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홈카페 ABCC주스👌
여름이면 차가운 음료나 탄산음료를 주로 찾기 마련이지만, 전 다행스럽게도 청량음료는 그다지 즐기지 않는데요 엄마의 영향도 있어서 나름 어릴 때부터 생과일주스를 먹어와서 그런 것 같아요 고로 저희집 홈카페 ABCC주스 소개해요 저희 집은 기존의 ABC주스가 아닌 사과 비트 양배추 당근을 넣은 ABCC주스를 먹는데, 재료를 한꺼번에 다듬어 냉동실에 항상 구비해두고 매일 먹다시피 한답니다 각 재료를 자르고 찌는 게 귀찮아서 그렇지 미리 준비해둔다면 믹서기에 갈기만 하면 되니 그리 어려울 것도 없고, 날씨가 더운 만큼 조금 당도를 높이고 싶다면 유자청 추가도 OK 이제 물 150~200ml 정도 넣고 갈면 되는데요 녹즙이라면 휴롬 같은 착즙기가 좋지만 ABCC주스는 건더기가 남을 게 없어 믹서기에 바로 갈아 마실 수 있어서 편해요 색깔 참 곱죠~ 좀더 차갑게 드시고 싶다면 얼음도 함께 갈면 되지만, 전 너무 차가운 건 그닥 안 좋아하기도 하고 재료들 자체가 냉동실에서 꺼낸 거라 딱 이 정도가 시원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은근히 포만감도 오래 가는 ABCC주스~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강추지만, 무엇보다 건강한 재료로 영양까지 챙길 수 있으니 나만의 홈카페 메뉴로 완전 강추입니다👍
반달진
오늘의 홈카페
오늘도 홈카페 메뉴는 망고 스무디입니다. 우연히 만들어 먹게된 망고 스무디에 푹 빠져 올 여름 내내 망고 스무디만 만들어 먹게 되었네요. 확실히 냉동 보다는 생과일로 만들어야 맛나네요. 망고1개, 그릭요거트, 우유, 스테비아만 있으면 바로 홈카페 오픈할 수 있지요. 믹서기에 우유, 그릭 요거트,망고, 스테비아 만 넣고 갈아만 주면 맛좋은 망고 스무디 완성. 조금 진하게 먹고 싶다면 우유는 빼고 요거트만 넣어서 드셔도 좋아요. 오늘 좀 과하게 먹고 싶다면 망고 하나는 큐브로 잘라 위에 올려주셔서도 좋아요^^오늘도 나만의 홈카페 열일 하네요
비인스
저녁엔 비에날씬 프로틴으로~
요즘 저는ᆢ 저녁밥을 먹기는 싫고 안먹기는 허전할때 비에날씬 프로틴을 먹는답니다. 점선까지 물이나 우유를 부어준 뒤 흔들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금새 걸쭉해서서 바로 먹어야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적당히 포만감도 있어서 한끼 대용으로는 좋은 것 같아서 자주 섭취하고 있답니다. 님들도 한번쯤 드셔보세요~💕
jeju줌마
나만의 라떼~
저는 겨울에도 아아만 마시는 골수아아파인데요. 단 걸 싫어해서.. 근데 왠지 여름에는 체력 소모가 더 크게 느껴져서인지 가끔씩 단 음료가 땡겨요. 근데 또 믹스는 너무 달아서 한 모금 마시면 바로 아웃. 그래서 탄생한 것이 홈메이드 라떼 두둥~ 사실 별 건 아니고요ㅋ 카누 2봉에 믹스 1봉을 섞어요(전 단 걸 싫어해서 믹스1봉만 했는데 믹스 2봉도 좋아요) 그리고 녹을 정도로만 뜨거운 물을 부어주구요. 시원한 우유를 원하는 만큼 넣어요. 그리고 얼음 넣으면 끝! 너무 달지 않은 라떼 완성!!!!
나비리
나만의 홈카페 발효차인 [콤부차]
커피는 직장에서만 마셔요. 집에서는 여름에 주로 아이스티를 마시다가 올해부터 콤부차로 바꿨습니다. 콤부차 효능 -장, 위,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 -면역력 향상 -디톡스 다이어트 :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 만드는 법은 간단해요. 탄산수와 콤부차, 얼음만 있으면 완성.
