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집에서 먹는 샤브샤브 레시피
칼로리도 높지않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국물요리 샤브샤브입니다 재료 : 좋아하는 채소들 ( 숙주.청경채.팽이버섯.배추 추천) .사브샤브육수(가게에팜) 핵심 : 고기 넣지말고 채소만 넣음 만드는법 : 손질된 채소에 샤브샤브 육수를 넣어 끓여 먹는다.
연뿌엥
비오는 날에는 얼큰한 두부참치찌개로~~~
요즘 같이 비가 오는 날에는 국물 요리가 먹고 싶어지지요. 저희는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를 이용한 찌개를 자주 해 먹는 편이죠. 그 요리는 바로바로 두부참치찌개예요. 일단 재료를 소개할게요. 두부1모, 참치 1캔, 양파1개, 대파, 그리고 얼큰한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한 김치 그리고 각종양념(참치액1스푼, 고춧가루, 맛술1스푼), 다진마늘, 다시마 육수가 필요합니다. 1.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로 도톰하게 잘라 준비해요. 2.김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요. 3.양파는 채 썰고, 대파는 어슷썰기를 해서 준비해 두세요. 4. 고춧가루, 참치액, 맛술, 다진마늘, 그리고 다시마 육수를 넣고 섞어서 양념장을 만들어 준비해요. 오늘은 좀더 맵게 먹고 싶어서 고춧가루를 더 넣었어요. 재료가 다 준비되었다면 김치를 바닥에 깔고 두부, 참치를 예쁘게 배치하여 냄비에 넣은 후, 양념장을 넣고 육수를 부어주고 끓여줍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끓였다 싶으면 양파와 대파를 넣고 한소큼 더 끓여주면 맛있는 두부참치찌개가 완성되지요. 돼지고기를 넣은 것보다 깔끔하고 얼큰해서 울아들들도 밥 한공기 그냥 뚝딱해요. 저는 두부와 김치만 먹는 센스~~~
wrinkle
요가매트와 너튜브로 어디서나 홈트를!!
저는 집에 아예 요가매트가 깔려 있어요 매일 펴고 접고 하기 귀찮아서요 그러니까 아무래도 운동 접근성이 좋은 거 같아요 회사 사무실도 혼자 써서 요가매트를 구석에 뒀다가 꺼내씁니다 일하다 몸이 뻐근할 때 운동하면 좋아요 어디다가 깔기만 하면 바로 홈트 돌입!! 너튜브에 좋은 영상이 너무 많죠~ 전 강하나의 전신스트레칭을 주로 해요 운동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요!
구시렁
프라이밀 블랙 흑임자 고단백 쉐이크-흑임자의 고소함이 강한 단백질 쉐이크
근력 운동의 필수 식품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프라이밀은 이번에 처음으로 접한 브랜드인데 평이 좋더라고요. 프라이밀 블랙 이외에도 프라이밀 브라운, 그린, 초코 3가지 맛이 더 있는데 초코는 워낙 흔한 맛이라 매력이 없지만 블랙 흑임자와 그린 녹차& 말차는 정말 맛있어요. 그중에 가장 맛있었던 블랙을 리뷰해볼게요. 프라이밀 블랙은 흑임자가 들어 있어 물에 탔을 때 검은색을 띠는데요. 단백질 함량이 22g(한번 먹을 때 들어 있는 양)이라 비교적 높은 함량을 자랑합니다. 흑임자 이외에도 볶은 검정쌀 분말, 볶은 검은깨 분말, 볶은 검정콩 분말이 들어 있어 건강한 검은색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단백질 쉐이크에서 가장 중요한것 바로 단백질 종류죠!!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모두 들어 있어 아미노산의 빠른 흡수에 도움이 되고 근육 생성에도 효과적이에요. 용량은 630g으로 1회 45g으로 섭취시 14일치 분량이에요. 정확이 2주간 먹을 수 있으며 물 150ml에 3스푼을 타서 먹으면 되지만 기호에 따라 섭취량이 많으신 분은 금방 먹는 아쉬움이 있어요. 물에 타보면 요즘 단백질 쉐이크의 트렌드 씹히는 고명이 들어 있는데 시리얼 먹는 기분이 들어 씹히는 식감이 좋으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지만 아무 것도 없이 깔끔한 목넘김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고명이 걸리적 거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요소는구입전에 미리 파악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제품에 물을 넣으면 바로 검은색으로 변하는데 건강한 검은색이라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통으로 된 제품을 구매했지만 비닐로 소포장 되어 텀블러 없이 바로 타먹을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어요.
