들이 많아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하며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 화이팅해요

딸기초코에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에몽

만보이상 걷고 운동해서 비키니 입자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