김워킹
(7.20-21) 오늘의 뷰티 루틴
7.20-21에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오후에 선스틱으로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좋은 루틴들은 놓치면 아쉽죠?ㅎㅎ 그래서 매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ㅎㅎ 그래도 습관이 되고 있는건지 어떻게든 하려는 의지가 생기네요~ㅎㅎ 꾸준하게 관리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ㅎㅎ
제2의시작
[홈카페] 여름철 냉방병 예방과 목 관리를 위한 생강청
목 관리는 계절을 가리지 않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에어컨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냉방병에 주의해야 해요. 실내와 외부 날씨의 급격한 온도 차이로 인해 목이 잠기거나 예민하게 반응하더군요. 그래서 하는 특단의 조치, 바로 수제 생강청입니다. 생강은 몸을 따듯하게 하고 감기로 인한 오한, 발열, 두통, 기침, 가래 등을 치료하여 향신료지만 일반적인 식재료에 비해 효능이 좋다고 해요. 생강에는 녹말을 분해하는 효소인 디아스타아제와 단백질 분해 효소가 함유되어 소화액의 분비를 자극하므로 소화 촉진에 도움을 주고,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생강의 맵고 쌉싸름한 성분인 진저롤과 쇼가올은 콜레라균과 장티푸스의 원인균인 티푸스균 등 병원성 균에 대한 살균작용을 하여 장염에 의한 탈수 증상을 치료한다고 해요. 그럼 이제 생강청을 만들어볼까요? 우선 병을 깨끗이 닦아 말리고 생강은 물에 씻어 숟가락으로 긁어내듯이 껍질을 벗긴 후 잘게 채를 썹니다. 저는 생강, 설탕, 올리고당을 1:1:0.5 비율로 하는데요. 볼에 생강과 설탕을 버무릴 때 올리고당을 넣어주면 설탕이 빠르게 녹아요. 냉장고에 1~2일 숙성시킨 후 병에 담을 때쯤 생강에서 수분이 나와 이렇게 둥둥 뜹니다. 수제 생강청은 저희 가족들도 먹지만 친척분들과 지인분들께 선물로 드렸더니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여름철 비 오는 날에는 따듯한 생강차로 마시고 더운 날에는 얼음과 탄산수를 넣어 진저에이드로 시원하게 마시면 건강을 관리하는 음료가 됩니다!
skyjhj0407
체중조절용 닭가슴살 리뷰
와이프와 함께 다이어트 하는 중입니다 식단조절용 음식을 선택하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닭가슴살 제품이 워낙 다양해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다 사먹어 볼 수도 없구요ㅎㅎ 그러다 맛있어 보이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소맛닭"" 먹어보니 정말 저희 부부에게 딱인 것 같아요 다양한 맛에 슬라이스 형태라 먹기에 아주 편합니다^^
꿀벌큰사장
감귤초 건강음료 만들어서 시원하게 마셔요
저는 음료를 마실 때도 항상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데요. 기왕이면 더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새로운 조합도 생각을 해요. 지금 소개할 음료는 풀무원에서 나온 바이탈엑스투 & 메모리케어예요. 이 음료는 유기케일, 사과농축액, 바나나 퓨레 등이 들어가 있는 녹즙이에요. 그냥 먹어도 먹을만 하지만 약간 부담스러운 느낌도있어요. 그런데 여기에 감귤초, 물, 얼음을 적당히 배합해 주면 맛이 훨씬 시원 상큼해지면서 좋더라고요. 이렇게 만든 음료가 바로 저만의 감귤초 건강 음료랍니다.
멍청이3
새콤달콤 오미자 주스 만들어 드세요!
안녕하세요? 새콤달콤 오미자 주스 만들어 드세요. 오미자가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시지요? 오미자 주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오미자 청을 물과 섞어 주면 되어요. 그럼 오미자 주스와 시원한 여름 나세요!