지폐메이커
카페에서 소통왕 참여 중
오전에 일찍 나와서 볼 일 보고 바로 집에 갈까 하다가 집에서면 더위와 습기와 싸워서 이길 자신이 없어서 스타벅스로 피신했어요🍧🩷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한적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여유롭게 소통왕 하고 있어요.
선물부자
현미떡을 사용한 떡국 레시피
다이어트를 할 때 떡은 적이라고 하지만 떡과 국물이 미친듯이 먹고 싶을 날 현미떡으로 떡국을 만들어 먹어요. 재료 : 현미100% 가래떡, 두부, 소고기, 각종 양념 만드는 방법 (1) 냄비에 기름을 두르고 소고기를 볶이주세요 (2) 소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두부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3) 간장과 설탕을 넣어서 간을 해주세요. (4) 다진마늘을 넣고 살짝 볶다가 물을 적당히 부어주세요. (5) 현미떡을 넣어주세요. (6) 액젓, 소금, 후춧가루를 넣고 펄펄 끓여주면 완성!
선물부자
(7.12-13) 어제 오늘의 뷰티 루틴
어제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스틱으로 덧바르기!ㅎ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수요일에는 약속도 있고 정신 없어서 달성했지만 기록을 못했네요~(그래서 통합 기록!) 그래도 약속 있어도 루틴들은 포기 안했답니다~ㅎㅎ 꾸준하게 이어가기 하는 중이니 점점 꿀피부 기대해도 되겠죠?ㅎ 열심히 챙겨서 꿀피부 만들게요!ㅎㅎ
제2의시작
홈트는 바로 이 아령으로
홈트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령만 있으면 언제든 할 수 있어요! 밥 먹을 때도 공부할 때도 팔힘만 있다면 언제든 운동을 할 수 있다구요~ 지금도 계속 들고 있는데요, 심심할 때마다 다른 거 흔들 필요 없이 아령을 흔들어주면 힘도 생기고 체력도 지킬 수 있답니다!
dlfeksgo
홈트 하체 스트레칭
잠을 똑바로 자는 게 힘들고 제대로 앉기가 힘들어 시작한 하체 스트레칭이에요 6개월 전부터 매일 하고있는데요 이 운동을 시작하고 잠도 똑바로 자고 다리를 꼬지 않게 됐어요 댓글들 보시면 간증글이 가득하답니다 해보시면 시원해서 매일하게 될 거예요 시간도 금방 가고 동작도 정말 간단해요 적극 추천할게요
햇살좋다
턱걸이 운동 같이 해용~
턱걸이 운동 같이 해요~ 맨손으로 못하니깐 보조기구 있어야 해요~ 바로 밴드에요~ 밴드에 다리 하나 걸고하면 수월해요~ 턱걸이 운동 매일매일 같이 해요~
정크
건강한 차지키샌드위치
차지키 소스 아시나요? 얼마전 유튜브보다 따라 만들어 봤는데 너무 제 입맛에 잘 맞기도 하고 건강한 음식같아서 아침에 간단하게 자주 만들어 먹는답니다. 차지키소스 만드는 방법은 오이를 채썰어서 소금을 살짝만 뿌려 10분정도 뒀다가 물기만 꼭 짜서 그릭요거트에 넣어요. 저는 마트에 파는 통조림 올리브도 같이 채썰어 물기 꼭 짜서 넣어요. 거기다 올리브유, 허브가루,마늘 다진거 조금, 레몬즙,후추 넣어서 잘 저어서 냉장고에 두면 며칠정도 먹을수 있어요. 아침에 식빵이나 베이글에 미리 만들어둔 소스를 넣어 샌드위치를 만들면 되요. 미리 만들어둔 차지키소스를 넣기만 하면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고 무엇보다 재료가 너무 건강한 재료들이라 건강식,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너무 좋아요.
