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라탕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마라탕으로 살안찌게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1단게 음식이다 각종 야채를 넣고 분모만넣자마자 그러면 야식은 껌이쥐마라탕 신청합니다

0
0
댓글5
  • 성공다이아
    저는 마라탕보다는
    우리나라 부대찌개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 욤페
    야채들이 많으니 국물 안먹고 야채만 먹는다면 충분히 건강하게 즐길수 있겠어요!
  • 달남99
    야식으로 마라탕 드시는군요
    건더기만 드셔요
  • Zzuzu
    또 하나더!! 국물은 피해야 하는거죠...?
    마라탕을 절제해야댄다니 슬프군요 ㅎ
  • 엄마껌딱지
    1단계도 매워하는분들 있더라구요
    마라탕에 야채들이 맛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