아핫
홈카페 나만의 음료 매실음료
시댁에 매실나무가 있습니다 완전 유기농이죠 거기에서 딴 매실로 설탕 넣어 매실청를 만들어 시어머니 께서 주십니다 매실청 만드는 비법은 아직 못 배웠네요 대략 매실과 설탕이 일대일일것 같아요 매실청에 얼음과 물을 넣고 마시면 끝. 가끔 얼려서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약간 새콤하고 달콤합니다
진주맘
홈카페에서 즐기는 홈메이드 주스
저는 찬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밖에서 아이스 종류를 마시는 일은 별로 없어요 하지만 과일 주스는 집에서 시원하게 만들어 먹어요 제철 나오는 생과일로 봄에는 딸기주스를 상큼하게 만들어 먹구요 요즘엔 칼로리 낮은 수박주스를 만들어서 마셔요 냉동실에 바나나ㆍ토마토ㆍ사과ㆍ당근ㆍ배ㆍ 귤ㆍ포도ㆍ오렌지ㆍ블루베리ㆍ비트 등 있는 과일들을 소분해 섞어서 얼려두면 언제든 필요할 때 한 봉지씩 꺼내 탄산수 넣고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탄산수 대신 단백질 음료 넣고 만들면 단백질 보충까지 할 수 있어 더 좋아요 레몬청이나 자몽청을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두고 탄산수나 얼음물에 타서 마시면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여름철 지치기 쉬운데 상큼한 과일 주스로 활력을 찾고 있어요 어려울 것도 없고 종류나 비율도 내 맘대로 언제든 만들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시판 토마토주스는 못 먹는데 집에서 만든 토마토주스는 가족들도 잘 먹고 주스뿐 아니라 바나나와 우유 꿀 넣고 만드는 바유는 한끼 대용으로 가족들도 좋아해서 만드는 사람도 기분 좋아요
피크타임
한끼대용 고소한 서리태 쉐이크
제가 먹는 서리태 쉐이크입니다. 워낙 씹는거 보다 마시는걸 좋아해서 저녁으로 먹고있는데요 저녁으로 먹으면 간편한데도 든든하게 한끼 뚝딱할 수 있어요. 물에 타도 되지만 우유에 타서 먹음 고소하니 맛있어요 :) 뚜껑 속 입구 넓이도 커서 우유팩에서 바로 우유 부어먹어도 괜찮더라구요.
wtd16
나만의 홈카페! 초간단 바나나 수무디 좋아요...^^
바나가가 너무 익어서 껍질이 검어진 경우나 너무 많아서 한꺼번에 다 먹기 힘들 때 바나나를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냉동실에 얼려 놓았다가 바나나 수무디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바나나는 방부재 제거를 위해 한 20~30분 껍질채 물에 담가 두었다가 양쪽 끝을 잘라서 껍질을 벗기고 냉동실에 보관하세요...ㅎ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바나나를 껍질을 벗기고 적당히 잘라서 냉동실에 얼려둡니다. 2) 믹서기에 얼린 바나나 적당량과 우유 1컵 정도를 넣고 갈아 줍니다. (우유 대신 취향에 따라 바나나 우유나, 딸기 우유, 요거트 등도 좋습니다.) 아주 간단하죠...ㅎㅎㅎ 설탕은 넣지 마세요...^^ 설탕 넣지 않아도 달달합니다. 좀더 달달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바나나 우유나 딸기 우유를 넣고요...ㅎ 혹시 냉동실에 얼려둔 딸기가 있으면 같이 넣어서 갈아 드셔도 좋아요...^^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아주 좋아요...ㅎ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관련 인터넷에 좋은 글이 있어 링크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yanink/222217305219
바다사랑태양
나만의 홈카페는~~언제나 아이스아메리카노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아메리카노는 최고의 커피랍니다. 그런데 얼죽아죠. 그런데 요즘에는 찬물에도 잘 녹는 커피들이 나오고 있어 바로바로 아이스로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하루를 시작하는 저에게는 하루를 살아가는 활력소에요. 오늘도 만보걷기 하고 와서 시원하게 마셔봅니다.
우리아들2
운동하기전에 먼저 하나 흡입중
와이프랑 간만에 스벅가서 이거 한잔 하고. 이름도 뭐 바닐라 프라 .... 프라.... 프라다라고 하자 이거 마시고 뛰다가 ㅜㅜㅜ 신호가 와서 뒤지는 줄. 뛰다 바로 집에 왔다.. 경보하듯이
pobe
식사대용제품 추천! 단백질이답이다! 단백칩!!!