isogasii
만보이어걷기~
비가 잠쉬 안내릴때 후다닥 걷기 계속 비소식이라 덥고 습하니 움직이면 바로 땀이 주르륵 한가득 흘려요 걷고 땀흘리고 샤워하면 개운한게 너무 좋고 걷고 시원하게 마시는 아아 한잔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걷기 완료입니다
다요트시작중
5분안에 끝나는 간편든든 아침다이어트식단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으면서 든든하기도 한 아침식단을 소개합니다. 바로 닭가슴살오트밀죽인데요. 정말 간단해요. 오트밀 1봉에, 닭가슴살 한 덩어리, 양파당근(다른 짜투리 야채도 굿) 다지고 물 한 컵 붓고 끓이면 끝! 다지는 거까지 다 합쳐도 5분도 안 걸려요.?닭가슴살 대신 참치도 좋아요. 간은 소금후추로 간단히(참치액도 좋아요) 가벼워 보이지만 은근 든든하답니다. 다들 아침 챙겨 먹자구요
나비리
빨래건조기
4식구인데 작은아들은 고시원에서 빨래를 하기에 우리식구 셋 장마에 빨래가 쌓었네요 낼도 비가온다니 세탁기돌리고 바로 4kg 미니 건조기 에 빨래넣어 돌려줍니다 미니라도 꽤많은 빨래가 들어가요 건조후 나오는 먼지찌꺼기 와 그동안 다 어디로간건지 그득합니다. 세탁기에 빨래해서 건조한거랑 건조기에 건조한거랑 그동안 몰랐는데 차이가 크네요 빨래가 엄청 깨끗하게 건조되어서 나오네요 장마철 필수품이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초임계 right 오메가3
성인이 되면 검사할 필요도 없이 먹어야하는 5대 영양제 중 하나는 오메가 3입니다. 오메가3효과가 바로 즉각 나타나는것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고 함량좋은 이 제품 좋은듯해서 공유합니다
지고영
손쉽게 먹을수 있는 단백질바^^
아침엔 식사를 잘 안하게 되는데요... 일어나서 바로 먹는것도 힘들고.. 간단하게 차려먹기도 어렵고... 그래서 아침에 한손에 들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단백질바를 자주 먹어요... 먹기도 편하고 조리해서 먹을 필요도 없어서 딱이죠.. 이 단백질바를 한봉을 먹은후 우유한잔 쭉 들이켜면 아주아주 근사한 한끼식사가 완성된답니다. 먹고난 후엔 속도 든든하고 운동하러 가기에도 부담없고 아주아주 좋아용^^
ss샤랄라ss
아침식단)첫끼는 단백질로 챙겨요
일주일에 5일 새벽 5시에 기상해요 6시에 발레 수업이 있어서 준비하려면 무거운 음식도 안되고 먹을 시간도 없네요 과일로는 힘이 안나고요 쉐이크는 전날 먹은 것에 따라 바로 부종이 일어나서 먹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일어나면 제일 먼저 챙겨먹는건 계란후라이 입니다. 올리브오일에 계란후라이 3개면 6시 11시 발레레슨도 문제 없어요 삶은 계란보다 포만감도 크고 몸도 무겁지 않아 수업하기에 무리가 없어요 이렇게 아침에 지방 단백질을 챙기니 2시에 식사해도 부족함이 없는거 같아요 오후에 또 수업이 있어 점심도 무거운건 못먹지만 종류 상관없이 반식하고 있어요
이워닌
비와도 운동은 한댜
하늘에 구멍이나서 하루종일옵니다 25층까지 5번 올라가요 내려오는건~ 시원한 엘베를 이용하고요. 금방효과를 봐야하니 바로 집에선 홈트~ 등짝과 팔을위해 뿌셔요~ 아령도 할까? 고민만 하고 쉽니다 ㅎㅎㅎ 살고봅시댜~( ≧∀≦)ノ
껌씹는여우
든든한 아침 샌드위치
제가 즐겨 먹는 아침은 샌드위치입니다 예전에는 애들이랑 아침에 쨈 발라 먹다 이왕이면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고 단백질 섭취도 하려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게 되었어요 계란ㆍ햄 ㆍ베이컨ㆍ닭가슴살ㆍ양상추ㆍ 토마토ㆍ파프리카 ㆍ양배추ㆍ상추ㆍ오이 등 집에 있는 거 넣고 만들구요 계란에는 소금 안 뿌리고 스크램블 에그 만드는 것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넣구요 양상추 듬뿍 넣으면 아삭하고 맛있죠 제철 과일이나 방울토마토도 같이 추가해 커피랑 먹으면 디저트까지 훌륭해요 단백질ㆍ탄수화물 ㆍ비타민ㆍ지방까지 완벽한 식단이라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나봐요 가끔은 계란이나 감자 샐러드 넣어 만들기도 해요 간이 세지 않고 내용물 조금씩 바꿔주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채소나 과일은 미리 손질해 놓으면 아침에 계란과 햄만 구워 만드니까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딱이죠 아침에 포장해 우유랑 주면 아들이 차에서 먹고 가기도 하니까 간편식으로도 최고예요