저녁만 되면 야식이 땡기죠. 문제는 매콤달콤한 게 땡긴다는 거예용 ㅠㅠ 그럴 때 탄수도 좀 있어야 배가 차는데 단백질도 포기할 순 없으니!!! 그래서 먹는 게 바로 단백질 함유 과자랍니다~~ 첨에 반신반의했는데 먹어보니 맛나요! 과자 먹는 것보다 죄책감도 덜해서 넘 좋답니당~~~단백질이 답이다 라는 제품은 양이 일단 많아서 두유랑 먹으면 포만감이 쥑인답니다!!!ㅎㅎㅎ
앨리젼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6가지 맛으로 다양해요. 맛별로 다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골라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요즘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해서 청양고추맛을 즐겨 먹고 있어요. 우리 아이는 불고기 맛이 제일 맛있대요. 그래서 각자 좋아하는 맛을 골라서 해먹어요. 소포장으로 전자렌지에 바로 데워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나 전 좀 더 맛있게 먹으려고 후라이팬에 여러가지 야채를 넣고 구워 먹어요.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이라 그릴 모양이 선명하게 나서 더욱더 맛있어 보이거든요. 단백질 섭취 잘해서 근감소증에서 벗어나볼게요. 닭가슴살을 스테이크처럼 해서 먹으면 퍽퍽하고 시간도 오래 소요되는데 간편하게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였습니다.
털보꾸기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라 자부합니다
바로바로 가성비 견과류의 끝판왕, 아몬드입니다.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캐슈넛도 좋아하지만 아몬드가 짱이죠. 사실 캐슈넛은 칼로리가 대박 높기도 하고요.. 한번 손대면 멈출 수 없기 때문에 ㅠㅠ 아몬드 9알이면 2시간 버틸 수 있는 포맘감을 얻을 수 있어요
미래엄마
식사대용 음식 추천!
식사 대용으로 먹는 음식 추천하려고요. 바로 '두유'입니다. 콩이라 건강에도 좋고 유당불내증 있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든듬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늘 저녁 대신 두유 어떠세용~!?
샤랄라라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곤약 현미 김밥 추천합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곤약 현미 김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하다 보면 거의 맨날 직접 차려먹기는 하지만, 가끔은 전자레인지에 휘리릭 돌려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레토르트 식품이 땡길 때가 있더라고요. 집 앞 공원에 소풍을 나가게 될 때도 가벼우면서 간단하면서, 맛도 놓치지 않는!! 그런 다이어트 식품을 찾게 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곤약 현미 김밥을 추천드립니다. 시중에서 워낙 다양한 브랜드에서 곤약 현미 김밥을 출시해서 어느 제품이나 다 맛도 좋고, 영양적으로도 풍부할 거라 생각됩니다. 김밥은 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없다는 인식이 있는데, 이 제품은 백미 대신 곤약과 현미가 대체되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맨날 풀만 먹다가 입에 물릴 때 치팅처럼 먹기 좋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속세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
겨울다이어터
나만의 홈카페 갈증해소엔 오미자주스
오늘은 홈 카페에서 자주 마시는 오미자 주스 소개할게요.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엔 오미자 주스가 최고지요 오미자가 몸에 좋다고 해마다 친정 엄마가 챙겨 주는데 작년에는 오미자청을 주셨고 올해는 건오미자를 주셨네요. 제가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 오미자 주스 만드는 법 두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가장 중요한 오미자에 대해 얘기해 볼게요. 오미자 오미자나무의 열매로 지름 약 1cm의 짙은 붉은 빛깔이다.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오미자라고 불리운다 시잔드린·고미신·시트럴·사과산·시트르산 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심장을 강하게 하고 혈압을 내리며 면역력을 높여 주어 강장제로 쓴다. 폐 기능을 강하게 하고 진해·거담 작용이 있어서 기침이나 갈증 등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섭취방법 : 생오미자를 꿀이나 설탕에 재워 오미자청을 만든 후 희석해 오미자차로 음용하거나 각종 요리의 재료로 활용된다. 어린순을 채취해 나물로 해서 먹기도 한다. 다이어트 : 오미자 차는 여성들의 다이어트 음료로도 좋다. 수분 섭취를 도와주고 다이어트 중 부족하기 쉬운 미량 영양소를 보충해 주어 칼로리가 없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효능 : 피로 회복 (오미자의 성분은 단백질, 칼슘, 인, 철, 비타민 B1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과산, 주석산 등 유기산이 많아 신맛이 강하고 피로 회복을 도와준다.) 영양성분 첫번째 저는 오미자 30g을 거름망에넣고 물 1리터에 하루정도 우러나도록 냉장고에 넣어 두어요 30그램이 도대체 얼마큼인지 모르시겠죠. 전 집에 아이들 종합감기약에 들어있는 눈금컵이 있는데 1컵정도 재어보니 15g 정도 되어서 1리터에 2컵을 부어 우려냅니다 물이 500ml 일때는 1컵 15g만 넣어주세요 하루가 지나 붉게 우러나면 갈증날 때마다 한 컵씩 마시지요. 다이어트 하는 저로서는 새콤 달콤한 오미자 청 주스보단 찬물에 우려낸 오미자물이 맛있더라구요 운동후 피로회복에도 좋고 특히 갈증 해소엔 오미자 우린물 만한 게 없더라고요. 따뜻한 물에 우려 먹어도 좋지만 따뜻한 물에우려 먹어보니 쓴맛이 좀 더 많이 나더라요 두번째 저는 붉게 우러난 오미자물이 좋지만 가족들은 달콤한 오미자청을 넣은 오미자 주스를 더 좋아하더라고요. 작년에 먹다가 남은 오미자청을 물이나 탄산수에 넣어 먹으면 새콤달콤 정말 맛있어요 아들도 학교 다녀오면 얼음동동 띄운 오미자청 주스부터 1잔 마시네요. 장마도 지나가고 이제 더위가 지속될 거라고 하네요. 홈카페 오미자청 주스 건강도 챙기고 갈증도 해결해보세요
트윈스1
맛도, 영양도 다 잡은 다이어트 식품?! 🤩😋
맛도 영양도 다 잡은 다이어트 식품은~~ 바로 아몬드 브리즈~~~ !! 유명하죠 아몬드 브리즈 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헬스하거나 운동하시는 분들도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많이들 드시는 우유인데요, 저는 평소 우유 비린내(?) 뭔가 비려서 생우유는 잘 마시지 못하는 편인데 아몬드 브리즈는 정말 아몬드맛이 고소하게 나고 달달해서 쭉쭉 잘 마시고 있습니당,,! 당이나 칼로리도 낮지만 더 낮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스위트 추천!! 😋 그럼 다들 맛있게 영양소 골고루 섭취하면서 다이어트 하자구용~!
강태태
영양은 물론 장까지 뚫어주는 우주베이커리 차전자피 모닝빵
우주베이커리 차전자피 모닝빵은 아몬드, 계란, 차전자피 등 주재료 이외 모든 재료가 클린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무염과 가염 둘다 맛보니까 큰 차이는 없었는데요 앞으론 가염을 살 계획입니다. 차전자피를 빵으로 먹는다고 상상이나 해보셨나요? 일반 모닝빵보다 더 작은 사이즈라 냉동에서 꺼내도 금방 녹아서 전자렌지 돌리지 않고도 바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저는 빵을 절반 정도 칼집내준상태에서 바질페스토, 아보카도, 토마토, 버터 등 취향껏 토핑해서 드심 아주 훌륭한 한끼는 물론 변비완화에도 도움될 수 있답니다. 제가 만들어 먹는 영상은 여기 참고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XapxeZS36jM?feature=share3 이것만 드시기 좀 심심하시죠? 빵이 있다면 음료도 당연히 있어야죠 이때 코코넛밀크 100프로 비코리치를 함께 마신다면 살이 쭉쭉 빠지는 포만감있는 한 상이 될것이랍니다. 그럼 기회되신다면 사서 드셔보시구요 추가로 깨끗한 단백질 바를 원하신다면 제로또띠아 단백질바 추천드려요~~ 정말 진정성 있는 최겸유투버님께서 건강을 생각해서 나쁜 첨가물 제로 제품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내일도 더더더 건강한 하루되시길요~~^^
여울햇살
오설록 콤부차로 다이어트를 시원하게!!