피크타임
영양 고루갖춘 간단한 아침식사 씨리얼
아침에 밥을 차려먹기란 참으로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간단하면서도 또 영양소도 두루 갖춘 아침식사를 먹기위해 늘 고민해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콘푸로스트에 우유를 말아먹는것인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씨리얼에 견과류 한봉을 넣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한봉 넣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한봉 넣습니다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방울토마토, 사과 등의 야채와 과일을 함께 먹습니다 요즘은 사과가 비싸서 방울토마토를 먹고 있습니다
scare
훌라우프로 뱃살빼기
훌라우프로 뱃살빼기 밥먹고 운동하기 15분하고 쉬고 15분하기 훌라후프 좋아요 1.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고 허리 강화 허리를 유연하게 움직여 배와 허리 근육을 단련함으로써 균형 잡힌 자세로 만들어줘. 2. 기초대사량 증가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야. 몸통 근육을 단련해 에너지를 소비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지. 3. 요통 예방과 개선 훌라후프는 요통 예방 및 개선에도 효과적이예용
영디디
살 빼기엔 실내 자전거가 좋아요
살 빼기엔 유산소 운동이 필수죠. 요즘 더워서 밖에 나가기 어려우니까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실내 자전거 타기인데요. 실내 자전거 타기는 칼로리 소모도 높아 체중 감량을 하기 좋은 운동입니다. 그리고 러닝보다 무릎에 부담이 덜해서 무릎이 안좋으신 분들도 하기 좋아요!
옐로우미니언즈
아침은 간단하게
전 아침 안먹는 사람입니다. 근데 남편은 무조건 아침식사를 해야하는 사람이고요.그래서 혼자 챙겨먹는 남편에게 미안해 냉동실에 죽을 준비해놓네요. 죽돌이라 부를 만큼 죽을 넘 좋아해요. 전복죽.계란죽.김치죽.참치죽.야채죽..돌아가며 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마트갔다 싱싱한 전복 싸게 팔길래 데려왔네요. 전복을 깨끗이 씻어줍니다. 솔로 박박 문질러주며 되요. 그런후 숟가락으로 쓱쓱밀어 껍질과 분리. 내장분리.가위로 잘라줌 간단해요. 내장은 믹서로 살짝 갈아줘요. 다져주는것보다 전 곱게 갈아주는게 죽 색깔이 더 진하게 나와 좋더라고요. 후라이팬을 달궈줍니다. 그리고 참기름 한~두숟가락 둘러준후 내장넣고 볶다 전복 넣고 한번 더 볶아줘요. 끓기 시작함 밥을 넣어요. 쌀불려 넣는거보다 시간이 많이 단축되요. 전복 손질할 동안 밥은 밥솥이 해줍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 넣어줘요. 찬물 넣어도 되지만 끓는데 오래걸리니 뜨거운물로 해요. 바글바글 끓으면 물 조금씩 넣어주며 계속 저어줘요.많이 튀니 조심히 저어줘요. 그리고 야채투하~~ 집에 있는 당근.애호박.양파. 넣고도 밥이 푹 퍼질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참기름 살짝 두르고 끝~~~ 한그릇은 죽 좋아하는 남편이 바로 먹어주네요.나머지는 한그릇씩 소분해 냉동실로. 이렇게 넣어놓고 하나씩 꺼내먹음 든든한 아침식사가 된답니다.손이 많이 가는 죽이긴 하지만 해놓으면 며칠 편하게 지낼수 있네요.
정마담J
가벼운 아침! 토마토 & 두유 어떠세요?
저는 평상시에 아침을 즐겨먹는 타입은 아닌데 아무것도 안먹으면 또 아침~점심 사이에 배고파서 군것질 히게 되더라구요! 군것질 > 점심 배불러서 조금 먹음 > 점심 때 조금 먹어서 배고파서 저녁에 많이 먹음 = 살찜 결국 이러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아침을 간단하게나마 먹어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제 아침 선정 기준은 1) 간단한 것 (즉, 만드는 것보다 만들어진 것을 선호함) = 처음엔 만드는 것 괜찮다가 어느순간 귀찮으면 또 거르게 되고 재료도 사야하는게 귀찮더라구요 2) 달지 않은 것 = 아침부터 혈당스파이크 노노 3) 빈속에 부담 없는 것 = 양이 너무 과하거나 맛이 강한 건 노노 그래서 제가 주로 먹는 것은 1. 두유 검은콩두유, 무가당두유 등등 다양하게 나오니 본인 입맛에 맞게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특히 바쁜 출근 아침에 아침을 못먹었을 경우 간단하게 두유 하나 가방에 넣어서 드셔도 좋아요 2. 요거트 요새 그릭요거트 많이들 드시죠 ? ㅎㅎ 전 사실 그릭요거트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고, 일반 요거트를 선호하는 편입니다만 뭐든 ㅎㅎ 확실히 요거트 먹으면 화장실을 잘가요! 단, 플레인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3. 방울토마토 토마토도 좋아요! 가끔 요거트나 두유가 질릴 때 아침에 몇개 쏙 먹어요 ㅎㅎ 사실 큰 토마토가 맛있긴 하지만 아침에 하나씩 자르는 것도 일이라 그냥 방울토마토면 냉장고에 쟁여뒀다가 아침에 몇개씩 입에 넣기도 좋고 ㅎㅎ 여러분들은 아침 어떤걸 드시나요 ㅎㅎ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짐니야살빼쟈
복부와 골반 지방축척을 예방하는 집에서하는 홈트 추천(훌라우프)
안녕하세요? 40대 여성입니다. 제가 집에서 간단히 하는 홈트 소개합니다. 저는 주로 훌라우프를 사용하는데요. 신체중에서 활동량이 극히 적은 부위가 바로 복부와 골반인데요, 훌라우프 운동을 통해서는 복부와 골반을 계속해서 사용해서 지방이 축적되는걸 예방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훌라우프 하나 사셔서 집에서 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여름철 잘 보내시고..
시아81
록시땅 핸드크림
워낙 록시땅 핸드크림은 유명하지요. 이 제품은 로즈 에 렌 핸드앤 네일 크림이예요 크림과 로션의 중간 제형이라 가볍게 잘 발립니다 바로 흡수가 되서 끈적임도 없이 산뜻합니다 또한 진하지 않은 장미향이 은은하게 나서 바른후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보습력도 좋고 향도 좋은데 휴대하기도 좋아서 언제나 백속에 필수품으로 꼭 넣고 다니고 있어요
청수레국화
아침메뉴.