요즘 콤부차 많이 드시죠? 전 이렇게 집에서 일할 때 홈카페로 콤부차를 마셔요! 콤부차는 칼로리도 낮고 비타민씨도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최고에요! 오설록 콤부차는 두 가지 맛인데 깔라망고랑 리치피치가 있어요 전 깔라망고를 오늘 마셔봤어요 리치피치는 저번에 마셔봤거든요 맛있는 다이어트음료 콤부차 만드는 법 어렵지 않아요! 컵에 시원한 물을 담고 원하는 맛을 고른다! 탄산수에 타서 먹어도 잘 녹아요 2. 뜯어서 물어 넣는다 요렇게 분말 형태랍니다 3. 물과 섞어준다 콤부차는 티를 발효해서 만든 것이라 탄산이 있어요 그래서 보글보글 거품이 생기지요? 생수병에 그냥 탔다가는 다 넘쳐난답니다! 조심!!! 4. 시원하게 아이스까지 첨가!! 상큼한 맛에 잠이 확 달아난답니다~~ 너무 진하면 물을 좀 더 넣어주세요
구시렁
토마토
토마토는 살짝데쳐서 먹어야 더 영양소가 풍부하대요 저는 점심대용으로 간단하게 토마토랑 물 마시는데 살짝 데친 토마토를 바로 먹으면 맛도 좋고 살도안찌고 건강해져서 좋은것같아요 꿀팁이라면 유기농 토마토를 사시면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케이툴린
식사대용 가루들
얼마 전에 홈플러스에서 식사대용으로 가끔 먹으면 괜찮을만한 가루 녀석들을 팔길래 바로 업어왔네요 ㅎㅎ 뭐.. 광고는 당연히 아니지만 이 당시에 1+1 교차가능이었어서 꿀이었네요 그래서 식사 대신에 저지방 우유 같은 거랑 같이 쉐이커에 타서 들고다니면서 마시기도 하고 좋네요 프로틴 같은 것도 좋지만 전 이렇게 미숫가루st가 좋더라고여 ㅎㅎ
금호테크
뉴트리맘 영양바로 건강창기세요.
견과류가 듬뿍들어간 영양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세요. 영양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면 일석이조죠. 맛도 달달하고 씹을수록 고소합니다. 식감 또한 좋은데요. 오독오독 씹히니 즐거움까지 있네여^^
쪼꼬미어터
건강하게 콩국물!
더울때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홈카페 메뉴 추천드립니다! 그 메뉴는 바로 콩국물인데요! 콩을 직접 갈아마시면 시원하고 맛좋더라구요. 콩 갈수가 없다면 두유와 두부를 같이 갈아마셔보세요! 다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살빼서광교가자
오늘의 운동과 맥문동꽃
오늘의 운동 18000보 걷기 후 필라테스 1시간 오늘따라 필라테스 수업 강도가 세서 다리가 후덜거려 집까지 걸어오는10분이 너무 힘들었어요 주말에 휴유증이 있을 것 같은데 집에서는 힘들다가도 걷기운동을 시작하면 걸어지는게 신기해요. 힘들지만 오늘 걸으면서 본 꽃을 소개합니다. 가로수 사이에 작게 무리를 지어 핀 보라색꽃인데 화려하지 않아 사람들의 시선을 끌지 못해 잘 모를지 모르겠네요. 바로 맥문동이라는 꽃으로 백합과라고 합니다. 주변에서 한번 찾아 보세요.
roh69
다이어트할땐 해초국수 좋아요!!
다이어트는 해야겠구~~ 열량은 좀 낮았으면 좋을 거 같을때 먹어요~~ 바로 해초국수랍니다 소스가 간장국수맛이랑 비빔국수맛이랑 2종류가 있어요!! 간이 아주 심심한편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먹으면 한끼대용이 충분히 되어요~♡♡추천추천!!!이건 간장맛으로 먹었을때 사진이네요^^
랄라러랄
나만의 홈카페!
집에 드롱기 추출기를 하나 샀는데, 이제 돈내고 카페 안가도되고 너무 좋아요 집에 소형 제빙기도 있는데 얼음은 잘 나오지만 소리가 미친듯한 굉음이 나서 잠깐 4시간 외출? 이정도일떄 틀고 나가요 ㅋㅋㅋ그러면 얼음이 또르르르 잘 만들어져잇어서 아이스커피 마시기 딱이에요! 커피는 그냥 온라인쇼핑몰에서 샀는데 담부터는 스벅 커피나 이런 브랜드로할까봐요 이런거 사서 하니까 너무 연한맛이 감돌더라구요 식탁에서 하루 마무리할떄 한잔 착착 타서 마시면 그것이 바로 나의 홈카페!!! 저는 그냥 입맛만 가시게 커피로 주로 타마십니다!
데굴은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