1.재료준비 양배추 1/6.소금.설탕.한꼬집씩.계란 4개 손질. 1.양배추를 채칼이나 감자칼로 가늘게 썰어주세요. 2. 계란을 풀어주세요 3.양배추자른거를 볼에 담고소금.설탕한꼬집씩 넣어서 버무려주세요 (재료양에 따라서 약간의 밑간한다는 느낌으로 조절.) 4.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시고 예열되연 키친타올로 적당히 후라이팬에 골고루 기름을 뭍혀주세요. (골고루묻지만 나머지기름을 흡수하게요) 5.예열된 후라이팬에 먼저 푼계란을 넣구 동드랗게 부워주세요. 그리고 양배추 간한것을 위에 올려주고 뚜껑덮기.(처음 가열후 재료넣고는 약불을 유지해주세요') 6.양배추의 숨이 살짝 죽고 바닥의 계란이 익었음 바로 뒤집어서 최약불에시 5분간 더두기 7.뒤집어서 접시에 담으면 끝 혹시 넘시거우면뒤집을때 소금더넣기.' 저는 원래 아침을 안먹는데 주말부부라 토욜아침은 차려야되거든요.혼자는 못드시니 제가 같이 먹어주려구 만들었는데 전을 좋아하는 남편이 더좋아해서 반챠으로 드셔요~~ 저는 다욧4개월차라 미숙함니다. 끝까지 읽어 주서서 감사해요. . 4.
심삼일
나만의 홈트 방법! 스트레칭과 마사지~!
제가 유지어터로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있어요. 바로 스트레칭과 근육이완이에요. 이를 위해서는 물론 오전에 일어나서 몸 풀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고요. 운동을 강도 있게 한 날에는 폼롤러를 해주는 편이에요. 그리고 일정 부위가 아플 때는 바로바로 제 시크릿도구! 땅콩볼로 마사지를 한답니다. 햄스트링 등 이완에 최고에요!!!
앨리젼
아침으로 귀리유부초밥!
아침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귀리유부초밥이에요! 반찬 몇 개랑 같이 먹어주면 더 맛있어요 하루종일 든든해서 오전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어요! 만드는 법도 쉬워서 전날에 뚝딱 만들어요 귀리밥이라 칼로리도 낮답니당
빙수뜨
더프트앤도프트 너리싱 핸드크림
전 사실 매달 네일샵을 방문해서 젤네일아트를 받다보니 집에서는 따로 젤스티커나 팁을 활용해서 꾸밀 일은 거의 없는 편인데요^^; 하지만 손뿐만 아니라 손톱과 그 주변 피부도 건조해지기 쉽다보니 핸드크림을 바를 때 손톱까지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그런 면에서 더프트앤도프트 핑크브리즈 핸드크림은 부드러운 발림성에, 촉촉한 사용감,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 게다가 향수 못지 않은 향까지~ 이 모든 걸 갖췄으니 올리브영추천템으로 많이들 찾는 이유 바로 납득이 가네요 올리브영 추천템 더프트앤도프트는 1300회 이상 수많은 여러 종류의 텍스처를 연구하고 테스트해 기본 좋게 오래가는 향기를 개발!! 그래서 향수가 부담스러운 분은 향수 대신에 올리브영핸드크림만으로도 향긋함을 더해줘 몇 가지를 구비해두고 다양하게 쓰면 좋겠죠 전형적인 크리미한 텍스처로 살짝 무게감은 느껴지지만 생각했던 것에 비해 피부에서 겉돌지 않고 산뜻했구요! 무엇보다도 시어버터,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E 등 함유해서 고보습 및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보호막 형성, 까칠까칠하고 푸석푸석한 윤기와 활력을 부여하다보니, 건조한 손은 물론이고 손톱까지 꼼꼼하게 케어하기 굿~ 제가 사용한 핑크브리즈 향은 핑크모란과 복숭아의 프루티하면서 너무나도 러블리한 향으로, 상큼한 느낌 제대로인 핸드크림으로 지금은 용기도 좀더 세련되게 리뉴얼되긴 했더라구요! 어찌되었든 건조할 틈없는 고보습을 전해주니, 네일오일 대용으로 네일케어하기도 딱 좋았답니다♪
반달진
소통왕 6회차 마감
드디어 막날에 마감합니당 ! 후련하기도 하고 바로 다시 내일 또 시작이니 내일 또 같이 소통해요 ㅎㅎ 아직 못 끝내신 분들도 화이팅입니당 !!
여리나
마지막 날에 하는 사람...
그게 바로 접니다... 이렇게 벼락치기를 하다니 ㅠㅠ 다음에는 꼭 미리미리 끝내고 싶네요 ㅠㅠ 다들 마감하셨나요 너무 부럽네요 ㅠㅠ
여리나
